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프레야 블랙 라이트
1, 인종/직업/속성: 인간/멘토/광학 시스템.
2, 독특한 재능: 영혼을 흡수하는 검은 빛
목표 (소환사 제외) 는 사망할 때 흑광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층당 흑광망치 부상 10%, 상한 100 층을 증가시킨다. 전체 지하 감옥이나 오벨리스크 계절.
3, 고정 기술: 성광망치 (성광망치는 흑광망치 형태로 바뀐다)
4. 평가: hierophant 의 직업관계는 팀을 진작시킬 수 있고, 자신의 기술과 재능은 괴짜만 죽이면 해머를 추가할 수 있고, 죽이는 상처가 많을수록 hierophant 직업수출의 부족을 보완한다. 멘토와 인간의 특성은 현기증과 생명의 높고 낮음에 쉽게 상하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이 그녀의 큰 포인트다. 즉, 그녀는 쉽게 통제되지 않고, 자신의 생존과 상처가 매우 강하며, 동시에 팀원을 출력하고 보조할 수 있어 매우 대단하다.
둘째, 꼬리를 흔들며 맹목적인 동정을 구걸하다
1, 인종/직업/속성: 요정/레인저/광명계.
2, 절묘한 일: 밤의 장막
처음에는 100% 가 실명을 방출할 확률이 있고, 실명은 무작위 목표에 추가로 작용한다.
3, 고정 기술: 실명
4. 평가: 레인저 직업의 실력 (뒷줄 부상, 강행 폭행, 고속 사격) 으로 인해 Fawen 은 요정 종족으로 화면 속 비교적 작은 피해를 입고 높은 민첩성을 얻을 수 있다. 수동적으로 선제공격이 후기의 적측 인원의 출력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우리 역할의 특정 상황에서 안전을 보장하고, 전반적인 내결함률을 높일 수 있다.
셋째, 세천옥자의 분노
1, 인종/직업/속성: 야만족/검객/화계.
초기 재능: 날카로운 가장자리 강화
반격자세' 는 추가적인 효과를 더해 무작위의 적을 조롱했다. 통공 시 20% 가' 펀치' 를 방출할 확률이 있어 목표에 6 19% 의 화계 상해를 입히고 목표 1 라운드를 기절시킬 가능성이 있다.
3, 고정 기술: 반격 자세
4. 평가: 검사의 직업적 특성은 그녀에게 15% 의 무상 효과를 주었지만 앞줄로 그녀의 몸판은 비교적 단단하기 때문에 전투력이 좋다. 특유의 수동은 더 많은 화력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상해를 증강시키고, 일정한 통제 효과를 가지고 있어 그녀의 출력을 더욱 높였다.
주동적인 기술과 반격자세는 더욱 신기한 기술로, 라운드를 소모하지 않고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할 수 있다. 전사의 또 다른 신기한 기술인' 배를 채우는 것' 은 더 많은 글레사가 보조 없이 장시간 싸울 수 있게 해 주는 훌륭한 앞줄이다.
넷째, 힐다 전쟁의 흔적
1, 인종/직업/속성: 인간/광전사/암흑계.
2, 첫 번째 독특한 재능: 화난 머리 크라운
오프닝 동작에서 이마에 광폭한 선혈이 겹쳐 있었다. 네가 죽을 때, 너는 정지된 효과를 트리거할 수 있다. 너는 추가 한 차례의 행동을 할 수 있고, 행동 후에 사망할 수 있다. 각 전투는 최대 한 번까지 트리거될 수 있다.
3, 고정 기술: 갑옷.
4. 평가: 어둠의 속성과' 상고력' 을 가진 야만인 광전사는 트투의 좋은 조력자이며, 그 핵심은' 상고력' 기술이다. 광전사는 높은 출력을 하려면 폭력피의 겹침에 더 의존한다. 빨리 10 층을 쌓을수록 빨리 출력할 수 있어 광전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적들이 수출하지 않고 떨어지면 어색할 것이다. 힐다의 장점은 한 층 더 폭력적인 피와 불화를 없애는 효과에 있다. 광전사의 피의 효과는 직접적으로 향상될 수 있는 기술을 제외하고는 주로 타격이나 적에게 타격을 받는 것이다. 더 많은 폭력피는 힐다가 미리 10 층 폭력혈을 겹쳐서 겹쳐서 괴물에게 죽임을 당해도 설 수 없는 효과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력한 기술을 동원해 상대를 직접 데려갈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광전사로서 힐탄의 속성과 특징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