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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17 으로 코즈 뭐 할 수 있어요

' 장안환야' 이랑야' un-go' 의 인과나 해승배강이 화풍이 섬세한 캐릭터를 만들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동안 얼굴이라면 고풍 BL 의 작은 고통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눈의 문제에 관해서는. 이제 컬러 콘택트렌즈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하면 안경을 제거할 수도 있고 렌즈를 끼지 않아도 된다. PART 1 캐스팅

COSPLAY 는 역할 놀이라고도 불리는데, 첫 번째 임무는 당연히 목표 역할을 선택하는 것이다. < P > 역할 선택에 대해 말하자면, 현재 두 가지 COS;PLAYER 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우선시하는 것이지만, 적절한지, 자신이 좋아하기만 하면 COS 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캐릭터의 유사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인데, 이 캐릭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든, 더 이상 좋아할 수 없다. < P > 만약 당신이 단지 자신을 기쁘게 하고 싶다면, 다른 것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COS 의 이미지는 집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첫 번째를 선택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하지만 만약 당신이 코즈 이미지를 발표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가할 계획이 있다면, 당신이 선택한 캐릭터는 자신과 어느 정도 유사성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치는 말하지 않고, 모두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P > 반대편은 또 다른 극단적인 오해에 빠지기 쉽다. 단지 COS 를 위한 COS 일 뿐이다. COSPLAY 는 COS 가 더 이상 자신이 좋아하는 역할을 위해 전심전력으로 출연하지 않을 때 심신이 지친 활동으로 변한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COS 를 놀다가 한동안 피로를 느끼는 이유이기도 하다. 임무식에 대처하는 것 같고, 매년 그 몇 개의 전시회에 서둘러 참가하고, 공연을 하는 것 같다. 결국 자신은 COS 를 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른다. 사랑과 열정을 잃었고, 아무리 비슷한 COS 라도 성공한 COS 는 아니다. < P > 그러나 이것은 또한 현재의 풍조로 인한 것이다. 초년의 COSPLAY, 몇 명만 좋아하는 캐릭터 옷을 입으면 모두 즐겁게 대화하면 된다. 매우 거칠게 해도 모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 모두들 만족했다. 하지만 커져감에 따라 COSPLAY 경기는 점점 더 프로페셔널해졌고, COSPLAY 는 더 이상 개인의 연기가 아니라 단체의 협조를 중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osplay, Cosplay, Cosplay, Cosplay) 그래서 COS 팀은 점점 더 커져서 몇 명에서 십여 명, 심지어 수십 명으로 발전했다. 단체가 커서,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COS 에 오는 것이 아니라 끌려오는 사람이 있을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친구의 부탁은, 자신이 그 캐릭터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등등. 이런 사람이 가장 어쩔 수 없는 사람이다. (사실 나도 아무 말도 할 자격이 없다. 나도 자주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서 COS ......-BBB) < P > 허허, 멀어져요. 취미와 이미지를 병행하고 싶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선택한 다음,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절충안입니다. ~ ~ ~ ~ < P > Part2 연구편 < P > 당신이 이 부분에 이르렀을 때, 당신은 이미 COS 를 원하는 캐릭터에 대해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럼, 우리는 COS 준비에 착수했다. < P > 우선 COS 를 처음 하는 사람에게는 캐릭터당 2 개월 이상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 난이도의 경우. 어떤 의상 소품을 준비할 필요가 거의 없는 아주 간단한 캐릭터가 있는데, 이런 캐릭터는 일주일 정도면 충분하다. 갑옷이 필요한 또 다른 캐릭터는 3 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 이 중 첫 달은 주로 옷을 만들고 무언가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두 번째 달은 구체적인 조작, 변경, 보완이다. < P > 이 편의 연구는 캐릭터를 만들기 전에 캐릭터에 대한 어느 정도의 연구를 헤아려야 한다는 뜻이다. 우선 캐릭터에 대한 모든 자료, 즉 사진, 애니메이션 등을 수집해 보세요. 공식 인물 설정도를 찾을 수 있다면 최고다. 만화의 정적에서 옷 구조를 쉽게 볼 수 없는 이미지들이 있다. 그렇다면 해당 애니메이션을 찾아라. 일단 움직이면 옷의 구조를 추측하기 쉽다. < P > 이 단계에서 알아야 할 것은 캐릭터의 이름, 성격 (실제로 연기할 때 매우 중요할 수 있음), 나이 단계 (외모 나이, N 백 년을 산 사람들, 단지 TA 의 외모 연령만 계산한다는 것이다. 이 부분의 이해는 앞으로의 화장), 발색, 눈동자, 피부색, 옷의 색깔, 구조, 옷감의 질감 (얇고 두껍고 반짝이는 광택이 있는지 여부), 액세서리, 소품, 자질구레한 부품 등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P > 당신이 직접 옷을 만드든 재단사점에 주문 제작하든 의류 분해도는 빼놓을 수 없다. 대부분의 COSER 는 스스로 의류 분해도를 그린 것이다. COS 를 위해 그림을 연습하러 가세요 ~ ~ ~ ~ ~ > _< < P > 명확한 분해도는 종이 위에 옷을 그리는 것 외에 구체적인 구조도 표현해야 한다. 마녀의 옷에는 망토, 가운, 셔츠, 롱스커트가 포함된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런 다음 모든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효과도뿐 아니라 망토, 가운, 셔츠, 롱스커트를 분리해야 합니다 (예: 셔츠와 롱스커트만 입는 모습, 가운을 넣은 후의 모습, 망토를 더한 후의 모습). 각 그림에 데이터 (몇 센치, 단추가 어디에 박혀있는지) 하지만 분해도에 컬러 인쇄를 첨부할 수 있다면 이 단계를 피할 수 있습니다.) < P > 모든 캐릭터가 그렇게 쉽게 할 수 있다면. 사실, Puxian 의 머리에 있는 고리와 어깨 밖에 떠 있는 옷과 같은 현실적인' 불가능한 임무' 를 자주 만나게 됩니다. 또, 용길 공주 옆에 떠다니는 공. 이럴 때 너는 무책임한 만화가를 원망할 것이다! MMD, 그림을 그릴 때 그렇게 홀가분했는데, 왜 이런 것들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하지 않을까요? ! < P > 소, 이제 당신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당신이 구상한 것을 당신의 의류 분해도에 표현하고, 종이에 실린 허황된 이미지를 현실에서 실제로 가능한 옷으로 바꾸도록 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 P > 여기에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1, 허리띠가 있는 캐릭터라면 허리띠의 접합점을 뒤에 숨기는 것이 좋습니다.

2, 벨크로 활용. 이것은 매우 유용한 것으로 옷의 구조를 크게 만들 수 있다.

3, 허벅지쪽에서 트임 하는 캐릭터라면 트임 부분을 보이지 않는 지퍼로 만들어 트임 높이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는 사영할 때 원작에 따라 높이 펴도 상관없지만, 일단 전시를 돌아다니면 빛날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행사의 트임이 있어서 편리할 거예요.

4, 의상 디자인은 인체 역학을 고려해야 한다. 시계는 옷을 입고 똑바로 서 있을 수밖에 없고 허리를 굽히거나 앉을 수 없다 (많은 옷의 타이트한 캐릭터들이 이 문제에 직면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전신 갑옷이라면, 갑옷의 연결과 관절의 활동을 잘 고려해야 한다.

5, 기억하세요, 지구에는 중력이 있습니다. 많은 옷, 그림에 PP 를 표현하는데, 일단 구구가 나오면 완전히 달라요. 디자이너가 중력 환경을 무시하면 옷감이 순순히 뜨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늘어져 붙기 때문입니다. < P > 6

PART 3 맞춤형 의류편

이 본격적인 조작에 들어갔어요 ~~~> _< < P > 캐릭터는 의류, 가발, 소품뿐 아니라 주문 제작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 중에서도 복장이 중점이고 많은 COS 초보자를 괴롭히는 곳이다. < P >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같은 질문을 한다. 옷은 어디서 만들까? 답은 간단합니다. 품질이 믿을 수 있는 재단사 가게를 찾으면 됩니다. 하지만 의류 분해도를 들고 가게로 바로 달려가라고 하는 것은 아니다. 이렇게 하면 절대 억울한 돈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물론, 만약 당신이 돈을 가지고 재봉사를 부술 수 있을 만큼 쌀이 있다면, 당연히 가장 빠른 속도로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석하게도 나는 가난한 사람이다. 그래서 가난한 사람들의 기교를 소개합시다 ~ ~ ~ < P > 돈을 절약하는 방법은 옷감을 사서 가게에서 주문 제작하는 것입니다. 네가 직접 옷감을 준비할 때, 재봉사는 너의 수공비만 받을 수 있을 뿐, 옷감 가격에서 더 이상 돈을 벌 수 없다. 이곳은 지출의 상당 부분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옷감을 휴대하지 않는다면, 재봉사는 돈을 계산할 때, 이 옷감들이 매우 비싸고, 미터당 물건을 가져가려면 1 여 원 또는 수십 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 줄 것입니다. 사실, 몇 원밖에 안 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들어오는 재료 가공의 경우 그가 받을 수 있는 수공비는 보통 5 ~ 15 사이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흥정을 할 수 있다면 1 이내에 거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P > 천을 사면 재봉점에 가서 흥정을 하세요. 너의 의류 구조도를 가지고 오는 것을 기억해라. < P > 재봉점 선택도 신경을 쓰는데, 보통 한 가게를 선택하기 전에 그가 내놓은 템플릿 의류를 살펴보고, 재단과 바느질 등 세부 사항을 살피고, 이 가게의 수공을 판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OS 옷은 보통 옷보다 더 번거롭기 때문에 재봉사의 기교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사는 곳 근처에 있는 가게를 선택해 보세요. 자주 가서 입어보세요. 보통 COS 옷은 한 번에 잘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반복해서 수정해야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 > 재봉사와 좋은 소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가 하고 싶은 옷이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그에게 알려주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경우, 도면 한 무더기를 던져도, 그는 네가 도대체 어떤 효과를 원하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 P > 일반적으로 옷은 정해진 지 일주일 안에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가서 방문해서 입어보고, 어깨 너비, 소매 길이, 허리둘레가 마음에 드는지, 활동하기 편한지, 스타일링이 생각보다 잘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수정할 곳이 있으면 지금 이용해야 한다. 그런 다음 프로토타입이 맞으면 단추, 주머니, 레이스, 쌀 등을 박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 후에 완성되었습니다. 전체 근로 시간 (반복 시도 변경 시간 포함) 은 한 달 안에 있을 것이다. 따라서 가게를 선택한 후에는 반드시 명함이나 연락처를 가져가야 하며, 매번 옷을 보러 가기 전에 재봉사에게 인사를 하면 헛걸음을 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PS: 당신이 스스로 옷을 만들 수 있는 강자라면 재봉점과의 교제를 소홀히 하고 천을 사서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1, COS 를 위해 천을 사신다면 반사할 수 있는 매끄러운 옷감 (예: 광색정, 밝은 가죽, 비단 등) 을 선택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이런 옷감은 PP 처럼 보이지만 사진을 찍을 때 플래시의 빛을 반사해 사진을 찍는 효과가 가짜다. 하지만 COS 가 화려한 비주얼계라면, 이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무광택 원단이 반짝이는 것보다 COS 에 더 잘 어울립니다. 예를 들어, 가죽 천을 살 때는 무광택을 선택하세요. 이로 인해 가죽 부분이 천 부분과 사진에서 크게 다르지 않게 되고, 다른 단체 친구들과의 복장 질감도 크게 다르지 않고, 불화감이 생기지 않게 됩니다. < P > 2, 많은 옷감들이 다양한 정도의 수축률을 가질 수 있다. 천을 사서 돌아온 후에 먼저 세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세탁한 옷이 씻은 후에 변형되지 않도록.

3, 제복 천은 좋은 선택이다. 그것은 비교적 두껍고, 입는 느낌은 매우 꼿꼿하고, 단편적인 주름이 많지 않고, 전체적인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비싸지 않습니다. 보통 1 원/쌀이 더 싸면 거래가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쉽게 줄어들지 않고, 빛을 반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COS 옷들이 이런 옷감을 고려할 수 있다.

4, 실크인지 순면인지 간단한 방법으로 구별한다. 천각 OR 실밥을 잘라서 불에 구워 구워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타는 맛이 단백질이 탄 후의 타는 냄새라면, 그것은 사실이다. (머리카락 한 가닥을 뽑아 실험을 할 수 있다. 맛은 비슷해야 한다.) 플라스틱 타는 냄새와 비슷한 맛이라면 혼방이라는 뜻입니다. 이상 들은 경험을 위해, 모 C 는 시도하지 않았고, 이 발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았다. = =+< P > 5, COS 를 위해 천을 사서 순면 피하세요. 이런 천은 구겨지기 쉽고 수축하기 쉬우며 퇴색하기 쉽다. 편하게 입는 것 외에는 COS 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6, 대부분의 천은 15 의 폭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살 때, 메시지가 탄력이 있는지 없는지, 이것은 당신의 의류 구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옷감은 가로로는 신축성이 있지만 세로로는. 이것들은 모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신축성 원단 질감이 비교적 떨어질 수 있고 가격도 비교적 비싸요.

7, 신참이 옷감이 맞지 않는 cos 복을 입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사실 그들의 문제는 대부분 똑같다. 옷의 선택은 너무 가볍고 얇으며 구김이 잦다. 처음 천을 살 때는 선배와 동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천을 사는 것은 학문이다. 합장하다.

PART 4 맞춤형 가발 소품편 < P > 대부분의 COSER 는 가발이 필요한 상황에 직면했다. 이때 너는 OR 을 사서 가발을 맞춰야 한다. 현물을 살 수 있다면 당연히 가장 좋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당히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하는데 ... (가발은 비싸다 ... 이 부분의 M 은 매우 빨리 사라진다! T_T)

어느 유상히 OR 맞춤형 가발을 사러 가는 곳은 만복로에 위치한 펄 양충시장이다. 그곳은 명품 액세서리 가발 등의 물건을 도매하는 곳이어서 비교적 싼 편이다. 비교된 점포는' 에바 가발' 으로, 물건이 매우 많고 주문 제작이 매우 편리하고 빠르며, 기본적으로 일주일 만에 OK 가 되어 가격이 좋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종 여기서 다른 COSER 를 칠 수 있다. 하지만 이곳의 서비스 태도는 매우 나쁘다 ... < P > 가발을 살 때도 캐릭터 프로토타입을 들고 가게에 가서 골라야 한다. 컬러 가발을 맞추려면 반드시 컬러 사진을 손에 넣어야 한다. 판을 고를 때 비슷한 색채를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에 눈이 어지럽기 쉽다. < P > 가발에 대한 지식

1, 가발은 기본적으로 플라스틱 브러시 (가장 싼 것) 와 동물 털 (이것은 비교적 비싸다) 으로 나뉜다. 가장 비싼 것은 실제 머리카락입니다 ...) 우리가 자주 접하는 플라스틱 드로잉 가발에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P > 더 좋습니다. 카스와 말렌스의 질이 좋고, 촉감이 매끄럽고 빗질하기 쉬우며, 강한 반짝임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자의 머리털은 비교적 가늘고 날렵하며, 후자의 머리털은 비교적 굵고 비교적 드리워져 있다. 물론, 이 등급의 모발 가격도 비교적 높다. < P > 불량: 접촉한 적이 없는 모발은 한사, 일명 PP 사 또는 K 사입니다. 이런 실크는 매끄럽지 않고 매듭짓기가 쉬우며, 가장 치명적인 것은 플래시감이 너무 강하고 카메라 앞에서 극단적인 가짜라는 것이다. 유일한 장점은 싸다는 것이다. 같은 길이의 가발, 한사의 가격은 카시의 2 분의 1 에서 3 분의 1 에 가깝다 ... < P > 그리고 일본사, 국산사, 혼사 등 ... 가격이든 품질이든 둘 사이에 있습니다.

2, 가발을 살 때 머리털 자체뿐만 아니라 앞머리 모양 (흔히 앞머리, 앞머리 없음, 일률적, 얼굴 마감), 두피 (머리 위에 있는 살색 안감 플라스틱 패드) 가 있는지 여부도 유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두피가 있는 가발은 실감난다), 머리길이 있는지 여부 (속칭 경계라고 함). 머리길이 있는 가발은 더 가소성이 훨씬 어렵다.), 머리망 색상 (일반적으로 어두운 가발은 검은 머리망, 연한 가발은 살색이나 흰색 머리망), 머리망 조절 가능 여부 등이 있다. < P > 예를 들어, 최근 라이언과 산 가발 중 하나는 카스 11cm 순금 직발 얼굴형이며 두피 머리없는 길이 있어 머리망을 조절할 수 있다.

3, 가발을 쓸 때 첫 번째 단계는 속진발이다. 나는 먼저 내 것을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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