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용 - Guild Wars 2 Illusionist PVE 특징 포인트
Illusionist는 Guild Wars 2에서 인기 있는 PvE 직업이며, 던전 상태는 Warrior와 Guardian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환상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0. 양손검을 보유할 수 있는 유일한 일반 직업 //대체불가
1. 엘리트 스킬은 팀 전체의 공격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다른 직업은 이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2. 포털은 복사/점프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다른 직업은 대체할 수 없습니다
3. 버프 엠블럼을 복사하여 그룹 전체가 버프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어떤 직업도 대신할 수 없습니다
4. 다양한 성찰 능력이 눈부십니다. //가디언은 교체될 수 있습니다
5. 그룹 투명화는 모두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도둑과 엔지니어 교체 가능
6. 원거리 또는 근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DPS 출력. //평균 수준 이상
단점:
1. 실행 속도가 느립니다.
2. 연약해서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유연하게 굴러가는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추천 장비:
전신 버서커 슈트, 공격, 강력, 치명타 및 폭발 피해를 위한 슈트입니다.
무기 사용 : 주손에 한손검, 보조손에 기력집중기/보조검/권총도 상황에 따라 준비하며, 예비용으로 양손검도 준비한다.
원격 출력이 필요한 카피에서는 양손검을 사용하여 출력하는 동시에 첫 번째 행의 기능을 클릭하면 검의 CD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근접 AOE 던전은 없고, 보조검으로 소환한 팬텀은 데미지가 높고 CD가 짧아서 주검과 보조검을 모두 사용한다. 근접 AOE 카피도 있고, 소환된 보조검 팬텀도 AOE로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서 권총으로 변경했습니다. 동시에 권총 두 번째 줄의 특성을 강조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도망갈 때 보조무기로 에너지 집중 장치를 사용하는데, 에너지 집중 장치는 던전에서 몬스터를 모으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팁: 집중 장치 4를 구석에 놓고 두 번 누르십시오.)
특징:
환영의 데미지 증가 속성이 상대적으로 분산되어 있고, 마스터 레벨의 특성이 강하지 않아 이곳에서 환환의 특성을 자주 클릭하게 됩니다. 예, 두 줄의 포인트가 있는 다른 직업만큼 보기 좋지는 않습니다.
주요 환상 계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팬텀을 주요 출력 방식으로 사용하는 팬텀 흐름은 데미지가 높고 안정적입니다. 일반적으로 F1F2F3F4는 폭발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팬텀. PVE에서 주로 사용되는 영상으로, 팬텀플로우(Phantom Flow)를 주로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단점은 AOE가 많은 상황에서는 팬텀이 클리어되기 때문에 피해를 입힐 수 없다는 점이다.
2. 스매시 흐름, F1을 사용하여 팬텀을 주요 출력 방식으로 분쇄하면 버스트 데미지가 무섭게 높습니다. F1의 단점은 발발 후 10초 정도 출력이 약해서 PVP에서 주로 사용됨. 물론 PVE에서도 사용할 수 있음. 이 글에서는 소개하지 않습니다.
3. PU 증상 흐름, 출혈과 혼란을 주요 출력 수단으로 사용하고, 횃불의 투명화로 WVW에서는 2~3명의 소규모 전투에서 한 명이 세 명을 물리칠 수 있으며, 동시에 spvp 싱글 Nice pick입니다. 단점: 던전을 플레이해도 소용이 없고, PVP에서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특징을 클릭하는 방법과 이유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출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을 시작합니다.
2. 가능하다면 몬스터를 구석으로 끌어당깁니다.
3. 팬텀을 소환하고, 팬텀을 소환하기 위해 무기를 변경합니다.
4. Sword 2를 주요 출력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가능하면 반사능력을 유연하게 사용하세요.
Advanced Direction - Guild Wars 2 Illusionist PVE 특성 보너스 포인트
이 글에서는 일반 던전에서 DPS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책임
시작하기 전에 "왜 팀이 다른 직업 대신 환상을 가져와야 하는가?"라고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은 환상의 책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팀과 기능에서. 일반적으로 환상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기 전투에서 안정적인 DPS(전투 시작 시 환영 3개를 소환하는 데 필요한 전환 시간을 무시할 만큼 길다)
100% 가려진 반사
피드백은 매우 높은 반사 피해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버프 제거 능력
우수한 증상 해결 능력
빠른 필드 제어 능력(방해/기절/당기기 등)
포털
이것은 팀에 대한 환상의 기여입니다. 팀에 반사 신경이 많이 필요하거나, 조건 클리어가 많이 필요하거나, 보호 버프(33% 데미지 감소)가 있는 몹이 필요한 경우 팀 동료를 돕기 위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추가 사항은 위의 사항을 매우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필드 제어, 반사, 이득 증상 제어에 대해
DPS는 반사를 구성합니다
환상의 DPS는 환상 DPS와 자아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DPS. 대부분의 경우 둘 사이의 비율은 1:1입니다(환상이 3개 존재할 때). 당신의 특성에 따라 둘의 비율은 위아래로 변동될 것입니다.
주의! 무기 봉인의 "+X% 데미지"는 자신의 DPS에만 유효하며 환상 DPS에는 보너스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X% Illusion Damage"는 Illusion DPS에만 추가됩니다.
유령 DPS와 자체 DPS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Ma Zhe는 이것이 특정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의 문제라고 가르쳐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환상의 소멸로 인해 감소하지 않는 자체 DPS와 피드백의 반사 데미지가 특히 높은 일부 상황에서는 자체 DPS를 선호합니다.
환상의 피드백은 거대한 보라색 거품을 생성하고, 발사체의 궤적은 표면을 통과하는 한 다시 반사됩니다. 반사 데미지는 자신의 힘으로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치명타율과 치명타 데미지에 따라 증가한다. 피드백에 의해 제공되는 반사 손상은 매우, 매우, 매우 높을 수 있으며, 귀하와 환상으로 인한 피해보다 훨씬 높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포인트를 사용하면 환영의 피드백 반사가 루피쿠스 체력의 4분의 3을 녹아웃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환상과 다른 직업의 가장 큰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일부 BOSS의 경우 스킬에 '무반사' 속성이 있으며, 이러한 스킬에는 일반적으로 '차단 불가' 속성이 없습니다. Concentrator 5의 Illusion Guardian은 특성을 클릭하면 발사체를 반사하고 클릭하지 않으면 발사체를 파괴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때, 해당 특성을 제거하고 5열의 X 특성(환상 공격 간격 20% 감소)과 결합하면 두 환영 수호자가 투사체 파괴 효과를 100% 커버할 수 있다. 이것도 환술만이 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이다.
무기
다음 논의에서는 무기가 주무기와 보조무기/총/집중기라고 가정하겠습니다. 멀리서 공격해야 하는 경우에만 대검/지팡이를 사용하십시오.
일반적인 상황에서 주무기는 한손검이어야 합니다. 이것이 최고의 DPS 무기이자 유일한 선택입니다. 소드 1의 자동 공격은 갑옷 관통 및 버프 제거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소드 2는 2.5초의 회피와 높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롤링 및 회피 스킬로 인한 DPS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사항은 IV 특성의 두 번째 줄(검 냉각 시간 -20%)을 지적하므로 냉각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보조검은 기본 보조무기입니다. Illusion Swordsman Sword 5는 모든 Illusion 중 데미지가 가장 높아 다른 어떤 Illusion보다 훨씬 더 많은 DPS를 제공합니다. 소드 4의 블록도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단, 동시에 소환된 클론은 환상을 덮어쓰게 되므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상황에서 보조 손 초점은 두 번째 선택입니다. Concentrator 5인 Illusion Warden은 상당한 피해를 주는 주요 AOE 환상입니다. 네 번째 행의 VIII 특성을 클릭하면 집중기 4와 5 모두 발사체를 반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집중 장치의 반사에는 작은 버그가 있습니다. 집중 장치 4는 저고도 발사체만 반사할 수 있으며, 집중 장치 5는 때때로 원을 그리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 집중기 4는 그룹 풀링의 수단이기도 합니다. 많은 상황에서 집중기 5는 필요하지 않지만 흩어져 있는 몬스터를 모으려면 집중기 4만 필요합니다.
보조 권총도 또 다른 옵션입니다. Gun 4의 데미지는 Concentrator 5보다 높지만 Sword 5보다 낮습니다. 집중기 4와 AOE 5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총으로 전환하여 단일 대상 DPS를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총의 -20% 특성을 클릭하면 총 4의 사거리가 1200에 도달하므로 BOSS의 AOE 스킬에 맞지 않도록 총 4의 환상을 먼 거리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오래 살아남으세요. Gun 5는 또한 BOSS의 제어가 필요 없는 레이어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빌드의 기초로 주문을 사용합니다. 이는 각 미리 읽기 주문에 +4%의 피해를 주는 첫 번째 행 XI 기능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확고한 주문(증상 제거), 집중 주문(기절 제거 + 그룹 안정화) 및 치유 주문을 선택합니다.
1)[6/4/0/0/4] - 범용 DPS: 검 + 검 수집/검 창 -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포인트 추가
장점: 슈퍼 높은 셀프 DPS, 높은 팬텀 DPS, 초고 반사 데미지, 초고속 팬텀 스킬 쿨타임(특히 팬텀 소드맨)
전제: 집중기 5 반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구 2+미리 읽기 주문. 대부분의 경우 선택합니다.
단점: 집중 장치 45는 반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기능이 없는 집중 장치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약간 더 깁니다.
2)[6/4/0/4/0] - 반사 지속시간 극대화 : 검 + 검 주 - 포인트 추가를 위한 두 번째 선택
장점 : 높은 셀프 DPS, 중간에서 높은 팬텀 DPS, 높은 반사 손상, 반사의 전체 범위
전제 조건: 집중 장치 5 반사가 필요합니다. Illusion Warden, Illusion Emblem, Feedback 및 Concentrator 4를 통해 팀에 100% 반사 적용 범위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점: 대가로 자신의 DPS와 팬텀 DPS의 일부가 손실됩니다.
3)[6/6/0/0/2] —— DPS 최대화: 검 + 검주/검창
장점: 자신의 DPS 최대화, 높은 환상 DPS, 슈퍼 높은 반사 피해
전제: DPS를 극대화해야 할 때. 이 보너스 포인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루피쿠스를 플레이할 때 반사 피해를 최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투 시간이 짧고 BOSS의 체력이 너무 빨리 떨어져서 환상 3개를 모두 모집할 시간이 없을 때, 이 보너스 포인트로 가장 높은 DPS를 얻을 수 있으므로 문제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환상이 너무 적습니다.
단점: 환영의 DPS가 손실되고(다섯 번째 줄의 X 특성을 클릭하지 마세요), 환영 소환 빈도가 느려집니다(다섯 번째 줄의 두 번째 작은 특성이 있는 경우). 클릭되지 않음)
4 )6/5/0/0/3과 같은 나머지 포인트는 포인트 1과 3 사이의 절충안입니다.
참고: 이 보너스 포인트 중 첫 번째 행의 두 번째 큰 특징으로 문장 -20%를 선택했습니다. 동시에 더 나은 선택이 없기 때문입니다. 환영 패턴을 가져오면 쿨타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때때로 주문 기반 기술을 가져오는 것을 피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edge를 상대로는 무엇보다도 더 많은 버프(Arcane Drain + Void Field)가 필요할 수도 있고, 주문 등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2/4/0/4/4] (또는 [2/4/0/5/3]): 검 + 검 Ju
장점: 매우 높음 환상 DPS, 100% 반사 범위, 유연한 슬롯 스킬 선택
전제: 주문 스킬을 가져올 수 없거나 가져오고 싶지 않을 때.
단점: XI 특성의 첫 번째 행으로 인해 +12% 자체 DPS가 손실됩니다. 첫 번째 행에서 제공되는 200개의 파워 포인트가 손실됩니다.
6) 2/3/0/5/4(환상 DPS에 더 집중) 또는 5/4/0/5/0(자체 DPS에 더 집중) 등 추가 포인트
p>장비
무기/방어구/보석을 선택해도 이것저것 선택하라고 직접적으로 알려주지는 않지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환상으로서, 반사 데미지를 최대화하려면 먼저 치명타율을 최대화해야 하지만, 함부로 치명타율을 100%로 높이지는 마십시오. 나머지 속성은 전원에 할당되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본적으로 8%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는 전사 깃발과 격노 버프의 치명타 확률은 20%입니다. 팀에 화살표를 클릭하는 레인저가 있는 경우 The VII 주문의 특성상 +7%의 치명타 적중률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 룬과 짝을 이루는 버서커 또는 어새신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레인저 룬 6개 세트는 +7% 데미지 효과를 가지며, 이는 필드에 있는 환상과 미니 애완동물에 의해 발동될 수 있습니다.
학자 룬도 좋은 선택이지만 크리티컬 확률을 일부 잃게 되므로 +7% 크리티컬 확률을 제공하려면 팀에 레인저가 필요할 수도 있고, 버서커 속성 대신 암살자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적 + 정확한 인장을 파괴하세요. 물론 체력을 항상 90% 이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면 데미지 +10%도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일반적인 선택은 슈퍼나이트씰 + 슈퍼밸러씰 입니다. Yara의 복사본을 플레이할 때는 Super Undead Slaughter Seal이 좋은 선택입니다. 던전 시간이 낮일 때는 초정밀 봉인이 좋은 선택입니다. 이상적인 상황은 물론 던전의 몬스터 유형에 따라 다양한 XX 살해 표시를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특히 안개 프랙탈을 플레이할 때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변경하기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매우 정확한 Sigil을 선택합니다. 전사 깃발과 레인저스에.
일반 와일드 팀, 즉 콤보 중첩력이 별로 좋지 않은 팀에서는 슈퍼 파워 룬과 파워 씰+배틀 씰을 선택해 12겹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 힘을 내세요. 물론, 파워 룬이 엄청나게 비싸다는 점을 고려하면 개인적으로 이 옵션은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던전을 이제 막 시작했거나, 장비가 부족하거나, 아직 개발 단계인 경우, 인성/체력 속성이 있는 장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더 높은 DPS를 달성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광전사/암살자 속성 전체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20에서 +XX 속성의 적을 파괴하는 인장이 약해진 이후에는 더 이상 이러한 유형의 인장을 가져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음식 선택에 있어서는 일반적으로 장비가 이미 치명타율을 충분히 제공하고 있고, 치명타율을 높이기 위해 음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충분합니다. 내 개인적인 선택은 생명을 훔칠 수 있는 치명타 확률이 66%로, 공격적으로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다른 선택은 [버터넛 스쿼시 수프](정확도 +100 + 치명타 적중 효과 70)인데, 나는 이것을 감당하기에는 너무 가난합니다.
소켓 스킬
소켓 스킬은 항상 플레이 중인 복사본에 따라 조정되어야 합니다.
피드백(반발 돔)은 영구 스킬 중 하나여야 합니다. 전투에서는 항상 반성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는 팀원이 부상이 높은 스킬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는 공격과 방어 모두에 좋은 선택입니다.
주문 스킬을 가져오는 경우 최소 2~3개의 주문을 가져와야 하며, 일반적으로 치유/탄력/집중 주문은 상황에 따라 통증/장애 주문으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증상/그룹 안정성을 제거하기 위해 견고성/집중 주문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혼란 주문도 좋은 선택입니다. 첫 번째 행의 작은 기능은 기절시키고 5겹의 갑옷 관통을 쌓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팀이 BOSS가 갑옷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해소하기 위해 더 강력한 능력이 필요하다면 확고한 주문과 공허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허장은 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할 수도 있는데, 이는 PvE와 PvP 모두에서 매우 강력한 방법입니다.
포털은 어떤 상황에서는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는 화염 방벽의 P1입니다. 환영은 문을 열고 팀원이 한 번에 메커니즘의 반대편으로 돌을 옮길 수 있게 해줍니다. 버로우잉, 하피점핑, 늪안개 프랙탈에서는 던전의 난이도를 대폭 줄일 수 있어 매우 흥미롭습니다.
순간이동은 대포를 피하기 위해 Fog Fractals의 Aether 복사본과 같이 추가 이동성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황금 매미의 탈출/그림자 마스크/그룹 투명화는 Yala 카피에서 몹 위로 점프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팬텀 엑소시스트는 특히 Forge of Eternity 카피의 경우 아주 좋은 증상 제거 능력을 제공합니다. 팀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팬텀 엠블럼을 사용하여 몇 초 만에 두 명의 엑소시스트를 모집하겠습니다.
영감 엠블럼은 팀원의 힘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으며, 이는 최대 10~12겹의 힘만 쌓을 수 있는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Midnight Emblem은 AOE 블라인드를 제공하는데, 이는 팀에 도둑이나 수호자가 없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아케인 드레인은 상대의 버프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정예 스킬 중 타임워프는 기본적으로 기본 선택이며, 특히 보스의 체력이 50%/33% 미만일 때 도둑과 속성의 데미지 증가 특성이 발동되기 시작합니다. 시간 왜곡은 보스를 빠르게 돌진할 수 있습니다.
특성을 선택하면 치유 마법의 DPS가 4% 증가할 수 있지만 단일 치료량은 적지만 실시간으로 효과가 있고 방해가 되지 않아 더욱 안정적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경우 선택을 찾고 있습니다.
유령 인장(Phantom Signet)은 좋은 패시브 힐링 기능을 제공하며, 활성화 시 모든 환영 소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해 전투 초반에 3개의 환영을 빠르게 소환하여 최대한 빠르게 DPS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스킬이 익숙하지 않다면 빛의 향연부터 시작해 보세요.
전투 아이디어 + "DPS 사이클"
DPS를 최대화하려면 기본적으로 전체 과정에서 환상 3개를 유지하고 검을 계속 사용하여 1을 출력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전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속기 4가 몬스터를 한데 모읍니다. 농축기 5. 보조 손 검으로 자릅니다. 검 5. 팬텀 문장. 검 5. 검 1은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팬텀 엠블럼을 가져오지 않았다면 소드5가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소환하세요.
환영 3개를 모두 모집한 후에는 계속해서 검 1을 출력에 사용합니다. 스킬을 피해야 한다면 소드2를 사용하세요. Sword 4도 좋은 DPS이지만, 환상이 3개 있으면 Sword 4에서 생성된 클론이 환상 중 하나를 대체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대부분의 경우 이렇게 열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그에 맞게 적응해야 하며, 필요하다면 팀원의 증상을 클리어하고, 피드백(반발 볼트)이나 집중기4를 사용해 반성하고, 죽은 환영을 보충해야 합니다. 소위 'DPS 주기'는 엄격한 주기가 아니라 처음에는 일반적인 생각이므로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행 III 특성을 선택했기 때문에 기존의 각 클론/환상은 +3%의 피해를 주므로 환상이 죽으면 최대한 빨리 클론을 소환하여 DPS 증가를 유지하세요. (소드3이 좋은 방법입니다.)
동시에 2열의 작은 특징 덕분에 소드2의 2.5초 회피와 합치면 기본적으로 생명력 지속시간(스태미나 회복 속도 증가)의 50%를 커버할 수 있다. 그리고 Sword 4의 블록은 가벼운 갑옷을 입고 중간 체력 풀만 있어도 환상이 매우 어려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론
환영은 던전에서 반드시 갖춰야 할 최상위 직업은 아니지만, 좋은 피해와 보조 능력, 특히 반사 능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던전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Illusion에는 다양한 방어 방법이 있으며 DPS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모든 직업에 고유한 100% 반사 범위를 제공합니다. 장기 전투에서는 환영을 소환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미미하며, 환영의 DPS는 매우 인상적입니다(이상적인 상황에서는 최상위 직업의 DPS 강도에도 도달할 수 있습니다). Fog Fractals에 매우 잘 적응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샌디와 제렘의 영상을 적극 추천합니다. 브라질과 나이키에도 좋은 영상이 있습니다. Frifox의 DPS 계산 공식. 카오스 대천사(Chaos Archangel)의 반사에 대한 자세한 튜토리얼입니다.
PvE에 환상마법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