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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안박물관 소장품

1. "매화 두루마리" "매화 두루마리"

어둥 라오렌, 얼둥루로도 알려진 쉬 보푸(Xu Bopu, 1902-2003)는 산둥성 페이청에서 태어났습니다. , 어린 시절에 치루대학교에 입학했고, 이후 일본에서 공부하고, 중국으로 돌아온 후 교육에 종사했습니다. 그는 한때 산둥성 정이(Zhengyi) 중학교 교장과 산둥성 학교 교장을 역임했습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정부 교육부에서 근무하며 민족교육과장, 고궁박물원 고문을 역임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회안박물관 컨설턴트, 장쑤성 문화역사박물관 사서 등을 역임했다. 그의 작업으로 인해 그는 Zhang Daqian, Pan Tianshou, Fu Baoshi 등과 같은 현대 서예 및 회화 대가들과 긴밀한 교류와 접촉을 가졌습니다. 서씨는 서예와 그림에 능하며, 그의 서예는 대부분 소나무, 대나무, 매화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단순하고 생생하며, 순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인화의 범주에 속한다. 2. 투명옥 그릇: 지름 12.2cm, 높이 6cm, 바닥 지름 6cm. 식기. 옥을 통째로 조각하여 만든 것인데, 고대인들은 옥을 통째로 잘라서 조각한 경우가 많았으며, 옥을 통째로 잘라서 조각한 대형 옥기는 일반적으로 공방에서 제작하였다. 이 그릇은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고 모양이 규칙적이며 잘 다듬어져 있으며 입이 화려하고 고리 모양의 다리가 있으며 밑부분 외벽에 둥근 모양의 바나나잎 문양이 새겨져 있다. 청나라 초기의 작업장은 매우 드뭅니다. 키는 40cm, 지름은 9cm, 복부 지름은 31cm이다. 칭푸구 청난향 고좡 전국무덤에서 출토. 원시자기는 도자기와 도자기의 중간에 속하는 도자기의 일종으로 아직 도자기의 원형이 그대로 남아있다고 하여 원시자기라고 부른다. 이 향로는 중국에서 본 향로 중 가장 큰 향로입니다. 모양이 독특하고 몸 전체가 윤이 나며 질감이 촘촘하다. 굴뚝 입구 아래와 복부 어깨 주위, 하복부에는 주름 모양의 무늬가 있으며, 복부에는 엇갈린 2열의 속이 빈 삼각형 구멍이 있고, 평평한 바닥에는 3개의 원통형 짧은 발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중 굴뚝은 동판에 새 단추가 새겨져 있고, 테두리가 두꺼우며, 굴뚝 사이에 짧고 곧은 입이 있다. 이 독특한 이중 굴뚝 모양에는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향료 덩어리에 불을 붙인 후 쉽게 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이중 굴뚝은 바람을 끌어내고 연소를 지원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향신료가 완전히 점화되면 이중 뚜껑을 그 위에 올려 놓고 삼각형 구멍에서 향기가 나옵니다. 이는 당시 귀족들이 사용했던 무기였을 것이다. 4. 한유토기 화분: 높이 33.2cm, 지름 12.5cm, 밑받침 지름 13.5cm. 이 냄비는 몸체가 단단하고 유약이 좋고 외관이 좋습니다. 모양은 안정되어 있고, 입이 화려하고 목이 길고, 복부가 부풀어 오르고, 발의 원이 화려하고 깊습니다. 입가부터 복부까지 여러 겹의 물잔물결, 삼각형 문양, 밀이삭 문양 등으로 덮여 있으며 한도자기의 걸작이다. 5. 한유토기 한유토기

높이 18.2cm, 배 지름 28cm. 도체는 단단하고 두드렸을 때 금속음이 나며 유약색은 녹색이고 반투명하며 이중층의 물잔물결이 장식되어 있다. 박의 귀에는 사람의 얼굴 문양이 새겨져 있고, 복부와 어깨에는 머리띠 한 쌍이 붙어 있다. 바닥이 편평하고 3개의 평발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6. 서금청자 향로: 높이 14.9cm, 지름 6.8cm, 발판 지름 11.8cm, 바닥 지름 9.9cm. 제품 상태는 양호하며, 입가에 갈색 밑유약 반점이 있습니다. 이 시기 청자에 나타난 밑유점무늬갈색은 중국자기에서 볼 수 있는 최초의 밑유채색장식으로서 단일유약의 전통적인 장식적 효과를 깨고 미래의 유색자기 발전의 초석을 마련하였다. 키는 47cm, 복부지름은 25cm, 밑부분은 15.8cm이다. 매장물. 화이인구 산수향에서 출토됨. 소울병(Soul Bottle), 헛간병(Barn Jar)이라고도 합니다. 서진 시대에는 봉건 대지주들의 장원 경제가 사회, 경제 구조를 지배했습니다. 대부분의 대지주들은 감시와 방어를 위해 장원 주변에 정자를 세웠습니다. 장원 주인은 죽기 전에는 호화로운 삶을 누렸지만, 죽은 후에는 이 생활 방식을 소울병에 응축해 지하로 가져가야 했습니다. 항아리의 윗부분에는 정자와 인물, 불상 등의 조각상이 쌓여 있고, 아랫부분에는 깃발을 들고 있는 5명의 기병과 4명의 보병의 조각이 장식되어 있다. 형태가 엄숙하고 질감이 섬세하며 유약색이 청순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장례용품이다. 대부분은 강남 지역에서 출토되지만, 강남 지역에서는 드물다. 8. 개상을 안고 있는 당산채

당삼채는 다양한 유약을 입힌 도자기 제품의 일종으로, 유약의 색깔이 주로 노란색, 녹색, 흰색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당삼채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당삼재는 한나라 때 저온 납유를 기반으로 개발된 일종의 저온 유약 도자기입니다. 소성 온도는 섭씨 900도 정도입니다. 유약에는 구리, 코발트 및 기타 원소가 사용됩니다. 착색제와 유약에는 다량의 납 화합물이 혼합되어 온도를 낮추고 색상의 밝기를 높입니다. 가열하는 과정에서 유약은 퍼지고 흐르며 여러 가지 색이 서로 스며들고 섞이면서 매우 자연스럽고 얼룩덜룩하고 찬란한 색의 유약을 이루는데, 이는 마치 하늘의 다채로운 구름처럼 다양하고 웅장하며 화려하다. 소용돌이치고 변화하는 것. Tang Sancai 도구 및 도구는 인물, 말, 낙타 등을 포함하여 모양이 매우 풍부합니다. 회안시립박물관의 개 조각상을 안고 있는 삼색 당삼재 부인의 크기는 높이 22cm, 폭 8.8cm로, 귀여운 작은 꽃개를 품에 안고 의자에 우아하게 앉아 있는 소녀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위엄 있고 관대하며 몸은 우아하고 이미지는 생생합니다. 소녀는 로우컷 칼라가 없는 타이트한 상의와 컬러풀한 줄무늬 바닥까지 내려오는 스커트를 입고 스커트 아래로 잘 만들어진 발가락 신발 한 켤레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소녀들은 임신 중이며 유순하고 장난기 많은 꽃개를 안고 있는데, 이는 당나라 사람들이 더 이상 만족하지 못함을 보여줍니다. 잘 먹고 잘 입고, 애완동물을 키울 여유도 있는 평범한 생활 속에서 당나라에서는 통통함과 아름다움을 표방했는데, 이는 소녀의 통통하고 둥근 얼굴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 인형의 색상이 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 이는 당나라 사람들의 생활 환경과 미적 취향을 반영합니다.

9. 원룡전가마 연꽃잎 그릇, 지름 13.2cm, 높이 8cm, 바닥 지름 4.2cm. 칭푸구 남쪽 한청(Hancheng)에서 출토된 그릇, 램프 홀더 및 기타 문화 유물은 대형 츠저우(Cizhou) 가마 물고기 및 해조류 패턴 대야에 놓여 있었습니다. 그릇의 외벽에는 융기된 연꽃무늬가 새겨져 있고, 내벽에는 풀잎무늬가 새겨져 있으며, 그릇의 바닥은 유약을 입히고 통칭 '닭심장'으로 불리는 원뿔 모양의 돌기 모양을 하고 있다. ". 노출된 그릇 바닥은 "플린트 레드"로 덮여 있습니다. 10. 원자주 가마 뚜껑 항아리: 높이 26cm, 배 지름 11.2cm, 밑면 지름 11.2cm. Cizhou 가마 제품은 흰색 화장용 점토로 덮여 있는 경우가 많으며 장식은 흰색 바탕에 검은색과 갈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항아리는 위에서 아래로 여러 겹의 소용돌이 모양의 물결 무늬로 그려져 있으며, 주요 장식은 검은색과 갈색의 세 그룹의 봉헌된 그림이며, 두 번째 그룹은 부러진 가지와 꽃의 그룹입니다. 그림은 오래되고 서툴러서 원나라 민속화가들의 그림이다. 표지 가장자리가 약간 손상되었습니다. 11. 원츠저우 가마의 물고기와 해조류 문양이 있는 대형 대야 원츠저우 가마의 물고기와 해조류 문양이 있는 큰 대야

직경 48cm, 높이 15.5cm, 바닥 24cm입니다. 하북성 한단시 츠저우 가마의 제품인 칭푸구 한청에서 출토되었습니다. 태아의 뼈가 두껍고 그릇의 모양이 거대하다. 내벽에는 방사형 줄무늬가 그려져 있고, 대야 중앙에는 물고기와 해조류 문양이 그려져 있다. 소성 후 대야의 내부와 외부에 "페르시아" 유약을 바르면 대야에 물을 부은 후 푸른 파도가 맑아지고 물고기, 물, 식물이 모두 살아납니다. 지름은 12.5cm, 높이는 5.5cm, 밑면 지름은 5.5cm입니다. "호랑이 삼재"라고도 알려진 당 삼재의 장식 효과를 모방하기 위해 강희 왕조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품종입니다. 도자기 본체에는 녹색, 노란색, 보라색의 세 가지 기본 유약 색상이 있으므로 빨간색이 없으므로 "일반 삼색"이라고 합니다. 그릇 바닥에 '청강희년'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이중원 청화백자 그릇. 13. 강희청화백자에 구름, 학, 팔괘가 새겨져 있다. , 높이는 7.1cm이고 바닥 직경은 5.5cm입니다. 이 그릇의 외벽은 청백색 구름과 학으로 장식되어 있고, 바닥에는 산, 돌, 바다 문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릇에는 청백색 이중원형 정자 '청강희년제'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강희(康熙) 왕조의 공식 가마 도구. 14. 옹정 동부 홍자 접시, 지름 20.7cm, 높이 4.5cm, 바닥 지름 13cm. 동부홍유는 적색유의 일종으로 그 색깔이 성숙한 동부의 색깔과 비슷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산화구리를 착색제로 사용하며, 1200°C의 고온에서 단번에 소성됩니다. 이 접시의 입구 주변에는 흰색 유약이 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등차오 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릇의 모양은 규칙적이고 유약 색상은 순수하고 균일합니다. 하단 책에는 "청나라 옹정 년"청백색 이중 원형 정규 문자 비문이 있습니다. 옹정왕조의 공식 가마 도구. 15. 건륭 흰색 바탕에 녹색 운룡무늬 자기 접시, 지름 18.2cm, 높이 4.2cm, 바닥 지름 11cm. 소성된 백자 접시 위에 검은색 물감으로 윤곽선을 그린 뒤 초록색으로 채워준다. 접시 중앙에는 녹색 구름과 용 문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외벽은 두 개의 구름과 용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용의 문양은 강하고 강력하며 맹렬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쪽 책은 건륭 왕조의 공식 가마 유물 인 "청나라 건륭제"전서 사각형 인장입니다. 16. 건륭오색팔선문신 건륭오색팔선문접시

직경 20cm, 높이 5.3cm, 밑지름 10.5cm입니다. 입은 화려하고 허리는 띠를 띠고 있습니다. 주요 장식은 고대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팔선(八仙)이 갖고 있던 8가지 마술 도구인 박, 부채, 북, 울타리, 수평 피리, 검, 음양 판, "Dark Eight Immortals"라고 불리는 꽃바구니. 바닥에는 청백색의 6자 각인이 새겨져 있다. 17. 노란색 바탕에 녹색의 화려한 구름과 용이 그려진 도자기 접시이다. 건륭왕조. 청나라의 관용 가마기에는 황백색 그릇을 사용할 수 있다는 명확한 규정이 있었고, 황제, 왕비, 왕비 등이 사용하는 수량에 대해서도 엄격한 규정이 있었다. 왕자, 첩 및 기타 왕실 가족. 18. Shang Taotie 패턴 구리 삼각대, 높이 24.5cm, 직경 19.5cm. 입가에는 귀 2개가 서 있고 기둥 3개가 있다. 입의 바깥쪽 가장자리는 세 그룹의 단순화된 Taotie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Shuyang의 농부 Wang Zhengming이 말 10,000필을 기부했습니다. 이에 도·시 고고학팀은 완피에서 중요한 신석기 유적지를 발견했다. 19. 전국 동판: 지름 24.3cm, 높이 6.8cm. 고대의 물통, 두 조각입니다. 입의 아래쪽 가장자리에는 이중 동물 귀가 장식되어 있고 외벽에는 구름과 천둥 문양이 장식되어 있으며 장식이 복잡하고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칭푸구 남쪽 고좡 전국무덤에서 출토. 20. 전국시대 판치문 청동 가마솥: 높이 23cm, 지름 21cm. Lianshui County의 원래 Dongfeng Commune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이 삼각대는 뚜껑이 있고 귀가 2개 있으며 동물의 발굽 모양의 발이 3개 있으며 미세한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고 주조가 잘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