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신기한 아기 머리의 윤곽을 그려주세요.
먼저 캔버스 중앙에 둥근 머리 윤곽을 그립니다. 이 원은 신기한 아기의 큰 눈과 큰 입을 수용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신기한 아기의 눈과 입을 그려라
머리 윤곽 중앙에 신기한 아기의 큰 눈을 그려 보세요. 눈은 머리의 큰 부분을 차지해야 한다. 다음으로 눈 밑에 신기한 아기의 입을 그려주세요. 입을 살짝 벌려 신기한 아기의 작은 이빨을 드러내야 한다.
셋째, 신기한 아기의 귀를 그린다.
머리 윤곽 양쪽에 신기한 아기의 귀를 그려주세요. 귀는 위로 올려야 하고, 신기한 아기가 듣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넷째, 신기한 아기의 몸과 팔다리를 그린다
머리 밑에 신기한 아기의 몸을 그려라. 몸은 약간 둥글어서 신기한 아기를 귀엽게 보이게 해야 한다. 다음으로 신기한 아기의 사지를 그린다. 사지를 살짝 펴서 신기한 아기를 활기차게 보이게 해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는 신기한 아기의 꼬리를 그린다.
몸 뒤에 신기한 아기의 꼬리를 그리다. 꼬리는 가늘고 구부려 신기한 아기를 더 귀엽게 보이게 해야 한다.
여섯째, 색칠.
마지막으로 컬러 포켓몬스터. 보통 신기한 아기의 몸은 연한 노란색이고 눈, 입, 귀, 꼬리는 진한 파란색이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신기한 아기의 창작 영감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I. 생물학 및 자연 과학
신기한 아기의 창조자는 생물학과 자연과학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 각 디자인은 가능한 한 현실 생활의 생물에 가깝다. 그들의 습성, 특징, 형태, 생태는 모두 현실 생활의 생물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묘개구리 씨앗과 그 진화 형태는 식물학에서 영감을 얻은 산물과 같다.
둘째, 일본 전통 예술과 문화
신기한 아기의 디자인도 일본 전통 예술과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예를 들어, 많은 마자몽의 이름과 외관에는 무사나 고양이 만목과 같은 일본 전통 문화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셋째, 대중 문화와 현대 예술
신기한 보배들의 창작팀도 대중문화와 당대 예술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보코몽의 디자인 영감은 영화나 만화 등 대중문화 이미지에서 나온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넷째, 게임과 대화형 체험
신기한 아기의 게임성도 그의 창작 영감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이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 수집 요소, 캐릭터 상호 작용은 게임에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전투의 탑' 과' 연맹의 도전' 은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세계를 깊이 탐구할 수 있는 동력을 제공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어린이와 청소년의 상상력과 호기심
신기한 보배인 크리에이티브 팀도 어린이와 청소년의 상상력과 호기심에서 영감을 얻었다. 그들은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탐구정신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싶어 한다. 숨겨진 보물 찾기',' 수수께끼 풀기' 와 같은 게임은 모두 플레이어의 호기심과 모험정신을 자극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