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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2 에 대한 두 가지 작은 질문, 흡혈과 오우

1, 네, 속칭 흡혈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생명흡수의 유형이며 괴물도 생명줄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괴이한 것이든 피가 없으면 생명을 빨아들일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물론 이 가운데 흡혈 저주는 다른 것과 미묘한 차이가 있다. 흡혈 저주는 상대에게 데버프를 추가하는 것과 같다. 구체적인 원칙은 당기지 않는다. 요점은 흡혈 저주만이 방패에 더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즉, 6BOSS 나 DC 를 치는 방패를 연습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장갑은 탁굴라 OR 방패를 망명방패로 선택하고, 흡혈 저주를 지탱할 확률이 유용하다는 것이다.

2. 두 가지 주장이 모두 정확하다.

OW, 상처를 찢는 것은 사실 자연회복의 생명과 반대되는 속성으로,' 음의 방향으로 피를 되돌려준다' 는 것을 이상하게 할 수 있다. 나는' 피를 빠는 것',' 피를 빼는 것' 대신 이렇게 이상한 단어를 사용한다. 이' 음의 방향으로 피를 되돌려주는 것' 과' 양의 방향으로 피를 되돌려주는 것' 은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상처를 찢는 것은 트리거만 하면 괴물에게 데버프를 주는 것과 같다. 예를 들면 괴물은 6 보스 (1.11 숨겨진 보스의 슈퍼 총독, 릴리스, 슈퍼폰, 슈퍼 파인애플 & 모델 & 바) 또는 DC(1.1 숨겨진 보스 슈퍼 파인애플) 는 그 자체로 초고속 회혈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버프를 찢을 수 있다면, 그들의 회혈 능력은 상실되고,' 음의 방향으로 피를 되돌려 주는' 데버프에 의해 덮이기 때문에 이런 슈퍼보스를 찢습니다. BOSS 혈액량이 충분할 때 효과적이다) 이후 가장 유용한 속성 (OW 는 BOSS 혈액량이 CB 에서 3 분의 1 이하일 때 분명히 유용하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을 당한 혈액량이 BOSS 가 빨리 회혈되지 않을 수 있다.

OW 상해는 등급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haracter level damage per frame * damage per second * duration

1-15 (9 * clvl+31)/ Clvl+3.3 8 seconds

16-3 (18 * clvl-14)/256 1.76 * clvl-1.16 8 seconds

31-4 Clvl-374)/256 2.64 * clvl-36.52 8 seconds

46-6 (36 * clvl-779)/256 3.52 * Clvl-76.7 8 seconds

61-99 (45 * clvl-1319)/256 4.39 * clvl-128.81 8 seconds

clvl There are 25 frames in 1 second.

상처를 찢는 상처는 이 속성을 발동하는 플레이어 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 P > 당신이 본 이 두 가지 주장은 모두 정확하다. 두 가지 중점은 다를 뿐이다. 첫 번째 주장은 내가 말한 그 보스에 대해 더 많이 말하는 것이다. 요점은 BOSS 가 이전 DEBUFF 가 상대방의' 정방향 회혈' 을 완전히 덮을 수 있다는 점이다. 상처를 찢는 데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는지는 신경 쓰지 않는다. 슈퍼보스가 초당 몇 만, 십여만 원을 답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두 번째 법칙은 데이터에서 OW 가 초래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피해를 탐구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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