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분야는 무엇인가요? 자세히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대부분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미술 감상과 광고를 목적으로 하며, 회화 기술의 적용과 그림의 시각적 효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림 효과는 회화 예술에 가깝고 예술성이 뚜렷하며 개성이 뚜렷합니다. 샘플 판촉 및 광고 포스터에 자주 사용되며 소비자의 소비를 유도하고 스타일을 대중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시사.
관객들도 일상생활에서 요즘 유행하는 패션 요소에 주목하고 수집한다. 예를 들어,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들은 디자인할 때 수많은 인기 용어와 색상을 수집하고, 대중적인 패션 요소에도 주목하게 된다. 이러한 패션 미학에서 패션 요소를 추출하여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필요한 그래픽 요소로 변환하고, 이를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유연하게 통합해야만 진정으로 우수하고 독특한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예술적인 패션 일러스트입니다. 창작 시에는 패션 요소를 수집하는 능력과 대중적인 컬러를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접목시키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일반적으로 필요합니다.
1. 패션 요소 컬렉션
패션 요소는 비즈니스와 예술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며 다양한 제품 디자인과 예술적 표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rMurube는 1979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아주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으며 국제 패션 산업의 선두주자 중 한 명입니다. 가장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인 그녀의 작품은 패션 잡지, 광고, 제품 디자인, 포장, 출판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강렬한 패션 요소와 밝은 색상, 매우 신선하고 활력이 넘치는 것이 특징입니다[2] . 'VOGUE', 'Tatler', 'InStyle', 'MarieClaire', 'ELLE' 등 패션 잡지를 모아 현재 유행하는 패션 요소를 파악하고, 캐릭터의 의상과 의상을 카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창의적인 자료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일치시킵니다.
2. 인기색상 활용
대부분의 집단에게 있어서 유행색, 옷의 소재, 스타일 등의 요소들이 모여서 의복의 아름다움을 이루는 것은 '대중색상'이다. 패션을 대표하는 컬러이기도 하며,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컬러이지만, 인기가 짧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중적인 색상은 변함이 없을 것이다. 이는 색상 적용이 특정 단계에서 대중에 의해 인식되고 모방되어 일정한 경향을 형성하게 될 때 발생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상 진화합니다. 따라서 인기 있는 색상은 패션의 방향타입니다. 인기 색상의 방향타를 잘 활용하면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명 의류 브랜드의 패션 신제품 출시 컨퍼런스를 통해 매년 인기 컬러를 설명하기 위한 컨퍼런스가 기획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기 컬러는 단일 컬러에 국한되지 않고 인기 패션 스타일에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 일반적으로 의류의 기본 색상은 상대적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인기 색상은 작은 비율을 차지하므로 내년 유행 색상을 공식화하고 출시할 때 인기 색상이 두 개 이상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류의 기본 컬러와 완벽하게 조화되어 자신만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패션 트렌드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대중적인 컬러를 정확하게 예측하여 일러스트의 메인 컬러에 접목시킬 수 있다면, 패션 일러스트는 대중들에게 빠르게 사랑받고 모두에게 기억될 것입니다.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를 활용한 사례! (긴급)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회사나 제품의 일러스트를 그려 관련 보상을 받고 작가가 소유권을 포기하는 경우 저작물의 , 저작권만 보유하는 상업적 거래는 상업적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우리가 회화를 생각하던 것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예술적인 그림은 개인이나 기관에 의해 수집되기 전에는 제약 없이 다양한 매체에 출판되거나 전시될 수 있으며, 작가는 이를 얻게 된다. 많은 혜택. 적은 비율의 수수료.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하나의 제품 또는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수수료를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더 많은 보수를 받게 됩니다. 이는 미술품이 수집되거나 경매되는 최종 결과와 같습니다.
단, 상업 일러스트의 서비스 수명은 짧습니다. 제품이나 기업이 업데이트되면 해당 작품은 종료되거나 프로모션이 종료됩니다. 과학적 정의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다소 비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반면에 짧은 시간 안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광채는 예술적인 그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기 때문에 노출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도도 예술 그림에 비해 몇 배나 높습니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사진)은 아름다운 그림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2년 동안 판매한 결과 다음 제품이 교체되기 전에 이 숫자가 1억 개 이상 초과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증가할 것입니다.
2년 동안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 그림을 볼 수 있습니까? 이러한 광채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p>(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3)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4) 영화 및 TV 게임 아트 설정
p>1.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제품을 제공하려면 강력한 소비 감각이 있어야 합니다
광고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유연한 가치 개념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에 봉사 - 자비로운 단체 책임이 있어야 합니다.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제품 마스코트 - 제품을 이해하고 만화와 제품의 조합을 찾으십시오.
기업 마스코트 - 재단사 -회사의 CI 기준에 따라 제작된 회사
소셜 마스코트 - 소셜 활동의 특성을 분석하고 적시에 대응하여 쉽게 확장 가능
일러스트 출판< /p >
문학 및 예술 부문 - 좋은 예술적 성취와 문학적 능력을 가지고 있음
동화 부문 -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아이 같은 관심과 관찰 경험을 가지고 있음
자연 과학 부문 - 고체 예술 기술 기본 기술과 탁월한 상상력
사회 및 인문 분야 - 풍부하고 다채로운 삶의 경험과 받아쓰기 기술
4. 영화 및 TV 게임 예술 설정
이미지 디자인 부문 - 성격 교환, 형태와 정신의 분리, 분리 등의 감성 표현
장면 디자인 부문 - 독특한 관점에서 미시와 거시를 축소하고 종합
스토리 대본 부문 - 문학 음악은 예술이라는 수단을 통해 반영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특정 규칙이 있으며, 여기에는 다음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1) 소비자 요구를 직접적으로 전달합니다.
(2) 대중의 미적 취향에 맞춰
(3) 제품 특성을 과장하고 강화
이 세 가지 포인트를 갖추려면 일러스트레이터의 전체적인 자질이 중요합니다.
제품 정보를 직접적으로 표현하세요. 소비자가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소비 습관은 상당히 지속 가능하기 때문에 눈부신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가 1초 안에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보지 않거나 끌리지 않으면 1년 또는 몇 년 동안 그렇게 하지 못할까 봐 걱정됩니다. 이 제품.
소비자가 일러스트를 봤지만 색상 구성이나 사진 이미지에 대해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여 이전 결과로 이어진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넘어야 할 두 번째 관문이다. 소비할 예술적 비전을 가진 사람은 매우 드물다! 당신의 작품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에는 너무 예술적이고, 다른 사람들이 얕잡아 보기에는 너무 천박하다.
소비자의 관심 속에서 당신의 작품은 3단계로 진입하며 저우벤의 제품과 비교되고 있다. 일러스트가 제품의 특성을 강화하고 과장하지 않고 다른 제품에 압도된다면 이전 결과도 발생하게 됩니다! 슈퍼마켓에서는 계산대를 지나서야 물건을 집고 내려놓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통과한 것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와의 Q&A
Q: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답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일러스트레이션이며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저작물에 대해 보상을 받고, 작가는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로서의 권리만 갖는 상업적 거래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게임 장면 등이 있습니다.
일러스트는 미학과 실용성을 일체화하는 원칙을 바탕으로 패턴을 이용하여 표현한 이미지로, 선과 형태를 명확하고 생동감 넘치게,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보편적인 언어이며, 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캐릭터, 동물, 제품 이미지로 구분됩니다.
캐릭터 이미지 :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는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쉬운데,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고, 상상적으로 캐릭터를 창작할 수 있는 여지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실제 생활에서는 성인의 머리 대 신체 비율이 1:7이나 1:7.5 정도이고, 어린이의 경우에는 1:4 정도의 큰 머리 형태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2 또는 1:1 비율이므로 머리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미지와 표정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표정이 전체적인 초점이 되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둘째, 과장된 변형의 사용은 사람들에게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웃음을 주고 기분을 좋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고 인상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오랫동안 만화 이미지로 활용되어 왔다. 현실에서도 많은 동물이 사람들의 애완동물이 되었고, 이러한 동물들은 만화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동물 이미지를 만들 때 우리는 이미지의 창의성과 의인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표정에 미소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화 이미지는 의인화 기법을 통해 동물에게 인간적인 미소를 부여하여 동물 이미지를 인간적으로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의 생활에 친숙하고 좋아하는 동물을 활용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상품 이미지: 상품 분야에서 동물 의인화의 확장이다. 의인화된 상품은 사람들에게 친밀감을 준다.
개인화된 형태는 상쾌한 느낌을 주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게 합니다. 제품 의인화 개념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한 의인화입니다. 즉, 제품을 과장하여 제품 고유의 특성과 모델링 구조를 활용하여 의인화적인 표현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두 번째 카테고리는 반의인화(semi-anthropomorphism), 즉 제품과 관련 없는 손, 발, 머리 등을 의인화된 특징 요소로 제품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조형기법은 제품을 인간적이고 개인화되게 만든다. 애니메이션의 형태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 부각되고, 그 행동과 말이 제품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홍보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잡지, 신문 및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프리랜스 아티스트이며,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민감성과 욕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통해 창의적 재능이 더욱 발휘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단순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인쇄 스타일 또는 디지털 그래픽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이든 끝없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완료하세요. 디지털 사진은 사진 분야의 최신 발전입니다. 사진 작가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포지티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조정, 결합 및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동일한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포스터(Poster)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recruit'은 관심을 끌다라는 뜻이고, 'post'는 게시하다, 즉 '관심을 끌기 위해 게시하다'라는 뜻이다. 포스터의 영어명은 "poster"인데, 옥스퍼드 영어사전에서는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공지사항(Plancarddisplay in public place)을 뜻합니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사"에서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란 골판지, 벽, 대형 판자 또는 차량에 게시된 인쇄광고 또는 기타 방식으로 표시되는 인쇄광고를 의미하는 광고의 한 형태이다.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포스터의 근원적 구조와 일화를 토대로 포스터의 의미를 분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포스터는 '포스트'에서 파생되었고, '포스트'는 기둥을 의미하므로 포스터는 기둥에 게시된 모든 공지사항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년 전 이집트의 실종자 문자 광고로, 크기는 20cm×25cm로, 도망친 노예를 사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포스터는 현재 런던 박물관에 소장돼 있다. , 영국.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 포스터는 11세기(송나라) 중국 산둥 성 제남에 있는 유가 쿵푸 바늘 가게의 광고 포스터로, 현재는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중국 역사.
포스터도 중국에서 '포스터'라는 이름이 있는데, 중국 사전에는 '포스터'라는 단어에 대한 특별한 설명이 나와 있지 않지만,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때 외국인들이 외국 물건을 우리나라에 들여왔다고 합니다. 해상 선박에서는 해안 부두 정박지와 포스터를 거리의 눈에 띄는 곳에 게시하여 해안 주민들이 이러한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개발을 바탕으로 향후 유사한 목적 및 기타 정보 전달 기능을 가진 모든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르게 됩니다.
포스터는 일종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 시각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를 담고 있으며, 디자인 컨셉, 표현방법, 기법 등이 여타 광고매체에 비해 전형적이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포스터 디자인에 관한 단행본과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의 발전을 더 높은 수준으로 효과적으로 촉진시켜 포스터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중심입니다.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에는 폴란드 바르샤바의 국제 포스터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체코 브르노의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미국 콜로라도의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의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티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등 그래픽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역할과 의미를 간략하게 설명
그래픽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역할과 의미를 간략하게 설명
개인 성장의 여러 측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논문을 작성해 본 경험이 있다면, 논문은 문제를 논의하고 학술 연구를 수행하는 수단이라는 사실에 익숙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좋은 논문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추상:
일러스트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 언어를 사용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인쇄 매체, 전자 매체,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그래픽 디자인 분야와 점점 더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보는 사람에게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선사하여 미술 감상의 재미를 경험하게 하고, 정보를 읽는 동안 시각적인 즐거움과 인지력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므로 순수미술과 디자인미술이 혼합된 현대미술에서 일러스트레이션미술은 그래픽디자인이라는 거대한 분야에 지울 수 없는 영향을 미친다고 믿는다.
키워드:
일러스트 아트, 그래픽 디자인, 정보 전달, 비전
일러스트는 일종의 그래픽 디자인입니다. 언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예술형식은 텍스트를 더욱 생생하게 설명하기 위해 텍스트와 그림을 동반하는 것입니다. 또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사회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인쇄 매체, 전자 매체, 멀티미디어 분야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그래픽 디자인 분야와 점점 더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은 보는 이로 하여금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느끼게 하여 정보를 읽으면서 미술 감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점점 더 많은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을 우리가 흔히 그래픽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으로 분류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내 생각에 디자인은 인간을 주체로 하고 구체적인 대상을 가지고, 개념의 혁신과 소통을 통해 인간 발전의 사회적 실현을 이루는 창조적 행위이다. 말 그대로 '디자인'은 상상하고 창조하는 것을 의미하고, '지'는 계획하고 배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대 디자인의 거장 몬홀리 나키(Monholi Naki)는 예술이 특정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다양한 사회적, 인간적, 경제적, 예술적, 기술적, 심리적 요소를 결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일종의 제품이라고 믿습니다. 결국 그것은 인간의 의식과 예술적 창의성을 이용하여 형성된 개념이자 이념적 의도이다. 그래픽 디자인은 디자인 카테고리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디자인의 목적, 즉 특정 검토와 선택을 통해 최종적으로 텍스트, 그래픽 및 기타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원래 의도를 구현하는 과정을 완전히 보여줍니다. 그 중에서도 그래픽 언어는 보는 사람의 시각적 관심을 끌고 보는 사람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이고 중요한 요소입니다. 점점 더 많은 예술가들이 그래픽 언어의 가장 직관적인 요소를 탐색하고 탐색하여 시각적 표현과 시각적 표현 효과를 향상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일러스트 아트입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 자체에 있어서는 정보 전달이 주된 기능이자 역할이지만, 미적 가치와 예술적 의미, 매력이 없다면 효과적으로 정보 전달이라는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미적 가치로 보면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아름다움으로 돌아가 그래픽 디자인 분야로 다시 도약하게 된다. 그러므로 순수미술과 디자인미술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고 있는 현대미술에서 일러스트레이션아트는 그래픽디자인이라는 거대한 분야에 지울 수 없는 영향을 미친다고 믿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은 정보 전달을 위해 그래픽 디자인(형식)을 보조합니다
형식 디자인은 전체 그래픽 디자인의 중심이자 가장 널리 사용되는 그래픽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텍스트 기반 레이아웃 디자인이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 잡지, 책, 웹페이지 등은 모두 텍스트를 본문으로 하는 레이아웃 디자인입니다. 정보 전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텍스트를 주요 요소로 사용하고 정보 전달 매체에 예술적 처리를 수행하여 정보를 명확하고 생생하며 정확하고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그러나 일부 정보는 단순한 단어로는 전달하고자 하는 감정이나 요구 사항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전달하려는 내용을 말로 명확하게 표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텍스트 정보를 보조하기 위해 일부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거나, 텍스트 정보가 전달하려는 내용을 간결한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로 요약해야 하며, 요소의 예술적 처리를 통해 전달하려는 텍스트 정보를 압축할 수 있습니다. 전달되는 정보의 정확성과 생생함은 독자가 더 쉽게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하며, 강한 동일시와 인식감을 조성합니다. 또한 이러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독자가 자신의 연상과 상상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 따라서 텍스트가 전달하려는 내용을 보다 입체적이고 포괄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텍스트를 오랫동안 읽으면 강한 시각적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단단하고, 더 완전하고, 심오합니다. 예: 어린이 사진. 아이들의 텍스트 인식 능력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순수한 텍스트만으로는 정보를 완전하게 전달하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때, 그림을 통한 시각적 설명과 보충 자료가 없으면 아이들이 내용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의 심리적, 생리적 특성상 어린이는 오랫동안 텍스트를 읽는 데 집중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경우 삽화는 필수적이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2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래픽 디자인(포스터)이 시청자의 시각적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래픽 디자인 중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디자인 또는 포스터 디자인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옥외 광고에 속합니다. 해외에서는 "순간적인" 거리 예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청자의 시각적 관심을 끌기 위해 주로 포스터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시각적 관심을 끈다'는 것은 그래픽, 색상 등의 요소를 강하게 자극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한 자극으로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아 그림에 머물러야 '소통'이 일어날 수 있다. 포스터 디자인의 임무는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그러나 관객의 시선은 추상적인 기하학적 도형이나 창의적인 그래픽보다는 특정한 구체적인 패턴에 머무는 경우가 많다.
이 원리는 사람의 얼굴 특징을 앞에서 보면 기억할 수 있지만 뒷모습에서는 사람을 식별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사실과 동일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시각 시스템이 정보를 받을 때 본능적으로 정보를 받아들이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는 점점 더 많은 포스터 디자인이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을 결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2010년 월드컵을 위한 노르딕 코카콜라 포스터는 코카콜라 자체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결합하여 작가의 창작 의도를 더욱 완벽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를 통해 시청자의 관심을 크게 끌었습니다. 코카콜라 삼보드로모(Coca-Cola Sambodromo) 포스터는 포스터 전체가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를 사용하여 많은 전통적인 그래픽 포스터들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동시에 보는 이의 시선을 확고하게 포착합니다.
3가지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래픽 디자인(포장)의 장식적, 미적 효과를 높여줍니다.
포장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에 있어서 가장 직접적인 시각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좋은 포장 디자인은 제품의 가치와 소비자 그룹의 포지셔닝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포장 디자인 자체는 제품의 외부 포장을 캐리어로 사용하여 장식적이고 아름다운 캐리어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삽입미술의 표현형식과 기법 자체가 장식과 미화의 담체로서의 기능을 갖고 있어 앞서 언급한 형식이나 포스터에 삽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디자인 등 입체디자인 분야에도 응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 요소가 없으면 제품 포장에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탄산음료인 마운틴듀(MountainDew)가 출시한 한정판 탄산수 시리즈의 포장 디자인은 일러스트를 주요 포장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여 오리지널 일반 병에 밝은 색상을 더해 줍니다. 장식적이고 아름다운 역할을 하며, 제품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소비자는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독특한 시각적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포장 디자인을 역동적이고 패셔너블하며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며, 젊은 소비자층에 더 가까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은 테이블 그래픽 디자인의 예술적 감성을 보완합니다
독립적인 학문으로서 일러스트레이션은 순수 예술과 디자인의 예술적 의미를 결합합니다. 그러나 예술적 효과와 기능면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적 가치는 여전히 예술 감상과 감상에 반영됩니다. 전달되는 것은 예술적 감정이며 창작 과정에 중점을 둡니다. 반면 그래픽 디자인은 목적에 중점을 두고 전달되는 주제와 전달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을 진행해야 하며, 디자인 결과에 중점을 둡니다. 현대에는 순수 예술과 디자인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고 있습니다. 이 둘을 결합한 현대 미술을 홍보합니다. 이는 그래픽 디자인(레이아웃, 포스터, 포장 등)에 일러스트레이션을 캐리어로 부착함으로써 그래픽 디자인도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의도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이 감상할 수 있는 예술 작품이 되도록 하십시오. 동시에 그래픽 디자인은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예술적 감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순수예술과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오늘날의 현대미술에서는 순수예술의 감성적 표현과 디자인이 전달하는 메시지가 서로 영향을 주고 통합되어 있다. 그 결과 지속적인 혁신과 끝없는 예술 형태와 예술적 경험이 탄생합니다. 그 중에서도 디자인 분야의 거대한 그래픽 디자인에 있어서 일러스트 아트가 미치는 영향력과 역할, 효과는 무시할 수 없고 지울 수 없다.
참고 자료:
[1] Peng Peng. 일러스트레이션 및 디자인[M]. Higher Education Press, 2010.
[2] Xiao Lei, Jiang Hong , et al. Electronic Industry Press, 2008.
[3] Guo Yong. 매일 조금씩 창의적 심리학을 이해하세요.[M]. 2010 .
확장:
논문 방어 기술
논문 방어를 위한 일반적인 절차
학생들은 논문 방어 회의 전에 지도를 받아야 합니다. 교사의 검토와 서명을 거친 졸업논문은 개요, 초안 등과 함께 국방위원회에 제출됩니다.
변호인 회의에서 학생들은 약 15분 동안 논문 제목과 이 주제를 선택한 이유를 요약하고, 논문의 주요 주장, 주장 및 집필 경험을 더 자세히 소개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세부 사항.
변호인 선생님이 질문을 하셨습니다. 교사가 질문한 후 학생들이 15~20분 동안 독립적으로 준비한 후 즉석에서 답변하도록 규정하는 학교도 있고, 학생들에게 그 자리에서(준비 시간 없음) 즉시 답변하고 진행 중에 질문에 답변하도록 요구하는 학교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모든 질문에 하나씩 답한 후 퇴장한다. 논문의 질과 방어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합격, 불합격 여부를 결정하고 성적과 논평을 낸다.
학생들을 상기시키고, 방어 담당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직접 논문 및 방어 과정을 요약해 드립니다.
방어를 통과하지 못한 학생에게는 수정을 위한 제안이 주어지며,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별도로 스스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논문 방어 기술
내용에 익숙해지기
논문 방어에 참여하는 학생은 먼저 졸업 논문의 내용을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논문심사위원들이 논문의 깊이와 관련성에 관해 질문할 수 있는 질문에 답변하기 위한 준비입니다.
차트가 산재해 있음
차트는 의견을 표현하는 직관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특히 논문 심사 위원들에게 논문 심사 회의의 분위기를 조정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강의를 오랫동안 들으면 청력은 필연적으로 혐오감을 느끼게 되고 더 이상 토론 내용을 받아들이고 흡수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는 필연적으로 졸업 논문 방어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논문 방어 과정에서 차트나 차트와 유사한 기타 매체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논문 방어 성과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말하는 속도는 중간 정도입니다.
대개 학생들이 졸업 논문을 방어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논문을 방어할 때 말하는 속도가 점점 더 빨라지는 경우가 많아 졸업 방어 위원회 구성원이 명확하게 들을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졸업 방어 과정에서 연설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긴급하고 느려야 합니다. 가볍고 무겁고 대포처럼 청중을 향해 폭파되는 연속체와 같을 수 없습니다.
눈 움직임
졸업생이 논문을 방어할 때 일반적으로 에세이를 완료하거나, 에세이를 반만 완료하거나, 에세이를 전혀 완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시선에 주의를 기울여 대상이 논문 방어 위원들과 행사장에 있는 학생들을 자주 흘끗 쳐다보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눈을 사용하여 청중과 영적으로 소통하고 청중이 당신의 주제에 관심을 갖도록 만드는 방법입니다.
시간 통제
일반적으로 공식적인 논문 방어 회의에서는 토론자들이 방어에 필요한 시간이 있으므로 졸업 논문을 방어하는 학생들은 논문 방어를 진행할 때 논문 방어에 주의해야 합니다. . 시간 제어. 논문 심사 시간은 철저하게 통제해야 하며, 마감일이 지나면 시간이 즉시 종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이고 내용과 통제에 익숙해지므로 쉽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졸업논문 방어위원들에게 소감을 전합니다.
예의와 예의
방어 과정에서는 위의 사항 외에도 이 부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비록 큰 역할을 하지는 않지만 그럴 수 있습니다. 방어하는 선생님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다음으로 좋은 인상은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균등하게 일치할 때 일반적으로 말해서 방어하는 교사가 당신을 선택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논문 방어를 위해 자주 묻는 질문
1. 이 주제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이 주제를 연구하는 의의와 목적은 무엇입니까? /p>
3. 전문의 기본 틀과 구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4. 전문의 여러 부분 사이의 논리적 관계는 무엇입니까?
5. 이 주제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어떤 다른 의견을 발견하게 되었나요? 그것들을 어떻게 점차 이해하게 되었나요?
6. 그들과 더 밀접하게 관련된 다른 문제는 무엇입니까?
7. 아직 파악하지 못했거나 논문에서 충분히 논의하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까?
8. 논문을 작성할 때 주장을 펼치는 주요 근거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