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장을 보는' 처음이야 좋다!' 정말 그래요? 나는 확실히 이렇다고 생각한다. < P > 간절히 바라던 설날이 드디어 왔다. 이번에는 집안이 시끌벅적하다. 한턱 내니까. 어머니는 요리를 하느라 바쁘고, 아버지는 손님을 대접하신다. < P > 일손이 부족해서 음식이 다 사지 않아서 즐겁게 놀고 있는 나는 장을 보러 파견되었다. 마음속에 12 점 불만이 있었지만, 나는 그래도 갔다. < P > 채소 시장에 도착하자 장사하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 집에 가서 설을 쇨 것이다. 몇 개의 노점에만 사람이 있다. 나는 목적 없이 걷고,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파를 파는 곳에 왔다. < P > 하지만 그 사람을 보면, "그의 긴 수염, 작은 눈, 좋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다. 나는 또 처음으로 음식을 사겠다. 조금 걱정된다. 그가 나를 속이면 어떡하지?" 라고 생각했다. 바로 이때, 옆에 있는 노점에서 아주머니를 위해 음식을 사고 있는데, 나는 그녀가 공부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 배추는 어떻게 팔아요?" "육모" "이렇게 비싸요. 다들 사모를 팔아요. 좀 싸요."
"좋아요. 오모만 주세요." 노점상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 P > 맏어머니가 잎을 고르는 것을 보았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이 몇 마디, 나도 말할 수 있어,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파를 파는 곳으로 걸어갈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파는 어떻게 팔아요?" 나는 자신있게 물었다. "팔모 한 근, 알았지? 클릭합니다 노점상은 작은 눈을 가늘게 뜨고 말했다. < P > "이렇게 비싸요. 봤어요. 나머지는 모두 6 마오를 팔아요. 좀 싸면 2 근 살게요." 노점상은 웃으며 말했다: "그래? 지금 설을 쇨 때 파를 파는 사람은 모두 갔는데, 마치 우리 가족만 있는 것 같다. "
이 말을 듣고 조소의 어조를 띠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억지로 두피를 우물쭈물하며 말했다. "나는 두 근을 샀다." < P > 그가 잎이 없는 파 몇 개를 저울에 올려놓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큰 소리로 말했다. "천천히,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잎이 많은데, 너는 내가 어린아이라고 생각하면 나를 속이는 거 아니야?" 노점상은 놀란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그럼, 내가 너에게 잎이 많은 것을 줄게." 돈을 지불한 후 노점상은 나에게 미소를 지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은밀히 자신이 그에게 속지 않은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는 어머니의 칭찬을 받기 위해 집으로 뛰어갔다. 집에 돌아온 후, 어머니는 파를 꺼내서 나에게 말했다. "이 아이야, 성사가 부족하고, 패일이 남는다. < P > 네가 고른 파는 왜 이렇게 잎이 많은데 어떻게 먹어요? " 나는 당시 노점주의 놀란 눈빛을 문득 깨달았다.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산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시냇물에 임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 P > 확실히, 음식을 사지 않는데, 음식을 사는 것과 학문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자신이 처음으로 시도해야만 자신이 한 번도 얻지 못한 것을 얻을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그러므로 인생은 끊임없이 새로운 생활을 시도해야 비로소 다채로워질 수 있다. < P > 거미기 오늘, 나 혼자 침대에 누워, 눈 반쪽 반합, 무심코 벽에 검은 것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이게 거미가 아닐까요! 나는 호기심을 품고 일어서서 앞으로 나아가 끝까지 보고 싶었는데, 뜻밖에도 그것이 움직였다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 정말' 팔발괴짜' 야! 나는 놀라서 "와" 하고 소리를 질렀다.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벌레는 거미인데, 하물며 이 거미는 검고 크고 무섭다. < P > 엄마는 울음소리를 듣고 다가와 "무슨 일이야?" 라고 물었다. 나는 더듬 말했다: "여기 ... 거미 ... 거미.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벽에 있는 거미를 가리키는데, 누가 알겠는가, 어머니는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나는 또 무슨 일인 줄 알았는데, 크게 놀라는 게 거미잖아, 거미잖아, 또 물지 않아, 뭐가 두려운거야?" 말을 끝내고 밖으로 나갔다. < P > 나는 작은 거미 한 마리가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나는 그것보다 수백 배나 크다고 생각한다. 손가락 하나로 그것을 패티로 만들 수 있다. 그렇게 생각했지만, 내 눈은 항상 그' 팔발괴괴' 를 쳐다봤다. 그것이 내 작은 침대로 올라올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가 기어오르고 기어오르는 것을 보았는데, 에어컨 가장자리에 오르자 갑자기 떨어졌고, 내 마음은' 뚜벅뚜벅' 하며 거미를 뚫어지게 쳐다보았는데, 공중에 떠있을 줄은 몰랐다. 원래 거미가 뱉은 실크로 곡예 공연을 하고 있었다. 충분히 놀기를 기다렸고, 스프링처럼' 휙' 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그것이 빠른 속도로 나의 작은 침대로 올라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깜짝 놀랐다. 방금 그 기쁨은 벌써 사라지고, 뒤이어' 쿵' 하는 심장 박동소리가 뒤따랐지만, 이 거미는 전혀 모르고 여전히 나의 작은 침대 방향으로 기어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침대에서 뛰어내려 나의' 구원병' 을 옮기러 갔다.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이 광경을 보고 신문 한 장을 찢으셨다. 그는 신문을 거미의 필경 길에 놓고' 스스로 그물에 걸려든다' 고 기다렸다. 거미가 정말 신문을 따라 기어오르는 것을 보았다. 할아버지는 가볍게 신문을 집어 들고 창문을 열고 거미를 돌려보냈다 < P > 할아버지께 물었습니다. "할아버지, 왜 거미를 죽이지 않으세요?" 할아버지는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거미는 모기만 먹고 익충이니, 우리는 그것을 보호해야 한다." 나는 듣고 고개를 끄덕이며 생각했다. 한 가지를 보면 겉모습만 볼 수 없고, 더 많은 문화 지식을 알아야 그들을 더 잘 보호하고 이용할 수 있다. < P > 햇빛은 항상 바람이 불고 비가 온 뒤 쌍둥이 자매 한 쌍이 모두 장애가 있어 일년 내내 휠체어에서만 보낼 수 있다는 보도를 본 적이 있다. 그러나 두 자매는 삶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용감하게 잔혹한 현실을 직시하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글쓰기를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하지만 초등학교 문화만 있는 자매가 또 한 번 실패했다. 그러나 그들은 쓰러지지 않고 오히려 더 강해졌다. < P > 마침내 그들은 자신의 첫 번째 숙식을 출판하여 자신이 걸어온 세월을 기록하고, 직면한 좌절을 기록하며, 사회의 칭찬과 인정,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이제 그들은 성공의 건너편으로 헤엄쳐 가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자매 두 사람이 내일의 영광을 창조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 P > 뒤돌아 보면 장애인들이 모두 이렇게 강인한데, 하물며 우리 심신에 장애가 없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생명은 희망을 안고 세상에 온다. 병아리 한 마리, 잔디 한 그루, 누가 어렵게 세상에 오지 않는가? 그러므로 이 아름다운 삶을 파악하려면 아무리 많은 좌절과 어려움이 있더라도 용감하게 맞서고 극복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확실히 인생은 사실 훌륭하다. 고통과 절망을 느낄 때, 다른 시각으로 생각하고, 바라보면, 원래 생활이 자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곳곳에 희망의 햇살이 가득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사실 아주 간단해요. 눈을 감고 숨을 크게 들이쉬고, 스스로에게, 꼭 할 수 있어요! 운명이 너에게 창문을 닫을 때, 동시에 너에게 또 다른 창문을 열 것이다. 햇빛은 항상 비바람에 시달린다. 작문은 몇 가지 범주
로 나뉩니다. < P > 산문은 고대 문학에서 운문 () 과 산문 () 을 구별하기 위해 무운과 문장이 가지런하지 않은 문장 () 를 산문이라고 부른다. 현대의 산문은 시, 소설, 연극과 병행하는 문학 장르를 가리킨다.
산문은' 모양이 흩어지고 신이 흩어지지 않는다' 는 특징이 있다. 즉, 재료 선정이 광범위하고, 표현 방법이 유연하며, 서술, 묘사, 서정, 의론 등 다양한 수법을 채택할 수 있다. 그러나 센터는 명확하고 집중해야 한다. < P > 산문은 서사산문 (기억기사 중) 과 서정적 산문 (서정에 중점을 둠) 으로 나눌 수 있다. 둘. < P > 소설 소설은 인물, 이야기 줄거리,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문학 장르다. 소설의 세 가지 요소는 인물, 이야기, 환경이다. < P > 소설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초상화, 심리활동, 행동, 언어 등 묘사 수단을 통해 캐릭터를 묘사하는 전형적인 인물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소설의 줄거리는 시작, 발전, * * * 그리고 결말이다.
어떤 소설은 서막과 막바지도 있다. 소설의 환경 묘사에는 사회 환경과 자연 환경이 포함된다. < P > 소설은 장편 소설, 중편설, 단편 소설, 소설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중국의 소설은 고대 신화 전설에서 유래하여 육조 지괴, 당대의 전설, 송원화본, 명청장회소설,' 오사' 이후 현대소설의 발전 과정을 거쳤다.
셋. 수필은 마음대로 다음과 같은 범주를 가질 수 있다. 1, 서술성 수필서술성 수필은 대부분 일상생활의 단편이나 작가의 우연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며, 기본 내용은 서사작가다. < P > 수필의 취지는 애정성이다. 그 서사는 종종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에 녹아들기도 하고, 때로는 직설적으로 말하기도 하고, 때로는 문자 뒤에 숨어 있기도 한다. 그것은 종종 모든 사람이 비슷한 경험을 하는 평범한 작은 일들을 묘사하지만, 당신이 자세히 체득한 후에 세속적인 풍조를 알아차리고 인생의 이치를 깨닫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의론성 수필과 같은 수필은' 수감' 또는' 잡감' 이라고도 합니다. < P > 소위' 따르다' 는 글에 대한 뜻이 아니라 쉽게 적는다. 이른바' 잡동사니' 란 내용이 광범위하고, 만상, 사회 문제, 인생 철학, 작은 일, 풍화설월, 새벌레 애완동물, 캠퍼스 풍토, 학습 체험, 책 품평, 친족 친구,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수필의 중점은' 감각' 자, 작가는 약간의 사고, 약간의 느낌, 약간의 반짝이는 생각조차도 문장 속으로 가져갈 수 있고, 글을 쓰지 않는 선반은 자유롭게 지껄이는 스타일을 유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서술적인 수필 여선요가 사람과 자연관계를 쓴 수필' 하늘의 총아' 는 다양한 형태의 자연경관을 집필하며 자연을 사랑하는 정취를 표현하고 사람들의 생태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따라서 서술적인 수필은 순수한 설명문과는 달리, 사물 속의 의취를 중시하고 감상의 성격을 띠며, 때로는 사물로 표현하기도 하고, 따로 기탁하기도 한다. < P > 모산범수는 종종 단편적인 문자로 자연의 천자만태를 정확하게 묘사한다. 이런 수필을 연습하려면 섬세하고 예리한 관찰력으로 사물의 특색의 생명을 포착하고, 필치가 가볍고, 일부러 글을 쓰지 말아야 한다. < P > 왕 Guowei 가 말했듯이: "내 관점에서,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 넷. < P > 시는 서정적인 방식으로 사회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하고 풍부한 상상력, 리듬감, 운율미 언어, 분행 형식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주체적인 문학 장르다. 시의 분류는 복잡한 문제이다. < P > 지금, 일반적인 견해만으로 한위 육조와 당송의 시신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한다. 한위 육조시는 일반적으로 고시라고 불리는데, 여기에는 한위 악부의 고사, 남북조 악부 민가, 그리고 이 시기의 문인시가 포함된다.
악부는 관서의 명칭이다. 악부 가사는 악부 기관에서 채집하고 악보를 곁들여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 P > 당 이후의 시신은 격율적으로 보면 근체시와 고체시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근체시는 금체시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일정한 격법을 가지고 있다. < P > 고체시는 일반적으로 고풍이라고도 하는데, 이것은 고시의 작법에 따라 쓴 것으로, 형식이 비교적 자유롭고,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시구의 글자 수를 보면 소위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사언은 네 글자 한 구, 오언은 다섯 글자 한 구, 일곱 말은 일곱 글자 한 문장이다. 당대 이후에는 4 언시가 보기 드물기 때문에 보통 5 언과 7 언으로 나뉜다.
오언고체시는 오고라고 약칭한다. 칠언고체시는 약칭 칠고라고 한다. 서너 일곱 마디 겸용자는 일반적으로 칠고로 간주된다. 오언율시는 약칭 오율로, 8 구 4 자를 한정한다. 칠언율시는 약칭 칠율로 8 구 56 자를 한정한다.
8 개 이상의 문장을 긴 법칙이라고 하며, 배율이라고도 한다. 긴 법칙은 일반적으로 오언시이다.
단 네 문장만 절문이라고 합니다. 오절 * * * 2 자, 칠절 * * * 28 자. 절문은 율절과 고절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 P > 법은 반드시 평정격법의 제한을 받아야 하며, 고대는 평정격법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고대의 절대는 일반적으로 오절로 제한된다. < P >' 현대시' 라는 명칭은 1953 년-기현이' 현대시사' 를 창설할 때 확립되기 시작했다. 현대시의 의미: 1. 형식은 자유다. 2. 내포는 개방이다. 3. 이미지 경영은 수사보다 무겁다.
5. 잡문 소품 잡문은 산문의 한 가지로, 의론과 서정적 두 가지 특징을 겸비한 것으로, 보통 편폭이 짧고 형식이 다양하며, 작가는 늘 각종 수사수법으로 자신의 견해와 감정을 우여곡절로 전달하고, 언어는 민첩하고 완곡하며 풍자하며, 언금 미한 사회가 비교적 유행하는 문체이다. < P > 잡문의 개념과 그 귀속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여 대략 1, 문학에 속하는 산문류로 나뉜다. 이런 분류법은 절대다수를 차지한다.
2, "잡문은 의론과 비판 위주의 잡문학 산문이다. 잡문은 광범위한 사회비판과 문명비평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짜 악추의 폭로와 비판으로 진선미를 긍정하고 찬양한다. 3. "잡문, 산문의 일종은 의론을 위주로 서술 서정적인 문예성 논문을 집필하는 것이다. 수필, 잡감, 잡담, 노트 등과 같이 짧고, 밝고, 날카롭고, 스타일도 많다. "
4, "잡문, 산문 중 하나는 감각적인 잡체 문장. 일반적으로 짧고 활발하며 날카로운 것이 특징이다. < P > 내용은 어디에나 있고 형식이 다양하며 잡감, 잡담, 단평, 수필, 자기 등이 있습니다. 5. "잡문, 현대 산문의 일종으로, 어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의론에 치중하고, 서술할 수도 있다."
6, 문학류에 속하지만 산문에 속하지 않는다. 잡문의 본질적 특징은 주로' 이치' 를 통해 작가의 사상적 관점을 표현하는 것, 즉' 이치' 를 통해 사회적 비판에 도달하는 것이다. 3. 새 학기 새 계획 작문점수를 써 주세요. 대답하세요. 아 < P > 새 학기 계획 < P > 새 학기가 다가오는데, 이 때 새해의 종소리도 점점 사라지고, 명절의 기쁨에서 벗어나 긴장된 공부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과도기간 동안 계획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도 향후 학습을 위한 목표이다.
우선 자신의 학습 태도를 바로잡아야 한다.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마음가짐은 성공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좋은 마음가짐을 가지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 < P > 이번 학기에는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과목을 강화해야 한다. 어문에서는 본문의 내용과 지식을 잘 파악하는 것 외에 유명인 명작 등과 같은 과외서를 많이 읽어야 한다. 또 자신의 독서와 작문 능력을 향상시킬 방법을 좀 더 강구해야지, 수업 내에 과외를 보지 않을 생각만 해서는 안 된다. 수학은 교과서의 연습문제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잘 배우려면 과외로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연구하고 시험문제를 더 많이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수업시간에 주의 깊게 듣고, 모든 문제를 이해하고, 숙제를 완성하고, 품질과 속도를 추구하며, 집에 가서 사전, 복습을 잘 한다. 여가 시간에 좋은 책 한 권을 더 보고 적당히 오락을 하다. "컴퓨터 앞에서 잠시 좋은 책 한두 권을 더 보아라", 지식면을 넓히고, 읽기와 공동 작업 능력을 향상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조만간 외국어를 많이 듣고, 단어를 많이 쌓고, 영어의 각 방면의 수준을 높이다. 좋은 기초에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출발하다. < P > "좋은 기억력은 썩은 필치보다 못하다." 매번 필기를 기억하고, 매번 구두 숙제를 진지하게 대하며, 기초가 튼튼해야 더 많이 쌓을 수 있다. < P >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점은 과학적으로 시간을 안배해야 하고, 합리적인 안배도 없고, 아무리 좋은 계획도 동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새 학기에 가장 배워야 할 것은 공부, 오락, 휴식 시간을 합리적으로 마련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