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반명제적 작문인 중국어 작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목: ------, 하지 마세요 ------ 긴급 요청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반명제적 작문인 중국어 작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목: ------, 하지 마세요 ------ 긴급 요청

중국아, 너를 위해 울게 만들지 마라!

올해 중국은 항일전쟁 및 세계 반파시스트 전쟁 승전 60주년을 기념해 많은 글을 발표했는데, 그 중에는 일본의 중국 침략 범죄를 폭로하는 글도 있었다. 일부는 일본의 범죄 부인을 비난하고 일부는 일본이 침략을 미화한다고 화가 나서 비난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 모든 기사를 읽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기사들은 너무 부정적이고, 너무 암울하고, 너무 비극적이기 때문입니다. , 슬프고 상처를 입힌다. 요컨대, 그들은 중국 국민들에게 이런 종류의 정신적 고문 외에는 다른 이익을 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사는 보수적이고 철회되며 회수만 가능합니다. 사람들을 격려하고 격려하고 희망을 주고 미래를 가리킬 것이기 때문에 복수를 옹호하는 기사를 보기를 바랐지만 나의 희망은 물거품이 되었고 결국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무서운 점은 중국이 매년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 자국민에게 비극적인 역사를 반복해서 전하며 오랫동안 중국인의 영혼을 폭격한다는 점이다. 그들은 죽은 영혼이 됩니다. 왜냐하면 비극적인 역사를 너무 많이 보면 누구나 점차 무감각해지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이미 이에 대한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영화나 책에서 그 비극적인 역사를 보면 99%의 사람들은 복수에 대한 강한 생각을 갖게 되겠지만, 자라면서 이 생각은 점차 사라지고 결국에는 완강한 반어벤저가 되기까지 합니다. 이 얼마나 가슴 아픈 일입니까!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은 애국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지만 그 애국 교육은 단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구타당하는지, 당신의 동포 여성이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황폐화되는지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구 이화원의 불타오르다', '아편전쟁', '난징대학살' 등 보는 것만으로도 참을 수 없는 작품이다. 이런 영화를 볼 때면 모든 중국 관객 옆에는 '우애와 관용' 중국인이 서 있다. 일단 중국 관객이 복수의 불꽃을 태우면, 이 '우애와 관용' 중국인은 서둘러 이를 언급할 것이다. 찬물로 마음의 불을 끄고 "우리는 복수할 수 없다. 왜냐하면"이라는 몇 마디를 가르쳐 주었다. 그래서 중국 관객들은 한동안 복수의 불꽃을 느끼지 못하고 이 애국영화를 계속해서 관람했고, 이후에도 복수의 불꽃이 타올랐고, 이 "사랑스럽고 관용적인" 중국인은 그의 불꽃을 끄기 위해 서둘러 찬물 한 통을 가져왔고 그 순환은 계속되었습니다. 여기서 중국은 가장 잔혹한 수법을 써서 중국인의 본성을 최대한으로 자극하여 중국인들의 마음속의 복수의 불꽃을 맹렬하게 타오르게 하여 전 인류를 멸절시킬 정도이다. 이러한 본능을 억누르는 것은 중국인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정당한 생각이 가장 죄악적이고 야만적이며 완전히 배격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마음 속 깊이 느끼게 합니다. 끊임없이 양극단을 오가는 상황 속에서 중국인들의 마음은 완전히 왜곡됐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일어났습니다.

중국인들의 눈에 복수는 반동적인 개념이다. 만약 이 글이 공개된다면 중국인 중 99%가 이 글을 읽고 "이 글은 반동적인 글이다!"라고 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감히 민족보복에 대한 충성을 걸겠습니다. 오늘날 중국인들이 얼마나 무지한지 알 수 있습니다.

중국은 당승 같은 나라인데, 당승의 성격은 중화민족의 성격이다. 당승은 이렇게 무식하고 무식하고 겁이 많고 무능하고 떨고 겁에 질리고 쓸모가 없어 자신이 살인자라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용서하고 싶어한다. 손오공은 악을 제거하고 벌하고 싶었지만, 악을 물리치고 싶고, 심지어는 가혹한 저주까지 외쳤다. 그의 마음에는 '살인 없음'만이 있었고, 다른 것을 보지 않고도 렌이 좋은 일을 한다고 말할 줄만 알았습니다.

Tang Seng은 이렇게 했지만 여전히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부처가 되었지만 중국은 부처가 될 수 없었습니다.

우리 민족성을 한탄하는 사람들! 조국의 미래와 운명을 걱정하고 우울한 사람들을 만나러 조국 각지로 떠나보자! ?시골에서는 크고 작은 당승을 보고, 학교에서는 크고 작은 당승을 봅니다. 크고 작은 당생(唐兵), 조국 어디에서나 크고 작은 당생(唐兵)을 봅니다.

중국 민족은 자국민에게는 백배 잔인하지만 남에게는 백배 친절합니다. 중국인은 동포에 대해서는 무관심하고 혐오스럽고 잔인하지만, 외국인에 대해서는 열정적이고 호의적이며 공경합니다. 항일전쟁 당시 중국인들은 일본인 포로들을 매우 우대하고 주인처럼 지원했으며, 차라리 덜 먹고 덜 먹도록 했으나 일본 포로들은 더 많이 먹고 더 잘 먹게 하려고 했습니다. 군대가 후퇴하고, 중국인들이 남겨둔 아이들은 한자 그대로 "아이들은 순진하다"고 세심하게 키워진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인간성을 완전히 왜곡합니다. 늑대가 우리 아이들을 죽일 때, 새끼 늑대가 아직 젖을 먹고 있는 동안에는 죽일 수도 없고, 심지어 키워야 합니다. --이것이 중국의 시각이다. 중국인들은 정말로 "무죄"라는 단어를 너무 높이 평가한 것일까요? 설마. 중국인민은 문화대혁명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소위 혁명 기간 동안 중국인은 소위 "부유한 지주, 반역자, 나쁜 우익"의 자녀들에게 얼마나 잔인하고 무자비했습니까! 그들은 부모와의 '경계를 분명히 해야' 하고, 학교에서 쫓겨나고, 정치적 권력을 박탈당하고, 투옥되고, 구타당하고, 온갖 비인간적인 대우를 받아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영웅이고 내 아들은 영웅이고 나는 반동이고 내 아들은 개자식이다"라는 중국 속담에 따르면, 당신이 집을 미워하는 만큼 사랑한다면 당신의 집을 미워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만큼. 사실 중국의 전통은 부모의 죄에 대한 책임은 자식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부모가 좋지 않으면 자식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견해는 동포를 대할 때만 적합하고, 외국인을 대할 때에는 전혀 그렇지 않다. 중국인들은 당연히 아무 생각 없이 자기 나라의 '악한 민족'의 후손들을 무자비하게 박해할 것이지만, 외국인들에게는 1만 가지 이유를 대도 결코 그들의 후손들을 처벌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일본인의 후손은 무죄이니 복수할 수 없다'는 오류.

항미원조전쟁, 베트남 자위전쟁 당시 중국은 미국과 베트남 포로들을 세심하게 돌보고 교육과 음식, 의복을 제공하고 임금을 지급했다. , 그리고 그들은 춤추고 놀 수 있도록 오락 장소를 이용합니다. 이에 반미원조전쟁 당시 미국에 포로로 잡힌 중국군은 감옥에서 용맹하게 활약했지만, 귀국 후 어려움과 차별에 직면하고 무자비한 정치적 박해를 당했다. 민간인에 의해서도요. 10년의 혼란 속에서 소위 '우사신'이라 불리는 수많은 사람들이 잔혹하게 박해를 받았고, 일부는 고문을 당하고 일부는 강제로 자살했습니다.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은 반드시 '4인조'나 그 구성원이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더욱 무서운 것은 친척들이 서로를 죽이고, 야심도 없고 편협함도 없이 충성스럽고 담대하게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문화대혁명 기간 동포들을 고문하기 위해 온갖 종류의 고문을 가했지만, 그 모든 고문은 일본인들에게 가해진 적이 없었고, 심지어 많은 범죄를 저지른 일본인들에게도 가해지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중국이 자국민에게 잔인하고 타인에게 친절하며 자기 학대를 저질렀음을 보여줍니다. 중국은 범죄를 저지른 외국인을 좋은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수많은 인력과 물적 자원을 투입할 것이며, 마음씨 좋은 중국인을 '악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수많은 인력과 물적 자원을 투입할 것이다.

중국인들은 배고픈 동포에게 밥 한 그릇을 던져주기보다는 배불리 먹고 취한 외국인들을 위해 별미를 만들어 주기 위해 자신의 살을 잘라버릴 것이다. 중국인 남자가 고환을 자르면 침 흘리는 바보처럼 그냥 웃어주지만, 중국인이 노려보면 반드시 눈알이 뽑힌다.

어쩌면 이러한 현상을 다른 이유로 설명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들이 언급한 모든 이유는 단지 증상일 뿐, 문제의 본질과 핵심을 건드리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문화대혁명이 일어난 근본 원인은 중국 민족이 심히 마조히즘적이었다는 것, 즉 중국인들이 동포를 사랑하지 않고 그들의 생명과 권리를 소중히 여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묻겠습니다. 만약 우리가 그런 중화민족의 성격을 갖고 있지 않다면 어떻게 우리가 이렇게 거대하고 오래 지속되는 '문화대혁명'을 일으킬 수 있겠습니까? 소수의 야심찬 정치인만으로는 이런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문화대혁명'은 중화민족에게 재앙일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에게 치욕이기도 하다. 그 굴욕과 재난 속에서 중국 인민의 인간성의 모든 나쁜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현명한 중국인들은 중국이 뒤쳐지는 이유 중 하나가 중국이 너무 많은 '내부 마찰'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참신하고 통찰력 있는 견해입니다. 중국인의 마조히즘적 사고방식은 중국 내에서 끝없는 내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중국인은 자국 동포에게 잔인하고 무자비하며 모든 이익을 위해 싸우며 결코 용인하거나 굴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국인은 외국인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관대하고 관대합니다.

중국인들이 왜 때로는 선하고 때로는 악한지 몰랐는데, 그게 굉장히 모순적으로 보였는데 나중에 보니 중국인들이 외국인에게는 친절하고 동포에게는 악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외국인들은 겉으로는 매우 인도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자기 민족에게는 인도적이며,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는 짐승같습니다.

중국은 백년 동안 왕따와 황폐화를 겪었는데, 이에 대한 중국인들의 반응을 살펴 보겠습니다!

어떤 중국인은 중국이 발전하려면 300년 동안 식민지여야 한다고 말했다.

어느 날 여러 중국 젊은이들이 <난징대학살>을 보다가 “왜 ‘미씨미시’ 여성 신이 더 나오지 않느냐”고 중얼거렸다.

어느 해, 누군가가 "난징 대학살"을 "난징 1937"로 이름을 바꾸자고 주장했습니다.

일부 중국인들은 중국이 종종 일본군 몇 명을 죽였는데 보복으로 우리 마을 전체를 죽였다고 말했습니다.

어딘가 이런 사진관이 있는데, 일본의 구식 군복과 군도가 갖춰져 있고, 사진을 찍으러 가는 사람들은 일본 장교 복장을 하고 사진을 찍는다.

어디선가 '영광의 정원'이라는 정원이 나타났다.

수년 전 중학교 때 선생님이 우리에게 "사실 우리가 남을 침략해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라고 그럴듯하게 말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한 나라에 있어서 가장 슬픈 일은 그녀가 침략을 당했다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침략을 당한 후에도 그녀의 자녀들이 여전히 그녀를 비웃고, 공격하고, 모욕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정상입니다. 모두가 권력을 믿고 정의를 무시합니다. "뒤처지면 때린다." 싸우지 않는 것이 잘못된 것 같지만, 때리는 것은 의무이다. 중국은 외세의 침략을 받았고, 가장 큰 비난을 받은 것은 외세들이 아니라 중국 그 자체였습니다.

1994년 <리더> 8호에 실린 이전 기사 <불모의 언덕>에는 일본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한 마을에서 일본군 9명이 죽고, 나중에 일본군이 진압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피비린내 나는 복수를 하고, 마을 사람들을 모두 죽인 뒤 큰 무덤에 묻고, 일본군의 시체를 큰 무덤에 묻었습니다. 수십년이 흘렀지만 작은 무덤이 큰 무덤을 짓밟고 있었지만 누구도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개혁개방 이후 일본인이 중국에 와서 묘를 발견하고 중국인에게 돈을 주고 작은 묘를 지었습니다. 중국인은 실제로 이에 따랐다. 일제의 탄압을 받은 중국귀신들은 주취안(九泉)의 압력에 강하게 항의해야 할 수도 있다. 일본을 살펴보자! 일본의 '동아시아항일무장전선'은 1971년 12월 12일 홋카이도에서 궁야관음상과 7인의 묘비를 폭파했고, 1972년 4월 6일에는 요코하마에서 추장 쓰네호덴을 폭파했다. 23일에는 삿포로 북경대 북부 자료실과 아사히몬의 '눈보라 동상'을 폭격했다. 이런 점에서 중국민족은 실제로 일본민족보다 열등하다.

중국에는 세계에서 가장 반동적이고 뻔뻔한 반역자가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반역자'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중국 국가에 끝없는 재앙을 가져 왔습니다. 그 어떤 나라보다 나라의 반역자들이 자기 나라에 훨씬 더 큰 재앙을 가져왔습니다. 이것이 중화민족의 비극이다.

중국인의 애국심은 매우 약하다. 한 세기 동안의 굴욕은 중국인에게 강한 열등감을 안겨주었고, 그 결과 중국인은 자국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외국을 동경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인들은 "미국이 일본에 원자폭탄을 투하하지 않았다면 일본을 이길 수 있었겠는가?" "당신들의 중국은 일본에게 그렇게 패했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것이다. “미국이 이렇게 발전했는데 중국이 이겨낼 수 있겠나?” 중국인이 아닌 외국인인 듯 ‘당신’이라는 단어를 덧붙이는 것이 가장 좋다. 중국 사람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중국의 결점을 지적하면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의 불행을 기뻐할 것이고 중국의 결점을 바꾸려고 하지도 않을 것이며 심지어는 타락하려는 의지도 없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의 견해를 반박하고,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에 고난과 위험을 무릅쓰고 조국으로 돌아온 많은 과학자, 예술가 등의 사례를 부정적인 주장으로 인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소수이고 특수한 사람들이 저지른 일인 반면, 내가 말하는 것은 대다수이고 보통 사람들이 저지른 일이므로 더욱 대표적이다.

중국 사람들은 순종적이고, 비겁하고, 약하고, 온화하고, 친절하고, 어리석고, 자존감이 낮고, 공격적이고, 강하고, 거친 성격이 부족합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복수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1949년 이후 중국에서는 보복을 조장하는 기사가 단 한 건도 나오지 않았다. 이것은 기적이다. 하지만 이 기적은 일종의 슬픔이다. 복수가 부당하고 반동적이라 할지라도 중국이 이토록 큰 굴욕을 당했기 때문에 중국에서 복수를 조장하는 기사가 나오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다. 하지만 이런 기사는 한번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이상현상의 정점에 이르렀다. 만약 다른 나라들이 중국으로부터 이토록 큰 굴욕을 당했다면 그들의 보복을 조장하는 글들은 비 온 뒤 버섯처럼 솟아올랐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