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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 혁명열사 추모에 관한 Q&A

청명절은 음력 24절기 중 하나로 동지로부터 106일째 되는 추석과 늦봄의 차례에 열린다. 중국의 전통적인 청명절은 주(周)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2,5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감": "춘분 후 15일, 싸우는 손가락이 딩일 때 청명절입니다. 그 때는 모든 것이 맑고 맑습니다. 이때는 공기가 맑고 풍경이 밝습니다. , 모든 것이 눈에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청명절이 오면 기온이 오르고, 봄철 밭갈이와 봄파종에 좋은 시기이므로 "청명절 전후에 참외를 심고, 봄에 파종한다"는 말이 있다. 콩." 청명절은 조상을 숭배하는 축제로, 전통 활동은 무덤 청소이다. 2006년 5월 20일, 이 민속축제는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 제1차 국가무형문화유산목록에 등재되었습니다.

목차

기본 소개

역사적 발전

축제의 유래

관련 축제

축제 풍습

관련 전설

관련 시

기후 특성

확장

편집 단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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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소개

Qingming Festival의 영어 표준 번역은 Tomb-sweeping Day 또는 Pure Brightness입니다. 중국의 24절기 중 하나로 매년 양력 4월 5일에 해당합니다. (이 공휴일은 이제 3일간의 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2009년에 국무원 총판공구는 2010년 일부 공휴일 준비에 관한 고시를 발표했습니다.

공지에는 '국무원의 공휴일 및 현충일 조치 개정 결정'에 따라 청명절 연휴가 3일간 있을 것이라고 지적됐다. 24절기는 일년 내내 기온, 강수량, 계절 등의 변화를 보다 객관적으로 반영하므로, 고대 노동

두무의 '청명' 사람들은 이를 사용하여 작업 농업 활동을 준비합니다. "회남자 천문순(淮南子 Tianwen Xun)"은 "춘분 후 15일이 지나면 두즈이(Dou Zhiyi Yi)가 오면 청명풍이 도래할 것입니다." "세월백문"에 따르면 "이 때 자라는 것은 모두 깨끗하고 밝습니다. 그러므로 , 청명절이 오면 기온이 오르고 강우량이 많아 봄철 쟁기질과 봄 파종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래서 '청명 전후에는 참외를 주문하고 콩을 심는다', '청명보다 조림이 낫다' 등 농민들의 속담이 있다. 이 절기는 농업생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청명절은 명절로서 순수한 절기와는 다르다. 절기는 우리나라의 계절적 변화와 계절적 순서를 상징하는 반면, 축제에는 특정한 관습적 활동과 기념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청명절은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이자 가장 중요한 제사를 지내는 날이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묘소를 청소하는 날이다. 일반적으로 무덤 방문으로 알려진 무덤 청소는 고인에게 경의를 표하는 활동입니다. 대부분의 한족과 일부 소수민족은 묘소청소일에 무덤을 방문합니다.

옛 풍습에 따르면 무덤을 쓸 때 술, 음식, 과일, 지폐 등을 묘지로 가져와 사랑하는 사람의 무덤 앞에 음식을 바친 다음, 종이돈을 태우고 무덤에 새 흙을 쌓고, 가지 몇 개를 접고, 무덤 위에 새 푸른 가지를 심고, 절을 하고, 마침내 술과 음식을 먹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당나라 시인 두목이 지은 시 '청명'에는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행인들이 죽기를 원한다. 식당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 양치기 소년은 다음을 가리킨다"고 했다. 멀리 보이는 성화촌'이라는 문구는 청명절의 특별한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다.

소풍이라고도 불리는 청명절은 양력으로 매년 4월 4일부터 6일 사이로 봄 풍경이 아름답고 풀과 나무가 푸릇푸릇한 시기이다. 봄 나들이를 하러 나가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 시기는 소풍(고대에는 소풍이라고 함)하기 좋은 시기이므로 고대인들은 청명절 기간에 소풍을 가며 일련의 스포츠 활동을 하는 풍습이 있었다. 옛날에는 '3월의 축제'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고대인의 관념에서 108은 완전함, 상서로움, 영원함, 심오함을 상징하는 큰 숫자입니다. 청명절을 동짓날 이후 108일로 여기는 것은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청명이라는 이름은 이 시기 만물이 맑고 깨끗하게 자라는 것뿐만 아니라 이 시기의 태양도 신선한 태양이고, 이 시기의 천지 사이를 흐르는 양기 역시 신선한 양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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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적 발전

청명절 강변

다유가 홍수를 통제한 후, 사람들은 '청명'이라는 말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홍수가 진압되고 세계가 평화로워진 것을 축하합니다. 이때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고, 모든 것이 살아나고, 하늘이 맑고 땅이 밝아 봄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다. 나들이는 일찍이 당나라부터 시작되어 여러 세대에 걸쳐 계승되는 습관이 되었습니다. 나들이는 호수, 산, 봄풍경 등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삶의 흥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휴양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청명절에는 묘 청소가 인기가 많습니다. 실제로 묘 청소는 청명절 전날의 찬 음식 축제의 일부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찬 음식은 Jie Zitui를 애도하는 데서 유래했습니다. . 개원 20년, 당나라 현종 황제는 세상에 “찬 음식을 무덤에 보내야 한다”는 칙령을 내렸다. 찬 음식이 청명절과 일치하기 때문에 청명절에는 점차 무덤 청소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청명 시대에는 무덤 청소가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옛날에는 아이들이 무덤을 방문할 때 종종 연을 날렸습니다. 일부 연에는 대나무 피리가 장착되어 있어 바람에 날리면 소리가 나는데, 이것이 연의 이름이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청명절은 북송시대에 매우 흔하게 행해졌는데, 현재 전해지는 장택단(張澤端)의 <청명강변>에는 편량(泉梁)의 변하(泉河) 양안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개봉), 북송 희종 통치 기간 청명절 기간 동안의 도쿄. 우리나라는 2008년부터 묘역일을 법정 공휴일로 지정하여 하루만 공휴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3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까지 계속됩니다.

청명절 기간에 무덤을 방문하는 것은 고인에 대한 존경과 기억을 의미합니다.

[1] 청명절에는 조상과 친척의 묘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도 있고, 사랑하는 애완동물의 묘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에게도 묘지가 있는 것이 아니라, 애완동물에게도 묘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애완동물의 무덤을 방문하는 것은 조상을 기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애완동물의 무덤 앞에는 사진과 흰 국화, 좋아하는 장난감이 놓여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사람의 무덤과 마찬가지로 시멘트나 대리석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실제 묘지 외에도 온라인 애완동물 묘지, 추모 블로그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애도의 온라인 추모관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 추모관에서도 와인과 꽃 제공이 가능하며, 대부분 반려동물과 주인의 이름만 입력하면 신청이 간편하다.

이 문단 편집

축제의 유래

봉헌제는 우리나라 8대 중요한 축제 중 하나입니다. : Shangyuan, Qingming, Lixia, Dragon Boat Festival 중 하나, 중추절, 중추절, 동지 및 새해 전날. 보통 양력 4월 5일

중국의 전통 명절 소개

이지만 명절은 매우 길다. 10일 전과 8일 후, 그리고 열흘 전과 열흘 후가 모두 청명절입니다.

청명절의 유래는 고대에 황제와 장군, 재상을 위한 '무한 제사'의식에서 시작됐다고 한다. 이후 백성들도 이를 따라 조상을 숭배하고 제사를 지냈다고 한다. 오늘날의 무덤은 여러 세대에 걸쳐 이어져 왔으며 중화 민족의 고정된 관습이 되었습니다. 원래 찬음식 축제와 청명절은 서로 다른 축제였습니다. 당나라에서는 무덤을 참배하고 청소하는 날을 찬 음식 축제로 지정했습니다.

'청명절'이라는 이름도 중국 음력 24절기 중 청명절기에서 유래됐다. 동지 다음 105일째 되는 날이 청명절이다. 청명절기는 15일이다. 절기로서 청명은 춘분 이후에 열립니다. 이때는 겨울이 지나고 봄이 가득하고 날씨도 맑고 들판도 맑고 자연은 생명력이 넘칩니다. 이 시대를 부르는 가장 적절한 단어는 '청명'이다.

[2] 동지로부터 15일이 지난 날을 찬음식이라 일컫는다. 옛날에는 이 날에 불과 찬 음식을 금지하여 '차가운 명절', '안'이라고도 부른다. 흡연축제'. 민간 전설에 따르면 찬 음식은 춘추시대 면산에서 화형된 결자추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며, 진문공이 불을 피우는 것을 금지하라고 명령했다고 합니다. Jiezitui는 산시 출신이므로 차가운 음식의 풍습은 산시에서 처음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옛날에는 차가운 음식으로 불이 꺼졌고, 다음 날에는 궁궐에서 나무를 뚫어 새 불을 피우는 제사를 지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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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축제

고대 우리나라에는 청명절 이전에 청명절과 관련된 또 다른 중요한 축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냉음식 축제입니다. 찬 음식은 동지 다음 105일에 있고 찬 음식은 3일 동안 지속되며 청명절이 이어지므로 공교롭게도 청명절은 동지 후 108일에 있게 됩니다. 현대 냉식품 축제는 기본적으로 청명절에 통합되었지만 둘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 진현공의 첩 이계는 아들을 낳기 위해 심성왕을 죽이려는 독한 음모를 꾸몄다. Xi Qi가 왕위를 계승했습니다. Shen Sheng은 강제로 자살했습니다. Shen Sheng의 남동생 Chong'er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망명했습니다. 망명 기간 동안 Chong'er는 많은 굴욕을 겪었습니다. 원래 그와 함께 도망쳤던 대부분의 목사들은 차례로 각자의 길을 갔다. 그를 따르는 충성스러운 사람들은 몇 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 중 하나가 Jie Zitui입니다. 한번은 Chong'er가 배고픔으로 기절했습니다. Jie Zitui는 Chong'er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다리에서 고기 조각을 잘라서 불에 구워 Chong'er에게 먹였습니다. 19년 후 정아가 고국으로 돌아와 왕이 되었습니다. 그는 춘추오패(春秋五패) 중 하나인 진(晉) 문공(文孫)이었습니다. 진문공이 집권한 후, 결자추를 제외하고 자신과 같은 어려움을 겪은 신하들에게 큰 포상을 주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진문공 앞에서 걸자추를 부르짖었다. 진문공은 갑자기 옛 일을 회상하고 죄책감을 느껴 곧바로 사람을 보내 해자추를 청하여 법정에 가서 포상과 직함을 받게 했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 사람들을 보낸 후에도 Jie Zitu는 올 수 없었습니다.

김원공은 그를 직접 초대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진문공이 걸즈투이의 집에 왔을 때 문이 닫혀 있는 것을 보았다. Jie Zitui는 그를 만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어머니를 등에 업고 Mianshan (현재 Shanxi Jiexiu County 남동쪽)에 숨었습니다. 진문공(金文공)은 수비대에게 면산(면산) 수색을 요청했으나 찾지 못했다. 그래서 누군가가 산에 불을 지르고, 삼면에 불을 피우고, 불이 나면 지에쯔이가 스스로 나오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진문공은 산에 불을 지르라고 명령했는데, 불은 사흘 밤낮으로 타올랐고, 불이 꺼진 후에도 중간자는 꺼지지 않았다. 그가 산에 올라갔을 때, 어머니와 아들인 Jie Zitui는 이미 불에 탄 커다란 버드나무를 안고 죽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진문공은 걸즈이의 시신을 보고 한동안 울다가 시신을 묻었는데, 걸즈이의 등이 버드나무 구멍을 막고 있었는데 그 구멍에 뭔가가 있는 것 같았다. 그는 그것을 꺼내서 그것이 피의 시가 새겨진 옷이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충성심을 다해 당신을 섬기기 위해 내 살을 베었습니다. 내 주께서 항상 깨끗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에서 유령이 되는 것이 낫습니다. 내 주께서 나를 마음에 두신다면 나는 항상 주천에서 마음을 맑게 하여 청명을 회복하도록 힘쓰겠습니다. 축제." [3] 진문공은 혈서(血書)를 소매 속에 숨겼다. 그런 다음 Jie Zitui와 그의 어머니는 불에 탄 큰 버드 나무 아래에 묻혔습니다. 진문공은 결자추를 기념하기 위해 면산을 "계산"으로 바꾸라고 명하고, 산에 사당을 짓고, 산에 불이 붙은 날을 냉식절로 지정하고, 매년 이날은 불꽃놀이를 금지하고 찬 음식만 먹는다고 전국에 알렸다. 그는 떠날 때 불에 태운 버드나무를 잘라서 궁궐에 나막신을 만들었고 매일 그것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이 얼마나 슬픈 발걸음인가." 상사와 동료 사이의 상호 존중은 거기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이듬해 진나라 문공이 신하들을 이끌고 사복을 입고 산에 올라 조의를 표하고 경의를 표했다. 무덤에 갔을 때 죽은 늙은 버드나무가 부활하여 수천 개의 푸른 가지가 바람에 춤추는 것을 보았습니다. 진문공은 마치 해자추를 본 듯 부활한 늙은 버드나무를 바라보았다.

그는 정중하게 다가가 나뭇가지를 사랑스럽게 꼬집고 원을 그리며 머리에 얹었습니다. 제사를 마친 뒤 진문공은 부활한 늙은 버드나무에 '청명제 버드나무'라는 이름을 붙이고 이날을 청명절로 정했다.

이후 진문공은 통치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모토로 종종 혈서를 소매에 지니고 다녔다. 그는 청명절에 부지런히 일했고 나라를 잘 다스리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 후 진국 사람들은 평안하고 만족하며 생활하고 일할 수 있게 되었고, 공덕을 쌓은 후에도 부와 명예를 구하지 않는 해자추를 몹시 그리워하게 되었다. 그가 세상을 떠난 날에는 그를 추모하는 불꽃놀이가 금지됐다. 또 밀가루에 대추장을 섞어 제비 모양으로 만든 뒤 버드나무로 묶어 문에 붙여 그의 영혼을 소환하기도 했다. ). 그 이후로 차가운 음식과 청명절은 전국 사람들을 위한 큰 축제가 되었습니다. 찬 음식이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불을 피워 요리하지 않고 찬 음식만 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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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풍습

청명절의 풍습은 풍부하고 흥미롭습니다. 불을 금지하고 무덤을 청소하는 것 외에도 소풍도 있습니다. 그네, 발차기 등 일련의 관습적인 스포츠 활동인 쿠주(Cuju), 폴로 경기, 버드나무 심기 등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청명절에는 합장

찬 음식과 찬 음식을 예방하기 위해 찬 음식과 불을 금지하기 때문이다. 몸에 해를 끼치 지 않기 때문에 모두가 운동을 위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게됩니다. 청명절 기간에는 바늘 사용과 빨래가 금지되며, 대부분의 지역에서 여성의 보행이 금지됩니다. 저녁이 되기 전에는 문 앞에 회색 선을 뿌려야 귀신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축제에는 새 무덤을 기리는 안타까운 눈물과 함께 나들이의 웃음소리도 함께 담겨 있는 독특한 축제이다.

그네치기

이것은 고대 중국 청명절 풍습입니다. 스윙은 밧줄을 당겨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매우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는 Qianqiu라고 불렸지만 나중에 금기를 피하기 위해 Swi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고대에는 그네를 주로 나뭇가지로 만들어 화려한 리본으로 묶었습니다. 이후 점차 2개의 로프와 페달을 사용하는 그네로 발전하였다. 그네는 건강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용기를 기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쿠주

쿠주는 가죽으로 만들어지고 머리카락으로 채워진 공입니다. 꾸주(Cuju)는 발로 공을 차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고대 청명절 기간에 사람들이 좋아했던 놀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제가 발명했으며 원래 목적은 무사를 양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폴로 경기도 용선축제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폴로 경기는 말을 타고 막대기를 쥐고 하는 경기인데, 고대에는 주주라고 불렀습니다. 삼국지 조지(曹治)가 지은 『명경』에는 “지속적으로 땅을 치는 것”이라는 문장이 있다. 당나라 장안에는 큰 경기장이 있었고 현종, 경종 등 황제들은 모두 폴로를 좋아했습니다. 장회왕릉에 있는 '폴로 그림'은 당나라 폴로의 번영을 묘사합니다. 그림에는 20마리가 넘는 말이 질주하고 꼬리가 묶여 있으며 선수는 머리에 스카프를 쓰고 부츠를 신고 있습니다. 그의 발, 그리고 공을 잡고 막대기는 공으로 서로를 때립니다. 《진지분석》에는 요나라가 폴로를 전통적인 명절풍속으로 여기고 용선제와 중구절에 폴로를 했다는 기록이 있다. 『진나라사·이지』에도 진나라 사람들이 단오절에 공을 쳤다는 기록이 있다. 송나라에는 '공놀이' 댄스팀이 있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도 폴로는 여전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Xu Wen Tong Kao Le Kao"는 명나라 성조가 동원에 가서 공을 치고 버드 나무를 쏘는 일을 여러 번 기록했습니다. 명나라의 긴 두루마리 "현종의 폴로 그림"에는 현종이 폴로를 즐기는 장면이 나와 있습니다. 당시 관리였던 왕즈(Wang Zhi)는 단오절에 농구를 관람하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Fen은 별을 알고 있으며 불 페이지는 세 번의 승리를 거두었고 Huanzhuan이 첫 번째입니다. "Qingyun은 Yi의 발자취를 따라 홀의 동쪽 끝을 돌았습니다. "Baiyun Temple 앞에서 대규모 승마 의식도 있습니다. 베이징. 폴로는 청나라 때 천단 주변에서도 연주되었으나 청나라 중기까지 사라지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시안에는 골동품 폴로 경기가 등장하여 수년 동안 멸종되었던 이 고대 스포츠가 중국에서 다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나들이

봄 나들이라고도 합니다. 옛날에는 단춘, 순춘 등으로 불렸다. 4월의 청명절에는 땅에 봄이 찾아오고, 자연계가 곳곳에서 활기 넘치는 풍경을 선사합니다. 중국인들은 오랫동안 청명절 기간에 외출하는 습관을 유지해 왔습니다.

나무 심기

청명절 나무 심기

청명절 전후에는 봄 햇살이 비치고 봄비가 내린다. 심은 묘목의 생존율. 키가 크고 빨리 자랍니다. 그러므로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청명절에 나무를 심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청명절을 "식목일"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나무를 심는 풍습이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1979년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는 매년 3월 12일을 우리나라의 식목일로 지정했습니다. 이는 전국 각 민족이 조국을 녹색화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는데서 큰 의의가 있습니다.

연 날리기

연 날리기는 청명절 기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이기도 합니다. 청명절 기간 동안 사람들은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놀아요. 밤에는 연 아래나 바람을 안정시키는 와이어에 반짝이는 별처럼 작은 색색의 등불이 늘어져 있어 '마법의 등불'이라고 불립니다. 옛날에는 푸른 하늘에 연을 날린 후 줄을 끊고 바람에 실려 땅 끝까지 닿게 하면 질병과 재앙이 사라지고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묘지 청소

청명절에 무덤 청소를 하는 것은 조상들에게 '시대를 존중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 관습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명나라의 『제왕도풍경』에는 “3월 청명절에 남자와 여자가 ​​무덤을 쓸고, 대나무 장대를 메고, 가마와 말 등에 주괴를 걸고 거리가 가득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사람들은 숭배하고, 기도하고, 잡초를 뽑고, 주괴를 태우고, 지폐가 보이지 않으면 무덤은 외로워질 것입니다. 향나무에 가서 정원에 앉아 술을 마시라.” 사실 묘소청소는 진나라 이전부터 있었지만 반드시 청명절 때 있었던 것은 아니다. 청명절 때의 묘청소는 진나라 이후의 일이다. 왕조. 당나라 때까지는 인기가 없었습니다.

"청동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설날, 찬 음식과 서리 하강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무덤 청소꾼을 숭배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사복을 입고 술과 음식과 도구를 갖추고 무덤에 갑니다. 풀과 나무를 베고, 나무를 봉하고 욋가지 풀을 잘라서 무덤 청소라 부르느니라." 이것이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청명절 청소식은 묘소에서 직접 치러야 하지만, 각 가정의 경제적 여건이 다르기 때문에 제사 방식도 다르다. 짐을 태우는 것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주요 형태이다. "패키지"라고도 알려진 소위 "수하물"은 양세계에서 "지하 세계"로 효도가 보낸 소포를 말합니다. 과거 난즈점에서는 흰 종이로 만든 큰 가방인 소위 '후로시키'를 판매했습니다.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목판을 사용하여 주위에 "환생 만트라"의 산스크리트어 음역을 인쇄하고, 중앙에 로제트 판을 인쇄하여 다음과 같이 지역 번호와 고인의 이름을 쓰는 것입니다. 고 Zhang Fuju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ir Shan Lao"라는 단어는 우편물 패키지이자 태블릿입니다. 다른 하나는 문양이 인쇄되지 않은 일반 후로시키로, 가운데 파란색 라벨만 붙어 있고 그 위에 고인의 이름을 적을 수 있습니다. 메인카드로도 사용됩니다. 수하물에는 다양한 종류의 돈이 들어있습니다.

버드나무 꽂기

버드나무를 꽂는 풍습은 '사람들에게 농사짓는 법을 가르쳤다'는 농업의 창시자 신농을 기념하기 위한 풍습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날씨를 예측하기 위해 처마 아래에 버드나무 가지를 꽂기도 했습니다. 고대에는 청명절 기간에 버드나무 가지를 심었습니다. 황조 봉기 당시 "청명절은 일정 기간 지속되며 대유(大劉)가 그 숫자가 될 것"이라고 규정됐다. 반란이 실패한 후 버드나무를 입는 풍습은 점차 사라지고 버드나무를 꽂는 것만이 유행하게 되었다. 버드나무는 생명력이 강해서 '일부러 꽃을 심으면 꽃이 피지 않지만, 무심코 심으면 그늘이 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 그들은 삽입 된 곳마다 살 것이며 해마다 버드 나무가 삽입 될 것이며 모든 곳에서 그늘이 될 것입니다.

청명절에 버드나무를 심는다는 얘기도 있는데, 중국인들은 청명절인 7월 중순과 10월 1일을 3대 귀신절로 여긴다고 하는데, 귀신이 나타나 구걸하는 날이다. 돕다. 귀신의 침입과 박해를 막기 위해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심고 버드나무를 입는다. 버드나무는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악령을 쫓아내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교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은 버드나무가 귀신을 쫓는다고 믿어 '귀신이 무서운 나무'라고 불린다. 북위의 가육제는 『제민요서』에서 “문에 버드나무 가지를 놓으면 모든 귀신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악령을 쫓아내십시오.

[4] 청명절은 건강 보존을 위한 중요한 기간으로, 한의학 이론에 따르면 봄에는 호흡법도 인체의 양기에 이롭다고 합니다. . 이 기간 동안에는 모두 헐렁한 옷을 입고 공기가 맑은 곳으로 이동하여 운동해야 합니다.

청명절에는 몸의 간기가 가장 강해지면 비장과 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정상적인 소화 흡수를 방해합니다. 또한 정서 장애, 기 및 혈액 순환 장애를 유발하고 다양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따라서 이 시기는 고혈압, 호흡기 질환 발병률이 높은 시기이므로 모두가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이다. 청명절은 '차가운 음식 축제'라고도 불린다. 청명절 음식에 관해 일부 지역에서는 청명절 기간에 불을 금지하고 찬 음식을 먹는 풍습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차가운 음식을 먹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청명절 기간에는 양기를 고갈시키거나 방해하는 상황을 피해야 합니다. '양기'의 상승은 비장과 위의 움직임과 수축을 의미하므로 봄철에 식욕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지만, 비장과 위의 정상적인 기능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식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청명절 기간에는 따뜻한 음식을 먹고 과일과 채소, 특히 부추와 기타 계절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청명절에는 고구마, 양배추, 무, 토란 등의 음식을 먹어 배를 따뜻하게 하고 습함을 없애는 것도 적합하며, 더 많이 먹는 것도 적합하다. 또한 청명 절기에는 죽순, 닭고기 등을 먹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간을 보호하고 폐에 영양을 주는 음식인 양치기, 시금치, 참마 등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몸.

청명절 외출 시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활동량이 적은 사람들의 경우 운동은 자신의 능력 범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과도해서는 안 됩니다. 노년층은 활동 시 심박수를 분당 105회 이내, 호흡을 분당 24회 이내로 조절해야 하며, 청년층과 중년층은 개인에 따라 적절히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심장병, 고혈압, 급성 및 만성 기관지염, 폐기종, 신장염, 빈혈, 결핵, 발열, 급성 감염 환자, 결석 형성이 활발한 환자는 산에 오르지 마십시오.

청명절은 나들이, 묘소 청소, 조상 추모, 애도의 축제입니다. 조상을 기리면서 자신의 건강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청소일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도를 표하는 전통 명절로, 안타까운 감정을 해소하고 정신 건강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 기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에게는 묘지 청소일은 쉽게 접할 수 있고 나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은 무덤을 쓸 때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기 쉽습니다. 모든 사람의 슬픔과 우울함이 너무 오래 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시기는 심근경색, 뇌졸중 등 질병 발생률이 높은 시기이다. 이러한 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은 지나치게 슬퍼해서는 안 되며, 부정적인 감정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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