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포인트 추가 제안
유치 징더 삼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종파는 정신적 기술을 이용한 물리적 공격에 중점을 두고 매 샷마다 죽이려고 노력하며 궁극적인 공격 효과를 추구합니다.
이것은 영원히 폭력적인 정부인 당나라입니다. <안개서유기>의 당정부는 기본적으로 과거 모두에게 친숙한 다당과 동일합니다. 물론, 미스티 다당입니다. 또한 다른 놀라움을 갖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다탕에 보너스 포인트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탕에 대한 전체 공격, 다탕에 대한 빠른 공격, 다탕에 대한 혈액 공격 등 여러 가지 인기 있는 추가 공격이 있습니다. 보너스 포인트 3.5 공격 보너스 및 1.5 민첩성 보너스 포인트, 3 공격 포인트, 2 혈액 보너스 포인트는 모두가 이러한 유형의 보너스 포인트에 익숙하고 그들의 힘도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올라가서 두 번의 스윕을 하고 한두 개의 등을 준비한 다음 약전을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첫 번째 공격을 사용하는 고도로 숙련된 일대일 전문가도 있고, 참을성 없는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장기간의 전투이기도 하고, 추가된 내용도 많으며, 모두 과거의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미스티 서유기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놀라운 점은 미스티 당나라의 새로운 기술입니다.
일반 공격으로 대상이 사망하면 다음 대상이 즉시 공격을 받게 되며, 피해량이 적절하게 감소됩니다. 추구 횟수는 정신 수준에 영향을받습니다.
준비 상태라는 것은 언제든지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는 뜻이며, 준비 상태에서 첫 번째 공격을 사용하면 최대 3단계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대상이 사망한 경우, 대상이 사망한 경우 스킬이 높으면 계속해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보고 다들 군침이 도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스킬은 일반 공격이므로 첫 번째 대상을 처치한 후에만 후속 효과가 적용됩니다.
일반 공격으로 언제 상대를 죽일 수 있나요? 전투 중후반, 모두의 체력이 낮을 때, 이 스킬이 발동되면 전장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차 공격과 2차 공격을 합친 공격 준비도 있어 선제 공격을 할지, 아니면 힘을 모아 큰 폭발을 기다려야 할지 가늠하기 어렵다. 다탕은 더욱 재미있어졌지만, 돈 없이 일반 공격으로 상대를 죽일 만큼 용감하든, 3단계 돌진을 하든 여전히 많은 라운드가 필요하다.
하지만 당나라에 대한 전면 공격이나 속공이라면 생존 가능성은 분명히 훨씬 적습니다. 적들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기회를주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개인적으로 안개가 자욱한 당나라라고 생각합니다. 당나라의 혈 공격에 여전히 적합합니다. 먼저 누워있는 플레이어가 아닌 스킬로 장기 전투를 벌이십시오. 3 공격과 2 혈 또는 3.5 공격과 1.5 혈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장에서 기술을 완벽하게 발휘하고 Datang이 기술 흐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보너스 포인트:
레벨 1~30: 전체 공격을 위한 포인트로 레벨업에 적합합니다.
레벨 30 - 후기: 레벨 30에 빚진 혈액을 보충하기 위해 혈액을 천천히 공격력 3과 혈액 2로 늘리거나, 공격 3.5와 혈액 1.5로 늘립니다.
다른 의견이 있는 경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공격은 하지 마세요. 순전히 개인적인 경험이므로 게임 내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기를 바랍니다. 재미있게 놀고 있어요.
BB라면 주로 BB의 자격과 이해도에 달려 있습니다. 스킬이 없어도 이해가 가능합니다. (많은 스킬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봉인 저항이 높을수록 불, 천둥과 같은 일부 속성에 대한 저항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