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Mage Summoning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가이드라인(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장비)과 비폭군 기사( 장비는 비교적 쉽습니다) 공략
읽고 나면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거라 믿습니다! 감사해요!
관련 용어 설명:
NEC - 영적 마법사
PVC - 플레이어 대 컴퓨터, 이것이 소위 몬스터 킬링입니다
FCR 빠른 주문 시전 %
FHR - 빠른 타격 회복
LL-뱀파이어
IAS, 공격 속도 증가
ED- 데미지나 방어력 강화/> TP + -? 수수께끼
부적, 부적 및 파괴자
GC-대형 부적
LC-대형 부적
SC-소형 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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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C-대형 암금 부적, 헬 토치
USC 소형 암금 부적, 파괴
CB-파괴 일격, 일명 결정타 공격
펫 용병
폭군 기사 섹션: 해골 전사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순수 NEC 모집 시 적의 시체를 적의 몸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몬스터를 사용하면 해골을 소환하고, 몬스터를 부활시키고, 시체 폭발을 시전하고, 높은 수익을 위해 자체 팀에 의존하는 기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자가 아닌 사람들의 경우 개선된 출력은 대개 애완동물의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찾는 것이며, 해골 군대는 단지 인간 방패로 나타납니다.
폭군에 관해서는 펫 영역은 기본적으로 (무한 + 불굴 + 3구멍 / 8% 흡혈 녹색 머리)가 있는 옛날 루틴인데, 뭐 말할 것도 없지만, 핵심 강점은 스켈레톤 전투 폭군 제조 산업, 지역 거물 NEC 해골은 단순한 인간 방패가 아닙니다. 다중 공격 오라의 영향을 받아 폭군 제조 해골도 공격하는 근접 공격에서 세 가지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 데미지, 공격 속도, 정확도. 여기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해골과 뼈 지배의 두 가지 스킬이 최대가 되었습니다. 할 말이 없기 때문에 발사되는 스킬을 보면 폭군과 비 폭군 모두 동일합니다
2, 그들의 장비는 부대에 의해, 장비 자체에서 사용하는 오라는 출력을 증가시키고, 짐승이 첫 번째 선택이며, 9개의 광신적인 오라는 공격 속도, 위력 및 정확도를 증가시킵니다. 여기서 사람들은 마지막 무기를 언급할 수 있습니다. 희망과 자신감, 아래 '신화장'에서 3종의 용병과 장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제 전체적으로 출력 저항을 높이기 위해, 그리고 다음 용병의 경우 1차 선택 나이트메어, 액트 II 레벨 공격 해병, 팀에 파워 오라 데미지 보너스, 프렌지보다 효과가 훨씬 더 높으며, 자신의 용병이 부상을 입는 것을 전제로 전체 출력이 향상되고 전반적인 무한 정확도가 증가합니다. Do My Judgment 오라, 훨씬 더 나은 대상에 비해 정확할 뿐 아니라 시체 폭발 주문 무한 심판의 오라 효과도 좋은 보조 효과를 갖습니다.
4, 위의 차이점 외에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의? 물론 폭군이기 때문에 철마족과 대지마족의 사용을 포기하고, 16~20레벨 포커스 링으로 장비에 부여할 수 있는 오라가 많다. 그리고 팀원들에게 데미지 보너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오라와 프라이드는 모두 데미지 보너스가 없고, 최대 파워가 있고, 마법으로 만든 일반 쓰레기 카테고리가 자랑스럽게 재료를 선택하게 해주고, 물릴 걱정도 없고, 여기에 매달아야 합니다. 날카로운 등의 재질로 만들어진 일급 로드를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거대 도끼의 특성상 그래도 튕기기 마련입니다.
5에서 철의 마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광신의 아우라, 강한 힘, 세 가지 샘플에 대한 집중으로 인해 적은 이번 심판 사례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다음 유형이며, 두개골은 자연스럽게 강해집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스켈레톤이 싸우면 그 효과가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작전 중에는 스켈레톤 전투력을 결속시키고 스켈레톤이 너무 흩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폭군에게 옷은 수수께끼, 즉 초점을 맞추고 무기를 휘두르며 적들을 한꺼번에 학살할 수 있는 신비한 해골이어야 합니다. 스켈레톤과 싸우는 것 외에도 자신의 안전과 철마왕의 보호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철마왕을 만나 길을 잃으면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폭군 순수 무브 NEC 해골의 경우 적을 인간 방패로 봉쇄하거나 무적의 근접 군단을 구성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용병을 사용하여 시체 폭발과 싸우고 주문을 사용하여 전투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이 반지의 영향으로 첫 번째 펫의 주력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전투력이 폭발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스켈레톤 군단을 강화했고, 그에 상응하는 용병들도 강화했습니다
. 용병들을 무시하고 맹목적으로 해골의 전투력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이 둘은 서로 연결되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입니다.
둘: 철 골렘
첫 번째 부분에서 우리가 이야기한 것은,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Tyrant NEC는 Iron Golem, Iron Golem을 선택했으며 여기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NEC용 1 아이언 골렘의 주요 기능은 강력한 포커싱 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주요 전투는 아닙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특수한 낮은 철분, 낮은 정밀도 마법의 정확성과 효율성 (2) 데미지가 높아 물린 곳에 걸리면 손실이 엄청납니다. 따라서 마법이 철을 걸지 않도록 하기 위해 나쁜 갈고리 낫총, 고철 마법 생활 제거 나쁜 갈고리 낫총과 같은 일반 수준의 쓰레기 막대기가 자랑스럽게 피해를 입히는 것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재료이며, 출력되는 철은 간지러운 마력과 동일하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잊혀진 기사 앞에 마철을 홀로 남겨두시면 됩니다
2. 아이언 골렘이 이를 호출하는 데 사용하는 장비의 모든 속성을 완전히 상속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골렘, 이를 소환하는 장비 및 장비입니다. 예를 들어 Iron Demon's Pride는 Pride를 들고 있는 꼭두각시입니다. 그럼 장비가 내구성이 없다는 것, 인형의 수명이 낮다는 것, 사용하는 무기가 철마를 파괴하지 못한다는 것, 철마는 불멸이라는 것, 이것들은 모두 오류이다
3. 철 이외의 특정 장비는 막대기, 지팡이, 수정 검, 장갑, 벨트, 가죽 제품, 신발, 활, 석궁, 보석 등과 같은 악마를 소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이 상상하는 자신감 넘치는 철 악마는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BR /> 4. 스킬, 아이언은 작은 마법만 추가하면 되며, 다른 영역을 지원하는 스킬에 의존할 수 있으며, 주로 지배적인 인형이 이 스킬을 채워야 하므로 콜 저항 효과로 아이언 데몬의 생존성을 완전히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여기에 걸려 있는 마법철에 주의하세요. 고정된 철 마법독 면역은
5입니다. 마력철을 사용해본 적이 없는 일부 신규 사용자는 게임을 종료한 후 철철의 마력을 다시 소환할 필요가 없을까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NEC, Iron Demon의 경우 전투에서 매달리거나 길을 잃지 않고 항상 자신을 따르며, 재진입 후 Iron Demon은 옆에 용병처럼 게임을 종료합니다. 여기서 여담으로, 비제조업 경력의 경우, 가스 수집 장치가 철(예: 맹세, 금속 메쉬) 마법을 소환하는 경우 철 악마 소환이 항상 따라오는 것은 아니며 게임에서 나가는 것도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후면 BR p>6. 눈 악마 철 질문, 누군가는 자랑스럽지 않더라도 마법적인 눈을 보장할 수 있는 눈이 부족하다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나의 태도는 그들이 그 느낌을 정말 좋아한다면 그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지역 거물 NEC가 마나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웨이브가 없으면 마나는 수만 개가 될 수 있습니다. 약국 마법 벨트 몇 병이면 충분할 텐데, 결국 위에서 언급한 포커스 링의 자존심은 무시할 수 없는 힘이다
드디어 마지막 희망으로 인피니티, 이 세 짐승은 Iron Magic을 잘못하는 사람들. 이에 대해서는 3쿼터에 논의하겠습니다.
"Myths": Mistakes
1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세요: 일부 플레이어는 Bow Confidence를 취하면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Zealot이 6단계로 증가하여 피해량, 정확도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를 위해 이번 반년 동안 모든 사람이 추가 피해량과 공격 속도 정확도를 얼마나 얻을 수 있을까요? 간단한 계산을 통해 피해량은 53% 이상, 명중률은 30% 이상, 공격 속도는 대부분 이 값의 4%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실제 전투에서는 가장 빠른 시간이 소요된다. 전투는 약 10초 정도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믿으면 방패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평상시에는 방패가 없으면 안전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매우 위험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안전을 희생하는 대가를 치르게 되는데, 이는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2. 마지막 희망은 자신만의 야수를 얻는 것입니다. 꼭두각시 : 전체적인 데미지는 큰 차이는 없지만 중력이 있는 18레벨보다 추가로 중력이 있는 20레벨이 더 좋습니다. 이 장치는 더 높고 최후의 희망이지만 프라이드보다 비싸고 가격도 성능도 떨어지며, 비용이 저렴하므로 주의할 점
BR /> 3 광적인 후광을 생략하고 마지막 희망을 직접 얻으십시오. 아시다시피 공격 출력에서는 피해를 볼 만큼 빛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 공격 속도와 정확도는 매우 중요한 이유이므로 Barbarian, Double Heat Friend와 같은 일부 근접 공격에서는 속도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포기하면 광신의 오라, 힘의 오라가 변경되지만 값? 데미지는 매우 높지만, 실제 출력은 다수의 마니아들의 오라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데미지 수치만 보기보다는 각 s의 데미지 출력(DPS)에 주목해야 합니다 p>
4 광신의 오라를 생략하고 참나무 지팡이 또는 리왕 획득: 왕리에의 스킬 레벨은 야수보다 높지만 광신 야수에 비해 해골 데미지와 타격 효과가 증가합니다. , 여기서는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실험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5번 아이언 마술의 마지막 희망: 이것을 어떻게 표현하면 "매우"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마지막으로 "승무원이 생명의 저주에 맞서 전투를 훔친다"는 속성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는 정상적인 작전에 해를 끼치는 것이다. 그들은 다양한 저주를 사용하여 철에서 마법의 저주를 방출할 것이며, 이는 특히 그들의 플레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의 여가 시간에는 이상한 것들이 많이 나옵니다.
"프라이드가 눈이 먼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답은 "철의 경우 마법 공격의 정확도가 매우 낮고 눈이 먼 것은 개인에게만 귀속되며, 전투를 할 때 애완동물과 철의 악마가 항상 같은 공격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몬스터. , 다양한 몬스터의 공격에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아 마법의 철을 자랑스러워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용병들은 6개의 무한철로 만든 마법을 자랑한다. 위와 마찬가지로 '신뢰할 수 없다'라고 표현할 수도 있다. 용병들이 자랑하는 데미지는 멀다. 무한 미만. 자부심에는 두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NEC의 경우 "적중 대상은 눈이 멀었습니다", "대상 동결", 더욱 많은 해골 손상 증가, 첫 번째 전투 용병은 항상 시체를 만드는 주요 용병이며, 이상한 것을 풀어줍니다. 부상 관련 질병과의 맹목적인 갈등이 계속 심화되고 있으며, 비물질적인 얼음 몬스터와 자유 몬스터의 경우 펫들이 서로 죽이는 것은 자연히 어려운 일입니다. 대상을 얼리면 시체가 절단되어 환생을 시전할 수 없으며 시체 폭발은 이러한 스킬을 해칠 수 있습니다.
7 환생은 이 스킬을 무시합니다. 이 스킬은 전투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지만 일부 특수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바알의 왕좌와 같은 경우, 특히 크보스 타임에는 빅벤이라는 이상한 짐승이 있는데, 이 이상한 부상은 결정적인 적중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매우 효율적입니다). 그런 몬스터가 소환되면 유용합니다. kboss, 특히 6boss를 상대로
좋은 효과
8이 심화되고 무시되는 피해로 모든 것의 노화 저주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발생하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충분한 수의 순수 포인트, 각 학교의 모든 저주를 실제 전투에서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분명한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저주의 저항이 낮을수록 일부 플레이어는 추가된 무한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리더 지옥의 일부 자유 이상한 개체 클래스는 심화되고 이탈되는 물질을 손상시킬 수 없습니다. 이때 낮은 저항 + 실험이 시체 폭발과 결합되면 이 괴물을 죽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이상한 몸은 면역력이 높고, 튀김에 대한 저항력은 낮고, 이상한 몸은 난연성 면역력이 높아서 튀김에 대한 상처가 깊어진다"고 한다. 9. 소위 "NEC의 순수 모집"으로 인해 휴대폰을 수리할 뿐만 아니라 사람과 시체를 저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진술에 대해 일부 오래된 플레이어는 농담으로 "어리석은 속임수"라고 부릅니다. 문장이 좀 답답한게 사실이군요., 시체폭발 저 저주 스킬, NEC 마법 스킬인데, 특히 시체 폭발이 있으면 이런 스킬이 없을 때보다 작업 효율이 몇 배나 향상됩니다. 그들과 그들의 군대가 감당할 수 없는 일입니다. 공짜가 아닌 것처럼, 이번에는 Manufacturing Damage가 이러한 노화의 저주를 심화시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주의 경우 일부 근접 전투기는 전투 능력을 사용하고 향상시키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므로 이런 실용적인 스킬로 안하기엔 너무 까다롭습니다
넷째: 1.nec는 몬스터의 시체를 소환하여 소환해야 하며, 전투 계획을 위해
다섯번째 두개골 행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작업에서 플레이어 Anya를 구하려면 빨간 문으로 직접 이동하세요. 땅에 누워 있는 사람들은 좀비를 소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Bingshuang 원본, 애완동물 자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막에서 소환
2 . 위의 스켈레톤 챕터에서 언급했듯이 출력 저항을 높이려면 두개골을 모아서 모으도록 주의하고 너무 많이 흩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해골만
3. 저주를 유연하게 사용하되, 위의 경우에도 저항력이 높은 몬스터의 경우 피해 증폭을 먼저 적용하고, 약점에 대한 폭격 공격 후 저항 변경을 감소시키며, 높은 화염 저항력을 지닌 시체를 생성하고, 피해 증폭 몬스터가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속성을 생성합니다. 범위 공격(예: 슬링 몬스터)은 자신의 안전을 위해 먼저 정신적 우울함을 살펴본 다음 다른 것을 고려하여 유령이나 무덤 독사와 같은 더 위험한 장거리 공격 몬스터를 어둡게 하고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3개의 상호 스위치를 유인하여 사용합니다. 모든 저주는 중첩되지 않으며 저주를 유인하기 위해 서로를 덮을 것이며 저주는 다른 스위치를 덮을 수 없으며 물론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Frenzy Moon King 및 Dinosaur와 같이 더 빠르게 움직이고 더 높은 근접 물리 공격을 갖는 일부 몬스터의 경우 노화 거래는 메인 보스(3BB 포함)에 사용되며 역시 노화됩니다.
4. 킹과 빅벤 메이 비스트의 강력한 부활, 특히 크보스 등 일부 이상한 전투에서 환생을 위해 평상시에는 이 스킬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Kboss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공격
5. 스킬 NEC의 전환 빈도가 높으므로 단축키 설정을 신중하게 설정하거나 귀찮은 단축키를 전환하세요.
6.
포핸드 FCR은 이동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NPC 대표 교체를 고려해 볼 수 있는데, NPC 대표는 전쟁을 소환하고 다른 쉴드보다 뛰어난 전용 멘탈 쉴드를 장착하고 있으며 충분한 심리 스킬과 더불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수준의 협력 정신으로 FCR은 자연스럽게 긁히기 쉽습니다.
V: 속성 및 기술에 대한 포인트 추가
성능 - 힘과 민첩성을 갖춘 비결입니다.
BR />스킬 - 스켈레톤 소환 풀, 풀 스켈레톤 도미네이션, 전신, 아이언 매직 도미네이트 스톤 데몬 풀, 저항 소환 1: 00, 1:00 모든 부활 지점마다 모든 저주, 나머지 교차 지점 중 첫 번째 BR p>Six:
장착 무기 - 야수(낮은 전력 요구 사항을 위해 양날 도끼로 구성, 또는 광전사 도끼, BattleNet의 pkbb와 공유됨)
BR / >Shield - Gnome(완벽한 흰색) 또는 Bone Flame(완벽한 흰색) 또는 최고의 빛 방패를 직접 사용
헬름 - 브라이트 골드 서클릿 필요(2nec 스킬, 20 빠른 노출, 2 구멍, 생명력, 마나 및 기타 속성)
옷 - 미스터리(Mage Armor Office)
목걸이 - 목걸이 합성(2nec 스킬, 20 빠른 브로드캐스트, 20 4방어 추가 마나가 많고 마나가 많은 최고의 것) 또는 마라
장갑 - 타게오 손
벨트 - 타게오 벨트 (생명력과 마나가 많으며 보가 될 수 있음. 또한, 일치하는 장갑은 마나 회복을 향상시키고 누보 리치에게 스킬을 제공합니다. (이 벨트 계열 스킬의 효과는 이미 매우 약합니다.) ) 빠르게 실력을 발휘하고 추구하고 싶다면 벨트 스킬을 변경합니다.
부츠 - 골수로 이동, 스킬이 부족하면 샌드스톰 투어 또는 도일 부츠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지 - 조던 스톤 + FCR 브라이트 골드 반지 또는 조던 스톤 2개
레벨 - 스크림(크리스탈 소드) + 스피릿(대방패의 지배자)
45 Life Amulet-1은 큰 보드를 소환하고, 작은 보드는 생명과 마나의 기반을 추가하고, 파괴합니다. Hell Torch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태아의 심장 때문에 순수한 움직임 NEC는 이 속성에 관심이 없습니다
펫 유형: 나이트메어 어택, 장비: 인피니트(투명 투명 거대 도끼 또는 샤프 도끼) + 인내력 +3 홀/8 뱀파이어 블루 링(구슬 3개 포함 15단 40ED)
타이런트 완성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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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순수한 NEC의 훈련 방법이 가장 안전합니다. 안전과 출력 저항은 물론이고 모든 전문 장비에 돈이 있다면 효과를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p>
저의 개인적인 취향은 물론 대중의 일반적인 취향만큼 좋지 않다는 것은 언급하지 않는 것이 무리라는 뜻이며, 이 또한 지적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비 폭군 기사 섹션: BR br기사에서 언급한 폭군/>용병, 비부자, 해골의 출력이 너무 제한되어 있으므로 정상적인 작동에서는 스켈레톤의 역할이 주로 인간 방패로서 적을 봉쇄하는 것입니다. 메인 전투는 용병일 뿐이고, 부자가 아닌 무제한, 결단력 있는 3홀/8홀 뱀파이어와 블루 헤드는 이를 견딜 수 없으므로 장비 선택이 문제이며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다음 사항:
유형 1: 이와 관련하여 폭군은 해병대를 공격하는 선택의 악몽입니다. 여기서 일부 사람들은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일반적인 공격이 아닌 느낄 수 있습니다. 해병대 옵션? 이 질문에 대해서는 비폭군 전력은 데미지 출력 자체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만 따진다면, 힘을 포기한 오라가 데미지 보너스를 많이 제공하고, 출력 효율도 정말 좋습니다. . 게다가 해병대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은 위력을 알고 합리적인 것만 사용해야 하며, 특히 준수하는 경우에는 상상력의 정확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악몽 공격과 무기 2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중이 선호하는 순응, 홍센단(업그레이드 후), 이 세 가지 무기가 보스에게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순응은 왕센단과 비교합니다. 시력 때문에, 출력, 여전히 Macron Dan과 일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전히 시체 폭발의 마나가 너무 짧다고 느끼는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비전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Kboss를 일치하도록 변경하거나 Macron Da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귀찮은 것 같아요). 세 가지 무기 외에 파골세포와 아이울라이크 바늘 두 가지를 언급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이 두 가지는 홍센단보다 접착력이 좋고 포괄적이지만 일상적인 작업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나쁘지는 않다. /p>
3 투구 선택 : 여러 무기와 투구는 무기와 더 큰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애완 동물이 해골 + 대지 마법으로 보호되고 피를 빨 수 없다면 Ji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귀중한 뱀파이어 특성을 지닌 헬멧이라면 머리에도 안전합니다. 뱀파이어 속성을 가지고 있고, 지를 사용하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안전하게 지 머리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치가 아닌 옵션 헬멧 중에는 나머지 두 개에 비해 출력도 높고 방어력도 나쁘지 않아 두 개를 선호한다
5가지 의류 옵션 비교 : 주어진 출력과 균형잡힌 방어력, 강한 출력, 방어력, 저항력, 풍미를 선호하고, 크보스에서도 방어구를 선호하는데, 이 문제에 대해 "강제 냉기 데미지는 몬스터 시체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묻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지옥, 저온 냉기 피해에 대한 페널티가 있기 때문에 강제 시체 절단 비율은 냉기에 해를 끼치고, 적고, 전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호환 무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필수 추가에 추가됩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얼어붙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냉기 손상을 원하지 않는 경우 매우 저렴한 Duriel의 투명 껍질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껍질은 방어력, 생명력 보너스, 저항력 및 맛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전사를 선택하는데 저항 외에 나머지 방어 속성도 매우 좋은데, 단점은 수요가 있다는 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뱀파이어 문제만 놓고 보면 NEC는 애완동물이고, 뱀파이어라면 문제 없을 것 같지만, 몇 달간 공짜로 주는 것 뭉치나 밴시 왕 앞에서는 뱀파이어의 속성이 없는 것보다 낫다. 그들을 죽여라, 강력한 지도자 김정일의 상황을 심화시켜야 한다, 애완동물이 해를 입을 위험에 처해 있다, 이때 뱀파이어의 저주는 일이 아니다, 보라색 병을 제외하고 자신의 음료수병으로 애완동물을 쓰다듬어라 , 나머지는 쓸모가 없으며 이것을 고려하면 일반적으로 흡혈 속성이 있는 애완 동물로서 흡혈 능력이 없는 애완 동물보다 생존 가능성이 더 좋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뱀파이어는 없고 안전한 기타나 헤드를 사용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사용하면 전투에서 시도해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실제 효과는 별 차이가 없으며 단지 시간을 세밀하게 계산하는 것뿐입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이므로 이 질문은 너무 거만할 필요는 없으며 자신의 취향에 맡기십시오. 자신의 선호에 따라
BR />둘째: 점토석 악마
거물이 아닌 경우 첫째, 금융 폭군이 강철 악마를 자랑스러워하게 만들고, 둘째, 안전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폭군. 따라서 거물이 아닌 사람들의 경우 자신의 피해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며, 애완동물 피해를 전제로 군단의 격리를 보장하고 개선하기 위해서는 Iron Earth Demon보다 더 저렴합니다. 점토 골렘에 관해서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지구악마에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조금만 추가하지 말고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평소 막히면 20:00 정도까지 유지하시면 됩니다. 스킬이 너무 열악하거나 적다면 더 많은 포인트를 투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곤충을 처리할 때는 순수 공격 포인트만으로도 충분합니다.
2. 보스(고대 인간 포함), 첫 번째 보스가 흙 마법을 잃으면 흙 악마의 속도가 느려지는데, 이는 특히 보스에게 유용하며, 흙 악마의 속도가 느려지고 노화로 인해 바알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전부 캐스팅하거나 몰아내기도 하는데 효과가 없습니다
3. 감속이라고 하면 여기서 언급한 것은 마법의 흙감속, 과속방지턱의 물레방앗간 트랩(암금악마의 포크)은 같은 종류의 기어에 속하며, 같은 종류의 기어는 겹쳐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 그래서 토양에 악마가 있을 것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애완동물의 속도가 느려질 기회가 생기는데 이는 의미가 없습니다.
4. Tyrant Iron을 사용하면 마법과 마찬가지로 마법 대지가 그 타당성을 보장하기 위해 마법 저항력과 석재 지배라는 두 가지 기술을 소환해야 합니다.
셋: 금기
1 대부분의 직업에서 용병은 SZ(Dark Jin Ruili Axe)가 첫 번째 선택이지만 이 무기는 순전히 제조상의 트릭일 뿐이며 해악입니다. 제가 언급한 폭군 기사에서 제조는 다양한 저주를 활용해야 하며 저주는 SZ와 그 충돌뿐이므로 매우 해롭습니다. 또한 SZ에는 고려되지 않은 몇 가지 무기가 있습니다. Viper Fork는 독 폭발로 신체를 파괴합니다. DMZ(Dark Gold Mysterious Axe)는 이 속성도 스켈레톤을 부활시켜 신체를 파괴하지만 이로 인해 출력이 저하됩니다. 애완 동물의 규정 준수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지구의 마법적인 "느린 포크"에 대해 첫 번째 장에서 언급한 내용도 있습니다. 이것은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니지만 의미가 없습니다.
2. 폭군과 같은 특정 용어는 군단이 저주 없이 적을 죽이고 시체 폭발을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따라서 효율성과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매우 불리합니다. 따라서 군단 출력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순전히 게으른 플레이 스타일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래서 여기에서는 시체 폭발을 시전하는 자신만의 훈련 방법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하다면 놓지 마세요
3. 폭군 파일도 마찬가지, 환생의 역할을 무시하지 마세요
4. NEC는 항상 선봉장교가 아닌 지휘관이었습니다. 전투 중에는 앞쪽으로 돌진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더 말하지 않겠습니다...
5. 폭군의 안야와 같은 방식으로 야수 해골을 소환하거나, 원래의 감기의 첫 번째 막으로 가거나, 모델 워커(인형 더미)의 2층과 같은 동일한 애완동물 및 대지 마법 위험한 장소에 있어서는 안 되며, Stone Barr's World (다양한 전기 유령이 이상한 변신을 하게 됩니다)
넷: 전투 전 계획
사실 이미 말씀드렸지만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for
p>1레벨 보스, 보스를 포함해 흙마법이 처음으로 투척되는 상황이라 빨리 늙어가는 저주를 풀어야 했다
2.
폭군이 아닌 사람은 폭군보다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저주를 유연하게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이러한 저주는 혼란, 유인, 어두움, 생명 훔치기와 같은 것이지만, 특별한 상황에 직면할 때 이러한 저주는 위험을 안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얼마나 부유한지, 앞으로의 전투에 대처하려면 언제든지 신중하게 단축키를 설정하고 다양한 기술을 전환해야 합니다.
3. 폭군은 팀을 강화하고
운영 효율성
을 개선할 수 있는 유연성을 다시 얻습니다. 비타이쿤 군단의 출력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몬스터의 시체가 땅에 있는 한 놓지 않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몹과의 전투에서는 첫 번째 시전이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그래서 펫은 몇 마디로 문제를 해결한 다음 폭발을 시작했습니다. 이상한 것을 보고, 화염 면역이 높거나 높음, 폭격을 줄여서 물리 저항이 자유롭고, 화염 피해가 심화되고, 튀김이 자유로우며, 면역이 두 배, 어느 것이 깨질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폭발>과 같습니다.
5 Iron Demon Vision 문제: 이 질문은 명상의 오라가 자신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느끼고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토양은 마법 둔화를 그다지 중요하게 여기지 않으며 또한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마법과 버려진 흙의 오라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다섯: 게다가
속성 - 힘과 민첩성 장비 요구 사항(어떤 장비 그들은 스스로 가장 잘 알고 있으므로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나머지 물리적 스킬 - 해골 풀, 풀 스켈레톤 마스터, 풀 바디, 모든 유형의 저주, 소환 저항 1 퍼핏 마스터 환생 1, 나머지 또는 클레이 골렘의 지배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여섯 가지:
장착 무기 - 레오릭 왕이 선택한 무기, 시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뼈 감옥 속성은 Cairn 조각(전설적인 휴대용 캡)으로 대체될 수 있지만 재정적 자원은 Heart of Oak(도리깨)
BR />Shield - Dwarf(완벽한 흰색) 또는 뼈로 약간 더 잘 수행될 수 있습니다. 화염(완벽한 흰색), 여기서 주의할 점은 숙련된 조작으로 순수한 움직임에 맞을 확률은 매우 적기 때문에 뼈에 있는 화염 속성에 대한 두려움은 거의 없습니다
임팩트 헬멧 - 다크 골드 캡(구슬을 넣는 저항력이 부족하거나 22저항, FHR 등 다른 보충제가 부족함)
목걸이 - 마라, 또는 "왕의 골렘" 착용 + 커버 블루 목걸이(3소환) 스킬)
링 - 조던 스톤 + FCR 링, 조던이 없으면 벌크셀, 레이븐, 드워프로 변경 가능
>
옷 - 뱀 마술사의 스킨(the 후자는 업그레이드 가능)
장갑/벨트 - 타게오 슈트, 참고: 벨트 스킬도 교체 가능
(참고: 슈트 장갑과 벨트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으로 교체 가능) 옷 정장 옷)
부츠 - 걷기
마로우 대표 - 나지 슈트 스틱, 가끔 BR에 대해 보낼 수 있음 p> 보드 - 스킬 라이트 보드 소환, 생명력, 저항력, 체력 추가 마나판
위 항목에는 용병 펫이 속삭이는 부분이 있으니 여기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겠습니다. 적절한 선택은 투명도끼나 투명거인도끼, 홍센단 상감방식 : 13 +13 입니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