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Ashray 애완동물과 싸우는 방법 Ashray 애완동물과 싸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Ashray 애완동물과 싸우는 방법 Ashray 애완동물과 싸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펫은 브랜드와 경험치를 무료로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이 NPC를 이용해 매일 펫을 업그레이드하는데, 경험치가 많고 패배하기 쉽습니다.

위의 남자만큼 트러블이 별로 없습니다. 한 번의 움직임만으로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소위 모든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대응은 실제로 NPC에 관한 것입니다.

우선 꼬리잡기 스킬이 있는 펫이 필요하니 나머지 2마리도 데려와서 맘대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아기 오닉시아 드래곤을 데려왔는데 스킬 선택은 [휩쓸기] 였습니다. [치유의 불꽃] [심호흡]

오닉시아 아기가 없다면 스킬 선택 [꼬리 휩쓸기] [치유의 불꽃] [선점자 이점]으로 다른 영원의 새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펫을 데려오나요? 스킬 속성 제약이니까..

우선 NPC의 출현 순서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는 [마법] 속성 벨입니다. 두 번째는 [마법] 속성 세 번째는 [야수] ] 속성 툴리이며 듀오듀오의 스킬은 모두 데미지 위협이 없고 그냥 이스터 에그 스킬일 뿐이며 가장 먼저 쓰러져 교체되는 NPC 펫입니다. 두 번째 듀오듀오는 2라운드 동안만 존재하며, 넘어지든 상관없이 자동으로 세 번째 툴리로 전환됩니다.

자세한 전투 과정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라운드 : 상대 징글링이 코트에 나와 [휩쓸기] 스킬을 사용하는데, 백핸드 스킬의 데미지 보너스가 있지만, 매직 펫 특성이 있기 때문에 데미지 최대치가 감소하므로 1/2만 칠 수 있습니다. 3.

두 번째 라운드: [휩쓸기], 데미지 감소로 인해 HP의 1/3을 계속 타격하지만, 우리 드래곤 펫의 재능은 상대의 펫의 체력은 50%이고, 다음 타격에는 데미지 보너스가 있습니다

세 번째 라운드: [스윕], 백핸드 스킬 보너스 + 재능 데미지 보너스, 엄청난 데미지를 입힙니다. 약 520-630 데미지는 상대가 어떤 데미지를 주든 관계없이,

4라운드: 상대가 더 자주 들어오고, 우리 HP가 2/5 정도이고, 이전 상대의 스킬이 치명타일 수도 있지만 낮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듀오듀오는 손상 위험이 없으며 두 라운드 후에 자동으로 꺼진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두 라운드에서는 [치유의 불꽃]을 사용하여 한 번의 공격으로 고정된 생명력과 스킬 손상의 절반을 회복하므로 체력이 거의 4/5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물론 회복하지 않고 [스윕]을 사용하여 두 라운드 모두에서 상대 체력의 3/2를 죽일 수도 있지만 세 번째를 처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1부 라운드 5: 상대의 듀오듀오 스킬은 데미지 위협 없이 계속 귀엽습니다. 이때는 [심호흡] 스킬을 충전해야 합니다.

6라운드 : 상대 듀오가 필드 밖으로 나오고 툴리가 등장하는 순간, 우리의 [심호흡] 스킬이 충전되어 상대의 체력을 절반 이상 직접 쓰러뜨립니다. p>

7라운드에서는 Tully가 [Pentium]으로 선두를 차지하지만 상관없습니다. 이번에는 [Sweep]을 다시 수행하고 중고 스킬 보너스는 + 재능 대미지 보너스가 됩니다. , 상대는 즉시 죽습니다

8 라운드 : 우리 체력이 절반 이상이고 상대는 데미지 스킬이없는 펫인 듀오 듀오 만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다른 펫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교체하면 됩니다. 승리 후에도 스킬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펫을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다면 계속해서 [스윕]을 하면 3라운드에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리하세요.

9라운드: [스윕]

10라운드: [스윕] 승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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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ernal Hatchling Dragon을 사용한다면 5라운드부터 움직임을 바꿔야 합니다

5라운드: 데미지 위협 없이 상대의 스킬이 계속 귀엽기 때문에 우리는 이때 계속 [스윕]을 사용합니다

6라운드: 상대 듀오가 필드 밖에 있고, 툴리가 필드에 있어서 [선점자 이점]을 사용하여 체력이 더 적습니다. 이는 2잔의 피해량과 거의 같으며 상대 체력의 절반 이상을 녹아웃시킬 수 있습니다.

1부 라운드 7: Tully가 2라운드 동안 [펜티엄]을 주도권을 잡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스킬 보너스 + 재능 데미지 보너스로 다시 [Sweep]을 수행하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First Move Advantage]를 사용했다면 상대는 직접 사망합니다. 풀려나지 않으면 이번 라운드에는 [스위핑]으로 상대를 죽일 수 없기 때문에 다음 라운드에는 [스위핑]을 한 번 더 보충하면 됩니다.

이후 내용은 베이비와 동일합니다.

이 NPC는 수많은 애완동물 대전 중 아주 단순한 NPC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타겟 전투를 전제로 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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