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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자유환상, 애완동물 목마른 학생이라는 기술이 배고파요?

수집

1

3

액티브

플레이어 주변 아이템을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능력

마운트

5

25

액티브

;

보호자

1

3

활성

는 플레이어가 입은 피해의 3% 를 자신의 기혈로 막고, 기혈이 1 이 될 때까지 손실비는 3% 이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손실비가 7% 감소하여 최대 3 급까지 감소한다.

강성

5

5

활성

플레이어가 물리적으로 공격할 때 18%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1 시 힘의 상해 효과 +1, 최고 5 급이다.

벼락

5

5

액티브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1 시 지혜의 상해 효과 +1, 최고 5 등급입니다.

신력

1

3

수동

플레이어 부하 증가 1 시 체질 증가 1 시 체중 부하

1

3

액티브

선수 경험값 향상

탈출

1

3

신뢰도는 다른 애완동물의 신뢰도보다 두 배 느리고, < P > 우둔함

5

25

수동적 < P > 애완동물이 어떤 스턴트를 깨달을 가능성은 약간 낮아졌지만 전투 기술 수준은 1 급으로 높아졌다. (등급 상승은 의미가 없다)

목마른 학생

5

25

수동적

애완동물 굶주림 속도가 일반 애완동물보다 두 배 빨라지고 모든 기술에 대한 이해력이

강철

3

를 높인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1 시 민첩한 부상 감소 효과 +1, 최고 5 등급입니다.

돌방패

3

5

적극적인

플레이어가 마법 공격을 받을 때 18% 가 피해를 줄일 확률이 낮아 애완동물이 1 시 정신마다 3 점 피해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1 시 정신의 감상 효과 +1, 최고 5 급이다.

드라이브

3

2

수동

5% 는 플레이어의 중독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양춘

3

2

수동

5% 가 플레이어의 얼어붙은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힘줄

3

2

수동

5% 가 플레이어의 석화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 P > 봉인 해제

3

2

수동

5% 는 플레이어의 봉인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 P > 주병

3

2

수동

5% 가 플레이어의 쇠약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 P > 정신 차리기

3

2

수동적

5% 가 플레이어의 혼미 효과를 제거할 가능성이 있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확률이 1%, 최고 2 등급으로 높아진다.

무력력

3

5

수동적

은 플레이어의 물리적 공격력의 3% 를 추가로 손상시켰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상해가 1%, 최고 5 등급씩 높아진다.

영우

3

5

수동적

은 플레이어 마법 공격력의 3% 를 추가로 손상시켰다. 스킬 등급은 한 단계마다 상해가 1%, 최고 5 등급씩 높아진다.

마법 갑옷

3

5

수동

마법 흡수 15 점 향상, 스킬 등급 1 급 향상, 흡수능력 향상 3 점, 최고 5 급.

두꺼운 가죽

3

5

수동

물리적 흡수 15 포인트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