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 오벨리스크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의 초점입니다. 이번에는 원소 오벨리스크 전략에 대한 요약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직업, 재능 및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더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매우 포괄적인 콘텐츠를 참조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완전한 선물 가방 코드
1. DRAGONBOAT1의 아름다운 소개서와 4개의 와인잔
2. ILOVEDF 다이아몬드*500
3 .DFOB618에는 1300개의 다이아몬드와 전설적인 스킬북이 있습니다
4. DFSUN621에는 4개의 와인잔과 3000개의 금화가 있습니다
5. HAPPYDF4 와인. 안경, 스킬북 1개, 다이아몬드 20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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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HI75SUN 와인 8병, 다이아몬드 200개
크립톤 금 제안
이 게임은 엄밀히 말하면 양심 게임입니다. 크립톤 골드 다이아몬드는 게임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4~5개의 레벨을 완료하면 크립톤 플레이어는 매일 던전과 작업을 통해 약 200~300개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일주일에 한 번 연속으로 5개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영구 카드와 월간 카드를 보유하면 카드 그리기 주기가 크게 빨라질 수 있습니다.
웨이 크립톤 플레이어들은 크립톤에서 듀얼 카드로 플레이한 후, 레벨 1~10, 2~10 등 보스 레벨 클리어 후 49.9달러의 크립톤 골드 선물 패키지를 받을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이 선물 패키지는 모집 쿠폰 10개, 골드 카드 보물 3개, 다이아몬드 3280개가 포함되어 있어 쇼핑몰 선물 팩의 약 2배에 해당하는 가격입니다. 물론, 보스님 몫이죠. 결국 돈을 벌지 않고 1-10을 통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전문 라인업 추천
이 게임에는 총 ***8개의 직업이 있으며, 전문 기능이 중복됩니다. 예를 들어 성기사, 경작자, 마녀, 마법사가 모두 가능합니다. 사용됩니다. 중, 후반 단계에서는 각 직업별로 하나씩 연습해야 합니다. 결국 활동 레벨에 직업 제한이 있습니다.
초반 추천 라인업은 검사 T, 성기사 또는 수녀, 마법사 또는 레인저 출력이며, 마지막 포지션은 본인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는 권장 매칭 차트입니다
최적화되지 않은 옵션은 종족 괄호 안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표는 직업적 특성, 이벤트 카피 및 속성 제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입니다. 어느 것을 연습해야 할지 헷갈릴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시작 전략
1. 다이아몬드가 없는 플레이어는 추천 코드로 제공되는 카드 팩을 통해 캐릭터를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캐릭터를 그리든 해당 스킬이 업그레이드됩니다. 마이크로 크립톤 플레이어의 경우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원한다면 사용 가능한 SS 4~5개 후에 골드 카드 팩 2개를 뽑을 수 있습니다. 보스, 원하는 대로 하세요.
2. 스킬 업그레이드 조각을 무분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해당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먼저 출력을 추출하지 마십시오. 아래 추천 스킬.
3. 앞으로 레벨이 정체될 때 리드 팀 구성을 준비하기 위해 팀 초기에 그린 좋은 S 바바리안 출력 중 하나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크로 크립톤을 위한 파트너이며 크립톤이 없는 황무지를 열어줍니다. 인간 빠르게 양치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4. 초반에는 팀 훈련에 집중해 레벨을 올려보세요. SS의 속성과 스킬이 좋지 않다면 S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s가 ss보다 나쁘면 속성이 많지 않습니다. 일단 좋은 SS를 뽑으면 다이아몬드 50개를 소비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5. 금화는 쓸모가 없으므로 주점에 있는 음식은 모두 매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성을 추가하는 것은 레벨에 갇힐 때 사용하도록 예약되어 있습니다. 장비를 추가하는 것은 보스 레벨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 흰색 창녀 오렌지 의상도 놓치지 마세요
전문 스킬 추천
사용 가능한 SS 캐릭터를 그린 후에는 자신만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둘째, 각 직업별로 유용한 스킬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스킬은 초기 단계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AOE 4개와 5개에 대해 말하지 마세요.)
레벨 정체에 대한 해결 방법
1. 먼저 레벨이 권장 레벨에 도달했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권장 레벨은 레벨 5 정도이므로 비교적 꾸준히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_2.둘째, 속성 구속이 없는 출력을 보세요. 일반적으로 구속이 없는 SS보다 S의 구속 속성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를 전송하기 위해 제한 속성이 있는 출력을 모집합니다.
_3. 상자의 마지막 항목은 바바리안 희생입니다. 마법사 토템 스킬을 사용하면 바바리안 패시브가 발동됩니다. 방패 세트는 성직자의 출력을 보장할 수 있으며, BOSS 전투에서 모든 희생을 치르면 피해가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특성 컬렉션
일부 특성은 레벨 3 또는 4에 도달하면 효과가 증가합니다.
초반에 그림을 밀 때 보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검객이 안정되더라도 보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모함과 교활함을 모두 출력 직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예언자와 민첩성을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자원 사용 튜토리얼
이 게임에서는 다이아몬드가 가장 중요합니다. 몇 가지 중요한 물질을 구입하기 위해 상점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주로 캐릭터 카드 뽑기권(5장)과 스킬 카드 팩(상점에서 항상 구매하는 2장)입니다. 둘 다 똑같은 1800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이제 막 함정에 진입한 많은 사람들은 어떤 것을 사야할지 모르실 겁니다.
우선 이 게임에 등장하는 스킬과 캐릭터에는 레벨이 있으며, 레벨에는 상한선이 있습니다. 이 상한선은 캐릭터의 발전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스킬을 승급시키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해당 스킬의 골드 카드를 뽑는 것입니다(같은 스킬을 반복해서 뽑는 것이 아니라 골드 스킬 카드를 뽑는 것입니다)
캐릭터 승급이 필요합니다. 캐릭터를 그려서 진행하면 그에 따른 재료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스킬 카드 팩은 다양한 스킬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것은 잊어버렸는데 어쨌든 10개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플레이한 사람들은 알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킬 카드를 하나만 제공합니다. 골드 카드가 있으면 다음이 있습니다. 골드 카드와 신규 스킬 카드) 골드 카드 수율이 50% 이상으로 상당히 높습니다. 나머지는 중복된 스킬 카드로, 각각 50포인트를 해당 속성 조각으로 변환합니다.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초보자의 경우 드로잉 카드 팩을 통해 스킬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캐릭터 쿠폰은 S레벨 또는 SS레벨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SS급의 수익률이 인상적이며, 보장이 없는 다른 복권 방식과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보장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즉, S급 영웅 10명을 뽑으면(SS급 영웅은 포함되지 않음) 보장된 SS급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것은 캐릭터를 그리는 데 필요한 재료들이다. SS레벨을 그리면 캐릭터의 직업에 맞는 주황색 고급 재료가 주어지며, S레벨은 보라색, 나머지는 녹색이 됩니다. 캐릭터 성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재료에는 그에 상응하는 직업이 있다는 점이므로, 많은 초보자들은 직업이 반복되는 SS급 캐릭터를 그리면 실망하지 말고 행복해야 합니다. 다만, 보라색 소재는 레이스에 해당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효율성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우선, 캐릭터 레벨 향상을 통해 속성 향상과 다양한 모듈 잠금 해제가 가능해집니다. 이는 매우 분명한 개선 사항입니다. 또한, 캐릭터 승격은 직접적으로 속성 향상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이는 모두 매우 직접적인 개선 사항입니다. 초보자의 경우 훈련에 적합한 SS 캐릭터도 그려야 합니다. 결국 SS 캐릭터의 속성도 달라지고, 내장된 스킬도 달라지며, 내장된 패시브나 액티브 엔트리도 달라지게 됩니다. 경주도 마찬가지다. (사실 이 게임 상속으로 이 문제는 어느 정도 해결되었습니다.)
하지만 스킬을 되돌아보면 각 발전마다 스킬 효과가 크게 향상될 것이며 레벨 제한도 있을 수 있습니다. 증가했습니다. 수준에 따라 발생하는 다양한 계수의 변화는 여전히 매우 큽니다. 레벨 1~5에서는 계수 증가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전투에서 각 개인은 3개의 스킬, 스스로 가져온 스킬 1개, 던전에서 가져온 스킬 3개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사실 4명이 4개의 스킬을 모두 갖춘 경우는 드뭅니다). 물론 추가로 중립속성 스킬이 존재합니다(참고로 이 속성은 중립이며, 그에 상응하는 직업이 존재합니다). 즉, 당신이 뽑은 골드 카드는 진출 시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고, 복사본에서도 뽑을 수 없을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물론 단순히 기술을 무작위로 뽑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초보자나 1차 난이도 챕터 1~4까지 막 마치고 2차 난이도 던전에 입장한 분들에게는 그리기 스킬보다 캐릭터 그리기의 효율성이 훨씬 더 직접적이고 효율적입니다. 그래서 크립톤 골드 보스나 다른 보스들의 경우 캐릭터도 거의 고급화되어 있고, 언락해야 할 모듈도 거의 언락된 상태입니다. 나만의 루틴을 플레이하고 싶지만 고급 스킬 없이도 스킬의 효과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이제 카드 팩을 뽑을 시간입니다.
장비 안내
장비의 강도는 Tn, 품질 및 강화, 인챈트 레벨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강화
강화에는 Tn에 따라 강화할 수 있는 상한이 있으며, T4 장비는 3회, T3 장비는 2회, T2 장비는 1회 강화할 수 있습니다. T5는 4번입니다. 개인적으로 숫자가 높아질수록 지원군 수가 1씩 증가한다고 추론합니다.
품질
금색, 보라색, 파란색, 녹색, 흰색
장비 Tn
Tn은 주로 여러 단계의 장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좋습니다.
장비 주요 능력치
Tn의 황금 장비는 Tn+1의 보라색 장비보다 좋습니다. (주요 속성은 이렇습니다)
장비 분류
장비는 플롯 장비(예: 까마귀 깃털), 보스 드랍 장비, 일반 장비로 구분됩니다.
보스가 드랍하는 플롯 장비와 장비는 특별 항목을 생성합니다. 현 단계에서는 일반 장비에 대한 특별 항목을 본 적이 없습니다.
장비 드랍률
이 게임의 황금 장비 드랍률이 인상적이다. 작가가 유럽산이라고 주장해서 일반 황금 장비 4개만 공개했고 나머지는 줄거리다. 액. (메인 라인과 임무에서 생산되지 않는 플롯 황금 장비, 즉 던전 내 물음표 이벤트의 일부 황금 장비도 드랍 확률이 있지만 적어도 훨씬 더 높습니다.) 그러므로 연삭 장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포 여러분, 패시브 스킬이 높은 몇몇 캐릭터를 드랍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고품질 드롭 음료를 비축하고 싸우기 전에 조금 먹어보세요. 적어도 보라색 보스는 장비를 떨어뜨릴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분명히 사실입니다). 금에 대해서는 여전히 특정한 형이상학이 있습니다.
스킬 가이드 요약
스킬은 크게 고급 능력 효과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효과와 강화
강화는 각 스킬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종계수
최대 레벨은 0회는 5레벨, 1회는 10레벨이며, 그 이상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스킬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마나 증폭석 레벨도 결정됩니다. 구체적으로 이 부분은 캐릭터가 상한 레벨 70에 도달하면 잠금 해제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들 가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캐릭터의 마나 증폭 레벨은 정말 중요합니다. 초반 강화를 위해 무작위 속성 조각을 소비하지 마세요.
고급 효과
여기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검사의 방패 올리기 스킬과 같이 효과가 매우 강력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발전은 조롱과 함께 옵니다. 갑자기 유용해지며, 그렇지 않으면 쓸모가 없게 됩니다. ,
비속성 조각은 없습니다. 스킬은 전문 스킬과 전문 스킬 두 가지로 나뉘며, 전문 스킬은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으며 고급 스킬만 사용 가능합니다.
던전에서
처음 몇 라운드에서는 스킬 카드를 뽑는 것이 전문화 스킬을 우선으로 하게 될 것 같은데, 구체적인 횟수는 알 수 없으나 대략적으로 추정됩니다. 세 번.
특화 스킬을 처음 뽑으면 무료 강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화 기술은 자원 및 보스와 싸우는 기술이기도 합니다.
던전에서 중복 스킬을 선택하면 강화됩니다(상한은 3회). 각각의 강화에는 두 가지 방향이 있지만, 예를 들어 강화를 하면 동일한 강화가 나올 수 있습니다. 두 번 지나면 한 번 집니다. 원래 3라운드였던 라운드 쿨타임이 1라운드가 됩니다. 그런데 0으로 재설정하면 새로고침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강화 요약
스킬 피해량 30% 증가
스킬 피해량 20% 회복
스킬을 사용하여 자신의 15% 피해량 회복 최대 체력
스킬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걸린 모든 디버프를 제거
스킬 쿨타임이 1턴 감소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쿨타임이 0으로 재설정됩니다.
스킬 에너지 소모가 1 감소합니다.
아무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군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라운드 동안 버프 지속 시간을 늘립니다(버프와 디버프인 것 같습니다) 일반, 잘 모르겠습니다)
스킬을 사용해도 이번 라운드의 액션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사용 후 그러면 다음 라운드의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캐릭터 가이드
캐릭터에는 많은 모듈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먼저 기본적인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즉, 방금 그린 캐릭터에 대한 여러 가지 모듈이 있습니다.
레벨, 내장 능력치, 종족, 내장 패시브 능력 항목, 내장 속성, 내장 초기 스킬.
우선 방금 그린 캐릭터는 대체적으로 레벨 30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초보자이고 팀 내 캐릭터 중 어느 누구도 레벨 30에 도달하지 않았다면 팀 내 캐릭터 중 가장 낮은 레벨이 주어질 것입니다. (개인 추측)
능력치 자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주목하실 부분입니다.
먼저 내장된 능력치는 성장 속성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며, 활력이 높을수록 레벨당 체력 포인트가 더 많이 증가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내장된 능력 값은 보너스입니다. 예를 들어 활력이 1포인트 증가하면 최대 체력 값이 1%씩 증가합니다. 이것은 보너스입니다. 전체 속성에 대한 보너스(예: 장비의 속성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음)인지, 기본 속성에 대한 보너스인지는 불분명합니다.
총 4개의 종족이 있습니다
엘프, 인간, 악마, 야만인이 있습니다.
각 종족마다 1씩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특정 능력 값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체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일부는 발전을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수동 능력 항목과 함께 제공됩니다.
능력 항목은 보너스입니다.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지만, 각 캐릭터를 그릴 때 고유한 패시브 능력 항목이 있습니다.
내장 속성은 캐릭터를 그릴 때의 속성을 의미합니다. 이는 캐릭터의 고유한 속성을 결정합니다. 공격 스킬 카드에는 속성이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공격 속성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격을 받는 것은 캐릭터 자신의 속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내장된 초기 스킬은 캐릭터를 뽑을 때 함께 제공되는 스킬로, 던전에 입장할 때마다 자동으로 획득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그 속성은 캐릭터 자신의 속성을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