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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임팩트' 게임에서 가장 용납할 수 없는 설정은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신임팩트' 게임에서 가장 용납할 수 없는 설정은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나즈마 몬스터의 힘과 폭발률; 업데이트 2.0 이후 많은 친구들이 사랑하는 카미사토 아야카와 키리기리를 행복하게 얻은 후 즉시 카드를 뽑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획기적인 재료를 준비할 수 없습니다. 이나즈마 성을 열고 천천히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오즈마시의 몬스터들의 강렬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골치 아픈 일이지만, 비록 많은 사람들에게 약타용왕이 황무지를 열었을 때처럼 집단 파괴는 없지만 몬드에게는 불가능할 것이다. Liyue가 나타나는 상황(몹의 손에 죽음). 마침내 신의 재료를 돌파한 몬스터를 찾기 위해 지도를 따라갔을 때, 여러 몬스터를 물리쳐도 재료가 드롭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감소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플레이어의 숙련도가 점점 높아지는데, 몬스터의 힘을 키우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보상이 이렇게 작아지는 것은 참으로 비과학적입니다. Mond Liyue의 일부 강력한 몬스터(예: Dragon Lizard, Debt Dealer 등)는 Qiuqiu 사람들보다 물리치기가 더 어렵지만 드롭량이 매우 풍부하여 몬스터의 힘에 걸맞습니다. , 이나 부인의 인간형 큰 전투 끝에 마침내 괴물은 죽었지만 아무것도 잃지 않았습니다. 인간형 괴물이 제공하는 경험치와 모라 보상은 치우추 사람들과 같았습니다. 사람들은 불편함을 느낍니다.

합성 스테이션; 몬드슈타트의 합성 스테이션은 여러 버전으로 뿌려져 있는데, 사막에서는 합성 스테이션을 두세 번 클릭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 위에는 첫 번째 캐릭터 대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Timaeus와 직접 대화를 나누고 합성 플랫폼 프롬프트 상자가 두 번째 열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화를 취소 한 후 도르래 그룹을 슬라이드하고 F를 누르십시오. 그가 다시 Timaeus와 대화하는 장면에 들어갈 줄 누가 알았습니까? ? 정말 불편했어요. 이나즈마에 도착했을 때 상황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신설역 주변에 사람이 없고 또 다른 광고판이 세워져 있을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역시 네거티브 최적화의 물결이었죠. 다행히 관계자들은 이런 상황을 제때 인지하고 신속하게 광고판 위치를 옮겼습니다. 친구는 Liyue 합성 플랫폼으로 이동하거나 Chensong Pot에서 별도의 합성 플랫폼과 단조 플랫폼을 직접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나즈마가 개설한 새로운 텔레포트 지점 3개는 실제로 너무 적고, 아래 그림과 같이 두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텔레포트 지점은 1~2개뿐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경험 때때로 이 영역에는 많은 작업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작업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산과 능선을 올라야 할 때마다 많은 시간이 낭비되어 정말 지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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