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저의 장점이고, 이어서 제가 쓴 간단한 설명과 사용감, 제안사항입니다. 총 SP: 9570 사용 SP: 9570 남은 SP: 0 총 TP: 31 사용 tp: 31 남은 tp :0
총 QP: 3688 사용된 qp: 3685 남은 qp: 3
---------[일반]---------마법 치명타 :10 웅크리기: 1
뒤로 점프: 1 기본 숙련: 1
공격 유형 변환: 1
---------[일반 ]- -------
무기 축복: 1 정화: 8
천사의 축복: 33 호랑이 공격: 1
직접 주먹 충격: 1 어퍼컷 추격 : 1
에어 슬래시: 1 피닉스 해머: 1
악마의 손: 36 성기사 판금 방어구 전문화: 1
- ------[Job 변경]---------
용기선물:22수호선물:1
순백의 검:1승승의 창:1
수호자 배지: 1 영혼 희생: 18
성스러운 빛의 십자가: 28 빛의 복수: 1
성스러운 빛의 수호자: 19 성스러운 빛의 방패: 26
명예의 축복 : 26 성스러운 빛의 공: 23
고해의 망치: 21 생명의 근원: 1
의로운 심판: 18 신의 선물: 1
-- -----[각성]---------
신념 후광: 1 쌍둥이 방패: 11
성광 유약 깨짐: 6
---------[특징]---------
강화-악마의 손: 5 강화-성광 진의 방패: 5
강화-신성 빛의 공 : 4 강화 - 정의의 심판 : 4
-------[과제]---------
강화 - 지능 : 31 강화 - 정신력 : 22
강화 - 적중 : 20 강화 - 마법 치명타 : 7
강화 - 속성 강화 : 12 강화 - 전체 독립 공격 : 12
1. 블랙핸드 : 요즘은 황금몸매 브러싱 사진이 많아 블랙핸드를 클릭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적으로 블랙핸드는 강화된 후에 몬스터를 조금씩 끌어당길 수 있고, 중요한 건 지능이기 때문이다. 레벨 80은 2100입니다. 맵에 진입하고 버프를 추가한 후 내 지능은 3500입니다. 내 지능 아래에서는 검은 손이 이쑤시개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검은 손을 이쑤시개로 교체하면 됩니다. /p>
2 성스러운 빛의 공과 빛의 복수: 이 버전에서는 큰 공의 일반 총알보다 작은 공이 더 많은 데미지를 준다고 합니다. 수준의 작은 빛 공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빛 공은 전면에 클릭한 다음 빛의 복수를 채우고, 빛의 공은 빛의 복수를 트리거합니다. 그리고 풀라이트볼의 데미지가 더 높지만, 이 점은 그냥 모여있는 몹들을 클리어하기 위한 것이므로, 싱글로 회복이 되기 때문에 보스전시에는 출력이 없습니다. 보스가 너무 적기 때문에 라이트볼 추가와 회복력의 장단점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빛의 구체를 채우세요.
어떤 사람들은 완전한 복수를 위해 합법 친구들과 팀을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3 Shield Wall: 이 버전의 Shield Wall은 특히 지능이 높은 Shield Wall이 매우 훌륭합니다. , 짧은 CD, 높은 데미지, 모두가 사용하기를 좋아하며 강화 된 방패 벽은 매우 강력하여 몹을 뒤로 밀기에 충분합니다. 쉴드와 볼을 이용해 보스를 밀어내면 부서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완전히 강화된 쉴드 벽은 강화되지 않은 해머보다 데미지가 더 높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쉴드 벽의 CD가 보스보다 짧기 때문입니다. 망치, 방패벽 강화를 선택했습니다. p>
4 정의의 심판: 정의의 심판을 1레벨에서 사용하다가 함께 사용하면 풀레벨로 회복한다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정의의 심판 1레벨 회복은 보스전용에 적합하고, 정의의 심판 1레벨은 완전 회복으로 몹 소탕에 적합하다고 해야되나,,, 풀 레벨이고 높은 지능과 독립적인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맵에 지능이 3500 이상입니다). 피해가 정말 현실적입니다. 지옥 수준의 보스는 한 번에 10 이상의 체력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
5 영혼 희생: 패시브 각성은 영혼 희생보다 더 많은 지능을 추가하지만, 영혼 희생이 히트를 추가하는 것이 더 안정적이기를 바라기 때문에 여전히 영혼 희생을 선택했습니다. .. 나는 Justice Judgment가 마지막에 MISS를 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를 매우 슬프게 할 것입니다. 내 Soul Sacrifice는 모두 추가한 후 나머지를 맨 위에 추가했기 때문입니다. 레벨이 부족합니다.
6 홀리 라이트 크로스: 홀리 라이트 크로스의 출력이 그다지 높지 않고, 관통력도 없으며, 몬스터 한 명에게만 공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패벽 검은손 이쑤시개보다 낮다고 할 수 있지만 판단력을 높이는 출력이 매우 커서 팀원에게 버프를 2번 중첩할 수 있으며, 팀 구성 시 자신에게 최대 1번 부여할 수 있다. 항상 팀원 옆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7: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qp 스킬을 최대로 활용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유용한 것은 스킬 다음으로,
위의 스킬은 상대적으로 논란이 많은 스킬이고 완벽하지 않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레벨 1 Justice Judgment를 최대 레벨 Light Revenge와 결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Justice Judgment를 최대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정복과 정의의 심판은 동시에 좋은 선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트릭의 지속에 의존하고, 어떤 사람들은 즉각적인 극단적인 출력을 추구하기 위해 궁극적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합니다. 물론, 작은 것을 추구하는 대가입니다. 스킬은 스킬 공백이 있는 경우가 많고, 순백색 +xxx를 빨리 얻고 싶어합니다.,,,제 포인트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저에게 아주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현재 시련은 모두 빛 속성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블랙 핸드를 가득 채웠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포인트를 생각 없이 복사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 만의 포인트 추가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골든 바디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완벽하게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치는 가벼운 공이 아직도 아프다구요? 강력하기도 하고, 정의재판도 여러 초에 쓸 수 있고, 이쑤시개를 다양하게 꽂을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당신은 마화텡의 사람이 틀림없다고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사위...
이 버전의 재판 결과는 적목 현상과 동일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황금 몸이 멋진 xxx 전환 기술을 가질 수 있다면. 진공 기간이면 정말 적목 현상을 이길 것입니다. 하하, 모든 직업에는 고유한 시간과 쇠퇴가 있으며, 모든 버전에도 가장 많은 혜택을 주는 직업이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계속해서 버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중국 북부 출신입니다. 제 이름은 Tao Xu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