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화를 쓰는 방법
판고가 하늘을 열었다
전설에 따르면 하늘과 땅이 열리기 전에 우주는 혼란스러웠다. 큰 달걀처럼. 남동쪽, 북서쪽, 앞, 뒤, 왼쪽, 오른쪽이 없습니다. 그런 세상에서 위대한 영웅이 탄생했는데, 그의 이름은 판구였다. 거인 판구는 이 큰 알에서 푹 자고 있었습니다. 약 18,000년 후 깨어났을 때, 흐릿하고 졸린 눈을 떠보니 어둠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근육과 뼈를 펴고 싶었지만 "계란"이 몸을 꽉 감싸고 있었고 온몸이 뜨거워 숨쉬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이런! 이 망할 곳! 판구는 그런 환경에서 굴욕적으로 살아남는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분노하고 분노하여 이빨 중 하나를 뽑아 강력한 도끼로 바꾸어 온 힘을 다해 휘둘렀습니다. "크래쉬 라라라..." 큰 소리가 난 뒤, "알" 속의 신선한 가스가 퍼져 높은 곳으로 날아올라 하늘로 변했고, 다른 탁한 것들이 천천히 가라앉으며 땅으로 변했습니다. 그때부터 혼돈의 우주는 하늘과 땅으로 변해 더 이상 칠흑같이 어둡지 않았습니다. 그 안에 있으면 사람들은 기분이 상쾌해진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그러나 판고는 승리에 놀라지 않고, 천지가 합쳐질까 걱정하여 다리를 벌리고 땅을 굳건히 밟고 머리를 높이 들어 하늘에 대고 주문을 걸었다. 하루 만에 몸이 9번 바뀌었다. 판구의 몸이 1피트 커질 때마다 하늘은 1피트 더 커지고 땅은 더 두꺼워졌습니다. 18,000년이 넘는 노력 끝에 판고는 하늘과 땅을 넘나드는 거인이 되었습니다. 하늘은 닿을 수 없을 만큼 높고 땅은 엄청나게 두꺼워졌습니다. 하늘은 점점 더 높아졌고, 땅은 점점 더 두꺼워졌고, 판구의 몸은 9만 마일까지 자랐습니다. 판구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고 계속 주문을 시전했는데, 수년이 지나도 마침내 하늘은 더 높아질 수 없었고 땅은 더 두꺼워질 수 없었습니다. 이때 판구는 온 힘을 다해 천천히 눈을 뜨고 자신의 손으로 만든 세계를 다정하게 바라봤다. 아! 정말 이런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냈다는 게 너무 대단해요! 그때부터 세상의 모든 것이 더 이상 어둠 속에 살지 않게 될 것입니다. 판구는 긴 숨을 내쉬고 천천히 땅바닥에 누워 무거운 눈꺼풀을 감은 뒤 숨을 거두었다. 위대한 영웅은 죽었으나 그의 몸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판구가 죽기 전에 그의 입에서 나오는 숨결은 봄바람으로 바뀌었고, 그의 목소리는 하늘의 천둥으로 바뀌었습니다. , 땅을 비추고, 오른쪽 눈은 밤을 밝히는 달이 되고, 수천 가닥의 머리카락은 별이 되고, 아름다운 밤하늘에 점을 찍는 피는 강과 호수가 되고, 끝없이 흐르는 근육은 비옥해진다. 들판은 만물이 살아나도록 하기 위해, 뼈는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나무와 꽃으로 변하고, 이빨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돌과 금속으로 변하고, 땀은 비로 변하고, 이슬은 묘목에 영양을 공급하고 내쉬는 공기는 가벼운 바람과 흰색으로 변하여 아름다운 인간 풍경을 형성했습니다. 판고가 쓰러지면 그의 머리는 동월산(산둥성)으로 변하고 발은 서월산(산시성)으로 변했습니다. ) 왼팔은 남산 헝산(후난성)으로, 오른팔은 북산 헝산(산서성)으로, 복부는 중산 송산(하남성)으로 변했다. 전설에 따르면 판구의 영적 영혼도 그가 죽은 후 인간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세상 만물의 영이라고 하는 것이다. 판고는 일생 동안 천하를 창조하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고, 죽은 뒤에도 후손들에게 무궁무진한 보물을 남겨 중화 민족의 숭배를 받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2. 초등학생을 위한 신화 이야기 쓰는 법
용소녀는 원래 동중국해 용왕의 막내딸로, 아름다운 용모와 똑똑한 눈을 가지고 태어나 용왕의 총애를 받았습니다. 어느 날 사람들이 물고기 등불을 가지고 놀고 있다는 말을 듣고 매우 활기가 넘친다는 말을 듣고 그녀는 그것을 보고 싶어 아우성을 쳤습니다.
용왕은 턱수염을 쓰다듬으며 고개를 저으며 “거기 땅은 사람이 많고 황폐하다. 이곳은 용녀가 갈 곳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는 척 했지만 용왕은 늘 거절했다. 용 소녀는 작은 입을 삐죽 내밀며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놓아주지 않으면 나는 계속 갈 것입니다! 마침내 자정까지 기다린 그녀는 조용히 수정궁을 빠져나와 아주 아름다운 어부 소녀로 변신하여 달빛 아래 물고기 등불이 있는 곳으로 걸어갔다.
이곳은 작은 어촌인데 거리에 물고기 등불이 너무 많아요! 민어등, 거북등, 문어등, 오징어등, 상어등은 물론 랍스터등, 게등, 가리비등, 소라등, 산호등도 있는데... 용소녀는 동쪽과 서쪽을 바라보며 더욱 그녀는 바라볼수록 더 행복해졌고 때로는 군중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잊어버리기도 했습니다. 잠시 후 우리는 교차로에 올 것이고 여기서는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물고기 등불이 겹겹이 쌓여 있고, 등불 산이 이어져 있어 화려하고 눈부시다. 용소녀는 멍하니 등불산 앞에 서 있었고, 자신도 멍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3. 신화 이야기 감상(구성)
아름다운 고대 그리스 신화는 인간 어린 시절의 마법 같은 꿈입니다.
그리스 신화 - 미궁 속의 미노타우로스 그리스 신화는 모두 고대 그리스의 신, 영웅, 자연, 우주 역사에 대한 구전 또는 서면 신화입니다. 동명의 책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그리스 신화나 전설은 '호메로스 서사시'의 '일리아스'와 '오디세이아', 헤시오도스의 '일과 나날', '신통기' 등의 고전을 비롯한 고대 그리스 문학에서 유래한다. , Ovid의 Metamorphoses, Aeschylus, Sophocles 및 Euripides의 연극. 신화는 신과 세계의 기원, 제우스의 패권과 최종 승리를 위한 신들 간의 투쟁, 신들의 사랑과 다툼, 자연 현상을 포함하여 신들의 모험과 힘이 필멸의 세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폭풍이나 계절과 같은 예배 장소와 의식의 관계.
그리스 신화와 전설 중 가장 유명한 이야기로는 트로이 전쟁, 오디세우스의 여행, 이아손의 황금 양털 찾기, 헤라클레스(Hercules)의 공적, 테세우스의 모험과 오이디푸스의 비극 등이 있다. 그리스 문화는 고대 에게해 문명에서 유래되었으며 중국의 상(商)문명, 주(周)문명과 약간 유사하다.
뛰어난 천성과 남다른 상상력을 지닌 이들은 서구 문명의 조상들이다. 원시시대에는 자연현상과 인간의 삶과 죽음에 대해 신비롭고 불가해한 느낌을 갖고 계속해서 공상과 명상을 해왔다.
그들의 상상 속에는 우주의 모든 것이 생명이 있다. 그러나 도리아인들이 에게해 문명을 침략한 후, 그들이 살았던 그리스 반도에는 인구가 너무 많아 생활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외부로 눈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이때 영웅을 숭배하게 되면서 인간과 신이 얽혀 있는 민족적 영웅담이 많이 탄생하게 된다. 사람이 만들어낸 이러한 사람, 신, 사물의 이야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소멸되어 역사가들은 통칭하여 기원전 11세기부터 7세기, 8세기까지의 기간을 '신화시대'라고 부른다.
신화 이야기는 원래 구두로 전승되었으며, 기원전 7세기가 되어서야 위대한 시인 호머가 이를 '서사시'로 기록했습니다. 그리스 신화는 신들의 이야기와 영웅의 전설,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신의 이야기는 우주와 인류의 기원, 신의 출현과 족보 등을 다룬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그리스에는 12명의 올림픽 신이 있었습니다. 신들의 제왕인 제우스(그의 무기가 번개였기 때문에 천둥의 신으로도 알려져 있음), 하늘의 여왕이자 여성의 수호자인 헤라, 포세이돈인 바다의 신, 하. Dis - 명왕성, Athena - 지혜, 승리 및 전쟁의 여신 (Ares는 폭력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나타내고 Athena는 정의의 전투를 나타냄), Apollo - 태양신, Artemis Si - 여신 조산술, 사냥 및 달, 아프로디테 - 아름다움과 사랑의 여신, 아레스 - 전쟁의 신, 헤파이스토스 - 불과 장인의 신, 헤르메스 - 특사 신, 지하 세계로 인도, 디오니소스 - 포도주의 신 ( 난로의 여신 헤스티아에게 퇴위당함)
다른 유명한 신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메테우스------인류를 창조하고 선지자라고 불리는 헤라클레스------유명한 헤라클레스, 데메테르 에르 - 농업과 다산의 여신 세 처녀 여신 중 하나로 자연과 생명 속의 다양한 현상과 사물을 관장하며, 제우스를 중심으로 올림푸스 신권을 형성한다. 영웅전설은 조상숭배에서 유래한 고대 그리스인의 역사와 자연에 대한 투쟁을 예술적으로 재검토한 작품이다.
이 전설 속 주인공들은 대부분 신과 인간의 후예, 반신, 반인 영웅들이다. 그들은 비범한 체력과 용기를 갖고 있으며, 자연을 정복하려는 인류의 영웅적 정신과 끈질긴 의지를 구현하고 있으며 고대인의 집단적 힘과 지혜의 구현이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전설로는 헤라클레스의 12대 업적, 이아손이 황금 양털을 차지한 일 등이 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은 인간과 똑같은 형상과 성별을 갖고 있으며, 인간의 육체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기쁨, 분노, 슬픔을 이해하고 인간 활동에 참여합니다.
신과 인간의 유일한 차이점은 전자는 영생이 있고 죽음의 기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후자는 수명이 제한되어 있고 출생, 늙음, 질병 및 사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은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금욕적인 요소도 없고 신비주의도 거의 없습니다.
이 신화적 몽상에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자신들의 지혜와 이상, 감정, 소망을 담았습니다. 신화는 조상들이 상상을 통해 자연과 사회를 설명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그들의 생각과 감정, 정신적 세계를 진정으로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그 순수함과 낭만, 생기발랄함과 낙천성, 순수함과 단순함은 모두 인간의 어린 시절이 되었다. 시대의 자유로움을 제대로 표현한 작품.
어린 시절에는 거친 아이도 있고 조숙한 아이도 있지만 마르크스는 “그리스 사람들은 원할 때 울고 원할 때 웃으며 자유롭고 자유로운 아이들이다”라고 말했다. 인간 본성의 순결함이 점차 성인의 합리성으로 대체되는 오늘날,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리스 신화는 그리스 문학의 토양일 뿐만 아니라 이후의 유럽 문학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4. 신화적 이야기의 구성
재료는 이러하니 정리만 하면 되는데... 프로메테우스 하늘과 땅이 창조되었고, 바다의 파도가 출렁이며 해안에 부딪쳤다.
물속에서는 물고기가 놀고, 공중에서는 새들이 노래합니다. 지구상에는 많은 동물이 있지만 주변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영혼을 가진 진보된 생물은 없습니다.
이때 프로메테우스는 제우스에 의해 추방된 고대 신족의 후손으로 대지의 어머니 가이아와 우라노스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는 총명하고 지혜로워 흙 속에 신들의 씨앗이 담겨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흙을 가져다가 강물에 적시고 섞어서 신들의 형상을 따라 인간의 형상으로 빚었고, 세계의 통치자.
토우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동물의 영혼에서 선과 악의 인물을 흡수해 인간의 가슴에 봉인했다. 신들 중에는 지혜의 여신인 아테나(Athena)라는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그녀는 타이탄의 아들의 창조에 놀랐고, 그녀는 반 영혼으로 점토 인형에 신성한 공기를 불어 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첫 번째 무리의 사람들이 세상에 나타났고, 그들은 번식을 거듭하며 곧 큰 무리를 이루며 곳곳으로 퍼졌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그들은 자신의 팔다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하나님이 주신 영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들은 눈을 감고 듣기는 하지만 듣지는 못한다. 마치 꿈속의 인간처럼, 목적 없이 돌아다니지만 자신의 역할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그들은 돌을 채석하고, 벽돌을 태우고, 숲속의 나무를 베어 서까래와 들보를 만들고, 그런 재료를 사용하여 집을 짓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그들은 햇빛도 없는 땅 속 굴 속에서 겨울잠을 자며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하지가 오는 것도 모르고 모든 일을 무작정 하는 개미들과 같다. 그래서 프로메테우스는 그의 창조를 도우러 왔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해, 달, 별이 뜨고 지는 것을 관찰하도록 가르쳤고, 그들이 계산하고 단어로 생각을 교환할 수 있도록 숫자와 단어를 발명했습니다. , 수레를 끌거나 탈것 역할을 하기 위해 말에 고삐를 놓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노동을 공유합니다. 그는 바다를 항해하기 위해 배와 돛을 발명했습니다.
그는 인간 생활의 다른 모든 활동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픈 사람들이 약으로 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몰랐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연고를 바르거나 약을 복용하는 방법도 몰랐습니다. 많은 환자들이 치료가 부족하고 약이 부족하여 비참하게 죽었습니다.
이제 프로메테우스는 그들에게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약을 만드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그는 그들에게 점술, 꿈의 해석, 새의 비행에 대한 해석, 희생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징조를 가르쳤습니다.
지하 광물을 탐사하도록 지도해 광석을 발견하고 철, 금, 은을 채굴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그들에게 농사 기술을 가르쳐 그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얼마 전 제우스는 아버지 크로노스를 추방하고 고대 신들의 씨족을 무너뜨렸습니다. 프로메테우스도 이 신들의 씨족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제 제우스와 그의 아들들은 하늘의 새로운 주인이 되었기 때문에 이제 갓 태어난 인류를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을 보호하기 위한 조건으로 인간이 자신을 존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어느 날 그리스 메코네에 신들이 모여 인간의 권리와 의무를 논의하고 결정했습니다.
프로메테우스는 인류의 수호자로서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에서 그는 신들이 인간을 보호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희생에 가혹한 조건을 부과하지 말라고 신들에게 설득하려고했습니다.
타이탄의 아들은 자신의 지혜를 이용해 신들을 속이기로 결심했다. 그는 자신의 창조물을 대신해 큰 황소를 죽여 신들에게 마음에 드는 부분만 선택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희생된 황소를 여러 조각으로 잘라서 두 더미로 나누었습니다. 한 더미에는 고기, 내장, 지방이 소가죽으로 덮여 있고, 다른 더미에는 소 뼈가 가득 들어 있으며 소의 양고기로 교묘하게 싸여 있습니다.
이 더미는 다른 더미보다 큽니다. 전지전능한 신들의 아버지인 제우스는 그의 속임수를 간파하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고귀한 왕이시여, 나의 좋은 친구여, 당신이 희생을 나누는 것이 얼마나 불공평한가!" 이때 프로메테우스는 점점 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제우스를 속였다고 은근히 웃으며 말했습니다. "존경하는 신들의 영원한 조상이신 제우스님, 당신 뜻대로 한 무리를 골라 주십시오!" 제우스는 매우 화가 나서 일부러 손을 뻗어서 백설 공주.
고소한 껍질을 벗겨 보니 다 뼈만 남은 것을 보니 지금까지 속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척 하며 화를 내며 “이아페토스의 아들아, 내가 보았다. 당신은 당신의 속임수를 잊지 않았습니다!" 제우스는 속아서 프로메테우스에게 복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인류에게 생명에 필요한 마지막 것, 즉 불을 제공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하지만 이아페토스의 아들은 매우 영리해서 즉시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두껍고 긴 회향 줄기를 가져다가 다가오는 태양 마차를 향해 가지고 가서 회향 줄기를 불꽃에 넣어 불을 붙인 다음 깜박거리는 불과 함께 땅으로 돌아왔고, 곧 첫 번째 더미가 장작이 타버렸고, 불은 점점 더 강해졌고, 불길은 하늘로 치솟았습니다.
제우스는 세상에 불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고 더 이상 인간에게서 불을 빼앗을 수 없음을 보고, 그 불로 인한 피해를 상쇄하기 위해 재빨리 새로운 재앙을 내려 인간을 징벌했다. Fushe를 인간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는 장인정신으로 유명한 불의 신 헤파이스토스에게 아름다운 여인의 석상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아테나는 프로메테우스를 점점 질투하게 되면서 그에 대한 호의도 잃게 되었고, 직접 석상에 빛나는 흰색 옷을 입히고, 베일을 덮고, 금발 머리에 화관을 씌워주었다. 묶여. 이 황금 리본도 헤파이스토스가 만든 것입니다.
아버지를 기쁘게하기 위해 금발 머리 벨트는 정교한 모양과 다양한 표정의 동물 이미지로 장식되었습니다. 신들의 사자인 헤르메스는 이 매력적인 인물에게 언어 능력을 부여했고,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는 그녀에게 온갖 매혹적인 매력을 부여했습니다.
그래서 제우스는 이 아름다운 형상에 악을 주입했습니다. 신들이 그녀에게 인류에게 해로운 선물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 젊은 여인을 인간 세계로 보냈고, 지상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던 신들은 이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여인을 보고 감탄했습니다.
그녀는 프로메테우스의 동생인 에피메테우스를 직접 찾아가 제우스가 준 선물을 받아달라고 부탁했다. 에피메테우스는 마음이 친절했고 의심이 없었습니다.
프로메테우스는 올림푸스 산에서 제우스로부터 어떤 선물도 받지 말고 즉시 돌려주라고 형에게 경고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에피메테우스는 이 경고를 잊어버리고 젊고 아름다운 여인을 기쁘게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나중에 고난을 겪으면서야 자신이 재앙을 불러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 전에는 인간이 프로메테우스의 경고를 따랐기 때문에 재난도, 고된 노동도, 고통스러운 질병도 없었습니다.
지금. 5. 3학년을 위한 동화 작문
새해가 되면 사람들은 설날 대련을 세우고, 징과 북을 치며, 등불과 색깔을 꾸미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두의 얼굴에는 축제의 기쁨이 가득합니다. 중국 설날에 이러한 축제 활동이 열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기에는 놀라운 신화도 있습니다 -
옛날, 한적한 계곡에 니안이라는 괴물이 살고 있었어요. 그는 섣달 그믐날 밤마다 마을에 가서 사람들이 사람을 잡아먹고, 동물이 동물을 잡아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몹시 싫어하면서도 속수무책으로 문과 창문을 굳게 닫을 수 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괴물은 들어왔습니다. 또 다시 새해를 맞이하는데 사람들은 이미 문과 창문을 굳게 닫아 놓았습니다.
이때 낯선 사람이 마을에 와서 집집마다 꽉 닫혀 있는 것을 보고 이상함을 느끼며 대낮에 왜 사람이 없는지 생각했다. 그는 재빨리 한 집으로 가서 문을 두드렸다. “누구세요?” “저는 외국인인데 하룻밤 묵고 싶어요.” 노인이 그 외국인을 집으로 초대해서 말했습니다. 니안 짐승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그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나는 니안 짐승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알고 있고 그것을 제어할 방법이 있습니다." 이 말을 들은 노인은 행복하게 말했습니다. 여기 마을 사람들을 모두 불러서 마을 사람들이 모두 여기 있다고 전해 주세요.” 외부인은 "니안 짐승은 빨간색, 불, 소음 세 가지를 두려워한다"고 말했고, 어떤 사람은 "급히 집에 가서 빨간 종이를 찾아 문에 붙였다"고 말했다. 서둘러 집에 불을 피워라.” 밤이 되자 니안 짐승이 다시 찾아왔다. 집집마다 빨간 종이가 깔려 있고 마당에는 불이 타고 있는 것을 보고 겁에 질려 도망갔다. 또 다른 가족은 대나무로 불을 피우며 쉭쉭 소리를 내고 있었다. 니안 짐승은 겁에 질려 다시 계곡으로 도망갔습니다. 올해 니안 짐승은 먹을 것이 없어서 굶어 죽었습니다. 그때부터 사람들은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지금까지 폭죽을 터뜨리고, 춘절 대련을 붙이고, 징과 북을 치는 풍습이 전승되어 우리나라의 전통문화가 되었다. 이야기
길고 오랜 옛날, 윤기 나는 검은 머리를 항상 허리까지 늘어뜨린 평범한 여자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눈썹은 달처럼 휘었고, 눈은 둥근 포도 같았습니다. 코는 작고 얼굴은 체리 같았어요. 입도 예쁘고, 드레스 입는 걸 좋아하고, 정말 아름다워요! 아름다운 여인, 그녀의 이름은 Chang'e입니다.
창어는 정말 아름다운 여성이다. 항아는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그녀를 매우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항아를 따라다니며 그녀의 여동생을 항아라고 부릅니다.
어느 날 한 사람이 마을에 찾아왔는데, 그 사람은 몹시 아파 보였고 잘 걷지도 못했어요. 그는 창에의 집 문까지 걸어가다가 쓰러졌습니다. 사실, 그 사람은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Chang'e가 매우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다는 말을 다른 사람들로부터 들었을 뿐입니다. 요정은 Chang'e가 친절하고 배려심이 깊은지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Chang'e도 요정이 되도록 해주세요.
이때 창아는 문이 울리는 소리를 듣고 문을 열었는데, 그 사람이 신인지도 몰랐기 때문에 창애는 참을 수 없이 환자를 도왔다. 환자를 집으로 데려가서 여러 의사에게 도움을 청하자 의사를 만나자 환자의 병은 며칠 후에 회복되었습니다. 환자는 항아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실 나는 하늘의 신입니다. 나는 아프지 않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매우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다고 말하는 것뿐입니다. "당신에게 비약 두 개를 줄 것입니다. 먹으면 하늘로 날아가서 신이 될 것입니다." 두 개의 비약을 들고 천천히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항아가 하늘로 날아간 후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몹시 그리워했고, 밤에 달이 뜰 때마다 마을 사람들은 달을 가리키며 “보세요. 거기가 창에 자매님의 호텔이에요. 우리 창애 자매가 거기 살고 있어요." 7. 초등학생을 위한 신화 이야기 쓰는 법
용소녀는 원래 동중국해 용왕의 막내딸로 태어났으며 섬세한 이목구비와 똑똑한 눈을 가지고 태어나 총애를 받았다. 용왕의.
어느 날 사람들이 물고기 등불을 가지고 놀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활기가 넘치자 그녀는 그것을보고 싶어했습니다. 용왕은 턱수염을 쓰다듬으며 고개를 저으며 말했습니다. “거기 땅은 황량하고 사람이 가득하니, 이곳은 용공주가 갈 곳이 아니오!” 용녀는 요염하게 행동하고 우는 척했지만, 용왕은 늘 거절했다.
용 소녀는 작은 입을 삐죽 내밀며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놓아주지 않으면 나는 계속 갈 것입니다! 마침내 자정까지 기다린 그녀는 조용히 수정궁을 빠져나와 아주 아름다운 어부 소녀로 변신하여 달빛 아래 물고기 등불이 있는 곳으로 걸어갔다. 이곳은 작은 어촌 마을인데 거리에 물고기 등불이 너무 많아요! 민어등, 거북등, 문어등, 오징어등, 상어등은 물론 랍스터등, 게등, 가리비등, 소라등, 산호등도 있는데... 용소녀는 동쪽과 서쪽을 바라보며 더욱 그녀는 바라볼수록 더 행복해졌고 때로는 군중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잊어버리기도 했습니다.
잠시 후 우리는 더 흥미로운 교차로에 올 것입니다! 물고기 등불이 겹겹이 쌓여 있고, 등불 산이 이어져 있어 화려하고 눈부시다. 용소녀는 멍하니 등불산 앞에 서 있었고, 자신도 멍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8. '영웅기'를 읽고 평론 쓰는 법
오늘은 할 일이 없어서 동화책 '영웅기'를 읽은 뒤 펼쳤습니다. 나는 너무 충격을 받았기 때문에 그의 끈기와 애국적인 열정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중국 동북부는 일본이 중국을 침략한 첫 번째 장소였다. 동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항일군은 동북항일연합군이었다. 양징우(楊靈伯)의 지휘 아래 동북항일연합군은 일본군에 학생타격을 가했다.
일본 수군은 '포위진압'을 위해 대군을 파견했고, 양정우는 혹독한 추위와 산소 부족, 식량의 완전한 손실에도 불구하고 군대를 이끌고 장백산 정글로 향했다. 의복과 약품을 챙겨 밤낮으로 일본 침략자들과 끈질기게 싸웠고, 결국 7명만 남았으나 적에게 발각되었다. 그러나 양징위는 끈질긴 인내로 적과 싸웠고, 마침내 무자비한 총알이 양징위의 가슴을 관통하여 쓰러졌다.
영웅의 피는 이 검은 흙을 붉게 물들였습니다. 그의 죽음 이후 잔혹한 적들은 그의 배를 찢었고 그의 뱃속에는 산나물과 나무껍질, 솜뿐임을 발견했습니다.
잔혹한 일본군마저도 충격에 빠졌다. 항일전쟁 당시 얼마나 많은 중국의 아들딸들이 조국을 위해 싸우며 소중한 생명을 바쳤습니까! 갑자기 소치기 소년 왕얼샤오와 불굴의 위라이가 생각났습니다. 둘 다 존경할 만한 항일 영웅들입니다! 무엇이 그들을 그렇게 용감하고 강하게 만드는가? 물론 강한 애국심이죠! 나라의 운명은 모두가 책임이 있다.
위기에 처한 조국과 마주하다. 중국인민은 조국과 조국을 지키기 위해 항복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웠습니다.
늘 기억하고 애국의 마음을 갖고 열심히 공부하며 조국을 위해 공헌합시다. 9. 영웅적인 이야기를 쓰는 방법
그의 지울 수 없는 아름다운 이미지를 지닌 레이펑은 급히 나서서 문의를 했으나 알고 보니 이 형수는 다른 곳에서 친척들을 방문하고 돌아왔다. 그녀는 그의 고귀한 이상이 걱정스럽게 말했습니다. 집에서 울 수도 없습니다! "레이펑이 형수에게 비옷을 입혔는데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동무님, 오늘 비가 와서 사람들에게 바쳤어요. 저에게도 레이펑이 입은 여자가 있었어요. 아이를 품에 안고 길을 걷는 그녀는 여전히 아이를 안고 가방을 등에 메고 두 시간 넘게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한걸음 한걸음 걸어갔다. 그는 활력 넘치는 청춘을 모두 당에 바쳐 10리도 더 떨어진 장자구로 가고자 했습니다. 이 친숙한 이름인 Lei Feng은 우리 마음 속에서 영원한 광채로 빛납니다. 그는 큰 아이를 안고 비를 맞으며 장쯔거우를 향해 걸어갔습니다. 그는 어머니와 아들을 Jiafeng의 영웅에게 보내기 전에 차라리 몸을 담그고 싶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신념, 도덕, 감정은 우리 젊은 세대에게도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10. 동화 쓰는 법
이런 종류의 책을 읽으시면 "그리스어"를 추천합니다. 『신화』와 『산해고전』, 이 두 권의 책을 읽었는데 비교적 이해하기 쉽습니다.
신화는 크게 창세신화, 신불신화, 영웅신화 세 가지로 분류된다. 글을 쓰기 전에 자신이 쓰고 있는 신화의 유형을 고려하여 글을 쓸 때 지역 전설 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화의 기초는 고대의 낮은 생산성과 자연과 인간의 투쟁에 대한 이해이기 때문입니다. 생존과 생산성 향상. 자연을 지배하려는 긍정적인 요구.
많은 신화와 전설을 다룬 일본 만화 '공포의 애완동물 가게'도 꼭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물론 글을 잘 쓰는 방법은 얼마나 많은 지식을 쌓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