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개는 당연히 먹을 수 없다. 오늘의 기준으로 볼 때. 더 이상' 왜 돼지소고기를 먹을 수 있지만, 유독 고양이개고기를 먹을 수 없다' 는 논조에 얽매이지 마라. 안 되면 안 된다. 추궁하지 마라. 오늘 왜' 늦은 사형' 을 회복할 수 없는 것처럼 이치이다. < P > 고양이와 개는 가금류 짐승과는 달리 영적인 동물로, 계층적으로는 인간보다 못하지만, 소 돼지 닭과 오리보다 더 높고, 사상이 인간성을 통한다. 동생의 고향인 광동을 예로 들자면, 광동은 고양이가 개를 먹는 곳이지만, 고양이와 개를 먹는 것은 재미가 없다. 대신 천산갑, 사향고양이, 원숭이 뇌와 같은 진금류를 먹는다. 야생동물 고기 먹는 것은 재미가 없어서 아기를 먹는 것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동관에 아기 고기 요리가 등장했고, 양첸화' 만두' 처럼 병원의 버려진 아기를 탕바닥, 찜만두 등으로 만들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 P > 당초 고양이 개고기 보이콧을 호소하던 일부 사람들은 "가금류를 먹을 수 있는 이상 왜 고양이와 개를 먹을 수 없는가" 고 반박했다. 그들이 천산갑 먹으러 미친 듯이 걸어갔을 때, 누군가가 저항하자, 그들은 "고양이와 개를 먹을 수 있다면 왜 국가 보호 동물을 먹을 수 없는가?" 라고 반박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다시 한 번 미친 듯이 사람을 먹었을 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덕윤리에 위배된다는 비판을 받았고, 그들은 다시 한 번 "천산갑 사향고양이 먹을 수 있다면 왜 사람을 먹을 수 없는가" 라고 설명했다. 이것은 고양이와 개를 먹은 후에 일어난 대재앙이다. 영적인 동물을 먹으면 인간 본성의 가장 어두운 면이 풀려난다는 것을 잊지 마라. 판도라 상자처럼 열면 닫을 수 없다. 그 무서운 힘은 아무도 막을 수 없는 것이다. 집단을 점점 더 미치게 만들고, 마법에 빠지게 할 것이다. < P > 일본인들은 이 길로 들어섰고, 그들의 음식은 바다에 나가 고래잡이를 하기 시작한 후, 인체가 담은 다음 세 가지 남용법을 만들기 시작했고, 그 후 또 여자아이를 먹는 똥오줌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런 나쁜 길에 오른 음식 문화! < P > 식물이 생명이 있든 없든 불가에서는 식물이 무정한 존재이고, 감정도 없고, 고통도 없다. 만약 네가 덕을 쌓는다면, 너는 다음 생에 황제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악행이 많은 사람은 돼지와 개가 인육으로 전락할 수도 있지만, 윤회가 식물을 만들어 잔디를 만든다고 말한 적은 결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식물은 생명이 있지만 고통이 무엇인지 느끼지 못한다. 물론 식물전 좀비를 많이 노는 것은 예외다. 동화 음행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너의 일이다. < P > 외국시장에서는 닭과 오리, 거위, 소와 양을 대하더라도 선진국은 통일도살장을 거쳐야 하고, 과정도 감독된다. 예를 들어 더 이상 짐승이 죽기 전에 그들을 괴롭힐 수 없고, 이런' 가금류 집행자' 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참회하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 오해하지 마라, 그들은 연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아직 3 점 진실이다. < P > 애완동물은 가금류, 식물과 같은 개념이 될 수 없다. 레벨은 가금류 식물보다 조금 높다. 인간이 다른 동물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오늘 21 세기 기준으로 애완동물을 먹는 것은 죄악이다. 광둥은 지금 이렇게 변했다: 고양이와 개를 먹는 것은 재미가 없고, 야생동물 고기 먹는 것으로 진화했다. 야생동물 고기 먹는 것은 재미가 없다. 유아육을 먹는다. 고양이와 개를 먹는 친구들에게 이것이 문명의 진보인지, 아니면 문명의 퇴보인지 생각해 보라고 간청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제 광둥 () 이 점차 이런 사악한 길로 들어서고 있는데, 우리는 일본인의 변태적인 음식의 길로 들어서고 있는데, 너희들도 우리 뒤를 밟아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인간성은 어두운 면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단 석방되면 그 결과는 매우 심각합니다. 사스는 인류 사회에 대한 보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