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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중국 여성의 미적 특징

고전적 미인과 현대적 미인은 어떻게 현대인의 미학을 변화시켰는가? 전통문화의 영향으로 고전적 미인은 세 가지 순종과 네 가지 덕목을 요구하는데, 이는 고대의 미덕이다. . 그래서 문인의 시는 젤라틴 같은 피부, 매끄럽고 섬세하고 하얀 피부, 녹색 깃털 같은 눈썹, 하얀 눈 같은 피부 등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안색은 복숭아처럼 하얗고 장밋빛으로 빛납니다. 가루로 바르면 너무 하얗고, 주홍색으로 바르면 너무 붉어진다. 그의 손은 캣킨(초가의 새싹과 줄기) 같고, 피부는 젤라틴과 같습니다. 컬이 있고 봉황이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얼굴은 보름달 같고 모양은 거위알 같다. 윗부분은 둥글고 아랫부분은 뾰족한 통통한 타원형 씨를 가진 얼굴. 버드나무 눈썹, 붉고 봉황같은 눈매, 매력적인 미소로 뒤를 돌아보는 모습. 코는 매달린 것 같고 쓸개는 야오경에 기대어 있고 판소의 입에는 체리가 있고 버드나무 허리는 작다. 초왕은 허리가 너무 가늘어서 궁중에서 굶어죽는 사람이 많았다. 그녀의 가슴은 은빛처럼 하얗고, 옥빛 몸은 눈처럼 두껍습니다. 3 인치 황금 연꽃은 정말 단계별 연꽃입니다. 요약하자면, 그녀는 하얗고 장밋빛 피부, 긴 곱슬머리, 타원형 얼굴, 버드나무 눈썹과 붉은 봉황 눈, 쓸개 같은 코, 작은 체리색 입, 붉은 입술과 하얀 치아, 바람 부는 버드나무 허리, 통통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과 옥몸, 3치의 황금 연꽃(송나라 때 유행했던 족장에서 유래) 네 미녀는 아름답고 향기로웠다. 고대 중국 미인은 한족의 미학을 바탕으로 한족 여성의 신체적 특징을 표현한 것이다. 눈은 어둡고 피부는 가늘고 연한 노란색입니다. 체형은 자그마하고 긴 머리는 어깨 너머로 떨어지며 전체적인 곡선이 부드럽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주류 의상은 한복(Hanfu)이다. 의상의 주요 형태는 '크로스 칼라, 오른쪽 칼라, 상하 스커트, 술로 묶은 것'이다. 우아함, 유연성, 넉넉함, 편안함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스타일은 공식 복장 및 민간 복장과 다르며 다양한 경우와 다양한 날씨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와 해방 이전에는 치파오(치파오)는 나이, 부, 가난에 관계없이 입는 옷의 일종이었다. 수 놓은 양복 조끼와 스카프를 즐겨 입으며 '화분 신발'을 신어 걷는 자세를 제한해 여성의 매력과 우아함을 뽐낸다. 관료 가문의 경우 미적교육은 주로 음악, 장기, 서화, 시경, 효경을 중심으로 한 반면, 농민과 상인의 딸들은 삼순사덕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회전, 자수, 바느질 및 기타 수동 학습과 같은 여성의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현대 영화와 텔레비전에 등장하는 고대 미인들은 대부분 주목을 끌기 위해 고대의 정통 미학에서 벗어났습니다. 현대 미인의 미학은 두 가지 측면에서 고대 미인의 미학과 크게 달라졌다. 한편, 개혁개방 이전에는 정치적 요구로 인해 사람들은 붉은색 화장과 군대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밀스럽게 아름다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번거로웠을 것입니다. 당에 가입하고 소부르주아지로 승진하는 것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혁개방 이후에는 아름다움은 처음부터 시작된다는 다큐멘터리 '전국화보'가 방송됐는데, 하룻밤 새 이발소의 줄은 구름 같았고, 모든 미녀들은 머리를 파마하고 파마가 유행하게 됐다. 이발소는 미용실로 이름이 바뀌었고, 밀수옷이 인기를 얻었으며, 무작위 복장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늘날의 북한을 보십시오. 올블랙과 블루는 점차 화려해졌고, 브래지어는 조끼와 복대를 대체했고, 천신발은 가죽신으로 대체되었고, 화장품은 크림으로 대체되었으며, 천 가방은 가죽 가방으로 대체되었고, 가방은 핸드백으로 대체되었으며, 값싼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요컨대 패션은 패션이다. 서양의 현대부터 중국 미인의 패션까지. 아름다워지고 싶지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모른다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매우 혼란스러운 문제가 됩니다. 한편, 지난 10년여 동안 일부 귀국자들은 서구적인 뷰티와 의류, 메이크업 개념을 다시 가져왔고, 영화와 TV 작품 속 스타들도 현대 미인의 미적 취향을 선도하고 있다. 뷰티의 인기는 고등교육을 받은 많은 미인들이 자신의 미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자신의 미적 기준을 재검토하게 만들었습니다. 국제 패션쇼에 주목하고,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고, 피아노, 체스, 서예, 회화의 기본 연습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자질을 키우고, 자질을 향상시키고, 개성을 표현하고, 컬러 매칭을 배우고, 메이크업 기술을 배우고, 성형과 체형교정, 해외여행 중 구매, 의류 악세서리부터 화장품까지 가방과 가방은 비싸도 두렵지 않지만 유행이 아닌 명품은 이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금은 부를, 다이아몬드는 고귀함을, 옥은 맛을 나타냅니다. 단순함에서 복잡함으로, 다시 단순함으로, 아름다움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것으로, 아름다움과 추함의 모순이 나타나며, 그 모순은 아름다움을 심오하게 만들고, 깊이는 힘을 만들어냅니다. 힘이 있는 아름다움만이 미학자를 정복할 수 있다. 결국,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돌아가는 것 역시 아름다움의 각성이다. 사람들의 미학에서 가장 큰 변화는 중국과 서양의 양식이 교대되면서 미에 대한 의식이 각성되어 계승을 통해 표현되고, 자연으로 돌아가고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