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때 길드에서 몬스터 헌터를 해본 적이 있기 때문에 몬스터 헌터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LR에서 몬스터를 오픈할 때 어떤 몬스터인지, 어떤 몬스터를 표시해야 하는지, 매번 언제 몬스터를 오픈해야 하는지, 언제 회복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몬스터 LR을 여는 것이 그룹의 리듬입니다! BOSS와의 전투시 출력이 일부만 나오므로 몬스터헌터의 전체적인 출력은 높지는 않지만 BOSS와의 전투에서는 출력이 좋을 것입니다
몬스터 헌터:
1. 끌어당겨야 할 몬스터를 관찰하고, 하나씩 표시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MC에는 두 명의 돌꾼이 있습니다. 레벨 63에 표시된 해골은 먼저 죽이는 것을 의미하고, 레벨 62에 표시된 십자가는 마지막에 죽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F4를 만나면 작은 불의 사람 표시가 있는 스켈레톤이 먼저 죽고, 큰 불의 사람 표시가 있는 포크가 두 번째로 죽게 됩니다. 두 명의 돌 남자는 그룹이 할당한 표시에 따라 SS에 의해 추방됩니다.
2. 강아지를 끌어당기는 과정에서 다른 몹에게 ADD가 발생하지 않도록 강아지의 다양한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팀 파괴를 포함해 팀에 미치는 영향을 방지하세요.
3.리듬 조절. 일반적으로 좋은 몬스터 헌터는 반장에 해당합니다. 던전의 리듬, 몬스터를 죽이는 속도, 그룹의 진행은 기본적으로 몬스터 헌터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팀이 몬스터와 싸울 때 몬스터의 혈액량과 몬스터를 물리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정해야 합니다. 이 예상 시간 내에 다음 몬스터 웨이브가 표시될 수 있으며, 이전 웨이브 몬스터가 패배한 후 다음 몬스터 웨이브가 팀에 의해 패배되도록 끌어당겨집니다. 또한, 몬스터를 끌어오는 과정에서 치료받는 마나량이 절반 이하일 경우, 몬스터를 끌어오는 속도를 늦추거나 일시정지하여 치료가 회복될 수 있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것이 몬스터헌터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몬스터헌터의 출력이 낮은 이유는? 몬스터헌터가 위와 같은 작업을 하다가 팀원들이 열심히 출력을 하게 되는데, 몬스터헌터는 출력을 포기하기 때문이다. 팀이 몬스터와 싸울 때에도 죽음을 가장하여 바닥을 만들어 자신의 마나를 회복해야 합니다. 몬스터헌터들이 데미지가 낮은 근본적인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하지만 훌륭한 몬스터 사냥꾼이라면 전체 레이드를 원활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피곤한 일입니다. 헌터로서는 너무 피곤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것보다 DPS를 하는 편이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