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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소규모 수업 "작은 원숭이가 언덕을 기어 올라" 우수한 게임 수업 계획

지칠 줄 모르는 인민 교사로서, 너는 보통 교안을 사용하여 가르침을 보조해야 하는데, 이는 학생들이 시스템의 지식을 이해하고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어떻게 교안에 집중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수집한 우수한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기어오르는 것' 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언덕을 오르는 새끼 원숭이' 1 게임 목표:

아이는 지시에 따라 손가락 동작을 바꾸고 작은 손의 유연성과 빠른 반응 능력을 단련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할 의향이 있다.

아이의 혁신적 사고와 과감한 시도의 정신을 배양하다.

게임 준비:

새끼 원숭이 사진

게임 프로세스:

첫째,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누가 여기 있어요? (작은 원숭이의 사진 표시)

2. 손을 뻗어 새끼 원숭이와 게임을 합니다. 누가 가장 많은 친구를 찾았는지 보자, 알았지?

둘째, 게임성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기어오르다 (아이는 작은 손을 뻗어 검지와 중지로 새끼 원숭이를 놀며 작은 발등에서부터 산비탈로 올라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무릎까지 올라가서 기다리다 (손가락이 아이의 무릎 위에 멈춰 살살 긁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허리까지 올라가서 비틀어라 (양손을 허리에 걸치고 몸을 비틀어라. ) 을 참조하십시오

어깨까지 올라가서 멈추다 (손가락이 아이의 무릎 위에 멈추어 살살 긁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귀에 올라가서 오형이 산에 오르는 것을 듣다 (손가락이 아이의 귀에 잠시 멈추어 귀를 가볍게 당긴다))

머리 위로 올라가서 몸을 돌리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르릉거리며 내려가다 (아이의 머리 위에서 위에서 위에서 아래로 긁다)

게임이 반복되다.

셋째, 관찰과 지도의 중점.

1, 아이가 지시에 따라 적절한 동작을 할 수 있는지 여부.

2. 아이들이 단체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집단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을까.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기어오르다' 2 부 활동 목표:

1. 스카프 바나나 게임을 통해 인식된 양의 변화.

2. 유도음에 다양한 모양의 원숭이를 만들어요.

이벤트 준비:

벽 차트, 스카프, 막대기.

활동 프로세스:

첫째, 스토리 가이드

아기가 좋은 친구를 찾았다. 누구야? 새끼 원숭이가 말했다:' 모두들 지겹다! 오늘, 함께 바나나를 먹자 ...... 이때 돼지도 나무에 올라가 바나나를 먹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실수로 다른 작은 동물을 압도하고 비명을 지를 수 있다!

둘째, 스카프 바나나

1. 스카프의 질감을 탐구하고 스카프 바나나를 만들고 바나나 벗기는 연습을 합니다.

선생님: 새끼 원숭이와 함께 바나나를 먹고 싶으세요? 하지만 오늘은 바나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끼 원숭이는 모두에게 스카프 바나나를 만들어 달라고 초대하고 싶다.

선생님은 스카프 바나나를 만드는 방법을 시연했고, 아이들은 스카프 바나나를 만들고 하나씩 벗기는 연습을 했다.

2. 바나나 게이머: 꼬마야, 너희들 모두 바나나를 따셨니? 음악을 듣고 바나나를 벗겨 봅시다! 디지털 아기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 우리 같이 바나나 먹자. 세어 보면 한 입 물어요!

음악을 틀고, 박자에 따라 수건과 바나나 껍질을 벗기고, 숫자에 따라 일부 아이들은 바나나를 먹는 척한다.

3, 바나나 마이크 마스터: 바나나는 정말 맛있습니다! 새끼 원숭이도 마이크로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선생님은 아이에게 네가 마이크로 숫자를 세는지 보여 줄 것이다!

선생님은 바나나 마이크로 가사를 부르고 아이들은 바나나 마이크로 숫자를 세었다.

남학생은 여학생에게 (숫자) 라고 물어본 다음 문답 교류를 한다.

셋째, 원숭이 댄서

이 작은 원숭이는 노래하고 춤을 출 줄 안다! 우리 함께 춤을 추자!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박수를 치고, 단조롭게 땀을 닦고, 숫자 부분을 통해 아이들이 숫자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지도한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제 3 장 행사 목표:

1. 사진을 보고 동요 내용을 이해하다.

2.' 자' 라는 글자로 동요의 특별한 매력을 느껴봅니다.

3. 가급적 간단한 음식 이름으로 대체하여 동요를 흉내내도록 한다.

이벤트 준비:

1. 동요' 새끼 원숭이가 만두를 만든다'.

2. 플립 차트' 새끼 원숭이가 만두를 만든다'.

몇몇 원숭이 인형, 원숭이 만화 머리 장식, 진짜 밤.

활동 프로세스:

우선,' 새끼 원숭이' 의 출현이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선생님: 얘들아, 오늘 우리 세 반에 손님이 왔다. 누군지 알고 싶으세요?

양: 네.

선생님: (원숭이 인형 전시) 안녕하세요, 저는 작은 원숭이입니다. 3 반 아이들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둘째, 동요를 감상하고 배우며 동요를 암송하는 과정에서 동요의 매력을 체험한다.

1. 그림을 보고 내용을 이해하다.

선생님: (사진 표시) 보세요. 새끼 원숭이는 키가 큰 요리사 모자를 쓰고 손에 삽을 들고 있어요. 이 봐, 그가 뭐 하는 거 야?

케이크 ... 콩콩 ... 선생님: 얘들아, 봐라, 솥에서 튀기고 있어. 여기에 난로가 하나 있다. 그것은 둥글다. 너의 총명한 머리로 생각해 봐.

양: 호두나무. 선생님: 이게 뭔지 보러 오세요. 너 멋지다. 네가 알아맞혔다!

선생님: 아, 아이들에게 좋은 생각이에요. 원래 새끼 원숭이가 밤을 볶고 있었는데, 그것은 토끼에게 만두를 만들려고 했다.

2. 초학동요

선생님: 이 동요의 이름을' 새끼원숭이 만두 만들기' 라고 보고 선생님과 두 번 읽읍시다. 지금 선생님은 그것을 아름다운 동요로 엮으셨다. 너는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는지 진지하게 들었니?

(1) 그림을 보여줍니다. 선생님의 뜻은 그림이 리듬이 있고 온전하며 아이들이 동요를 좋아한다는 것이다.

(2) 아이가 선생님과 함께 동요를 읽게 하다. (선생님은 동요를 부르려고 하는 아이들을 가리켰다) (3) 이 동요가 우리가 평소에 읽는 것과 어떤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선생님: (요약) 이 동요의 각 문장 뒤에는' 자식'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특히 재미있고 재미있어요. 우리 다시 한 번 읽자.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리듬을 치고, 리드미컬하게 박수를 치며 아이에게 소리내어 읽게 한다.)

셋째, 게임: 작은 원숭이가 만두를 보냅니다.

선생님: 토끼는 배가 고파서 찐빵을 먹고 싶다고 했어요. 우리는 새끼 원숭이가 되어 토끼에게 찐빵을 먹여야 합니까?

양: 좋아요! "꼬마가 동요 1-2 번"

넷째, 생활경험과 결합해 동요를 흉내낸다.

선생님: 만약 당신이 작은 원숭이라면, 당신은 또 무엇을 볶을 것입니까?

케이크 ...

선생님: 만두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누구한테 줄 거예요?

선생님: 왜 그에게 줄까?

젊은: (아이들은 자유롭게 대답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질문을 통해 아이들은 동요를 읽는 기초 위에서 가족, 동반자, 교사에 대한 좋은 감정을 키울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부분

선생님: 지금 선생님이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요, 자기야, 선생님과 함께 가세요. 우리 차에 타서 함께 만두를 만들자!

어린이 노래로:

새끼 원숭이가 찐빵을 만들다

새끼 원숭이, 모자를 쓰고 삽으로 밤을 볶는다.

밤을 볶아 만두를 만들어 이웃 토끼에게 먹이다.

교육 반영:

"새끼 원숭이가 만두를 만든다" 는 것은 재미있고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동요로,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게 한다.

소반 국어 수업이기 때문에 내용의 연결에 신경을 써서 이 수업을 다섯 부분으로 나누었다. 첫 번째 부분은 내가' 작은 원숭이' 로 들여와서 아이들의 주의를 끌 것이다. 선물 지도, 어린이 노래 학습을 시작하기 위해; 두 번째 부분은 어린이들에게 작은 원숭이가 삽을 들고 밤을 볶고 만두를 만들어 토끼에게 먹게 했다. 아이들이 사진 관찰에 기초하여 공부하게 하고, 질문을 통해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생각하도록 함으로써, 아이의 학습 적극성과 적극성을 어느 정도 증강시켰다. 게다가, 나는 아이들에게 이 동요와 다른 동요의 차이를 자세히 듣고, 결말의' 자식' 자를 강조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발견하게 했다. 세 번째 부분은 아이들이 게임 경험을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부분은 삶의 경험과 결합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확장 할 수 있도록합니다. 마지막 부분은 작은 기차를 운전해서 이 수업을 끝낸다.

소반의 수업 시간은 약 25 분이어야 하는데, 나는 20 분밖에 걸리지 않아 시간이 잘 잡히지 않았다. 수업시간에 아이에게 동작을 할 때, 공연은 과장해야 하고, 내용은 잘 말해야 하며, 동요의 해설은 무시해야 한다. 이것은 교실에서 큰 오해이다. 교실 분위기를 더욱 활발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각종 교학 방법을 채택하여 방법을 바꾸어 아이들이 공부하게 해야 한다. 수업길에 가급적 앉아서 모든 아이를 존중해야 아이와 같은 시선을 가질 수 있다.

소규모 수업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수업을 통해 나는 나의 부족함과 경험의 부족을 깨달았다. 나는 아직도 배워야 할 것이 많다. 나는 양질의 수업을 많이 보고 교수법을 배워야 한다. 나는 수업이 좋은 운동 기회라고 생각한다. 나는 천천히 공부하고, 충분한 준비를 하고, 훌륭한 유치원 교사가 될 준비를 할 것이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언덕을 오르는 새끼 원숭이' 4 일, 교육 목표:

1.' 새끼 원숭이' 라는 노래를 배우면 아이들은 동물 이미지의 느낌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2. 아이들을 음악 실천에 참여시키고, 아이들이 주동적이고 쉽게 노래를 표현하게 한다. 다른 예술적 수단으로 아이들의 주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고, 아이의 창의력을 자극한다.

3. 작은 원숭이를 공부함으로써 아이들은 작은 원숭이를 더 좋아하고, 우리의 작은 동물을 더 사랑한다.

둘째, 교육 초점:

"작은 원숭이" 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동물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셋째, 교육의 어려움:

아이의 노래에 대한 표현력.

넷째, 교육 과정:

첫째, 시나리오 가져오기:

(슬라이드 쇼 2) 선생님: 얘들아, 오늘 선생님께서 우리를 울창한 숲으로 데리고 가셨다. 우리는 숲에 많은 작은 동물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안다. 이봐! 숲은 정말 시끌벅적하다! 새가 나뭇가지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한번 봅시다. 숲 속의 젊은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선생님은 원숭이가 달을 잡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슬라이드 3 보기)

선생님: 얘들아, 생각해 봐. 원숭이가 우물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슬라이드 4 표시)

양: 대답하세요.

둘째, 어린이 노래 가르쳐:

소개: 숲은 점점 평온을 되찾았고, 새끼 원숭이 한 마리가 지루하게 큰 나무에 기대어 있었다. 우리는 들어가서 들었다. 오, 동요를 읽으면 우리도! 새끼 원숭이가 불복하다. 나의 동요가 최고다. 너는 어떻게 나와 경쟁할 수 있니? 우리 아이가 불복한 건가요? 어린 원숭이가 무슨 동요를 읽고 있는지 봅시다. (슬라이드 5 표시)

1, 선생님은 동요를 읽는 주의사항을 설명했다.

2. 선생님은 동요를 시범적으로 읽으셨다.

3. 아이들은 한 문장씩 동요를 암송하는 것을 배운다.

4. 아이가 함께 동요를 완전하게 읽는다.

선생님 요약: 아이가 빨리 배운다! 이 동요는 새끼 원숭이의 모든 특징을 표현했다! 새끼 원숭이는 무엇을 좋아합니까? 새끼 원숭이가 공중제비를 잘 합니까?

셋째, 노래 신진 수상:

가이드: 선생님: 새끼 원숭이가 잘 읽었지만 나에게서 배운 게 아니라고 들었어요! 흥!

선생님: 새끼 원숭이의 말을 듣고 선생님은 모두에게 좋은 생각을 해 주셨습니다. 아름다운 선율로 이 동요를 부르자, 네가 승복했는지 보자! 무슨 소리야?

양: 좋아요!

(슬라이드 6 표시)

1, 선생님이 노래 주의사항을 설명해 주세요.

1), 송 에피소드

2) 노래와 창법의 반복 표기

2.' 새끼 원숭이' 라는 노래를 감상하고 이 질문에 대답한다. 이 노래는 너에게 무엇을 주었니?

3. (슬라이드 7 표시) 노래 학습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4. 이 늙은 선생님은 노래 한 곡을 불렀다

5. 유아통은 지나친 문장으로 노래 부르는 것을 배우고 노래 부르는 동작을 증가시킨다.

6. 전면 노래

선생님: 선생님은 아이들이 정말 잘 배운다고 생각하셨어요! 너무 빨라요! 새끼 원숭이가 마침내 승복했다! 그리고 아이들을 존경합니다! 그는 급히 제천대성에게 보고했다. 손오공은 누구입니까? 손오공은 듣고 기뻐했다. 그는 아이들이 정말로 그의 원숭이 손자를 위해 이렇게 아름다운 노래를 창작했다고 말했다.

넷째, 음악 활동.

1, 선생님: 저희 아이들에게 프로그램도 해주고 싶어요. 그들의 아이 손오공에 감사해요. 손오공의 공연을 봅시다! 한편, 학생들은 손오공의 기술을 매우 잘 본다 (슬라이드 8 재생)

선생님: 손오공의 공력은 매우 높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 아이들 앞에서 그의 기교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동작을 노래했다. 그럼 우리도 우리 새끼 원숭이에게 자신의 동작을 맞추자!

다섯째, 수업 요약.

선생님: 아이들은 정말 상상력이 있고, 모든 사람의 연기도 훌륭합니다. 선생님은 정말로 한 무리의 작은 원숭이들이 곽화산 기슭에서 즐겁게 노는 것을 본 것 같다. 오늘 우리가 재미있게 놀았을 때 손오공은 원숭이 삼촌을 보내 우리를 큰 숲으로 보냈다. 우리가 떠날 때, 원숭이 삼촌은 아이들에게 "안녕, 얘들아!" 라고 말했다. 그럼 우리도 원숭이에게 작별인사를 하자! "작은 원숭이의 노래를 들으며 교실에서 나왔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제 5 장 행사명:

게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장난 꾸러기 작은 원숭이를 찾으십시오.

강의 목적:

1, 아이는 미세한 차이를 분별하고 필요에 따라 물건을 찾을 수 있다.

2, 아이들이 올바른 관찰 방법을 배우도록 안내합니다.

나는 게임과 경험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4, 게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교육 준비:

황변 거물급 9 장난꾸러기 원숭이 카드 12.

교육 과정:

게임' 손오공 72 변' 소개 행사 → 단체게임' 장난꾸러기 작은 원숭이 찾기' → 개인조작 카드.

교육 과정:

(1) 소개 활동:

선생님: "꼬마야, 서유기 애니메이션 본 적 있어? 당신은 누구를 가장 좋아합니까? 왜요 선생님: "선생님도 애니메이션 속 손오공을 좋아해요. 72 가 변할 수 있으니까요. 마음에 드십니까? 클릭합니다 "게임을 하자. "(선생님이 아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한다) 게임: 72 변화"

놀이: 어린이' 손오공, 손오공, 72 변' 과 어린이가 동시에 다른 동작을 한다.

(2) 활동:

1, 단체게임:' 장난꾸러기 작은 원숭이 찾기' 게임

(1) 새끼 원숭이 베이비도 손오공을 아주 좋아해요. 그녀는 이미 손오공으로부터 72 변화를 배웠다. 아이는 이것으로부터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좋아졌나요? "양말 거물급 전시"

(2) 유아들이 세 장의 카드 중에서 다른 두 장과 다른 카드를 찾도록 지도하다.

(3) 비교 카드를 순서대로 관찰하고 아이에게 자세히 관찰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4) 난이도에 따라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진으로 카드를 먼저 전시한다.

2, 어린이 조작:

(1) 아이들에게 세 장의 카드와 다른 두 장의 차이를 찾아내서 획으로 그려내라고 했다.

(2) 능력이 강한 아이는 그림이 복잡한 카드를 계속 조작한다.

3. 이벤트 종료:

선생님은 게임의 어조로 활동을 마치셨다.

새끼 원숭이는 우리 아이가 총명하다고 칭찬했다. 매번 변할 때마다 그들은 발견할 것이다. 이제 작은 원숭이가 밖에 서 게임을 초대 하 고 싶어. 그 밖의 무엇을 바꿀 수 있습니까? 집에 가서 엄마와 아빠를 시험하고 작은 원숭이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치원 소반'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우수 게임 교안 6 일, 활동 목표

1. 사진을 보면 동요 내용을 이해하고 동요대' 아이' 라는 글자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 가급적 간단한 음식 이름으로 대체하여 동요를 흉내내도록 한다.

둘째, 활동 준비

1. 플립 차트, CD.

"작은 원숭이가 만두를 만든다" (어린이 독서).

셋째, 활동 과정

1. 괘도' 새끼 원숭이가 만두를 만든다' 를 보고 동요 내용을 알아보다.

누가 화면에 있습니까? 새끼 원숭이가 머리에 쓴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 손에 무엇을 들고 있습니까? 뭐 하는 거야?

2. 동요를 감상하고 공부하며 동요를 읽는 과정에서 동요의 매력을 체득한다.

선생님은 규칙적으로 동요를 완벽하게 낭독하셨다.

선생님이 그림을 가리키자 아이들은 사진에서 동요를 읽으려고 했다.

"이 동요는 우리가 평소에 읽는 동요와 어떤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선생님을 따라 규칙적으로 동요를 암송하다.

3. 생활경험과 결합해서 동요를 흉내낸다.

어린아이들은 보통 어떤 만두를 볼 수 있습니까?

네가 가장 좋아하는 만두는 무엇이니?

좋아하는 소를 동요에 짜세요.

대화 활동

당신이 요리를 시키면 누구를 위해 해주고 싶습니까?

왜 그들에게 이 식사를 해 주어야 합니까?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제 7 장 행사 목표:

1, 아이들은 어른과 또래와 음식을 적극적으로 공유할 수 있다.

2. 아이들은' 밥 드세요 ...' 를 익히고 간단한 예의용어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3. 아이들에게 색깔로 다른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게 한다.

4. 대담하고 또렷하게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준비:

1, 새끼 원숭이는 복숭아꽃 벽 차트, 원숭이의 아버지, 엄마, 할머니, 할아버지, 새끼 원숭이의 사진을 나눕니다.

1 인당 바나나 식품 1 인분.

병아리 다람쥐 토끼 사진.

활동 프로세스:

첫째, 상황을 만들고, 유아들이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하다.

1, 선생님: 우리 반에 작은 동물 한 마리가 왔어요. 누가 될지 봅시다.

새끼 원숭이 집에는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 새끼 원숭이를 포함한 다섯 식구가 있다.

이날 새끼 원숭이는 복숭아를 많이 땄는데, 그는 모두에게 주고 싶었다. 얘들아, 새끼원숭이가 복숭아를 누구에게 줄지 맞춰봐?

선생님: 당신은 이렇게 많이 생각했어요. 집안의 새끼 원숭이는 누구에게 줄 것인가?

새끼 원숭이가 그들에게 뭐라고 말할까요?

할아버지가 새끼 원숭이에게 뭐라고 하실 건가요?

선생님: 이 아기들은 정말 똑똑합니다. 새끼 원숭이가 할아버지에게 말했다. "할아버지, 복숭아를 드세요." 할아버지는 "감사합니다. 클릭합니다 새끼 원숭이가 말했다. "천만에요."

얘 들 아, 누가 작은 원숭이가 복숭아를 준 것 같아? 그들에게 뭐라고 했니? 그들은 원숭이에게 뭐라고 말했습니까? 할머니, 아빠, 엄마 차례대로 보여 주세요.

둘째, 새끼 원숭이가 복숭아를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1, 새끼원숭이는 복숭아를 좋은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지만, 새끼원숭이는 지금 일이 있어서 갈 수 없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 함께 그녀가 복숭아를 그녀의 좋은 친구에게 줄 수 있도록 도와줄까? 그럼 우리는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네가 누구에게 주고 싶으면 복숭아를 그녀의 작은 바구니에 넣어라, 우리 시작하자.

2. 새끼 원숭이가 복숭아를 모두에게 주어서 모두가 매우 기뻤다. 너는 작은 원숭이를 도왔다. 행복하세요? 그럼 우리 함께 춤을 추며 축하합시다. (음악 재생)

셋째, 바나나를 먹고 정중 한 용어를 배우십시오.

1 .. 아이들은 훌륭합니다. 고마움을 위해 새끼 원숭이가 바나나를 사 준다. 새끼 원숭이가 말했다. "바나나를 드세요." 우리는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이 아기들은 정말 좋습니다. 우리의 작은 손은 깨끗하다. 그리고 아기들은 손에 든 바나나를 껍질을 벗기고 게스트의 선생님께 드렸다. 우리는 손님에게 뭐라고 말해야 합니까? 우리는 예의 바른 소년이 되어야 한다.

활동 반영:

나는 하나의 이야기로 전체 활동을 관통하고, 게임성이 강하고, 관련된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전체 활동에서 아이들의 주의력은 활동에 완전히 집중하고, 질문에 적극적으로 대답하고, 교실 규율이 좋다.

앞으로의 활동에서는 아이를 충분히 표현해야 하고, 아이의 뇌와 수동을 만들어 문제를 발견하고, 사고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선생님은 단지 지도적인 역할을 할 뿐이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제 8 장 행사 목표:

1 .. 이야기의 내용을 이해하고 이야기 속의 대화를 배우다. 풍부한 어휘: 코, 목, 스트레칭, 크롤링, 길다.

2. 또래들 사이에서 서로 도울 줄 안다.

이벤트 준비:

1, 플립 차트 "작은 원숭이 감사합니다"

코끼리 하나, 기린 하나, 원숭이 머리 장식 하나; 모자 한 개.

활동 프로세스:

먼저 모자를 보여주고 이야기를 인용하다.

둘째, 선생님은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들려주신다.

질문: 이 이야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이야기 속에 누가 있습니까?

셋째, 선생님은 교과벽 차트를 전시하고, 두 번째로 이야기를 하고, 질문을 한다.

1, 동그란 모자가 나무 꼭대기로 날아갔다. 코끼리가 뭐라고 했어요? 어떻게 한 거야? 코끼리는 모자를 받았습니까?

기린은 연원이 우는 것을 보았습니까? 기린이 뭐라고 했어요? 연원의 모자에 어떤 도움이 됩니까? 기린은 모자를 받았습니까?

원숭이는 연원을 보고 울었습니까? 위에 뭐라고 적혀 있나요? 어떻게 하죠? 연원이 모자를 받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연원이 원숭이에게 뭐라고 했나요?

넷째, 이야기 공연은 아이들이 역할 간의 대화를 하도록 지도한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9 활동 목표

1, 아이들은 올바른 방법으로 슬라이드를 연주하는 법을 배웁니다.

2. 자녀가 잘못된 방식으로 미끄럼틀을 타는 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십시오. 피해를 입히기 쉬우며, 아이의 안전의식을 초보적으로 배양합니다.

3. 아이의 반응능력을 시험하고 개인능력을 단련합니다.

4. 아이의 시도 정신을 기르다.

중요하고 어려운 활동

아이는 미끄럼틀을 제대로 타는 법을 배워서 안전의식을 길렀다.

준비할 활동

원숭이 아기, 원숭이 엄마 머리 장식, 카메라.

활동 과정

(a) 이야기 "작은 원숭이 슬라이드" 소개

1, 선생님이 이야기를 해요

2. 질문:

교사 는 말했다; "아까 새끼 원숭이는 어떻게 미끄럼틀 위에서 활주했습니까? 클릭합니다

롤 플레잉

모든 아이에게 작은 원숭이 머리 장식을 입히고 선생님은 작은 원숭이 머리 장식을 착용하세요.

가져오기 활동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새끼 원숭이 엄마: "새끼 원숭이, 오늘 날씨가 참 좋아요. 엄마는 지금 너를 데리고 미끄럼틀을 타러 나가신다. "

1. 아이들에게 미끄럼틀과 놀이법을 소개하다. 질문: 슬라이드를 어떻게 재생합니까? 몇몇 아이들에게 미끄럼틀을 타게 하다.

섹션: 아이가 슬라이드를 할 때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습니다. 선생님은 정확하게 시범을 보여 주고 아이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었다.

2. 사람이 많을 때 미끄럼틀을 어떻게 해요? 요약: 슬라이드를 먼저 줄을 서서 하나씩 밀고 당기지 마세요. 두 손으로 계단을 오르고, 한 층씩 올라가다. 눈은 계단을 응시하고, 정상에 오르고, 단단히 앉고, 두 손으로 미끄럼틀 양쪽을 잡고, 두 다리를 합친 다음 미끄러져 내린다. 올바른 동작을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3. 아이들은 슬라이드 연습을 하고,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슬라이드 놀이를 하도록 지도한다.

(1) 새끼 원숭이 엄마: "아까 우리 아기 원숭이 엄마 미끄럼을 봤어요. 당신은 그들처럼 놀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2) 새끼 원숭이 엄마: "꼬마야, 너 아직도 놀고 싶어? 이번에 너희들이 놀 때, 엄마는 너희 각자에게 사진 한 장을 찍어서 누가 잘 미끄러지는지 볼 것이다. " 아이의 잘못된 동작을 제때에 바로잡고, 아이들이 올바른 방식으로 슬라이드를 연주하도록 격려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활동 종료:

아이가 미끄럼틀에서 자유롭게 놀게 하면 선생님은 순시하여 아기들의 안전을 지켜볼 것이다.

교육 반영:

안전 교육은 장기적인 과정이다. 우리는 계속 탐구하고 노력하여 안전 교육을 아이들의 일상생활에 침투시키고, 아이들의 안전의식과 자기보호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모든 아이들에게 안전우산을 지탱할 것이다!

유치원 소반 우수 게임 교안' 새끼 원숭이가 산비탈을 오르다' 10 디자인 의도:

이 행사는 쾌락스포츠의 관점에서 난이도가 다른 운동기구를 제공하여 등반, 쪼그리고 앉기, 드릴링, 균형 잡힌 연습을 지도한다. 아동의 손, 등, 사지의 힘, 유연성, 균형성을 강화하다. 설계에서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매트, 아치형, 균형목 등의 재료를 제공합니다. 서로 다른 발전 수준을 가진 아이들이 실천을 통해 향상되도록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2. 작은 원숭이의 이미지로 전체 활동을 관통하여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단련을 받고 놀면서 배우게 한다. 3. 유아의 독립이나 협력을 고무시켜 다른 등반, 드릴링, 걷기 방식을 생각하고 유아의 창의적 사고와 다른 사람과의 협동에 대한 교류의식을 발전시킨다.

활동 내용:

즐거운 새끼 원숭이.

활성 목표:

1, 아이가 공을 치는 흥미를 키워라.

2. 아이들에게 드릴과 등반의 기본 동작을 익히게 한다.

3. 아이들이 활동 중에 게임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이벤트 준비:

공, 아치형 문, 매트, 균형 빔, 큰 바구니. 음악 "앞으로 돌진하다".

이벤트 중점 사항:

아이에게 드릴과 등반의 기본 동작을 익히게 하다.

활동난이도:

아이에게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 아이의 균형 능력을 발전시키도록 지도하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워밍업

선생님: "오늘 날씨가 참 좋아요! 원숭이 아기와 원숭이 엄마랑 같이 운동하세요. " 음악 "전진"

둘째, 유아가' 잔디' 교사 시범을 기어오르도록 지도하고 요구를 한다.

선생님: "저는 운동 후에 피곤하고 목이 마르다. 갈증을 해소할 큰 수박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이가 따야 하나요? 양: 네. ) 하지만 수박은 먼 곳에 심어져 있다. "풀" 을 오르고, "구멍" 을 뚫고, "외나무다리" 를 건너서 암원숭이가 어떻게 따는지 보세요. (요구 사항: 아이들이 손과 무릎으로 매트를 기어올라 누가 유연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지 알아보자)

셋째, 유아를 안내하여' 동굴' 교사의 시범을 뚫고 요구를 한다.

(요구 사항: 신체 운동 방향을 바꿀 때' 혈' 을 만지지 말고 몸을 옆으로 기울여 누가 가장 규범적이고 누가 가장 빨리 이길지 보세요.)

넷째, 유아를 안내하여' 다리' 교사의 시범을 보여 주고 요구를 한다.

선생님: "다리 밑에 물이 많이 있어요. 모든 사람은 천천히 걷고, 발가락을 곧게 펴고, 발꿈치와 팔을 곧게 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물에 빠지면 익사한다. "

(요구 사항: 팔을 똑바로 유지하고 균형 빔에 발을 대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아이를 조직하여 놀고, 아이의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휴식 활동

선생님: "애들이랑 원숭이 엄마랑 이렇게 오래 놀았더니 피곤해. 이제 좋은 목소리로 별을 불러 긴장을 풀자. "

교육 반영: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

1. 난이도가 다른 균형 빔을 연습함으로써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 아이의 균형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2.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운동의 중심은 새로운 동작을 연습하고 일정한 운동량과 운동량에 도달하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으로 가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아이들이 어려운 균형 빔을 연습하게 하기 위해서. 나는 먼저 아이들에게 서로 다른 난이도의 균형목을 자유롭게 연습하게 했다. 아이의 연습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다. 서로 소통하고, 연습하고, 도전하세요.

이렇게 나의 활동을 설계한 후, 나는 아이가 운동에서 쉽게 어려운 과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이에게 신체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게 하는 것도 아이의 1 위 원칙에 부합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토론하게 한다. 아이의 대답에서 시정과 안내를 하여 결국 모든 아이들이 고난도 평형나무를 오르는 방법과 기교를 찾을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아이의 체육 활동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일정한 단련을 받았다. 나는 또한 작은 게임을 디자인했다-작은 원숭이 복숭아. 스포츠 활동에서는 게임의 삽입이 매우 중요하여 아이들이 원하는 운동량을 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도 얻을 수 있다.

내가 활동할 때, 고리가 제대로 설계되지 않은 것도 몇 가지 작은 실수를 초래한 것을 발견했다.

1, 아이들은 자유롭게 연습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아이가 고난도 평형목을 연습하는 시간이 적기 때문에, 일부 능력이 약한 아이들은 아직 파악하지 못했다.

2. 게임 도중 장비가 너무 밀착되어 아이의 활동도가 부족해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다.

이번 공개 수업을 통해 좋은 체육 수업을 하려면 일정한 운동량을 달성해야 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게임에서 즐거움을 찾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의 독립 실천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선생님은 지도하고 경험을 요약할 수 있다. 다음 공개 수업에서, 나는 이 교훈을 배워서 성공을 쟁취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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