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만화는 애니메이션의 존재론의 기초라고 믿어진다. 그러나 그림으로서의 만화와 서사로서의 애니메이션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에서 서사적 요소가 강조되는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다. , 만화 자체는 풍자적인 의미에서 미학적 의미로 변화하기 시작했고, 이러한 변화는 결국 19세기 예술이 획득한 자율성과 양식화를 통해 관객에게 받아들여졌다. 또한, 귀여운 만화는 애니메이션 모델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본질적으로 상업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여운 만화의 형태 형태도 만화에 속하지만, 일반적으로 미적 감상이 특징인 만화와는 거리가 멀다. 둘은 만화에 속하는 애니메이션 형태의 양쪽 끝에 분포되어 있으며, 둘 다 만화의 형태 형태를 이루고 있다. 애니메이션 자체가 중요한 측면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만화의 의미는 서사가 아니다. 이것은 디즈니에서 나온 것이다.
'백설공주'를 찍을 때는 백설공주 캐릭터를 약화시킬 필요가 있었다.
의미상 시뮬레이션에 가까운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경향은 만화뿐만 아니라 당시 미국의 모든 주류 만화에도 반영되어 있었다. 어떤 의미에서 『눈공주』는 서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형태의 의미를 포기하는 주류 경향을 반영하고 있을 뿐이다. 여기서 의미는 의미를 나타내는 것이며, 이야기는 의미를 설명하고 의미를 드러내는 과정에서 이야기의 의미가 점차 드러나게 된다.
원인과 결과를 고려하여 청중은 이야기를 '계몽'할 수 있습니다.
의미가 처음에 지정되면 내러티브는
의미를 잃거나 적어도 의미의 '강도'를 약화시킵니다. 서사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는 대략 19세기에 형성되었고, 과거 문학 작품에서 작가가 직접적으로 의미를 표현하는 방식은 이 시대부터 쇠퇴하기 시작했다고 부스는 자신의 책에서 지적했다. 소설의 수사학": "플로베르 이후 많은 작가와 비평가들은 '객관적'이거나 '비인격적'이거나 '극적' 서술 방식이 당연히 어떤 방식보다 우월하다고 확신해 왔습니다.
작가나 그의 믿을 만한 화자가 직접 등장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만화가 서사적이지 않거나 서사가 약한 경우에는
자신의 의미 있는 역할을 매우 잘 수행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객은 영화 속 캐릭터만 보면 됩니다.
모델링을 통해 캐릭터의 품질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캐릭터의 품질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결과는 등장인물의 "얼굴"에 기록됩니다. 따라서 초기 만화는 기본적으로 유머러스한 사이드쇼입니다. 만화 속 가상의 인물은
캐리커처입니다. 사실적인 대상이 없습니다. 의미의 영향으로 사물과 이미지가 세 가지 방식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등장인물을 비방하는 경향이 있고 다른 하나는 기괴한 왜곡 경향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장식이며, 리듬에 따라 이미지가 바뀌고, 장식은 서사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드물다(예: "판타지아"의 일부 단편). 그림 자체는 (이미지에 비해) 소외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이(어린이를 제외하고) 정서적으로 공감하기 어렵습니다. p>
무서운 효과를 내기가 어렵습니다. 초기 만화 중 유머러스함
일부 만화는 의도적으로 무서운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예를 들어
디즈니의 "Dr. Doc"과 같은 영화는 개와 닭을 수술로 꿰매는 미친 과학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어둡고 바람이 부는 밤, 미키(미키 마우스)의 애완견이 개 짖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발자국을 따라가는 성에는 유령이 깃들어 있습니다.
미키는 돌파해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데, 수술실을 발견한 미키도 뜻밖에도 함정에 빠져 묶인 채 풀려난다. 수술대, 전기톱이 빠르게 회전하며 다가오고 있는데... 이 이야기는 그로테스크하고 무서운 형태를 많이 사용하지만 여전히 코미디
희극의 형식은 미학적으로 <파괴적>이기 때문입니다. /p>
건설적이기 때문에 영웅과 숭고한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즉 들어갈 수 없습니다.
영화에 있어서 코미디와 뮤지컬은 둘 다 대안적이라고 들뢰즈는 하나의 "다른 세계"로 분류합니다. 그리고 똑같다.
실제 이미지는 세상과 전혀 다른데, 특히 만화에 비유했다
수잔 랭(Susan Lange)은 코미디가 "인간 투쟁에 관한 일반적으로 천박한 것"이라고 말했고, 준이 키에르케고르(Junyi Kierkegaard)는 코미디가 "기존 현실 자체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 현실을 파괴하는 것"은 "파괴에 대한 욕망"이라고 헤겔은 말했다: 코미디 세계에서는 사라졌습니다
"? Longquan Eagle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코미디의 형식은 더 관대하고 아이러니하며 폭로적이며 본질적으로 물질주의적이고 반영웅적입니다.
" ? 롱잉 따라서 일반적으로 만화의 코믹한 의미는 소위 내러티브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1930년대에는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세니의 실천이 이를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