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판타지 소설을 쓰려면 어떤 지식이 필요한가요
글쓰기 기초가 그다지 탄탄하지 않다면 온라인 소설을 많이 읽지 않았고, 깊이 읽지 않았거나 해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시작점에서 책을 작성하고 다른 사이트의 편집자가 이를 파헤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편집자를 찾아 몇 달 동안 배우면 어떤 지식을 갖추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먼저 독자의 마음을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고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알아보세요. 이를 바탕으로 줄거리의 우여곡절을 정리하여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문체는 간결해야 하며,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야 하고, 매끄럽고 읽기 편해야 합니다. 더 깊은 글을 쓰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
또한 책의 내용 및 주제와 관련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등불을 부는 유령처럼, 들어보지 못한 전설과 지식만으로도 너무나 매력적이다.
2. 서양 판타지 소설에 대한 기초 지식을 찾아보다
개인적으로 서양 판타지 소설의 설정은 대부분 북유럽 신화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설정 중 상당수는 오늘날 온라인 작가들에 의해 흡수되었습니다. 서양 판타지 소설의 주류 용어는 마술사, 빛 XX, 어둠 YY, 악마, 여신, 엘프, 용, 난쟁이, 거인, 오크입니다. 고블린, 천사, 유물, XX 신, 왕, 교회, 교황, 도시 국가, 아서 왕, 원탁의 기사, 성기사, 마법 두루마리, 계약, 신들의 황혼, 사원, 사제, 드루이드, 주문, 지팡이, 컬트, 귀족, 중세, 영국, 잘 생긴 남자, 여왕, 성, 창녀와 창녀 (땀, 여왕은 이것을 생각했습니다 ~~) 등등.
사실 서구 판타지는 유럽의 신화와 전설을 현재 유행하는 요소들과 혼합하고, 이를 각색해 이러한 신화를 배경으로 지구와 유사한 세계를 만들어내는 것에 불과하다. 요즘 서부 판타지.
당신이 원하는 기본 상식은 명사 몇 개에 지나지 않으며, 구체적인 설정은 무엇이며, 누가 강하고 누가 쓰레기인지는 당신이 읽는 소설의 작가가 스스로 대답할 것이다. 직접 쓰신다면 그래도 북유럽 신화, 그리스 신화에 대해 잘 알고 계시고, 중세 유럽의 역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계신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짧은 용어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서양 판타지 소설을 읽고 싶다면 소재의 배경을 이해하고 싶다면 바이두 백과사전의 그리스 신화, 북유럽 신화가 최선의 선택이다...
아주 순수한 서양 판타지 소설 " 십일의 암흑'
다음은 복사한 내용이다.
판타지 소설은 최근 들어 등장한 '중국 특색의 판타지 소설'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창조 원리는 원리가 아니며, 그 환상의 기초는 기초가 아니다.
왜 그런 말을 하는 걸까요? 판타지 소설은 기본적으로 서양 판타지, 중국 무술, 일본 애니메이션, 과학기술이 뒤섞여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문화는 극도로 관용적이어서 어떤 이질적인 것도 흡수되어 새로운 것으로 파생되거나 변형될 수 있습니다.
판타지 소설이 바로 이렇다. 대부분의 판타지 소설은 서양 마술, 중국 무술과 전략, 일본 캐릭터 모델링, SF, 신화(종종 중국, 인도, 그리스 신화가 공존함)를 사용하여 마법의 세계, 멋진 이야기를 구성합니다.
픽션과 판타지를 따지면 판타지 소설은 네 가지 판타지 소설 중 가장 자유로운 편이다. 미래 기술에 대해 쓰지만 과학적 이론으로 검증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술에 대해 쓰지만 무술에 대해 쓰지는 않지만 전통 무술보다 더 마술적이고 강력합니다. , 종종 인간의 생리학적 한계를 초과합니다... 가상 세계 구조나 캐릭터의 경험에 관계없이 신비롭고 신비하며 제약이 없고 자유롭습니다.
판타지 소설은 종종 비판을 받는다. 공상과학 팬들은 '미쳤다'고 꾸짖었고, 판타지 팬들도 '미쳤다'고 꾸짖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판타지 소설의 특징은 임의적인 생각, 원칙 없음, 근거 없음이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무작위적 사고에는 이 시스템이 엄격한 연구를 견딜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고유한 이론적 시스템과 설정이 있습니다.
판타지 소설은 마술적 사실주의 소설과 정반대라고 할 수 있다. 매직은 렌더링으로 "환상"을 사용하고 현실적인 사건에 초점을 맞추고, 판타지는 실제 사건을 플롯 표현으로 사용하고 "환상"에 중점을 둡니다.
판타지 소설의 네 가지 범주 중 가장 '판타지'적인 범주는 판타지 소설이다. 제약이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표현하고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독서는 즐겁고 흥미로울 때가 많습니다. 따라서 '정통 SF'와 '정통 판타지' 모두 판타지를 비난하지만, 판타지 소설은 여전히 상당한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판타지 소설이 인기 있는 이유는 아마도 판타지 소설 속 인물들이 비범한 능력을 갖고 있고, 자유도가 크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일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에게 이것은 큰 기쁨과 휴식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불편한 것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판타지 소설은 독자들에게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자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 판타지 소설은 “읽기 매우 즐겁다”는 것이다.
판타지 소설은 그 특성상 정확한 정의를 내리기가 어렵다. 특히 대만에서는 '판타지'라는 단어를 거의 듣지 않고 대신 판타지라고 부릅니다.
우리가 보는 많은 "판타지", "SF", 심지어 "무술" 소설도 실제로는 판타지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판타지 소설 중 실제로 판타지 및 SF 소설인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판타지 소설은 성인 독자들 사이에서는 좀처럼 인기가 없지만, 젊은 독자들에게는 열광적인 사랑을 받는 경우가 많다. 판타지 소설은 작품 수가 가장 많고 평균 레벨도 가장 낮습니다. 정크 작품이 가득해서 사람들에게 '판타지 소설은 다 나쁘다'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사실 훌륭한 판타지 소설도 있습니다.
'정통' 공상과학 팬과 판타지 팬에게 마음을 열고 편견 없이 분석한다면 판타지 소설은 가치를 지닌 특별한 카테고리로 간주될 수 있으며 단기간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 심지어 더 강해집니다. 결국 존재는 합리적이며 판타지 소설의 인기에는 사회적, 심리적 뿌리가 있습니다.
플레이한지 30분도 안됐는데 엘지님 가산점 좀 주세요...
3. 판타지소설 쓰기 기본지식 알려줄 수 있는 사람
나 판타지 소설을 써본 사람으로서 조언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상상력이 매우 풍부해야 하며, 마음속에 있는 세계(즉, 계급, 역사, 문화, 종교 등의 설정)에 대한 완전한 관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 이 세계에 대한 개념은 책 속 주인공의 경험에 큰 영향을 미쳐야 하며, 주인공의 최종 결과(신이 되는 것, 왕이 되는 것, 어떤 우주가 지배하는지 등)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세계관과 함께 생각해야 할 캐릭터 개념도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아이디어는 주인공의 경험과 결과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기초는 당연히 글쓰기와 상상이다. 글쓰기 연습은 잘 할 수 있지만 상상력은 다른 사람이 쓴 판타지 소설을 더 많이 읽어야 할수록 생각의 제약이 덜해집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계속해서 글을 쓸 수는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4. 판타지 소설을 쓸 때 주의해야 할 점
많은 작가들이 작품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많기 때문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캐릭터 만들기에 대한 20가지 질문 1.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 부모? 그 캐릭터가 그들에 의해 키워졌나요? 그렇지 않다면 왜 그렇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누가 그를 키웠는가? 2. 캐릭터에게 어릴 때부터 절친한 친구가 있나요? 형제나 자매가 있나요?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나요? 캐릭터가 아직 연결되어 있나요? 아니면 헤어졌나요? 3. 캐릭터의 어린시절은 어땠나요? 조용하고 평화롭습니까, 아니면 격동적이고 정신적 충격을 받았습니까? 4. 인물이 존경하는 아이돌이 있나요? 그렇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5. 이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에 등장인물들은 무엇을 했나요? 캐릭터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하도록 훈련시킨 사람은 누구인가요? 6. 등장인물의 도덕적 가치관과 종교적 신념은 무엇입니까? 그는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어디까지 갈 것인가? 인물들에게 이러한 도덕성과 신념을 받아들이도록 가르친 사람은 누구입니까? 7. 캐릭터의 특이한 취미나 신체적 특징이 있나요?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에 대해 어떻게 반응합니까? 8. 다른 캐릭터들은 당신의 캐릭터를 어떻게 대하나요? 당신의 캐릭터의 관점에서 그들은 왜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가? 9. 캐릭터가 사람을 죽일 수도 있나요? 그/그녀는 왜 살인적인 행위를 저질렀나요? 그/그녀에게 적이 있나요? 캐릭터가 그들을 죽일 수 있나요? 10. 현재 등장인물들의 인간관계는 어떤가요? 그/그녀에게 친한 친구가 있나요? 아니면 적? 그렇다면 누구입니까?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캐릭터가 정신적, 심리적 문제를 겪고 있나요? 혹시 공포증이 있나요? 그렇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무슨 이유로? 12. 캐릭터는 타인을 어떻게 대하는가? 그/그녀는 다른 사람을 쉽게 신뢰합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을 신뢰하는 것이 특히 어려운가요? 13. 캐릭터는 어떤 모습인가요? 그/그녀에게 흉터나 문신이 있나요? 그렇다면 어떤 이유에서입니까? 14. 캐릭터의 일상은 어떤가요? 만약 이 일상생활이 다른 이유로 중단된다면 그는 어떻게 다르게 반응할 것인가? DM과 함께 앉아 다음 두 가지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15. 캐릭터가 세계에서 주요 사건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그/그녀의 경험이 캐릭터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16. 캐릭터에 악명 높거나 유명한 조상이 있습니까? 그/그녀는 무엇을 했나요? 인물에게 그러한 조상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사람들은 어떻게 반응합니까? 캐릭터는 이 평판을 높이거나, 저하시키거나, 무시하기 위해 행동합니까? 마지막으로 다음 네 가지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17. 캐릭터의 이상이나 인생 목표는 무엇입니까? 18. 그/그녀는 자신의 목표를 어떻게 추구합니까? 이야기에 묘사된 모험은 이 꿈을 이루는 데 어떻게 기여합니까? 19.캐릭터가 가정을 꾸릴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그/그녀는 어떤 유형의 파트너를 염두에 두고 있나요? 20. 캐릭터는 자신의 죽음에 대한 가능성도 고려했는가? 그/그녀에게 이루지 못한 소원이 있나요? 참고: 위의 20개 질문은 기본적으로 캐릭터의 모든 측면을 다루며 캐릭터 생성을 위한 일반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가 필요한 이유는 캐릭터를 더욱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일부 유명인을 예로 들어 이러한 질문에 답해 보고, 그 답변을 해당 유명인의 성격 및 경험과 연결하여 원인과 결과가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이런 질문에 답하는 과정이 소설의 대략적인 윤곽을 거의 완성했고, 나머지는 적절한 문장으로 써내려가는 일이다.
판타지소설의 5대 실패 서술 방식 5. 서두에 책의 내용을 인용하고, 서브플롯을 자주 소개한다. 첫 번째는 누군가(아이템)의 멋진 경험(아이템이 어디서 생산됐는지, 얼마나 소중한지)이다. 등), 이어서 "XX백과사전", "XX사" 등에서 인용하고 있다.
위의 모든 내용은 스토리라인을 이어갈 수 없을 때 새로운 주제를 여는 방법일 뿐입니다. 이것이 보기에 좋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일부 저자는 모든 기사에 단락을 포함합니다. 이것? 당신의 이야기 배경이 거대하다는 것을 보여 주시겠습니까? 허점이 없나요? 이상하게도 작가 외에 누가 작품의 배경을 조사하겠는가? 독자들이 이러한 것들을 잊어버릴까 봐 두려운 경우에는 메인 플롯에 더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대부분은 메인 플롯과 관련이 없으며 독자들은 그것들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저자는 게임을 만들어낸 것이 아니며, 사이드 플롯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메인 플롯에서 주인공의 드라마를 쉽게 빼앗아가고, 기사의 전체적인 일관성을 심각하게 깨뜨릴 수 있습니다.
4.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후세 역사가들의 모습은 실버마일에서 처음 자주 등장했는데, 지금은... 토하기도 하고, 많은 기사에서도 역사학자들의 역사학자들의 평가를 기술하려고 노력한다. 주인공 빅, 무엇을 표현하고 싶나요? 주인공은 선함과 악함을 동시에 지닌 인물인가? 정면 묘사는 확실히 엉망이지만 항상 이 옆모습을 사용하여 주인공의 키가 크고 실패를 강조합니다! 역사에 남는 것의 대부분은 남의 영광스러운 경험이며, 실제 음모는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역사 지식이 있는 사람은 알아야 한다. 이 왕조의 사람들은 이 왕조의 국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게다가 주인공의 후손이 매우 강력하다면 누군가가 그의 조상에 대한 나쁜 이야기를 하는 것을 기뻐할 것입니까? 일족이 몰살당했습니다... 뭐, 역사 말살된 것은 논할 수 없다고 말해주세요.
실패하기 쉬운 설명 방법은 전문가가 주의해서 사용하면 안 됩니다. 3. 주인공의 갑작스런 변신? ! 이상? ! 영웅은 낮잠을 자거나 비밀리에 무술을 연습했지만 모두가 그가 더 매력적이고 기질이 변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아니, 그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것은 바로 주인공이었습니다... 갈렌의 이론은 지적했습니다. 사람의 네 가지 기질은 완전히 자연에 의해 결정되며 내일 모레도 완전히 바뀔 수는 없습니다.
그럼 우리 주인공은 어떻게 됐나요? 변화되었나요? 성격이 변했나요? 이야, 이 완벽한 변화는 생물학적 관점에서 보면 비슷한 게 많은데, 그걸 변태라고 부르는데... 불쌍한 남자 주인공은 변태를 통해서만 여주인공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 같다. .. 2, 판타지 아레나 무술 대회는 드래곤볼의 가장 고전적인 장면의 시리즈입니다. 줄거리가 정체되면 대회를 통해 새로운 줄거리를 홍보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챕터의 3분의 2가 무술 대회에 할애되어 있는 에서는 주인공이 뛰어다니다가 대회를 볼 때마다 매우 신이 나서 사람이 부족하면 다른 사람들도 참가하도록 강요합니다. 신인이 무대에 오르는 곳이다... 경쟁하는 방법도 개인전, 1인 역전, 단체전, 치팅 스타일, 배팅 스타일... 등 다양하지 않을까. 간단히 이름을 "Fantasy Arena"로 바꾸는 것이 더 좋습니다. 독자의 시간을 완전히 낭비하는 것이므로 찾을 수 없습니다.
5. 환상소설의 분류에 대해 묻다
환상(동양)은 수양을 말하며 동양의 무술은 결국 불멸의 것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보통 그들은 괴물입니다(뱀 악마, 여우 정령 등)
추천: ·서쪽으로 여행·! ! (하하클래식!!!!)
가시성 : (별3개 거의)
판타지(서부)는 마법과 투혼을 수련하여 마침내 신이 되는 것을 말한다. 동양의 환상과 서양의 환상 사이에는 용은 일반적으로 날개가 달린 거대한 짐승이다.
조회가능성: (별 5개(만점)
일반 종족은 인간, 엘프, 오크, 드워프이며 다양한 워크래프트 직업은 일반적으로 마법사와 전사입니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외계의 미지의 대륙
1. 서양 판타지와 마찬가지로 마술사 등의 이야기가 주로 등장하는데, 줄거리는 대부분 평범한 사람들이 사랑의 실천을 위해 마법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
2. 신작은 대개 독창적이고 작가가 들어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Douluo Dalu 작가 추천 The Third Young Master of the Tang Family
조회가능성: (5 당가의 세 번째 젊은 사부라서 별점 만점)
지금까지 본 것 책 서부 판타지 빛의 아들(추천) 친절한 죽음(추천) 근접 마법사(시작은 잘 했지만 그럼 별로임) 얼음과 불의 악마 셰프(당씨의 셋째아들, 정말 재능이 넘친다) 매드갓(클래식!!)
오리엔탈 판타지 숨은미녀(클래식)
Alien Douluo Continent (권장)
내가 생각하는 좋은 것들이 더 많이 있지만, 이것만
고전 중의 고전 온라인 게임 근접 마법사들 주목! ! 근접 마법사가 아니고 다릅니다.
LZ는 나에게 점수를 주기가 쉽다고 생각합니다. 헛되이 말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모두 독창적인 작품이며 로열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ㅎㅎ
다들 저를 주목해주세요. ! 누구도 내 말을 따라하고 속여서는 안 됩니다! ! 위반자는 처벌됩니다! ! !
포스터는 친구 추가(바이두)가 쉽다고 생각해서 예약할게요!
YF950118이 말한 내용이고 누구도 복사하면 안 된다
6. 판타지 소설을 쓰고 싶은데, 판타지 소설을 쓰고 싶은데, 기본적인 지식 등은 잘 모른다. 마술, 투혼 등등.
물론 인술에 관한 소설은 많지 않고 그냥 그 공백을 메우고 특별해 보이는 것뿐이다.
마법의 투혼, 환상의 힘, 영력의 이름을 짓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등장하는 이름은 모두 이전 세대가 만든 이름이므로 반드시 표준은 아닙니다.
소설이므로 허구와 창작이 허용됩니다. 사실 소설은 모두 기존의 사실을 바탕으로 전개되고 확장되는 것이기에, 일반인이 쓴 글이 남의 글과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소설을 특별하게 만드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다른 소설과 마찬가지로 괜찮습니다. 상상력을 과감하게 발휘하면 됩니다.
그리고 재미로 소설을 쓴다면, 동의하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도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말한 내용이 표준이 아닐 수도 있지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