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완동물 인터페이스를 숙지하세요.
주황색 상자에는 애완동물에 대한 다음 정보가 순서대로 나와 있습니다.
최대 체력 값: ... 설명없음
힘 : 공격력이 데미지를 결정짓는 것입니다.
속도: 현재 라운드의 행동 순서를 결정하기 위해 싸우고 있는 애완동물과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황색 상자 안의 파란색 선은 펫의 성장 유형을 반영하며, 펫 업그레이드 시 획득하는 속성 포인트의 분포를 결정합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다음 상자를 통해 애완동물의 성장 유형을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녹색 상자에는 애완동물의 다양한 종족이 표시됩니다. 나중에 논의할 다양한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 흰색 박스는 펫의 스킬입니다. 풀레벨(25레벨) 펫의 스킬 박스는 3개가 있으며, 스킬 박스별로 2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종족에 해당하는 스킬 속성은 서로 다른 스킬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왼쪽 하단에 있는 분홍색 상자에는 애완동물의 품질이 표시됩니다. 이는 애완동물이 업그레이드할 때 얻는 속성 포인트 수를 결정합니다.
품질은 펫의 성장 유형, 스킬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래 그림 3을 이전 그림 1과 비교하면
현재 플레이어가 보유한 애완동물은 파란색 우수 품질만 가능하고 NPC는 주황색 전설 품질만 가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애완동물 전투 과정에서 애완동물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투석"이라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더 많은 애완동물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성장 유형 및 품질에 대한 관련 지식은 다음 게시물을 읽을 수 있습니다.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 펫의 종족 및 스킬 속성
펫 시스템에는 10개의 주요 종족이 있습니다. , 해당 예, 스킬에도 10개의 속성이 있습니다.
애완동물 경주에는 2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1 패시브 스킬: 각 종족의 애완동물은 강점과 약점이 다른 특별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피해를 견디기 위해: 각 종족에는 "나를 이기는 것"과 "나를 이기는 것"이 대응되는데, 이는 오행의 상호 구속과 유사합니다. '자살' 속성의 스킬로 피해를 입을 경우 데미지가 50% 증가하고, '자살' 속성의 스킬로 데미지를 입을 경우 데미지가 33% 감소한다.
종족에 따라 반사되는 데미지 증가 또는 감소 효과는 스킬을 발행하는 펫의 종족이 아닌 스킬 속성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예:
애완동물 1의 종족은 A이고, B를 물리칠 수 있으며 C에게 패배합니다.
애완동물 2의 종족은 B이고, 애완동물 2가 있을 때 A속성 스킬을 사용하면 데미지가 33% 감소하고, C속성 스킬로 A를 공격하면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애완동물 B 그 자체.
PS: 일반적으로 애완동물의 종족과 스킬 속성 사이에는 일정한 상관관계가 있지만 절대적이지는 않습니다. A 종족의 애완동물은 일반적으로 A 속성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없을 수도 있음), 다른 속성을 가진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없을 수도 있음).
10가지 인종 특성에 대한 간략한 개요
I 인간형
지속 효과: 인간형 생물이 이번 라운드에 피해를 입히면 최대치의 4%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건강.
데미지 받기: 언데드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받고 작은 동물로부터 데미지를 줄입니다.
II 기계
패시브: 전투당 한 번 부활하고 체력의 20%를 회복합니다.
피해를 입고 원소 피해가 증가하며 마법 피해가 감소합니다.
III 비행
지속 효과: 체력 값이 50%보다 높으면 비행 생물의 속도가 추가로 50% 증가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음: 마법 피해를 더 많이 받고, 야수로부터 피해를 덜 받습니다.
IV 매직
패시브: 한 번에 받는 피해는 최대 체력의 35%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피해 받기: 더 높은 드래곤 피해를 받습니다. 받는 수중 피해를 줄입니다.
V 언데드
패시브: 죽으면 부활하여 1라운드 동안 싸웁니다.
데미지 견디기 : 작은 동물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받고 드래곤으로부터 데미지를 줄입니다.
VI 요소
수동: 날씨의 모든 부정적인 영향을 무시합니다.
피해 받기: 받는 수중 피해는 증가하고 받는 기계적 피해는 감소합니다.
VII 드래곤
패시브: 대상의 체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다음 라운드에서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받기: 받는 인간형 피해가 증가하고 받는 비행 피해가 감소합니다.
VIII 야수
패시브: 체력이 50% 미만일 때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미지 저항: 기계적 피해를 더 많이 받고 인간형 피해를 줄입니다.
IX 수생
패시브: 자신이 받는 디버프 피해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받는 피해: 더 많은 비행 피해를 받고 받는 언데드 피해가 감소합니다. .
X 크리터
지속 효과: 기절, 이동 불가, 최면 효과에 면역입니다.
피해 받기: 야수로부터 더 많은 피해를 입고 원소 피해가 감소합니다.
(3) 스킬 분류
스킬의 목적과 특성에 따라 LZ는 대략 다음과 같은 분류로 나뉜다(확실히 표준화가 충분하지 않음)
1가지 공격 유형:
CD 없음 공격, 긴 CD 높은 공격, 다단계 공격, 지연 공격, DOT
2 방어 유형:
완전 방어 : 회피, 편향, 블록 등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완벽하게 방지합니다.
b 피해 감소: 백분율 피해 감소, 고정 값 피해 감소.
3가지 치료 범주:
단일(일회용 및 온열), 그룹.
4가지 버프 카테고리:
+적중, +치명타, +피해, +속도, 마법 해제.
5가지 디버프 카테고리:
-적중, -치명타, -상대가 받는 피해(값/퍼센트), -혼수 상태; 변형 포함), 방해 등)
6 복합 유형:
위의 스킬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공격 + 방어/치료/디버프/버프 치료 + 버프; .
7 조건부 특수 카테고리:
특정 조건에서 특수 효과를 발동시키는 스킬과 특수 효과가 있는 일부 스킬.
예: 나이트 슬래시, 다크 리버스, 마나 서지 등, 기상 스킬, 보이드 게이트 등
초심자에게 이상적인 애완동물은 시작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애완동물입니다. 단순하고 투박합니다.
보통 다음 특성 중 하나 이상을 갖습니다:
충분한 DPS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강력한 출력 스킬/높은 공격)
시작하기 쉽습니다. 최대한 많이 성장하세요 독특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힘을 더하고 신장이 좋거나, 저항하고 강한 신체를 가질 수 있습니다(방어/치유 능력이 있거나 강한 신체/수동 회복을 가지고 태어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