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자신의 독립 실행형 전설에서 괴물 정보를 어떻게 수정합니까?

자신의 독립 실행형 전설에서 괴물 정보를 어떻게 수정합니까?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분리하고 싶다면, 당신과 같은 엔진을 다운로드하는 서버를 다운로드하지만, 분리해야 합니다. 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능 효과의 마법이다. DB, 스킬북 항목 StdItems 입니다. DB 입니다. 괴물의 정보를 조정하는 것은 DBC 에 있다. DBC 데이터베이스 해석: [마술] 기술 데이터

Magid= 일련 번호

Magname= 이름

EffectType= 동작 효과

효과 = 마법 효과

마술 = 법력 소비

동력 = 기준 동력

최대 전력 = 최대 전력

DefSpell= 업그레이드 마법

DefPower= 업그레이드 기능

DefMaxPower= 최대 전력.

직업 = 직업

NeedL 1= 1 등급.

L 1Train= 1 레벨 경험

수요 2 = 레벨 2

L2 기차 = 레벨 2 경험

수요 3 = 레벨 3

L3 훈련 = 레벨 3 경험.

지연 = 스킬 지연

Descr= 설명 [괴물] 괴물 데이터 설명

이름 = 이름

인종 = 인종

RaceImg= 경기 이미지

Appr= 이미지 코드

Lvl= 등급

불멸 = 불후의 시스템

CoolEye= 가시 범위

Exp= 경험값

HP= 건강

MP= 마력 값

AC= 국방력

MAC= 매직

DC= 공격력

DCMAX= 최대 공격력

MC= 마법

SC= 도교력

속도 = 속도

적중률

보행 속도

보행 속도

걷기 대기 = 걷기 대기

ATTACK_SPD= 공격 속도 [Stditems] 프로젝트 데이터

Idx= 일련 번호

이름 = 이름

표준 모드 = 분류 번호

모양 = 구성 요소 모양

중량 = 중량

Anicount=Anicount

소스 = 소스 전력

보류 = 보류

Looks= 항목의 모양.

DuraMax= 지구력

Ac= 최소 방어

Ac2= 최고 방어

Mac= 최저 마유

MAc2= 최고 악마

Dc= 최소 공격 전력

Dc2= 최대 공격력

Mc= 최소 마력

Mc2= 최고 마력

Sc= 최소 전력

Sc2= 최대 칼 수술 전력

필요 = 추가 조건

NeedLevel = 원하는 수준

가격 = 판매 가격

재고 = 재고 [표준 품목 0]

Ac=HP 증가

Mac=MP 증분

MAc2= 동작 지연 [Stditems3]

Ac=HP 최대 선량

Ac2= 공격 가속

Mac=MP 상한 더하기

MAc2= 동작 지연 [Stditems4]

DuraMax= 학습 수준 [Stditems5]

출처 = 신성한 강도.

Ac= 럭키

Ac2= 정확함

Mac= 저주

MAc2= 공격 속도 [Stditems6]

출처 = 신성한 강도.

Ac= 럭키

Ac2= 정확함

Mac= 저주

MAc2= 공격 속도 [Stditems 19]

Ac2= 마법 회피

Mac= 저주

MAc2= lucky [Stditems20]

Ac2= 정확함

MAc2= agile [Stditems2 1]

Ac2= 물리적 복구

Mac= 음의 공격 속도

MAc2= 매직 복구 [Stditems23]

Ac2= 중독 방지

Mac= 음의 공격 속도

MAc2= 중독 복구 [Stditems24]

Ac2= 정확함

MAc2= 민첩성

div class="bd">copyright 2024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