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서버는 잘 모르겠습니다
3.2.2, 레벨 80, PVP는 여러 측면에서 논의가 필요합니다
야생의 전장 JJC.
와일드: 친구가 LR은 외로운 직업이라고 했어요. 그러므로 야생에서는 사격보다는 생존이 확실히 낫습니다. 주변에 팀원이 없기 때문에 살아남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순간적인 생존의 폭발은 사격만큼 좋지는 않지만 생존 사냥은 컨트롤에 의존하여 상대를 죽이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배틀필드: 큰 전장에서 국가대표라면 슈팅이 우선이다. 결국 서서 아웃풋할 수 있는 기회가 많고, 킬링헤드도 비교적 날카롭다. 소규모 전장이라면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전장에서 사격하는 걸 더 좋아합니다.
JJC: 22, 33, 55는 서바이벌과 슈팅이 각각의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팀 구성과 팀 내 역할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의 팀이 당신을 강력한 순간의 저격수로 준비했다면 주 사격과 보조 생존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당신의 임무가 현장을 통제하고 필요할 때 사격 출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면 주요 생존과 보조 사격입니다.
그리고 야생에 깃발을 꽂으면 어떤 직업을 다룰지 선택이 달라지죠. 저는 DZ, 데몬 SS, 전사에게 생존을 사용하고, 법적인 시스템에 사격 재능을 사용합니다. , 속사 + 무음 사격 + 6초 준비 터뜨리기 + 속사 + 무음 사격은 여전히 무섭습니다.
PVP는 의견의 문제이며 같은 재능을 가지고도 사람마다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LR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든 능숙하고 친숙해야 할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이 거리감과 연기술, 이것이 기본이다.
재능 링크는 따로 제공하지 않지만, 스스로 천천히 탐구해야 할 재능이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온라인에서 재능을 찾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가장 적합한 재능을 찾을 때까지 천천히 스스로 조정하세요. 나의 현재 재능은 스킬 사용 습관을 포함하여 모두 스스로 탐구합니다.
메인 샷 보조 서바이벌 비스트 마스터리 0 슈팅 포인트 42 포인트 강화 뇌진탕 레벨 5/5는 뇌진탕 사격 시 20%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Deadly Shot 레벨 5/5 원거리 무기의 치명타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효율성 레벨 2/5 사격 및 찌르기 스킬의 마나 소모가 4% 감소합니다. 조준 사격 레벨 1/1 조준 사격은 원거리 피해를 870포인트 증가시키고 받는 치유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Rapid Kill 레벨 2/2 Rapid Fire 스킬의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제공하는 적을 처치하면 다음 조준 사격, 비전 사격, 자동 사격이 추가로 20%의 피해 보너스를 받습니다. 효과는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Mortal Shot 레벨 5/5 원거리 무기의 치명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Impact Barrage 레벨 1/3 자동 사격 공격이 목표물에 성공적으로 명중한 후, 2% 확률로 목표물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산탄 사격 레벨 1/1 단거리에서 대상을 쏘아 무기 피해의 50%를 입히고 4초 동안 방향 감각을 잃게 합니다. 대상이 받는 피해는 이 효과를 제거합니다. Barrage 레벨 3/3 다중 사격 및 무작위 사격 공격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전투 경험치 2/2레벨은 민첩성 상한을 2%, 지능 상한을 6%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무기 전문화 레벨 5/5 원거리 무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정밀 사격 레벨 3/3 지능의 45%만큼 원거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어썰트 오라 레벨 1/1 반경 45야드 내 파티원의 원거리 및 근접 공격력을 30분 동안 125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사격술 레벨 5/5 원거리 공격 위력이 10% 증가합니다. Silent Shot 레벨 1/1 대상을 쏘아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3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생존 19포인트 호크아이 레벨 3/3 원거리 무기의 범위를 6야드 확장합니다. Brutal Strike 레벨 2/2 Raptor Strike와 Mongoose Bite의 치명타 적중률이 20% 증가합니다. 함정 레벨 3/3은 희생 함정, 서리 함정, 독사 함정, 폭발 함정에 25% 확률로 대상을 함정에 빠뜨려 4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만듭니다. 트립 강화 레벨 3/3은 트립 스킬 사용 시 20% 확률로 대상을 5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함정 강화 2/2레벨은 프로스트 트랩, 동결 함정의 효과 지속 시간을 30% 증가시키고, 희생 함정, 폭발 함정의 피해 효과를 30% 증가시키며, 독사 함정으로 소환하는 뱀의 수를 30% 증가시킵니다. 생존 전문가 레벨 5/5 최대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억제 레벨 1/1 활성화되면 10초 동안 회피 및 막기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Beast Mastery Unlearned Shooting 30 포인트 Enhanced Concussive Shot 레벨 5/5 뇌진탕 사격 시 20%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매우 좋은 제어 재능입니다. 활성화되면 더 넓은 시간과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 레벨 4/5는 장거리 무기의 치명타 확률을 4% 증가시킵니다.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 레벨 5/5는 높은 치명타 적중을 보장하므로 사냥꾼의 표식 주문은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의 100%에 해당하는 값으로 표시된 대상에 대한 근접 공격력도 제공합니다. 매우 높은 DPS 증가를 제공하는 매우 만족스러운 강도 보너스입니다. 조준 사격 1/1 레벨 조준 사격으로 원거리 피해를 70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제 생각에는 LR에 꼭 필요한데, 조준을 포기하고 안정적인 사격을 주 출력 스킬로 사용하는 LR도 본 적이 있는데 둘 다 매우 중요하고 각각 레벨 7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마나 370, 데미지 870 모탈 샷 레벨 5/5 원거리 무기의 크리티컬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DPS가 올라가고, 치명타는 상대에게 매우 큰 위협이 될 것입니다. 이 재능을 추가하지 않고 이 수준을 추가하면 적격 사격 LR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충격 탄막 레벨 3/3이 자동 사격을 만듭니다. %의 확률로 대상을 타격한 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RP의 제어 특성은 종종 놀라움을 가져옵니다. 산탄 사격 레벨 1/1은 적에게 무기 피해를 50% 입히고 4초 동안 혼란시키는 단거리 사격입니다. 피해를 입으면 이 효과가 제거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원거리 공격이 중단됩니다. 사격 3/레벨 3: 다중 사격 및 무작위 사격 주문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다중 사격에 대한 개선은 매우 높으며 DPS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원거리 무기 전문화 레벨 3/5는 원거리 무기로 인한 피해를 3% 증가시킵니다. 이 3개 포인트를 어디에 추가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서바이벌에서 전투 경험이나 다른 재능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생존 31 포인트 휴머노이드 킬러 3/3 레벨이 낫습니다. 인간형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 증가하고, 인간형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3% 증가합니다. 저렴해요~ 데미지와 치명타를 높이는 데는 3포인트만 필요합니다. 이글아이 레벨 3/3은 장거리 무기의 공격 범위를 6야드 확장합니다. LR인 경우 Savage Strike 레벨 2/2를 추가하여 Raptor Strike 및 Mongoose Bite의 치명타 확률을 20% 증가시켜야 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DPS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특성은 함정 레벨 3/3입니다. 희생 함정, 서리 함정 및 폭발 함정에 25%의 확률로 대상을 가두어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컨트롤 재능이 매우 좋습니다. 나는 항상 상대를 컨트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화된 트립 레벨 3/3은 트립 스킬을 사용하여 대상이 5초 이내에 움직일 수 없게 만들 확률이 20%입니다. 스킬 바에 레벨 1 트립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억제와 해제가 모두 CD에 있을 때 트랩 강화 레벨 2/2를 사용하면 아이스 트랩 효과의 지속 시간이 늘어납니다. 서리 함정 제물의 함정과 폭발 함정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동결 및 냉기 제어 시간의 보너스는 TBC, 특히 경기장에서 매우 중요하며, 생존 전문가 레벨 4/5는 최대 체력 한도를 8% 증가시킵니다. LR의 지구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억제 레벨 1/1은 활성화 후 10초 동안 회피 및 막기 확률을 25% 증가시킵니다. 살상 본능 레벨 3/3 모든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3%만큼 증가합니다. 생존의 경우 DPS를 직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재능은 거의 없습니다. 적의 공격을 막아낸 후 사용할 수 있는 레벨 1/1 스킬은 적에게 40의 피해를 줍니다. 움직이지 못하게 만듭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반격은 막거나, 회피하거나, 막을 수 없습니다. 가까이 있을 때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배울 수 있는 더 높은 레벨: 레벨 3: 85 마나, 110 데미지 지략 레벨 3/3은 모든 함정과 근접 기술의 마나 소모를 60% 줄이고, 모든 함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6초 감소시킵니다. 얼어붙는 CD 시간을 6초 줄이는 것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깊은 경험으로 말씀드립니다. 적어도 현재 버전에서는 이 문장이 절대적으로 정확합니다. Lightning Reflex Level 2/5는 민첩성을 6% 증가시킵니다. TBC 버전에서는 LR의 민첩성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너무 과하게 사용하는 것뿐이므로 익수룡 스팅 레벨 1/1 대상을 쏘고 12초 동안 잠들게 합니다. 피해를 입으면 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대상이 깨어나면 가시는 12초에 걸쳐 3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투 상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헌터는 동시에 하나의 대상에 한 가지 유형의 스파이크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일한 유형의 스파이크를 중첩할 수 없습니다.
생존의 본질 LR은 배울 수 있는 더 높은 레벨이다: 레벨 3: 255 마나, 600 데미지 비스트: 41 포인트 내구 훈련 - 레벨 5/5 BB HP의 10% 자신의 HP의 5% 화염 집중 - 레벨 2/2 비스트마스터 다른 재능 트리를 사용할 때 이 두 가지 점에 대해서는 YY를 유지해야 합니다. 두꺼운 피부 - 레벨 3/3 두꺼운 피부와 두꺼운 살이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속레벨 1/1 제가 사용하는 고양이는 BB가 가장 빠른 속도로 이동속도를 100% 증가시킬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맹렬한 영감, 영혼 연결 레벨 2/2 블러드 소 헌터, 이제 쓰레기로 가득 차서 한 번의 점프로 20를 칠 수 있습니다. 많지 않을 수도 있지만 TBC에서 몇 분 동안 PK로 얼마나 많은 혈액을 되돌릴 수 있습니까? 강압 1/1, 매우 강력하고 조화로운 짐승계명 2/2. 조금 있으면 충분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광란 5/5 재능 = 흉폭의 최고의 조합이군요. 영감 맹렬한 영감 레벨 3. 또 다른 매우 강력하고 조화로운 특성입니다. 야생의 분노 레벨 1/1입니다. 뱀의 신속함 레벨이 5/5이고 공격 속도가 야수의 본질이라고 언급한 바는 없습니다. 왕! 개인적으로 야수의 심장 레벨은 1/1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설의 꼬마 홍인의 사격 능력은 4/5입니다. 폭력 = 집중 화력 = 광란입니다. + 맹렬한 영감 매우 조화로운 생존 재능 16 포인트 이글아이 레벨 3/3 LR의 프라이드 Savage Strike 레벨 2/2 LR은 가까이 다가가면 채식주의자가 아닙니다. 물론 LR은 가까이 다가가면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3 포인트를 채우고 싶었지만, 그래도 겁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강화 여행 레벨 3/3. 생존 전문가 레벨 5/5. 블러드 불 LR의 또 다른 중요한 재능입니다! H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