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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작이라고 할 수 있는 독립형 게임은 무엇인가요?

Borderlands 2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이 게임보다 더 적합한 게임은 없을 것입니다.

이야기는 On the에서 진행됩니다. 판도라라는 행성에서 귀중한 이리듐 광산을 두고 싸우기 위해 보물 사냥꾼으로 변신하여 히페리온의 핸섬 잭과 차례차례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에는 총잡이, 암살자, 마녀, 돌격병, 기계 흑마법사, 가면을 쓴 미치광이 등 6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각 직업에는 포인트를 추가하는 세 가지 방향이 있으며 게임 플레이는 끝이 없습니다. 또한 돌격소총, 로켓 발사기, 권총부터 산탄총, 기관단총, 저격총까지 다양한 무기가 있어 실력을 뽐내기에 충분합니다.

이 게임은 여러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라운드의 적들은 그에 따라 더욱 강해집니다. 물론, 적들이 떨어뜨리는 무기도 더욱 강력해집니다. 또한 게임에는 매우 흥미로운 메인 요소도 있습니다. 줄거리와 수백 개의 사이드 미션을 통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수백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국 코믹 스타일과 유머러스한 대사, 뛰어난 게임플레이까지 갖춘 명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The Witcher 3

이 게임이 얼마나 고전적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독립형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게임을 한 번쯤은 해봤을 것입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꽤 완벽하다고 할 수 있으니 더 이상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결국 DLC로도 올해 최고의 RPG를 획득할 수 있는 명작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의 그래픽은 흠잡을 데 없는 캐릭터 디테일과 환경 그림자 측면에서도 상당히 훌륭합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황혼의 일몰입니다.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게임 내 대화는 이미 대부분의 독립형 작품을 능가하는 더빙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핵심은 게임에 실시간 캐릭터 표현도 있고, 스탠드를 살펴보면 뗄 수 없는 궨트도 있다는 점입니다. - 혼자서도 명작, 위쳐3는 늘 무시하기 힘든 기념비적 존재였다고 할 수 있다.

Fallout 4

묵시록 장르의 독립형 걸작으로서 그 고전은 자명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Lollipop은 Fallout 3과 New Vegas 이후에야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리즈를 시작했고 현재 Fallout 4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쓰레기 줍기에 중독되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핵전쟁 이후의 세계는 황폐화되고, 주인공의 아들이 의문의 남자에게 납치되면서 플레이어는 아들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선다. 이 여정은 산을 오르고, 고난을 겪는다. 능선과 악마를 제압하는 악마는 마침내 생물학적 아들을 찾았습니다. 다음에 일어날 일이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것인지는 직접 경험하지 않겠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메인 라인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 맵을 탐색할 수 있으며, 또한 수많은 몬스터와 야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도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이는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전 게임과 달리 놀랍게도 건설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플레이어는 건설 모드에서 자신만의 기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롯이 전개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투 파트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개, 로봇, 아름다운 숙녀까지, 꽤 흥미롭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개부터 시작해서 모든 장비를 챙겨야 하는 걸작이고, 그럴 자격이 있는 거죠.

엘더스크롤 5

엘더스크롤 5에 대해 말하자면, 그 초고도의 자유도는 이미 세계에서 영원한 고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마음.

이것은 뿌리 보물을 잡는 것에 관한 마법의 걸작입니다. 여기서는 드래곤본에 대한 환상의 여행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먼저 땅을 깨뜨릴 만한 것이 너무 많지 않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Weeping Ghosts and Gods(특히 실험실)의 MOD는 게임 내에서 엄청난 수의 분기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가 매우 거대해서 누가 메인 라인인지 알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인종이나 직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방향이 다양하며, 부동산을 구매하거나 도둑질의 재미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유일한 결점은 임팩트가 만족스럽지 못하고 그래픽이 지금은 약간 구식처럼 보이지만 관심 있는 친구들은 재설정 버전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이 걸작은 놓칠 수 없습니다.

GTA5

이 시리즈의 최고 세대인 GTA5는 플레이어를 실제 도시만큼 가짜 도시인 로스 산토스로 데려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여기서 게임은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광활한 도시 풍경, 수많은 차량 유형,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보여줍니다.

독립 모드에서는 줄거리를 체험하고 세 가지 다른 인생 경험을 할 수 있고, 온라인 모드에서는 와일드 카를 타고 경찰차 추격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집이나 자동차, 비즈니스 자동차 경주를 하거나 단순히 종말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이 얼마나 고전적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이, 아마도 GTA6만이 그것을 능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2년 동안 휴면 상태였던 이 시리즈의 걸작으로서 오리진의 등장은 전작의 실패를 성공적으로 뒤집었다고 할 수 있다. 왕의 귀환을 준비했습니다.

이 게임의 지도는 전작과 동일하며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도 매우 넓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집트의 사막과 황사도 탐색할 수 있다. 배를 타고 그리스. 지중해 전역에서도 더욱 놀라운 점은 블랙 플래그와 같은 해전 시스템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박진감이 넘친다는 점이다.

대체로 이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업그레이드도 점점 RPG 지향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명작이라 불러야 마땅한 세대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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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지고 재미있는 Lollipop 게임을 소개합니다.

2003년 최고의 "Madden NFL 2004"

EA Sport가 제작한 이 스포츠 게임은 프로 축구의 거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으며 매우 현실적입니다!

2004 GTA SA

유명한 Rockstar 걸작이자 GTA3 GTA VC 이후 3D 그래픽을 사용한 세 번째 GTA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그래픽만큼은 좋지만, 게임성이나 자유도 등 다양한 디테일에서는 뒤떨어지지만, 아직은 3A급 명작 수준이다.

2005년 레지던트 이블 4

완전 3D 게임인 캡콤의 네 번째 걸작이 눈길을 끈다. 당시 이 그림은 그야말로 슈퍼 걸작이라 할 수 있다. >

2006 엘더스크롤 전멸

과거와 미래를 잇는 과분한 명작이지만, 올드플레이어들의 눈에는 3만큼 뛰어난 작품은 아니다. 5가 나온 뒤, 다시 5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차세대 엔진이 만들어낸 절묘한 그래픽은 사람들을 Lao Gun의 세계에 빠져들게 만들고 뛰어난 UI와 사운드트랙은 더욱 중독적입니다.

2007 BioSh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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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작! 이것은 정말 걸작입니다! 차세대 게임의 선구적인 작품으로, 시각적 성능이 놀랍습니다. 동시에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입니다.

아직 플레이하지 않으셨다면 꼭 플레이해보세요!

2008 GTA IV

GTA 4세대 Rstar가 가져온 또 하나의 걸작! 더 충격적인 자유도, 더 나은 그래픽, 더 섬세한 플롯, 모든 것이 더 완벽하다

2009 언차티드 2

이것은 완벽한 명작이자 PS A 플랫폼 독점 게임이기도 하다. PS 독점 시리즈 중 재미있고 신나는 시리즈

여러분 대부분이 PC 팬이시기 때문에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2010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

게임 화면만 보아도 여전히 Rstar가 가져온 무적의 걸작이다. 새로운 엔진의 사용으로 인해 Redemption은 GTA4보다 더 좋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에도 일부 가짜 3A 걸작보다 훨씬 뒤처져 있습니다.

게임 산업이 Wulin과 같다면 GTA는 Shaolin이고 그 사촌은 Wudang입니다.

2011 The Elder Scrolls 5

B컴퍼니의 5년 치밀한 걸작, 4개 크기의 초대형 맵, 여러 개의 대규모 메가시티, 서사적인 줄거리, 웅장한 세계관, 그리고 판타지 모험

이 모든 것이 Lao Gun 5를 게임 역사상 걸작으로 만들 운명입니다.

2012 The Walking Dead

Walking Dead 시리즈의 확장판으로, 종말 속의 인간관계, 마치 3차전을 보는 듯한 1시간짜리 영화

아직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지금까지도 이 게임은 아직도 가끔 생각난다. Lao Li와 Xiao Ke의 비극...

2013 GTAV

Rstar의 또 다른 완벽한 GTAV 시리즈

저는 GTA의 열렬한 팬입니다. GTAV 자랑하고 싶어

세계 최고의 GTAV, 우주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은 없습니다

당신이 나를 비난하면 나도 GTAV를 자랑할 것입니다

2014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라오건 게임과 매우 유사한 게임으로, 마법적인 스타일에 자유도가 높은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저는 중국어 없이는 행복하지 않다

2015 Witcher Hunt

동명의 소설에서 변경됨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자(물론 이 게임은 매우 아주아주좋아 내 마음속의 슈퍼 걸작 중 하나)

궨트 얘기만 해도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2016 오버워치

헤헤헤 잊어버리세요, 송하나를 위해서 나쁜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2017 젤다 와일더니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라오렌의 완벽한 명작 시리즈

게임이 마치 이름,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끝없는 황야, 끝없는 탐험, 끝없는 재미

황야에서 땅을 방황하는 것이 이 게임의 진정한 의미일지도 모릅니다

2018 빅 커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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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개인적으로 독립형 게임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독립형 게임은 패스트푸드 온라인 게임에 비해 더 깊은 테마 의미, 복잡한 게임 운영 및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나는 많은 고전 작품을 플레이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스스로를 숙련된 플레이어라고 생각해왔다. 그러나 지난 2년 동안 접한 독립형 게임을 통해 나는 여전히 우물 안의 개구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작품은 우리가 흔히 엘더스크롤 5라고 부르는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이다. 이 걸작은 제가 이전에 플레이했던 다른 어떤 게임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많은 요소를 담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우선, 그 장면은 매우 다양합니다. 성이든 마을이든 문이라면 확실히 열릴 수 있고 각 문 뒤에 있는 내용도 독특합니다. 이러한 절묘한 디자인은 게임 세계를 특히 화려하고 사실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다음 포인트는 라오군5는 고정된 메인 플롯을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게임 디자이너가 지정한 스토리 순서를 플레이어가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자유. 게임 스토리가 5개 부분으로 나누어진 경우, 첫 번째 부분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두 번째 부분을 직접 건너뛰고 스토리의 세 번째 부분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건너뛴 부분은 사라지지 않고 여전히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루트를 따르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없었던 이전 게임의 부끄러움에 비하면 라오군5의 유연성은 여실히 드러난다. 메인 스토리 외에도 플레이어는 선택적으로 많은 부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AI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NPC가 있으며 이러한 NPC의 수는 일반 AI의 수를 훨씬 초과합니다.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는 전투 부분이다. 일반적인 독립형 게임에서는 플롯 전개로 인해 전투도 발생하지만 두 당사자가 싸우는 경우는 고정 캐릭터인 경우가 많아 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Laogun 5에서는 특정 종류의 적과 싸우는 한, 그것이 다른 AI나 존재하는 NPC에게도 영향을 미치면 이러한 제3자가 반드시 개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우리는 게임 전투의 또 다른 특징, 즉 증오 메커니즘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적들이 그들을 다치게 하면 그들은 전투에서 당신의 조력자가 될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실수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면, 그 상대방이 당신과 가까운 관계에 있는 NPC라도 그들은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10분마다 파일을 저장하는 습관을 들일 수밖에 없었다.

마지막 포인트는 모두가 익히 알고 있을 명언, '무릎에 화살을 맞았다'는 명언이다. 이 문장은 Lao Gun 5에서 나온 것입니다. 게임 내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도시 국가 군인(일반 AI)에게 말을 걸면 상대방이 이 문장을 말하게 됩니다. 결국 게임의 규모가 너무 크면 일부 버그를 피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라오군5를 비판하기는커녕 이러한 버그를 '밈'으로 만들어 널리 퍼뜨렸습니다.

저자: Zhang Ergou

솔직히 오랫동안 게임을 해본 결과 제가 가장 존경하는 게임은 딱 두 개뿐입니다(개인적인 감상, 비판하지 마세요). B입니다. 다른 하나는 블리자드의 '엘더스크롤 5'이고, 다른 하나는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입니다. 전자는 게임 자체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수많은 특별 MOD를 추가했으며, 후자는 강력한 지도 편집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수많은 지도와 수많은 플레이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명작으로 꼽을 수 있는 게임을 하나만 꼽자면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이하 워3)이 아닐까 싶다. 그 이유도 아주 간단합니다. War3는 대부분의 RTS 게임과 다르며, 하나는 지도를 읽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도를 만드는 것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이 두 가지 기능으로 인해 영원히 지속됩니다. 특히 지도 제작을 위한 지도 편집기 기능을 사용하면 War3를 테트리스부터 다양한 RPG까지 거의 모든 게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war3에서는 자체 '온라인 게임'까지 개발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온라인 게임"을 ORPG라고 하는데 이는 war3 맵의 일종으로, 다음에 맵에 들어갈 때 코드, 플랫폼 파일 및 기타 방법을 통해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2, ARPG를 사용하여 BOSS를 물리칩니다. 주로 연삭 장비이며 이러한 맵에는 고유한 "크립톤 골드" 시스템도 있습니다(이런 종류의 크립톤 골드는 나쁘지 않습니다. 작성자의 유일한 수입은 후원 비용과 동일합니다).

또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아너 오브 킹스' 등 MOBA 게임의 '원조'이기도 하다. 이미 2003년에는 유명한 MOBA 게임인 DOTA가 탄생했다. 5V5, 삼자파병, 영웅전투 등 가장 초기의 방식을 사용했다고 볼 수 있다. 초기 DOTA는 단지 War3의 맵이었으나 장기적인 개발과 함께 DOTA는 점점 인기를 얻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독립된 게임이 되었습니다.

더 흥미롭고 재미있는 독립형 게임과 독립형 모바일 게임을 원하시면 "재미있는 잡다한 게임"에 주목해주세요

Xiaoxiao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직접 제공합니다 유용한 정보와 명작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명작 게임으로는 '디아블로', '젤다의 전설', '얼어붙은 왕좌', '보더랜드' 등이 있는데, 그 중 몇 가지를 간략하게 소개해보자.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은 2005년 PS3 에스코트 라인업으로 첫 번째 예고편을 출시했습니다. 2010년으로 연기됐지만 리뎀션(Redemption)은 확실히 지난 세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 역시 걸작이라고 생각한다.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친구들이 많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한 번 플레이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오랫동안 유명세를 떨쳤던 게임으로 할 말이 너무 많고, 할 말이 너무 적습니다. Zelda를 한 번도 플레이해본 적이 없다면 Erda에 가서 경험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확실히 칭찬이 가득할 것입니다!

Hyrule의 세계에서는 작은 목표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달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법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위로 뛰어올라 사과를 따고, 나무에 올라가 사과를 따고, 사과를 화살로 쏘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또는 직접 나무를 공격하여 사과를 땅에 떨어 뜨리는 등… 즉, 현실 세계에서 점차 발전하는 직관과 상식의 대부분이 게임 세계에서도 계속해서 유효할 수 있습니다. '야생의 숨결'에 등장하는 동물과 괴물들도 그들만의 행동 규칙을 지닌 자율적인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언차티드 4: 도둑의 최후

나는 이 게임을 언차티드 4의 5가지 측면인 리듬, 그래픽, 느낌, 전투, 상호작용에서 정말 좋아합니다. 현실적이며 게임 경험은 훌륭합니다. 걸작이 아닌 것은 유감입니다.

도둑의 최후는 높고 낮은 지형, 흐르는 물 등 외부의 자연 조건을 교묘하게 빌려 게임에 샌드박스를 적용하더라도 반복감이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후반부에는 계속해서 섬 주위를 도는 듯한 강한 느낌을 줍니다.) 촬영과 모험은 서로를 보완하며 운전, 어린 시절의 추억, QTE 플롯이 산재해 있어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피곤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The Witcher 3: Wild Hunt)

이 작품은 줄거리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걸작으로, 매우 강력한 줄거리와 거대한 분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본질은 여전히 ​​이전과 동일하다. 둘 사이의 선택과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에 따른 우울함은 소설에서 게임까지 한 번도 벗어나지 않은 위쳐의 핵심이다. 위쳐 시리즈는 이 루트를 버린 적이 없습니다. 소위 오픈 월드는 The Witcher의 핵심 경험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콘텐츠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반면, The Witcher의 핵심 경험에 대한 느낌이 전혀 없다면 오픈 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Witcher의 세계는 당신에게 유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Xiaoxiao Yuxiang입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주목해주세요! ! !

명작에 대한 생각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믿기 때문에 지난 몇 년간 TGA 최고의 작품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2003년 최고의 작품 "Madden NFL 2004" "

EA Sport에서 제작한 스포츠 게임은 프로 축구의 거의 모든 측면을 다루며 매우 현실적입니다!

2004 GTA SA

잘 알려진 Rockstar 걸작이자 GTA3 GTA VC 이후 3D 그래픽을 사용한 세 번째 GTA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그래픽에 관해서도 지금은 게임성이나 자유도 등 다양한 디테일이 뒤떨어져 있지만, 아직은 3A급 명작 수준이다.

2005년 레지던트 이블 4

완전 3D 게임인 캡콤의 네 번째 걸작이 눈길을 끈다. 당시 이 그림은 그야말로 슈퍼 걸작이라 할 수 있다. >

2006 엘더스크롤 전멸

과거와 미래를 잇는 과분한 명작이지만, 올드플레이어들의 눈에는 3만큼 뛰어난 작품은 아니다. 5가 나온 뒤, 다시 5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차세대 엔진이 만들어낸 절묘한 그래픽은 사람들을 Lao Gun의 세계에 빠져들게 만들고 뛰어난 UI와 사운드트랙은 더욱 중독적입니다.

2007 BioSh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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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작! 이것은 정말 걸작입니다! 차세대 게임의 선구적인 작품으로 시각적 성능이 놀랍습니다. 동시에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입니다.

아직 플레이하지 않으셨다면 꼭 플레이해보세요!

2008 GTA IV

GTA 4세대 Rstar가 가져온 또 하나의 걸작! 더 충격적인 자유도, 더 나은 그래픽, 더 섬세한 플롯, 모든 것이 더 완벽하다

2009 언차티드 2

완벽한 명작이자 PS 게임이다 플랫폼 독점 게임, 이것도 역시 PS 독점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시리즈입니다.

여러분 대부분이 PC 팬이기 때문에 별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2010 Red Dead Redemption

게임 그래픽만 보아도 여전히 Rstar가 가져온 무적의 걸작입니다. Redemption은 새로운 엔진을 사용하며 GTA4보다 그래픽이 더 좋고 좋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부 가짜 3A 걸작에 비해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게임 산업이 무술과 같다면 GTA는 소림이고 그 사촌은 Wudang입니다.

2011 The Elder Scrolls 5

B사의 5년 치밀한 대작, 4배 크기의 초대형 맵, 여러 개의 대규모 메가시티, 서사적인 줄거리, 장대한 세계관, 그리고 판타지 모험

이 모든 것이 Lao Gun 5를 게임 역사상 걸작으로 만들 운명입니다.

2012 The Walking Dead

Walking Dead 시리즈의 확장판으로 이야기를 전합니다. 종말 속의 인간관계에 대한 이야기, 마치 3차전을 보는 듯한 1시간짜리 영화

아직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 게임은 지금도 가끔 감동적이다. Lao Li와 Xiao Ke의 비극을 생각해 보세요...

2013 GTAV

Rstar의 또 다른 완벽한 GTAV 시리즈

저는 GTA의 열렬한 팬입니다. , 저는 GTAV를 좋아합니다.

GTAV는 세계 최고입니다. 우주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은 없습니다.

당신은 나를 비판하고 나는 자랑 할 것입니다 GTAV

2014 Dragon Age Inquisition

마법 스타일의 자유도가 높은 샌드박스 게임인 Lao Gun Game과 매우 유사한 게임

I' 중국어 없이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2015 Witcher Hunt

동명의 소설에서 변경됨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물론 이 게임은 매우 , 아주 아주 좋아, 내 마음 속 슈퍼 걸작 중 하나)

궨트 얘기만 해도 셀 수 없이 많은 사람이 끌렸어

2016 오버워치

헤헤헤 잊어버리세요 , 송하나를 위해 나쁜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2017 젤다 와일더니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라오렌의 완벽한 명작 시리즈

게임이 마치 이름,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Breath of the Wild), 끝없는 황야, 끝없는 탐험, 끝없는 재미

황야에서 땅을 방황하는 것, 이것이 이 게임의 진정한 의미일지도 모른다

2018 Big Cousin 2

아직 올해의 최고작이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사촌2임에 틀림없다고 합니다

누가 감히 사촌과 함께 돈을 벌겠습니까?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은 몇년이 지난 지금도 플레이어들이 기억하고 언급해야 할 게임인데 곰곰이 생각해보고 추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게임.

N64에 있는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입니다. 이 게임은 콘텐츠가 매우 풍부하고, 화면이 완전 3D이고, 게임이 수십 시간 동안 지속되며,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25.8m, Lao Ren의 카세트 압축 기술 덕분입니다.

최근 젤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Zelda Breath of the Wild)가 인기를 끌면서 일부 오래된 젤다 게임도 다시 인기를 끌었습니다. 젤다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FC 버전을 제외하고는 명작입니다. 게임 스타일은 많이 비슷하지만 플레이할 때마다 느낌이 다르다. 당시 이 게임은 만점을 받았고, 당시 PS 게임은 최고였다. 모자이크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이다. 얼굴도 보이지 않습니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플레이하는 느낌이 명작의 매력입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중간 정도입니다. 컨트롤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물의 왕국에 이르렀는데, 왕께서 공주를 찾아달라고 하셨습니다.

엘프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팁을 줄 것입니다. 묘지가 있는 도시, 닭을 잡는 도시 등 게임 내에는 다양한 수집 요소가 있습니다. 아, 게임 맵이 너무 넓고 개방적이어서 실행하기가 매우 피곤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게임은 프레임이 30개밖에 안 되기 때문에 플레이가 조금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일을 지연시키지 않고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된 지 거의 20년이 지났는데, 게임성은 여전히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위 모바일 게임의 수많은 명작들보다 훨씬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훌륭한 작품이 많네요. 사람마다 게임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고 명작에 대한 생각도 다르다고 생각해요.

예: "The Witcher 3: Fury"

예: "Halo Wars"

예: "Assassin's Creed"

예를 들어, "GTA5"

또는..."슈퍼 마리오"

나는 이 모든 게임을 해봤고, 신은 내가 어디서 그렇게 많은 게임을 할 시간을 얻었는지 아십니다. ..

훌륭한 독립형 게임이 너무 많고, 그 게임에는 게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하이라이트가 너무 많습니다.

(유비소프트의 벌레와 감자도 하이라이트로 간주되나요? 유비소프트: 또 저를 놀리시네요!!)

독립 게이머로서 위안삼촌의 마음은 자연스럽습니다. 걸작을 위한 공간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그 곳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The Elder Scrolls 5 Skyrim"

이 게임으로 인해 Yuan 삼촌은 모드의 마법을 알고 게임이 관광에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 그리고 '무릎에 화살이 맞았다'는 것은 늙음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이 게임이 왜 매력적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흥미진진한 줄거리

드래곤본으로서 단두대에 보내졌으나 죽지 않은 이후로 천박한 삶을 시작하여 평민에서 한발 더 나아가 힘의 정점, 그리고 용을 죽이고 신이 되는 능력! 이 서사시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영웅적인 꿈이 아닐까요?

2. 복잡한 사회적 배경

자칭 귀족 조직이든, 어둠 속에 숨어 있는 집단이든, 모든 집단은 살과 피를 가진 것처럼 보인다. 비열한 생존 방법, 또는 자신의 신념을 위해 열심히 싸우십시오. 물론 그들 중에는 순수한 선한 사람도 없고 순수한 나쁜 사람도 없습니다. 물론, 아내를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고 단지 안정을 위해 꿈을 버리는 것을 이야기하는 꼬마 경비원도 만날 것입니다.

3. 다양한 모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의 생명력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예 소녀...기침), 수년이 지난 후에도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지루함을 느낍니다. 새로운 캠페인, 새로운 생물, 새로운 퀘스트, 새로운 마을. 하드웨어만 좋다면 다양한 고화질 텍스처팩으로 여행의 여운을 남길 수 있고, 스크린샷도 고화질 배경화면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약한 말씀 하나 드리고 싶은데, 엘더스크롤 6가 또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몇년동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명작은 수년 동안 삭제하지 않고 하드 드라이브에 누워 있던 게임뿐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걸작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2. 무적의 영웅 3

3. 레전드 오브 타이게 5

4. 로맨스의 삼국지 10 (이 세대는 자유도가 높다)

5. 마운트 앤 블레이드

6. 문명 시리즈

7. 레이드 1과 2

8. 디아블로

9. 엘더스크롤 5

10. CS1.5

순위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Aiwan 형제를 팔로우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고전 게임만 합니다!

사실 라오군5라고 하고 싶었는데 마스터님 답변에 언급된 걸 보니까 또 하나의 독립 명작을 소개해드릴게요! '삼국지11'이 화려하게 제작됐다!

화면에서 삼국지 11은 삼국지 시리즈 최초로 풀 3D 잉크 렌더링 스타일을 채택하고 사계절 변화하는 날씨 시스템을 결합하여 삼국지의 베테랑 플레이어 중 많은 이들이 밝고 여유로운 느낌을 받습니다. 사운드트랙도 차분하고 간결하여 줄거리나 사건의 변화에 ​​잘 어울리고 매우 편안하고 몰입감 있게 들립니다.

풀 3D 게임 맵은 삼국시대의 강, 산, 강, 도시, 연못의 지형, 특히 호로관, 익주서로 등의 위치 설정을 정확하게 복원하여 사람은 문을 통과하고 만 사람은 문을 열 수 없느니라. 군량품 수송도 무시할 수 없는 연결고리가 됐다. 운남과 쓰촨성에서 병력을 투입하려면 막대한 양의 식량과 급여가 필요하고, 이는 도전과 변수로 가득하다.

전투 시스템에서 무기는 검병, 기병, 창병, 미늘창, 궁수 다섯 가지로 분류되어 서로를 견제한다. 플레이어는 특정 상황에 따라 무기를 생산하고 군단을 구성해야 합니다. 각 군 사령관은 자신만의 특별한 기술을 갖고 있으며, 혼돈, 내란, 후퇴 등의 전략은 지능은 높으나 무술이 낮은 상담사에게 활용될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합니다. 투석기, 목수 등 군사시설을 활용하면 전투가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내정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땅에 생산 시설을 건설해야 하며 제한된 그리드로 인해 플레이어는 선택을 해야 합니다. 다양한 군사 시설도 방어를 더 쉽게 만듭니다.

향상된 버전에는 적벽, 이릉, 관두 및 기타 전투와 같은 삼국지의 유명한 전투를 다시 이야기하는 새로운 패권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적적인 효과를 찾아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지혜를 사용하여 역사의 장엄함을 재현해보세요!

한마디로 10년 넘게 플레이한 게임이다. 이후 12.13은 늘 11의 사려 깊고 전략적인 느낌과는 거리가 먼 실시간 전략형 느낌에 가까웠다. 아직 플레이해보지 않으셨다면, 오리지널 버전을 먼저 플레이해 보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개인적으로 강화 버전의 업그레이드된 시설로 인해 게임 속도가 다소 느려지고, 수백만 명이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군대가 후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이 지루한 시간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