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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선 모바일 게임 운몽종 스킬에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포인트 추천

Yunmeng은 20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1개의 기본 공격 스킬, 11개의 액티브 스킬(궁극기 3개 포함), 8개의 패시브 스킬.

1단계 스킬

1. 떨어지는 손바닥

일반 공격 스킬, 근거리 공격, 피리로 직접 찌르기. . .

2. 차이윤 채월

즉시 대상의 뒤로 이동하여 2.1초 동안 공격을 수행합니다. 변위 스킬은 알비지아의 랜딩과 비슷하지만, 거리가 알비지아의 절반인 6야드에 불과하다. 대상의 뒤로 이동하기 때문에 대상의 위치를 ​​고려해야 하므로 실제로는 4~5정도 내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목표물로부터 야드 떨어진 거리.

3. 치윤: 수동적이고 비판적이다.

4. 나뭇잎 따기와 날아다니는 꽃

원격의 단일 대상이 피해를 입어 최대 5배의 피해를 입으며, 최대 거리는 약 10야드, 지속시간은 2.9초이다. 해방 과정에서 이동하거나 조종당하면 스킬이 중단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5. 풍요: 활력을 수동적으로 추가합니다.

스킬 2레벨

6. 버드나무에 불어오는 바람

스킬은 즉시 발사되어 4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면역됩니다. 스킬 릴리즈 중 데미지와 컨트롤, 지속시간은 1.9초이다.

7. 나무 정령 결속

전방 8야드 내의 단일 대상을 끌어당겨 매혹 및 둔화 효과를 추가하고 대상의 회피를 감소시키며, 스킬 시전 애니메이션은 1.8초이며, 중단될 수 있습니다. 몹과 플레이어만 끌어낼 수 있지만 던전 BOSS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대상 스킬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8. 죽은 나무에서 봄이 나옵니다

스킬 시전 애니메이션은 1.5초입니다. 스킬 사용 후 지속적으로 생명력과 혈액을 회복합니다. 효과는 7초간 지속되며 생명력과 혈액을 6회 회복합니다. 치유량은 공격, 치명타, 치명타 피해 보너스에 영향을 받습니다.

9. 근원적 힘: 패시브 + 매력 숙련.

10. 바람의 속삭임: 매력 저항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킵니다.

11. Xianhua: 수면 저항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킵니다.

12. 눈부신 꽃

대상을 고정하고, 근접 그룹에게 5레벨의 피해를 주며, 스킬은 해제되는 동안 이동이나 공격에 의해 중단됩니다. 제어되며, 스킬은 쿨타임에 들어갑니다. 이 스킬은 사정거리가 고정되어 있으며 대상은 변위 스킬을 사용하여 회피할 수 있습니다.

13. 전이

즉시 제어권을 해제하고 4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최대 레벨에서 3.5초 동안 제어권에 면역이 됩니다.

14. 산와이 청음

반경 6미터의 음장을 방출하여 10초 동안 범위 내 방어력과 피해 흡수력을 증가시킵니다. 60초 동안 팀원. 이 두 가지 효과는 별개입니다. 방어력 향상과 피해 흡수는 소리 범위 내에서 효과적이어야 하며, 치명타 피해 감소는 범위 밖에서도 동일하게 효과적입니다.

사운드 범위의 직경이 12야드로 범위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BOSS와의 전투 및 그룹 전투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15. 윤수이: 폭력 저항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킵니다.

16. 활력: 기 및 혈액의 상한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킵니다.

17. 최고: 수동적이고 방어적입니다.

18. 운몽의 깊이

풀 레벨에서 HP 20% 회복, 이동 속도 45% 증가, 공격력 20% 증가, 치명타 적중률 40% 증가.

즉시 투명화되며, 페이드 인과 아웃 상태가 되며, 5초 이내에 생명력과 혈액이 4배 회복되며,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은 투명 상태에서는 스스로 잠길 수 없지만, 5초 이내에 두 번 나타나며, 나타나면 잠길 수 있습니다. 천음의 천둥소리, 청운의 칠고 등 등장 시 연속 스킬에 맞을 경우 투명 상태가 된 후 해제할 수 없습니다. 투명화 기간 동안 다른 스킬을 해제할 수 있으며, 지속 시간에 도달하면 페이딩 및 페이딩 상태가 해제되며 공격력과 치명타가 동시에 증가됩니다. 스텔스 복구 상태와 가속 상태는 미리 해제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스킬은 매우 빠르게 해제되어 즉시 투명화될 수 있으므로 투명화를 사용하면 천천히 해제되는 일부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unmeng의 Wood Spirit Binding을 피하면 매혹되지는 않지만 속도가 느려집니다. 다른 스킬은 아직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단, 이 역시 컨트롤 스킬에 의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차단 이후에는 투명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며 스킬도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갑니다.

19. Kunshan Jade Broken

풀 레벨에서 공격할 때마다 약 19,000의 공격 포인트가 추가되어 265%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매력을 느끼고 대상의 모든 체력 회복이 65만큼 감소합니다. %.

가까운 단일 대상에게 3단계 피해를 줍니다. 스킬은 2.8초간 지속되며, 해제 중에는 이동이나 제어에 의해 스킬이 방해를 받고 쿨타임에 들어갑니다.

20. 봄바람과 비

풀 레벨에서 추가 치유 수치는 약 21,000이며, 치유 효과는 150%입니다.

5미터 내 HP가 가장 낮은 팀원을 지속적으로 치유하며 이동 및 시전이 가능합니다. 스킬은 4.9초간 지속되며 기력과 혈액을 9회 회복합니다. 치유는 공격, 치명타, 치명타 피해 보너스의 영향을 받습니다. 체력 증가는 나를 포함해 체력이 가장 낮은 팀원들만 증가합니다. 체력 증가 목표는 천인의 정토와 달리 팀원의 체력이 가장 낮은 것을 기준으로 언제든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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