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애완동물의 숲은 모든 자연의 목록을 찾아 경주 스킬 카드를 시험합니다.

애완동물의 숲은 모든 자연의 목록을 찾아 경주 스킬 카드를 시험합니다.

팀 최전방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면 어둠의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다

패티가 입은 피해가 바람이나 불속성인 경우, 데미지가 일정량 감소됩니다.

강력한 슬라임이 적을 공격하면 홀수 라운드 동안 상대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으며, 5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격노하여 받을 때 치명타를 입히면 3라운드 동안 자신의 약공격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크랭키가 치명타를 받으면 3라운드 동안 자신의 암공격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불굴이 치명타를 당했을 때 데미지를 입은 HP를 일정량 회복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당 고속으로 회복되는 PP가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서커가 적에 의해 필드 위로 강제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파도의 HP가 1/3 미만일 경우 물속성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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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크가 근접 공격을 당할 경우, 공격자에게 일정 +(자신 레벨) 포인트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자기적으로 레벨이 낮은 모든 적대적인 기계 펫은 필드에서 독립적으로 위치 이동 시 일정 확률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새싹의 HP가 1/3 미만일 경우 자연속성 공격 위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스나이퍼 치명타의 위력은 다시 증가할 수 있습니다 X 일정량의 방어 파괴력

서열 전투의 첫 3라운드에서는 자신의 공격력이 "60-PW"% 감소한 후 원래 상태로 복원되며 일정량의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탈피 자신의 나쁜 상태를 없앨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 라운드

축열기가 불의 공격을 받을 때 20% 확률로 일정량의 HP가 회복됩니다.

물이 물의 공격을 받을 때, 찬스 20% 확률로 자신의 HP가 일정량 회복됩니다.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펫을 불친절하게 공격하면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무술 일정 확률로 적의 일반 근접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한번 맞으면 2.5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상대 필드에 자신보다 높은 동성이 있을 경우. , 약공격과 비밀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상대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이성이 있을 경우, 약공격과 비밀 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상대 필드의 인원이 8명을 초과하면 약공격과 비밀 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하며, 8명 미만일 경우 원래 상태로 복원됩니다.

열 모터가 불에 공격을 받을 경우 일정 수의 PP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팅어가 공격을 받을 경우 근접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중독시킵니다.

독으로 변신합니다. 중독되면 즉시 자신을 클리어하고 일정량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양측 모두 필드에 펫이 1마리만 있을 경우 상대의 PP 소모가 일정량 증가합니다.

근시 상대의 앞열 펫에 대한 일반 공격 위력이 일정량 증가하며, 위력은 상대 뒷열 펫에 대한 일반 공격의 위력이 20% 감소

상대 앞열 펫에 대한 원시의 일반 공격 위력이 20% 감소하고, 상대의 앞줄 펫에 대한 원시 공격의 위력이 20% 감소합니다. 뒷줄 펫은 20% 감소합니다.

시력이 약한 일반 공격의 위력은 20% 감소하며, 스킬 공격의 위력은 일정량 증가합니다.

비행 및 지상 속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일정량 감소합니다

홀수 라운드에서는 방어력이 보통이고 공격력이 20% 감소하지만 있습니다. 짝수 라운드에서 15% 확률로 일정 HP의 "PW-5"%를 회복하며, 공격력은 보통, 방어력은 일정량 증가됩니다.

치료에 협조하세요. 어떤 스킬로 치료하면 치료량만큼 HP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감광성을 가진 사람이 빛의 공격을 받으면 일정 포인트만큼 치명타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이 상태는 중복되지 않으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주근깨. 수컷일 경우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암컷일 경우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출혈 면역: 출혈이나 꼬집음을 유발하지 않는 기계 시스템의 재능입니다.

'출혈' 또는 '초크' 상태의 적에게 잔혹한 공격을 가하면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스프레이는 일정 확률로 적의 일반적인 장거리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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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앙이 팀 최전방에 있을 때 빛의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루트가 3라운드 연속 방어할 때마다 양쪽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일정 금액만큼. 이 효과는 이동이 발생한 후에 사라집니다. 소멸률은 다시 향상될 수 있습니다

로리는 매력적인 외모를 갖고 있으며, 이성 펫이 받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라운드 후 샤오강의 HP가 1/10 미만일 경우, 일정 확률로 HP 상한의 30%를 회복합니다.

석화에 강하고 석화되지 않습니다.

비늘 갑옷은 다음과 같은 경우 회피율을 일정량 증가시킵니다. 물속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터프니스 "어지러움, 마비, 중독"의 영향을 받으면 더 이상 영향을 받지 않을 때까지 매 라운드마다 자신의 HP 및 SP 제한이 일정량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헤이트 필드 필드의 동료가 사망한 후 자신의 약공격과 어둠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필드에서 동료가 사망한 후에는 주의하세요. 필드에서는 자신의 광방어와 암방어가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근접에 감염되어 공격 후 일정 확률로 자신이 가져온 '디버프 상태'가 자신에게 전달됩니다. 공격자는 3라운드 동안

영웅주의는 치명타율을 일정량 증가시키지만, HP 상한치는 실제 상한치인 10%보다 낮습니다.

치명타율은 자비의 기운이 3% 감소하지만, HP 상한선은 실제 상한선보다 다소 높습니다.

Swift는 라운드당 더 많은 PP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Sluggish는 라운드당 4개의 PP 포인트를 덜 회복하지만 SP의 상한은 실제 상한보다 높습니다.

터프한 HP 상한이 실제 상한보다 훨씬 높다

풍성한 SP의 상한이 실제 상한보다 훨씬 높다

광검의 기본 광공격은 실제보다 훨씬 높다

경갑의 기본 약공격과 방어력이 실제보다 훨씬 높다

다크블레이드의 기본 약공격과 암흑공격이 많이 실제보다 더

다크 쉘의 기본 약공격과 암흑 방어력이 실제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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