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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환적인 개점 지식

개점 신청 < P > 개점 준비자는 장안시에서 상회 책임자 (326,18) 를 찾아 대화를 통해 점포 등록을 신청하고 신청자 등급 ≥3 이 필요하며 개점 자금을 지불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점포의 유형과 점포명을 직접 개설할 수 있으며, 게임 ID 당 최대 두 개의 상점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습니다. 상점 관리 < P > 가 상점을 성공적으로 개설하면 플레이어는 가게 주인이 되어 자금 투입, 자금 인출, 유형 변경, 취지 등 일상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 P > 가게 주인은 언제든지 상점이 문을 열거나 영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상점 개설 기간 동안 일상적인 유지 보수 비용과 운영비를 지불해야 하는데, 여기서 운영비는 상점 영업 상태에서만 계산됩니다. < P > 가게 주인은 2 만 2 천 원을 들여 상점 유형을 변경할 수 있다. < P > 가게 주인은 은화 1 만 냥을 들여 가게 이름을 바꿀 수 있으며, 변경 후 창업 날짜가 현재 날짜가 된다. 개점 영업 < P > 주인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고 가격을 정해 카운터에 넣으면 상점의 영업시간을 정할 수 있다. 상점 관리 화면에서' 오픈 영업' 을 클릭하면 상점이 영업상태로 설정되고, 영업후 다른 게이머들은 상점에 진열된 물건이나 소환수를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영업기간 동안 상점은 일정한 영업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가게 주인은 언제든지 영업중인 점포를 일시적으로 폐쇄할 수 있으며, 상점은 영업정지 기간 동안 영업비를 내지 않아도 된다. < P > 가게 주인은 상점 관리 화면에서 최근 5 일 동안의 영업상황 (예: 판매된 상품의 수, 거래금액, 날짜 등) 을 조회할 수 있다.

참고 사항: 각 상점은 일일 운영자금 최대 5W 를 수용할 수 있으며, 초과 부분은 당일 제때에 꺼내지 않으면 당일 24 시 유지 보수 후 시스템에서 공제됩니다. 판매점 < P > 가게 주인이 계속 경영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자신의 점포를 판매할 수 있다. 스토어 관리 인터페이스에서 "판매 신청" 을 선택하고 나타나는 지시에 따라 판매 등록을 완료합니다. 등록된 상점은 다른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 P > 상점이 판매된 후 상점 자체는 모든 상품 및 매장에 남아 있는 각종 자금과 함께 판매한다. < P > 주인이 점포 등록을 확인하면 상점은 영업정지 상태로 영업료를 내지 않아도 되지만 기본 유지비는 여전하다. < P > 점포가 매각된 후 가게 주인은 언제든지 매각등록을 취소할 수 있고, 매각등록을 취소하면 상점이 정상적인 경영상태로 돌아간다. < P > 가게가 잘 팔리면 얻은 돈은 가게 주인의 은행 계좌에 입금된다. 예금은 가게 주인이 온라인일 때 발급되며, 가게 주인이 온라인이 아닌 경우, 관련 자금은 시스템이 대신 한 달 동안 보관하고, 1 월 이후 가게 주인이 항상 온라인이 아닌 경우, 그 금액은 시스템에 의해 회수된다.

상점의 판매가격은 상점의 일상적인 운영자금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새로 개업한 상점은 14 일 이내에 판매할 수 없습니다. 파산도산 < P > 상점은 경영이 부실해 정상적인 유지비와 운영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경우 파산 보호 기간에 들어간다. 파산 보호 기간 동안 플레이어의 상점이 동결되어 어떠한 조작도 할 수 없었다. 파산 보호 기간은 14 일이며 파산 보호 기간 동안 15W* 가 보호 기간 일수 * 현재 상업지수 * 점포 수의 은냥만 지불하면 상점을 파산 보호 기간에서 탈퇴할 수 있다. 파산 보호 기간이 지나면 상점은 강제로 파산하게 된다. 파산도산, 가게 안의 물품과 소환수도 되찾을 수 없다 ~ 명점 소장 < P > 플레이어는 매장을 찾아볼 때 자주 찾는 가게를 명점폴더에 추가할 수 있다. 이후 명점폴더에 소장된 가게가 맨 앞에 우선하고, 점명 색이 빨간색으로 바뀌어 1 인당 최대 5 개 매장을 동시에 소장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도 이에 따라' 명점 순위' 가 설치됐다. 상점의 수집량을 기준으로 매장이 많을수록' 명점 순위' 에서의 순위도 높아진다. < P > 자동인수 < P > 는 플레이어 간 거래를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상회에는 상품 인수 기능 (짐승가게만 해당) 도 갖추고 있다. 가게 주인은 자신이 인수한 소환수의 종류, 수량, 가격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후 가게 주인이 온라인이든 아니든 다른 게이머들은 요구에 맞는 소환수를 가게 주인에게 팔 수 있다. < P > 가게 주인은 최대 8 개의 인수 정보를 동시에 채울 수 있으며, 인수 단가는 1 2 ~ 1 만 2 천 원 이내여야 한다. < P > 주인이 기입한 인수수량은 상점의 빈 자리를 차지하며, 인수소환수의 수가 상점의 빈자리보다 클 경우 인수할 수 없습니다. < P > 어떤 플레이어가 가게 주인의 인수 요구에 따라 소환수를 가게에 팔면 상점은 가게 주인이 설정한 가격에 따라 일상적인 운영자금에서 해당 돈을 자동으로 공제해 판매자에게 지급한다. 상회 거래상회 시스템은 고거래량 점포에 일정한 거래세를 징수할 것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이 새로운 조세 메커니즘은 기존 세금을 보존하면서 추가로 늘어난다. 2. 소환수점과 물품점의 징수 방식이 다르다. 3. 각 플레이어의 소득에 따라 납부해야 할 세금을 계산합니다. 예: 어떤 플레이어가 소환수점 2 개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그 수입을 계산할 때 2 개의 점포를 따로 계산하지 않고, 이 플레이어 2 개 점포의 소득 합계를 총 소득으로 계산한다. 다음은 각종 수입의 세수 비율이다. 소환수점 순이익세율 5W-18w8%18w-1%4. 우리가 거래세를 징수하는 수단은 환급제를 채택한다. 즉, 우리는 가게 주인당 거래의 1% 를 고정세로 징수하고, 매일 저녁 상회가 결산할 때 이 가게 주인이 납부해야 할 거래세를 결산한다. 그런 다음 해당 가게 주인의 가게에 (고정세-거래세) 를 반환합니다. 5. 올라온 거래세 처리 방법: 매일 밤 상회가 결제를 할 때, 우리는 청구된 거래세 총액의 5% 를 자격을 갖춘 가게 주인에게 돌려주고, 이 가게 주인은 이 5% 거래세를 똑같이 나눈다. 이 부분 반환 돈은 각 가게 주인의 운영자금에 직접 넣는다. 나머지 거래세 5% 는 추첨으로 돌려드립니다. 우리는 5 명의 행운의 가게 주인을 뽑을 것이다. 이 5 명의 행운의 가게 주인은 이 부분의 돈을 똑같이 나눌 것이다. 이 부분의 돈은 행운의 가게 주인의 은행에 넣어질 것이다. (위탁 판매점 카드와 같은 방식)

6, 애완동물점 단일 거래액 > >5w 및 물품점 단일 거래액 > >5w 의 거래는 거래세 수입 통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참고 사항:

이날 매출과 개점 시간이 부족한 이날 개복 시간의 5% 가 세금 반환 및 추첨에 참여하지 않았다. 매출액이 상위 5% 에 달하는 상점에서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상회 세제 감면 조치: < P > 상회 책임자가 일련의 세액감면 조치를 내놓았다. 가게 주인이 자기 상점의 영업소득의 일정 비율을 가게 주인의 예비금으로 자동 전환한다면, 가게가 열릴 때 일정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P > 세액공제 설명:

1, 가게 주인은 적절한 소득이체준비금 비율을 설정합니다.

2, 상점의 당일 영업액은 반드시 백만 원을 초과해야 한다.

3, 1, 2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상점에서만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 세액공제 신청은 당일 상점 유지보수시 정식으로 발효되며, 감면액은 당일 상점 유지보수시 결제됩니다.

5, 상점에 세액공제가 설정되면 상점의 각 수입에 해당하는 비율이 미리 공제됩니다. 상점이 유지보수할 때 이 상점이 세금 감면 조건을 충족하는지, 충족될 경우 가게 주인은 해당 예비비를 받고 상점은 해당 비율의 세액공제를 받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으면 잠시 공제된 자금이 상점으로 반환되고 상점은 세액공제를 받지 않습니다.

6, 세액공제에는 고거래량 점포에 부과되는 거래세 감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세액감면 비율:

소환수점: 영업액 양도준비금 비율 세액감면 비율 3%2%5%5%1%1%

물품점:

영업액 양도준비금 비율 세액감면 비율 2% 3 새로 오픈 한 서버는 새로운 순위 시스템을 직접 활성화합니다. 새 순위 시스템이 출시되었을 때 이미 개설된 서버에서는 새 순위 시스템과 기존 순위 시스템 인터페이스가 3 개월 동안 공존하며 3 개월 후에 새로운 순위 시스템과 새 인터페이스를 일관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위 규칙:

1, 번호가 있는 상점은 번호가 없는 상점 앞에

2, 번호가 있는 상점은

1) 크기가 크고 크기가 작은 뒤;

2) 시간당 기초영업비가 높은 앞, 시간당 기초영업비가 낮은 뒤

3) 상점 번호가 작은 앞, 큰 뒤;

3, 번호가 없는 상점은

1) 규모가 큰 것은 앞에, 작은 것은 뒤에 정렬한다.

2) 개점 날짜가 이르기 전, 늦은 뒤;

3) 개점 날짜가 같고 점명별로 정렬됩니다. 신규 순위를 사용한 상회 인터페이스의 예: < P > 상점 A 번호는 1, 기본 영업비는 18, 규모는 1 개 점포 < P > 상점 B 번호는 2, 기본 영업비는 19, 규모는 1 개 매장입니다. < P > 상점 C 번호는 3, 기본 영업비용은 2, 규모는 9 개 점포입니다. < P > 상점 D 에는 번호가 없고 기본 영업비는 18 개, 규모는 1 개 매장입니다.

최종 상점 순위는 B-A-C-D 입니다.

번호 획득:

1, 시간: 새 서버는 개복 5 일째 되는 날 2: -22: 에 첫 번째 번호 경매를 열고, 앞으로 매일 2: -22: 에 일정한 수의 번호를 열어 경매를 진행한다. 다른 서버는 이 조정 발표 후 매일 2: -22: 에 일정한 수의 번호를 개발해 경매를 진행한다. 유포된 번호는 자동으로 폐호창고에 넣어지고, 폐호고의 번호는 언제든지 경매할 수 있다.

2, 경매 방식: < P > 가게 주인은 스스로 입찰하거나 자동경매를 위해 일정 자금을 시스템에 넘겨줄 수 있다. 한 번호에 이미 가게 주인이 입찰하고 3 분 내에 새로운 경매가 발생하지 않고 입찰 종료 시간이 되지 않은 경우 이 번호는 최고 입찰가의 가게 주인에게 배정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상공회의소장은 폐호라이브러리 < P > 경매번호 자동경매가격 1 자동경매가격 2

기본영업비용 설명: < P > 기존 설정에서는 영업시 점포당 2× 상업지수를 매 시간마다 추가한다. 현재 < P > 를 조정하면 각 점포의 기본 영업비 × 상업지수가 시간당 가산됩니다. 이 중 기본 영업비 최소값은

18 이고 최대값은 1 입니다. 가게 주인은 상점의 기본 영업비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으며, 매일 상회 < P > 유지보수가 완료된 후 효력이 발생한다.

기본비 조정

기타 설명:

1, 매장을 판매할 때 상점 번호가 상점과 함께 판매된다. 상점이 도산하면 상점 번호가 < P > 부터 폐호 라이브러리로 이동 석방됩니다.

2, 합복이 완료되면 모든 상점의 번호가 비워지고, 해당 번호에 해당하는 경매금이 가게 주인에게 반환되며, 가게 주인은 자신의 상점에 번호를 다시 경매해야 한다.

3, 새 순위는 기존 명점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신구 인터페이스는 플레이어가 이미 가지고 있는 명점을 * * * 와 함께 보여줍니다.

4, 한 상점에 번호가 하나 있다. 플레이어의 상점에 이미 번호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번호를 다시 입찰하면 새 번호가 자동으로 이전 번호를 대체하고 이전 번호는 자동으로 폐기 라이브러리에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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