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파란 고양이는 13번 스킬을 완벽하게 활용해 초반 라인을 압박할 수 있는데, 파란 고양이의 첫 번째 스킬은 상대가 감히 다가올 만큼 앞허리가 짧기 때문입니다. 상대는 속도를 늦추고 추격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A를 치고 A 병사와 함께 돌아 오면이 방법을 사용하여 짧은 시간에 라인을 누를 수 있습니다 (즉, 상대에게 시간을주지 않습니다.) 반지 등 소품의 피를 회복합니다. 원래 팬더는 상대의 추가 피해를 공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원할 때마다 A를 할 수 없어 상대에게 체력을 회복할 기회를 줍니다. CD가 짧기 때문에 데미지를 입히는 데 걸리는 시간이 훨씬 짧습니다) 그리고 상당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초반에 이 방법을 사용하면 상대가 모래가 아닌 한 Wang Huonv와 같은 폭발력이 높은 조합을 사용하지 않으면 절대 불가능합니다. 참아라.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새 버전에서는 얼음개구리왕이 파란 고양이의 힘과 이동 속도를 잔인하게 약화시켰다는 점입니다. . . 이로 인해 Blue Cat은 체력이 낮고 다리가 짧은 영웅이 됩니다. 상대가 이중 기절 또는 높은 버스트 조합인 경우 Blue Cat은 몇 초 만에 하늘로 떠오릅니다. 그렇다면 파란 고양이는 여전히 음란해야 할 것이다. 결국 살아남는 것이 최후의 말일 것이다. 레벨 6에서는 파란 고양이는 주문을 걸어 사용할 수 있고 그의 큰 고양이는 CD가 없기 때문에 사람 A를 무한으로 확대할 수 있고, 사람 A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육안으로 봤을 때 최소 1개의 줌이 50~60 매직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물론, 제자리에 클릭하는 것이 너무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신 레벨 1을 계속 사용해도 됩니다. 이때, 파란색 고양이는 라인에서 매우 강력하며, 테스트 결과 쓸모없는 펜던트가 3개 있는 레벨 7의 파란색 고양이는 10회 연속 시전이 가능하며, 라인 내에서는 스킬 1개를 연속 시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A군과 A군이 있어야 하므로 실제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 횟수는 10회 이상이어야 하며, 스킬을 한 번 시전하면 상대에게 200 이상의 순수 피해(방어구 포함)를 쉽게 입힐 수 있습니다. 끔찍합니다. 4초 만에 200포인트의 순수 피해를 입힌 후 상대는 집으로 돌아가거나 경험존 밖으로 밀려납니다. (블루캣 상대로 라인전 하기 힘드네요~~) 그래서 이 기간 동안 맥시멈을 찍은 블루캣은 여전히 라인전에서 강합니다. 이는 Blue Cat이 초기 단계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여지를 많이 제공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결국 블루캣이 순수 후기 단계가 아니고, 유사 후기 단계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라는 점이다. 장비 격차가 크지 않으면 Blue Cat은 확실히 그 베테랑 후기 플레이어를 이길 수 없기 때문에 Blue Cat이 돈 버는 데 집중할 줄만 알면 미래는 없을 것입니다. 파란색 고양이를 게임 후반부 플레이어로 배치할 수는 없지만 파란색 고양이가 게임 초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란색 고양이는 벤치 영웅만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블루캣의 새 버전은 레벨 11을 전후로 본격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기간 동안 블루캣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레벨 11이 되면 파란 고양이는 아름답고 화려한 6연타 콤보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레벨 11이 되면 블루 고양이가 적절하게 돌아다니며 팀원들과 협력하여 갱킹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발휘되는 이유입니다. 이번에는 파란 고양이가 6개의 공격을 가해 콤보의 데미지가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6히트 콤보의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G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날아갑니다. " 여기에 Blink와 유사한 근접 스킬이 있습니다. 이는 멀리 날아간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때가 아니면 이미 신성한 옷을 입고 있지 않으면 마법이 너무 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날아간다면 멀리서 마법이 소진된 것을 발견하면 꽤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2 A 그는 피해 보너스를 가지며 상대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3 시전, 여기에서 레벨 4이면 상대를 황폐화하는 데 2초가 걸립니다. 4 A 1회 지속 데미지 보너스 + 둔화 5. R 시전이 활성화되고, 다음 번 A 데미지 보너스는 6입니다. 상대방이 끌어당겨도 처음에는 최대 데미지를 계산하여 상처를 입습니다. 정확히 6연타인데, 6연타가 너무 화려해서 사람을 죽일 정도는 아니라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6연타의 전체 피해량은 꽤 높으니 안심하세요. 손상? 간단한 실험을 해봤습니다. 레벨 11의 파란색 고양이 장비가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블루캣의 초반 라인 강성은 그에게 돈을 벌 수 있는 여지를 많이 줍니다. 레벨 11에서는 이러한 장비를 완벽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런 장비를 사용하여 불운한 야생 몬스터를 찾아 포인트를 추가하고 1100 HP 포인트로 곰 전사를 공격합니다. 6연타와 플랫 공격의 풀 세트 후에 곰 전사는 HP 포인트가 49밖에 남지 않습니다. 일반 장비로도 1레벨 스킬만 있어도 블루캣은 6연타로 100 순수 데미지를 쉽게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벨 11 정도에서 대부분의 지능과 힘 영웅은 일반적으로 체력이 약 1,000에 불과합니다. 6회 연속 공격으로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지만, 죽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따라잡으면 다시 활성화할 수 있으니 계속 추적하세요! 파란색 고양이가 여전히 파란색을 가지고 있는 한, 파란색 고양이는 여전히 당신을 따라잡을 수 있고, 여전히 4~6라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나의 파란 고양이가 추가한 포인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상대가 지능이나 민첩성 영웅일 때,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식을 사용하면 레벨이나 장비 면에서 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라인 누르기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초반에 너무 높은 스킬은 필연적으로 마나를 너무 많이 소모하게 되기 때문에 초반에는 1레벨만 추가하고 메인 플레이어는 이를 메인 라인 누르기로 사용한다. 그리고 출력이 가득 차면 당연히 최소 3레벨까지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레벨은 1.5초의 고정이 없기 때문에 6연타 후 다음 3연타를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 그러다가 4초 CD그룹 데미지 스킬은 풀업을 해도 마나를 많이 소모하지 않는다는 점을 발견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장비가 나쁘지 않은 이상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을 발견하여 업그레이드하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런 추가는 주로 라인 압박을 기반으로 하며, 온라인에서 상대를 제압하는 것, 상대의 레벨 장비를 제압하는 것 등이 목적입니다.
머니를 위주로 추가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는 상대가 더블 스턴이나 고폭 콤보일 경우 머니를 중심으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올바른 방법은 메인 잔상을 플레이하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덧셈은 6레벨 이전에는 돈 버는 능력이 좋습니다. 단점은 11레벨 부근에서 갱킹을 할 때에는 레벨이 낮아 제한 스킬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2번 스킬. 6연타 콤보를 완성하기는 어렵습니다.
물론 직접 시청하셔도 좋고, 어차피 장착하셔도 멋집니다. - -! 팀이고 업무 분업에 보조 병동, 안구 팩, MK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결국 양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초기 단계에서 많은 킬을 했을 것입니다. 돈은 있는데 양칼이 없으면 그리워지는 이 LICH는 초반에는 상대에게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영웅들이 있다면,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여 혈액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후반 단계에서 끝까지 밀어붙이는데 성공하지 못하면 팀 전투에서 큰 돈을 던지고 후반 단계에서 추가 DPS를 제공하는 것이 임무입니다. 초반이나 중기만큼 피해는 뚜렷하지 않지만 둔화 효과는 여전히 꽤 스타일리시하다. 스테이지에서 나가서 힘을 써도 죽을 것입니다. 팀원이 당신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팀의 작업이 잘 끝나면 DOTA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장비가 좋아도 좋은 팀원이 없으면 무용지물이기 때문에 좋은 장비와 조율을 요청하는 것보다 좋은 팀원에게 협조를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