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고도로, 괴수는 화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시의 첫 번째 대련은' 높이 솟은 마천루 한 무리' 로, 큰 곳에서 글을 쓰기 시작하는데, 연도를 기억하지 않고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험준함' 은 강봉의 기세이고,' 블루' 는 그 색깔로' 마천루' 라는 단어가 보완되어 장관을 이룬다. 이곳은 영존스승이 은거한 곳이다. 다음 문장에서' 소요하다' 라는 단어는 영존스승의 중도를 찬양하고 저속한 인생 태도를 초월했다. 해를 기억하지 않는다' 는 뜻은' 근심 걱정 없다' 라는 뜻을 보완하기 위해,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심지어 몇 시간 동안 가는 것조차 귀찮아 한다. 첫 번째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사람을 묘사하며, 풍경도 사람에 관한 것이다. 사람과 경치가 하나가 되어 숭고하고 곧고 영원하다.
전욱의' 구름을 헤치고 옛 길을 찾고, 돌을 기대고 유천을 듣는다' 는 시는 시의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일부러' 구하다' 를 썼다. "다이얼" 과 "추구" 라는 두 글자는 구자 등반의 행동과 정태를 형상적으로 재현했다. 엷은 안개가 자욱한 연담청색을 힘겹게 기어오르자 시인은 긴 덩굴에 기대어 산의 풍경을 감상하고 흐르는 봄의 노랫소리를 듣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문장은 시각적 관점에서 글쓰기의 어려움과 즐거움을 말하는 것이다. 묵향의 청각에서 나온 다음 문장은 흐르는 봄빛이 맑고 마음이 후련하다.
목걸이 대련은' 화훈, 청우거짓말, 백학송고면' 으로 색채가 알록달록한 굵은 펜으로 옹존거가 아름답고 조용하며 선경 같은 환경을 묘사했다. 은거는 청우백학이 장식하고, 꽃송이를 돋보이게 하며,' 거짓말' 과' 잠' 의 고요함, 평온함, 정미경지를 생동감 있게 한다.
미련은' 어언 황혼 강변, 단독 냉연' 을 밋밋한 색채로 아름답고 영영 있는 그림책을 튀겼다. 앞의' 여래' 라는 단어는 시인이 영존 선생님과 이야기하는 세부 사항을 생략했지만, 두 사람은 감정이 잘 맞아서 대화가 잘 통한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마음껏 마시다가 황혼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시인은 혼자서 차가운 연기에 휩싸인 마천루 블루피크를 걸어 내려갔다. 협객' 자는 첫 문장과 호응할 뿐만 아니라, 색다른 정취도 있다. 한 쌍의 대련에서' 황혼',' 독립',' 추위' 등의 단어와 함께 사용되어 추위를 느끼게 한다.
이백은 선생님의 시를 묘사하고 이백은 선생님의 시를 묘사한다.
화합을 구하고, 스승을 존경하고, 은둔 생활을 하다
"당 이백"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고도로, 괴수는 화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번역:
산봉우리가 험준하여 먹벽천까지 오르니 소요한 세월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길을 찾아 나무에 기대어 흐르는 샘물을 듣다.
따뜻한 꽃밭에는 녹색 젖소가 누워 있고, 높은 소나무 가지에는 하얀 학이 잠들어 있다.
나와 옹사부는 강물이 황혼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안개가 자욱한 한산을 혼자 내려가야 했다.
이 시는 저자가 산을 유람하는 도중에 본 소감을 통해 깊은 산골짜기 속의 웅장한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영존사에 대한 작가의 경의와 그의 서글픈 정을 하소연했다.
제 1 련은 명옹존사의 땅이 숭고하고 비범하며, 임천일월이 함께 있고, 혼자 사는 것이 편안하다고 지적했다. 대련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심림유곡으로 짙은 기운을 더했다. 목걸이 협회는 도가 전고를 이용하여' 청우거짓말'' 백학면' 으로 영존사도의 심오하고 경지가 비범하다는 것을 찬양한다.
시말에 시를 쓴 시인은 황혼과 차가운 연기 속에서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시 전체가 이백의 소탈함, 창력, 호방함, 애틋한 풍격을 재현하면서 그가 예술적으로 이미 종이에 쓴 지위에 도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선생님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위안 바이 주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2. "서사시 5 곡 (2 부)" 당 두보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3, \ "기해 잡사 \" 청궁 자진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4, "조화로운 교사 은둔 추구" 당나라 libai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구름을 헤치고 옛 길을 찾고, 나무에 기대어 흐르는 봄을 듣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5, \ "제목 없는 시간 \"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하지만 우리보다 더 오래 \ "돈 리 상엔 \"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불이 잿더미로 변하면 눈물이 마르게 된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그녀의 매혹적인 산에서 멀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4. 선생님을 찬양하는 시는 그 높이 솟은 마천루로, 그들은 그 소요한 세월을 기억하지 못한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고도로, 괴수는 화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에서: 이백, 조화를 추구하고 스승을 존경하며 은거하다. 이백 (70 1-762), 자태백, 청련거사,' 신선'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군봉이 험준하여 모비 하늘을 오르니 소요한 세월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길을 찾고, 기이한 나무는 화류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밭에는 녹색 젖소가 누워 있고, 높은 소나무 가지에는 하얀 학이 잠들어 있다. 나와 영생은 강물이 황혼에 휩싸일 때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안개가 자욱한 한산을 혼자 걸어야 했다.
선생님을 찬양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풍하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당-백거이.
원문: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녹야당이 개방되어 만물의 정수를 차지하다. 행인은 그것이 너의 아버지의 집이라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의 학생은 세계 곳곳에 널려 있다. 왜 집 앞에 꽃을 심어야 합니까? 이 시는 전유 수사로 학생을 복숭아리로 대신하고, 녹야당은 당대의 배도의 집명을 가리킨다.
이 시는 배도를 쓴 집을 통해 꽃을 심지 않아 만물의 정수를 차지한다. 그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생님에 대한 칭찬을 표현했다.
2, "꿀벌" 돈 로엔
원문:
지하에 있든 높은 산에 있든 꽃이 만발한 곳에는 벌이 바쁘다.
꿀벌, 화밀을 만들기 위해 꽃을 수확하는데, 도대체 누가 고생을 했는지, 또 누가 달콤함을 맛보고 싶어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평원이든 산꼭대기든 아름다운 봄빛은 벌들이 차지하고 있다. 꽃냥꿀을 따고 나면 누구를 위해 노력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한지 모르겠다. 이 시는 꿀벌을 써서 선생님에 대한 사심없는 찬양을 표현한다.
3. 화목한 스승을 찾아 은거하는 것은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다.
원문: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고도로, 괴수는 화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군봉이 험준하여 모비 하늘을 오르니 소요한 세월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길을 찾아 나무에 기대어 흐르는 샘물을 듣다. 따뜻한 꽃밭에는 녹색 젖소가 누워 있고, 높은 소나무 가지에는 하얀 학이 잠들어 있다. 나와 옹사부는 강물이 황혼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안개가 자욱한 한산을 혼자 내려가야 했다.
4, "무제 시간, 그녀를 만나는 것보다 더 오래, 헤어지는 것보다 더 길다" 돈-이상은은
원문: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게다가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곧 수확을 앞두고 더욱 가슴이 아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당 두보 "서사시 5 곡"
원문: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산천 사이에 그의 옛집-텅 빈 작품, 텅 빈 운우대-꿈속에서 상상하는 건 아니겠지? 。
초나라의 궁전은 모두 파괴되었고, 오늘 그들에게 보여 준 어민들도 확실하지 않다.
초목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은 송옥의 슬픔을 알고, 내가 스승이 될 수 있었던 것은 나의 소탈한 문채와 해박한 학식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난 일을 돌아보니,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비록 우리는 다르지만, 우리는 똑같이 실의에 빠졌다. 옛집에서, 너는 헛되이 재능이 넘치는 문채를 남겼다. 무산에 비가 오는 것은 꿈일 뿐인가요? 애석하게도 초궁은 이미 완전히 사라졌지만, 아직도 뱃사공이 유적을 가리키고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선생님을 찬양하는 고대시 고대 문장은 무엇입니까? 첫째, 기해잡시. 다섯 번째.
청나라: 공 지젠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번역:
이별의 창망한 슬픔이 먼 곳의 석양으로 뻗어 있다. 내가 북경을 떠날 때, 나는 나의 채찍이 동쪽으로 휘둘렀다는 것을 느꼈고, 나는 마치 세상 끝에 혼자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둘째,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더 길었다
당나라: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번역: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헤어질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더구나 늦봄의 날씨에도 동풍이 곧 걷히는데, 더욱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천사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셋째,' 봄밤 희비' 입니다
당나라: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번역:
좋은 비는 시간을 잘 골라서 만물의 봄에 오는 것 같다.
미풍에 따라 살금살금 밤으로 들어갔다. 가늘고 촘촘하여 대지의 만물을 자양한다.
두터운 먹구름이 들판과 골목을 가리고 작은 등불을 켜자 강 위의 어선이 번쩍였다.
내일 아침에 이슬이 달린 꽃을 보면 청두에 꽃이 만발한다.
넷째, 똑똑한 선생님의 피아노 연주를 듣는다
당나라: 한유
한 쌍의 친밀한 어린아이가 귓속말을 하는 것처럼, 나는 두 명의 예쁜 친구 서기와 어두운 대화를 나누었다.
바람처럼 하늘을 날고, 깃발은 누가 노래하고 있고, 한 전사는 그의 검을 휘두르며 왕과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뜬구름으로 변한 EELOGO 는 끝없는 길을 빙빙 돌지 않아도 된다.
짹짹거리는 소리와 짹짹거리는 소리가 안개 속에서 똑똑히 보였고, 잭의 그림자는 수백 마리의 봉황숲 속에서 봉황으로 날아갔다.
낭떠러지 절벽은 사람들을 누르고 올라가고, 어두운 계곡은 우레와 같은 붕괴 소리 아래 무너졌다.
나는 한 쌍의 귀와 한 쌍의 음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나는 너무 무지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없다.
너의 음악을 듣는 피아노 소리가 갑자기 높아져서 사람들이 앉아서 모두 낮아졌다.
당황한 가운데, 나는 손을 뻗어 턱을 막았고, 눈물은 벌써 눈가에 솟아올랐다.
고수의 좋은 쿵푸는 신기하지 않다. 내 가슴을 얼음과 불로 가득 채우지 마라.
번역:
한 쌍의 친밀한 아이가 속삭이는 것처럼, 나는 예쁜 두 친구 경경과 함께 슬픈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웅장함은 바람처럼 깃발을 펼치고, 누가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고, 용사는 말과 칼을 가지고 적을 죽이고 왕을 사로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뜬구름이 되어 버들개지가 뿌리가 없다. 창궁의 길은 망망하여 아무 소용이 없다.
재잘거리는 것은 분명히 연운 속 깃털의 파도로, 나무 그림자에 서 있고, 백새가 봉황을 향하고 있다.
낭떠러지의 모든 걸음이 사람을 눌러 올라가고 있고, 흑곡심연은 여전히 우르릉 소리를 내고 있다.
나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는 한 쌍의 빈 귀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무 아마추어라서 음악을 감상할 수 없다.
너의 거문고 소리를 듣고, 부드럽고 딱딱하며, 사람을 앉게 하고,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
당황한 가운데 나는 손을 뻗어 피아노를 막았고, 눈물은 이미 용솟음치고 있었다.
영대사의 쿵푸는 정말 평범하지 않다. 얼음과 불로 내 가슴을 채우지 마라.
다섯째, 교사 중심의 조화와 은둔 생활을 찾으십시오.
당나라: 이백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고도로, 괴수는 화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번역:
산봉우리가 험준하여 먹벽천까지 오르니 소요한 세월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길을 찾고, 기이한 나무는 화류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밭에는 녹색 젖소가 누워 있고, 높은 소나무 가지에는 하얀 학이 잠들어 있다.
나와 영존은 강물이 황혼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안개가 자욱한 한산을 혼자 내려가야 했다.
7. 선생님을 찬양하는 시와 명구 1,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상은의'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었다
2.'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두보 "명승고적 5 기 2"
3, 북한 크룹 나쁜 파빌리온 장벽, wentun 교사. -두목 《눈 속의 책》
4. 저는 조웅이 아닌 황제의 선생님으로 존경해야 합니다. --리우 지 "제목 태공 낚시 웨이 지도"
5, 당신의 남편 복숭아 이만천하, 왜 교회 앞에 꽃을 심지 않습니까? --바이 주이 (Bai Juyi) "fenghe 궁전 벨 그린 우드 홀 꽃 심기"
선생님의 명언을 찬미하다.
1. 선생님은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입니다. -스탈린
2. 교육자의 관심과 사랑은 학생들의 머릿속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깁니다. -소홀린스키
3, 진 심장 감기 여부, 복숭아 요리 및 흐름, 리 요리 및 잔류 물. 꽃을 심는 것은 쉬워도 사람을 키우기는 어렵다. 유곡의 향기는 비범하고, 시는 세상에 가득하고, 그림은 세상에 가득하고, 재자는 웃음을 머금고 있다.
4. 일언일행은 인격매력을 드러내고, 일거수일투족이 사은을 드러내며, 한 마디로 간곡한 가르침을 담고 있으며, 매 분마다 자신의 청춘을 위해 사심 없이 헌신한다.
5, 연단, 분필 흰색 머리 염색; 책상 앞에서 책임은 두 어깨를 눌렀다. 꽃에 물을 주고 복숭아를 키우고,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다. 고공을 뿌리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학생은 청출어람 () 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촛불이 누에처럼 진실하게 바치다.
8. 짱 선생님의 시사고시 고시 1. 선생님의 연주를 들은 이후로 나는 옆에 앉아 있었다. _ _ _ _ _ 한유는 똑똑한 선생님이 피아노를 치는 것을 듣는다
2.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_ _ _ _ _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다섯 번째"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늙은 간부의 지지가 있다. _ _ _ _ _ 정섭의 신주
4, 바람과 함께 밤에 몰래,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_ _ _ _ _ 두보의' 봄밤 희비' 입니다
5, 당신의 남편 복숭아 이만천하, 왜 교회 앞에 꽃을 심지 않습니까? _ _ _ _ _ 바이 주이 "오즈의 마법사 꽃 심기"
6.'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_ _ _ _ _ 두보 "서사시 5 곡 중 2 곡"
나는 비조웅인이어야 한다. 나는 황제처럼 존경을 받아야 한다. _ _ _ _ _ 유키 "제목 태공 낚시 웨이 지도"
9. 동서고금에 어떤' 선생님' 을 찬양하는 시가 있습니까? 그들은 1, 덕망이 높고 학식이 해박하며 영웅을 기대하고 있다. --이름없는 "tianjingsha 교사 σ Huan 시 6 편"
2. 당신 남편은 온 세상에 복숭아와 매화가 만천하인데, 왜 당 앞에 꽃을 심지 않습니까? --바이 주이 (Bai Juyi) "봉하 궁전 벨 그린 우드 홀 꽃 심기"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왁스 불은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4, 누가 시의 경지, 선심과 시에 있는가. -상류층 《보수사》
5. 진한 우정은 언제나 마음의 꿈속에 있고, 진한 감사는 영원히 마음속에 있다. -이름 "일곱 묘기, 잊을 수 없는 스승"
6.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 보호화로 변한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7, 복숭아와 매실은 천하에 가득하고, 자식은 천하에 가득하다. -한유 \ "세설 \"
8, 바람 따라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9.'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두보 "명승고적 5 기 2"
10, 문툰사 북쪽 기슭 썩은 정자관. -두목 《눈 속의 책》
1 1, 나는 조웅이 아니어야 한다. 나는 황제의 선생님으로 존경받아야 한다. --리우 지 "제목 태공 낚시 웨이 지도"
12, 영사 황보의 성, 은주 매미. -한유 \ "영사 보내기 \"
13, 옥주전자는 빙심을 남기고 붓은 사혼을 쓴다. 열정은 아버지 말과 같고, 말투는 친구 같다. -빙심' 빙심'
14, 덕망이 높고 학식이 해박하며 영웅을 기대한다. 쿠앙 huanxue "tianjingsha 교사시 6 편"
15, 천자는 인성이고 인현은 스승이다. -두목 《눈 속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