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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아륜 소설' Pure',' Silence》txt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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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두는 > 문화/예술 > 문학 및 gt; 소설 나눔은 I 스티커에 추가해 소장이 해결된 < P > 양지루지심의 평가 < P > 현상금 점수: 1-해결 시간: 28-3-5 2: 노지심은 김씨 부녀를 위해 불평을 하고, 삼권 대사진 관서 후 지혜로 도망쳤다. 너는 이 두 사나이의 방법을 어떻게 평가하니? < P > 질문자: SINPERITER-1 급 최고답 1, 양지 < P > 천암성 청면수 양지' 수호전' 인물, 36 일 후성 중 하나, 양로령 양업 후대, 무예. 원래 성전 ao 시스템, 황하 에서 돌 강 호위 하기 때문에 배를 뒤집었다, 베이징 으로 돌아갈 수 없어, 사방으로 도망 쳤다. 이후 사면을 받아 도쿄로 돌아왔다. 양산을 경유할 때 왕륜의 명령에 따라' 두명상' 을 취한 임충에 의해 강탈당하고, 그것과 맞붙어 3 여 합이 승부를 가리지 않았다. 양지는 왕륜과 함께 양산에 초대되었지만, 양지는 고집스럽게 도쿄로 돌아가 벼슬을 하려 하지 않았다. 도쿄에 있을 때, 돈을 다 썼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거리에서 조상의 보칼을 팔았다. 칼을 팔 때 포피 소 2 와 말다툼을 벌여 어쩔 수 없이 소 2 를 죽이고 대명부 충전에 배정되었다. 대명부 유류 서량중서에 의해 충군할 때, 생진강을 호위하기 위해, 또 민개 등의 계량으로 약탈당했다. 어쩔 수 없이 루지심이와 이용산을 치고 덩룡을 죽이고 짝퉁의 주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산이 의리에 모일 때 뭇 영웅들과 함께 * * * 양산으로 돌아간다. < P > 양가장의 후손으로서 양지의 몸은 조상의 영광과 대중의 기대를 짊어지고 있으며, 그도 당연히 분발하고 좋은 무예를 연마한 셈이다. 베이징 두무 () 양지 () 는 일원전으로서 매우 전면적인 기병과 군기 기능, 양궁 (), 사격법 () 은 흠잡을 데가 없고, 대전소초 (), 두 사람의 무예 () 는 겉으로는 막상막하로 드러났지만, 양지 () 가 자신의 범죄자 신분을 꺼리는 요인이 있을 것이다. 양지의 무예는 여전히 소초 위에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임충의 한 걸음 싸움, 두 사람은 삼십합 내에서 가을빛을 똑같이 나누었다. 노지심투투, 5 합 내무패, 그 무력은 일류 안에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양지의 무예는 담백한 것 같고, 사람됨이 낮고 은근한 것 같아, 그는 출마 단골 상대의 기록이 거의 없고, 양산의 전투 전투에서 눈에 띄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중에서도 송은 그를 인정하지 않을 이유가 있지만, 양지가 득실을 앓고 있는 마음이 너무 무거울 수도 있다. 그는 진명, 임충, 심지어 손립처럼 주동적으로 출마와 고수가 교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조상의 명성을 망칠까 봐 두렵다. 양지의 슬픈 기질은 너무 무겁고 심리적 부담은 너무 무겁기 때문에, 그의 무력은 항상 그의 사람됨과 같고, 악랄하지 않고, 숨이 멎지 않았다. 마치 그의 얼굴에 있는 그 큰 청기처럼, 그의 어두운 일생을 예고하고 있다.

2, 노지심 < P > 양산포 13 위 사나이, 1 원보군 지도자 1 위. 루 zhishen 원래 이름 루다, 청 화 왕 cuilian 아버지와 딸 을 괴롭히는 참조 하기 때문에, 약간 tihua 입니다, ​​세 주먹 마을 guanxi 을 죽였다. 관청에 쫓기고 오대산으로 도망쳐 머리를 깎고 스님으로, 노지심이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루지심은 불문 청규, 취타산문, 김신 파괴, 장로가 도쿄 상국사에 파견돼 채소밭을 지키며 음식을 훔치는 포피를 똥통에 찼기 때문에 수양버들을 거꾸로 뽑아 위명을 떨쳤다. 노지심은 들돼지림에서 임충을 구했고, 고구는 사람을 보내 노지심 () 을 잡았고, 노지심 () 은 이용산 () 에서 풀이 떨어졌다. 물보라산에 투항하여 보병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송강이 방라를 공격하자, 노지심은 지팡이로 방라를 엎질렀다. 이후 항주 육합사에서 적막하다. 꽃스님 노지심은' 수호수' 중 가장 빛나는 사나이다. < P > 는' 가장 빛나는 사나이 중 하나' 라고 말하지 않고' 가장 빛나는 사나이' 라고 말한다. 아래 안목으로 볼 때 노지심은 수호세계에서 유일하게 진정으로 의협심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이다. < P > 다시 말해 김용, 양우생이 쓴 무협 인물의 행동을 측정으로 삼는다면 수포양산 백단팔장 중 노지심만이 신파 무협 소설에 뽑힐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 P > 다른 말로 하자면, 노지심은 18 명 중 유일하게 우리에게 빛과 따뜻함을 가져다 주는 인물이다. < P > 2 회에서는 노지심, 정확히 말하면 루다라고 불러야 하는데, 등장하자마자' 큰 걸음걸이' 로 걸어온다. 이' 큰 걸음걸이' 라는 글자만 이미 이 사람의 일생의 관대함을 미리 보여 주었다. 과연, 그의 그림자가 수호 세계에 나타난 후, 진관시를 때려죽이는 것부터 들돼지숲에 이르기까지, 술자리에서 김씨 부녀의 울음 소리를 듣자마자 이종, 사진에게 즉시 말했다. "너 둘, 여기 있어, 살수가가 그 사람을 죽이러 갈 때까지 기다려라." " 두 사람이 안아준 결과, 김씨 부녀를 아낌없이 후원해 그날 밤 숙소로 돌아와 "저녁도 먹지 않고, 화가 나서 잠을 잤다" 고 말했다. 이런 인간 귀신의 악행은 그의 관대하고 무모하고 넓은 마음 속에서 불같은 분노를 불러일으켰을 것이다. (이런 의분은 다른 사나이들에게는 드물지 않고, 심지어는 드물다고 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쾌한 원한이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Liangshan 까지, shaohuashan 에 가서 shijin 등, 일단 역사 진 후아 현 캐치 감옥 을 듣고, 즉시 무송 등 만류에도 불구하고, 결연히 혼자 깊이 파고들어 감옥에 갇혔다. 이것은 루 zhishen, 그가 개입 하기 위해 분신, 그의 개인적인 관심 에 관련 된 아무것도, 그리고 그는 모든 관대 한 이동, 이것은 불의 진짜 금 도로 의 전체 가 불공평 칼 도움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 하지, 김 shengtan 루 zhishen 1-8 장군 에 대한 언급, 그리고 말했다:

"루다 쓰기

정말 잘 했어요. 또 대만 학자 낙형군 선생은' 양산포의 창건과 환멸' 이라는 글에서 노지심이라고 말했다. 감정이 가득한 말이 있다. < P > "노지심은 원래 18 명 중 유일하게 우리에게 빛과 따뜻함을 가져다 준 인물이었다. 그가 등장하자마자 불행하게도 정화 () 를 쳐죽이고, 들돼지숲을 크게 소란을 피울 때까지, 그는 줄곧 헌신적인 열정을 발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그의 정의의 허노여움은 종종 죄악 (예: 정도살의 죽음, 와관사의 소각) 을 저격하여, 그의 후한 마음 속에서, 우리는 자신의 작은 이익의 비좁은 (예: 이충의 약판매, 배웅) 과 추함 (예: 소패왕 주통의 강탈) 을 느끼며, 그의 공명정대한 행태에서 우리를 옳게 했다 이는 무송자가 거절하는 바와 같이, 이규 () 가 할 수 없는 것과 같이, 모든 것을 뛰어넘는, 물보라가 양산 인물에게 부여한 유일한 영예는 노지심 () 의 가장 충분한 인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주에서 김노부녀의 안전을 기다리기 위해, 노지심은 두 시간 동안 앉아 있는 것을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도화촌에서 깡패 주통을 때린 후, 그는 주통에게 유태공 양로송종, 향불을 계승하는 일을 망치지 말라고 충고했다.' 어르신의 실소를 가르치라.' 와관사에서, 한 무리의 남루하고 이기적인 늙은 스님들을 마주하고, 비록 배가 고프지만, 그들이 사흘 동안 먹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즉시 뜨거운 죽 한 솥을 버리고, 더 이상 먹지 않는다.-이것은 인류의 고난에 대해 진실하게 깨달은 것이다.' 수호전' 에서 진정으로 느낌으로 쓴 문장이다. 이런 자질구레한 동작들은 따스한 미풍처럼 고통받는 사람의 타는 듯한 아픔을 다림질하고, 이런 은은한 마음으로, 한 치의 빛처럼 노지심의 거대한 그림자를 비추며, 우리로 하여금 그의 이마에 광자한 2 개의 주름을 볼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구세적인 연민은 원래 양산포를 창설하는 초기 동기였으며, 이후 송강대 자선가식의' 의와 축재', 노지심이라는 은둔하고 드러나지 않는 행동보다 인심을 더욱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수호진은 이미 가장 아끼는 펜을 노지심에게 단독으로 남겨 두었다. 그가' 큰 걸음걸이' 가 올 때마다, 두려움 없는 자신감이 있었고, 인간 가정부의 보살핌이 우리를 뒤덮었다. ...... "< P > 네, 루지가 큰 걸음으로 올 때마다 두려움 없는 믿음이 있습니다. 인간 가정부의 보살핌이 우리를 덮고 있습니다. 이 말은 정말 좋습니다. 또 다른 섹션, 음악 씨 는 꽃 스님 이 증오 와 같은 질병 이지만, 결코 리 퀘 두 도끼 가 사람들의 잔인 한 조각 을 잘라 결코 설명 하지 않았다, 또한 무송 원앙 하우스 는 그의 "선 (禅) 지팡이 는 삶과 죽음의 길 을 열고, 칼 은 불공평 한 사람 을 죽일" 개인 행협 여정 에서, 무고한 약소 에 그의 선 을 본 적이 없다 요컨대, 이것은 수호 세계에서 유일하게 순수한 협객의 가슴을 가진 사나이이다. 만약 수호 세계에서 노지심이 적다면, 그것은 품격에서 크게 낮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여기서 다음에 말씀드릴 것은 노지심의 이미지가 나중에 받아들여지는 과정에서 작가가 예상하지 못했던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일부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문화화된 노지심, 철학화된 노지심,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광선화의 노지심이 나타났다. < P > 광선 () 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큰 제목이다. 세 마디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기에서는 대충 말할 수 있을 뿐이다. 광선은 남종선 () 에서 발전한 것이고, 선종 중토 육조혜는 인심 () 을 직접 가리킬 수 있고, 성성불설 () 을 직접 가리킬 수 있으며, 사람이 부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근본 원인은 모두 자기 마음, 즉 마음 () 즉 불성 () 이 너와 나 이런 생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은 당연히 모든 청규 계율을 반대하고 모든 우상 숭배에 반대하는 것이다. 많은 선사의 행동이 이 방면의' 빛나는 본보기' 가 될 것이다. < P < P > 또 주선우현선사는 다른 진지한 수행이 없어 하루 종일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하면 노래를 부르고, 노래하는 한 곡은 "...... 술에 취해 푸른 양음 아래, 일어나 강하게 말한다" 고 말했다. ...... 1626, 그 일이 충분하다; 1929 년, 나는 술을 먹을 것이다. ...... 그냥 와인 을 먹고, 그래서 거리 도로 에 누워. 죽은 후에 오히려 시어머니를 낳고, 초생정토를 원하지 않는다. 무엇 때문에? 서양 정토에는 술이 없다. " 봐라, 얼마나 소탈한가, 술을 마시지 않으면 안 되고, 서방의 정토도 가지 않는다. < P > 또 다른 송악원훈선사가 말했다. "만약 만물에 무심코 할 수 있다면, 나욕은 음행을 하지 않고, 복음화는 도둑질을 하지 않고, 남용과 의혹은 살인을 하지 않고, 연이어 하늘을 거스르고 망하지 않고, 황황이 뒤바뀌는 것은 술에 취하지 않고 무심하다는 것이다. 무심코 반지가 없고, 반지가 없으면 무심하다. " 무심코 경계하지 않는 한, 세속적인 의미에서도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어떤 청규계율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간단히 말하면, "술고기가 장을 뚫고 부처님의 마음 속에 남는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사실, "부처님의 마음" 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예의 바르다. 많은 선사들은 부처님조차도 원하지 않는다. 부처님뿐만 아니라 부처님, 관음, 나한, 다모 등 통통통통통통에서 꺼져버린 덕산선선사가 책을 불태운 뒤 고봉 꼭대기에 앉아 욕설을 퍼부었다. < P > "다모는 노소호, 석가노자는 건똥, 문수, 보살은 똥한 사람, 등 묘각은 범부였다 이후 선사들은 부처가 조상을 욕하는 일도 따라잡았다. 어떤 선사는 불상을 타고 불을 쬐고, 어떤 선사는 그해 부처를 보면 개를 한 대 때려죽이고, 문수, 보현보살이 침대를 쓸어버리라고 소리쳤는데, 어떤 사람은 아예 "부처가 부처를 죽이고, 조상이 조상을 죽이고, 나한을 죽이고, 나한을 죽이라" 고 선언했다. ...... < P > 어떤 청규계율도 반대하고, 어떤 우상 숭배도 반대하고, 정서가 제멋대로이며, 세상을 놀라게 한다. 이것들은 바로 광선이다. 이 광란, 모든 외적 속박이 사라지고, 마음은 전무후무한 해방에 이르렀고, 생명은 극도의 자유에 이르렀다. < P > 이것들을 이해하면 왜 어떤 사람들은 루지심으로부터 광선의 정취를 읽었는지 알 수 있다. "수호수" 의 노지심은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살인을 방화하고, 어떤 구속도 받지 않고 결국 정과를 이루는데, 이는 바로 광선의 정신에 깊이 들어맞는다. 특히 그가 오대산을 크게 소란을 피우는 그 구간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미 왕성하고 고민스럽고 자유로움을 갈망하는 생명이 되어 해방을 추구하는 상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P > 또한' 수호' 의 일부 서술은 확실히 광선 () 과 함께 생각하는 사고방식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제 57 회 중, 노지심 () 의 등장시 한 곡이 있다. < P > 는 낙발 아파트 선림 이후 만리 () 에서 장사 () 를 찾아다녔다. < P > 팔이 천 근을 짊어지고 큰 힘으로 타고난 살인심. < P > 부처님을 업신여기고 관음을 마시며 칼을 끊고 지팡이를 찬란하게 하다. < P > 성경 화스님, 술살 살모넬라 노지심을 보지 않는다. < P > 제 9 회 송강과 노지심은 지진 장로를 만나러 왔고, 장로들은 노지심 보도를 보자마자 "제자가 몇 년 동안 가면 살인과 방화가 쉽지 않다" 고 말했다. 노지심은 묵묵부답이다. < P > 제 119 회, 노지심 항주 육합사 좌화 전, "평생 좋은 열매를 맺지 않고 살인과 방화만 좋아한다" 고 말했다. 갑자기 금줄을 열었는데, 여기는 옥자물쇠를 당겼다. 어! 전당강 차오 편지, 오늘 우리는 내가 나라는 것을 알고있다. 클릭합니다 < P > 가장 흥미로운 것은 제 58 회다. 송강과 노지심은 처음 만났을 때 "강호 의사는 우리 사청덕이라고 불렀고, 오늘 자색을 알게 되어 평생 다행이다" 고 말했다. 청덕'' 자안'' 자안' 운운운, 살인방화를 하는 노지심에게 쓰는 것은 우스꽝 스럽다 < P > 명대 중후반 사상가 이탁우는 노지심 이야기에서 광선정신을 읽는 문화 명사의 대표다. 용과 당본' 수호전' 의 비준어에서 꽃스님에 대한 그의 칭찬은 더할 나위 없이 많다. 노지심은' 인, 호모 사피엔스, 용인, 성인, 신인인, 보살, 나한, 불' 이라고 불리며, 그의 숨막히는 짱: "이것 그렇게 눈을 감고 합장한 스님이라면, 절대 성불의 도리가 없고, 밖은 보기 좋고, 불성은 오히려 좀 없다. 루지심은 술을 먹고 사람을 때리는 등, 모든 것을 하고, 모든 것을 하고, 불성은 완전하다. 그래서 결국 정과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노지심은 오대산을 크게 소란을 피웠다' 는 책에서 노지심광술, 폭행, 스님 욕하기, 개고기 먹기, 할인산정, 파괴금강 파괴, 구토 등 행위처에 대해 쓴 적이 있다. 이탁우 () 는 연달아 옆에서' 불' 이라는 글자를 붙였고, 노지심 () 이 맨발로 담배를 피우며 부처까지 걸어갔다. 약 수십 개, 한 마디: "경솔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성불조의 근간이다." < P > 또' 홍루몽' 의 보비처럼, 그녀는 이 절의 시작 부분에서 인용한 그' 기생초' 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그것을' 묘하다' 고 짱, 이 규수가 감상하는 것이다 개 다리 반을 먹고 술 열 그릇을 연거푸 마시며 꽃자수를 드러내며 주먹을 한 번 휘두르고, 승중들이 하마터면 이런 행위 자체를 흩어질 뻔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 또 뭐야? 위에서 말한 이런 광란 행위 뒤에 있는 그런 진실한 성품의 발로는 어떤 외물에 한정되지 않는 광선 정신이다. 일종의 생명의 분방함과 날갯짓, 아마도 보비녀의 이 끝에서 굳어진 규수의 내면 밑바닥이 똑같이 이 생명의 날으는 자유에 대한 찬탄과 갈망이 흐르고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사실, 바오 차이 (Bao chai) 만이 아니라, 이런 술에 취해 오대산 (Wutai shan), 적조조 (chiz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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