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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끼 유화 작품

토끼 유화작품은 물감으로 그린 토끼를 말한다.

유화 (an oil painting;; A painting in oils) 는 속건성 식물성 기름 (아마인유, 양귀비 기름, 호두유 등) 으로 물감을 섞어 캔버스 (리넨), 판지 또는 널빤지에 만든 화종이다. < P >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희석제는 휘발성 송유와 건성 린넨 인유 등이다. 화면에 부착된 물감은 경도가 강해서 화면이 건조되면 장기적으로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물감의 커버력과 투명 성능으로 묘사 대상을 충분히 표현하여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적인 질감이 강하다. 유화는 서양화의 주요 화종 중의 하나이다. < P > 서양화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한 마리는 르네상스 시대의 독일 예술가 알브레히트 울러 (Albrecht Dürer) 가 152 년에 창작한' 산토끼' 여야 한다. 화가는 이곳에서 매우 정확한 수법으로 상세하고 과학에 가까운 동물 연구 샘플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실러의 강한 관찰 능력을 보여 주었다. < P > 알프레드 딜러' 산토끼', 152, 종이본수채화는 수채화 한 장이지만 그림의 완성도가 높다. 옅은 갈색의 색종이 한 장에서 화가는 인내심을 가지고 붓끝으로 산토끼의 이미지를 그려내고, 짙고 겹친 획으로 모발의 텍스처를 만들었다. < P > 작품의 도전은 산토끼의 털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분포되어 있고 온몸에 음영이 다른 반점이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실러는 그림자 습관을 조절하고 빛을 통해 동물에게 떨어지는 골격 구조를 보여 귀와 몸의 털을 부각시켜야 했다. 한편 < P > 동시에 토끼의 활력을 과시하기 위해 화가는 수염과 토끼 눈에서 반사되는 창문과 같은 섬세한 디테일을 화면에 특별히 더했다. < P >' 산토끼' 는 딜러 예술 스타일 중 북유럽 현실주의 전통을 보여주지만 이탈리아 예술의 각종 혁신과 가능성에 대해서도 하루 종일 연구하고 있다. 그가 처음으로 이탈리아로 여행을 갔을 때 (1494-1495 년), 그는 비례, 투시, 자연에 대한 연구 등 르네상스 시대에 낳은 새로운 지식과 신기술을 독일로 데려왔다. 인문주의 학자인 < P > 는 15 세기 초의 많은 예술작품들이 자연에 대한 흥미를 나타냈다. 그는 "자연을 떠나지 마라 ... 예술은 자연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끌어낼 수 있는 사람은 그것을 가질 수 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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