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묵령: 부서진 기억' 프로세스 공략
제 1 장
하차 후 인근 철문을 기어올라가 맞은편 차고로 들어가 문 몇 개와 방 몇 개를 지나 스스로 문을 열어야 하는 곳으로 갔다. 지시에 따라 A+B 를 누르고 갈고리를 뜯어낸 뒤 빗장을 오른쪽으로 당겼다 < P > 가 나와서 거리로 나왔고, 왼쪽은 옷가게로 들어갔고, 안쪽 카운터에는 댓글을 들을 수 있는 댓글이 있었고, 뒤 문 2 층, 여기 모델 3 개, 오른쪽 빨간 옷 지퍼를 뜯어 열쇠를 찾을 수 있었다. 오른쪽 문을 열어 발코니로 가서 발코니 계단을 내려가 맞은편 문으로 들어가자, 오른쪽이 담을 넘어갔다. 놀이구역이었다. ( ) 1 ~ 2 대의 픽업 트럭 뒤에서 3 개의 캔 깡통을 발견할 수 있고, 중간을 거꾸로 뒤집으면 열쇠가 떨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후 미끄럼틀 뒤의 문을 열 수 있다. 과거에 다시 거리 < P > 왼쪽으로 가면 술집을 볼 수 있다. 들어가 여주인과 이야기를 나눈 뒤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메뉴로 직접 이해할 수 있음) 그런 다음 바의 한 궤에서 장난감을 찾을 수 있다. (궤가 열리는 것은 다트 과녁) 술집을 빠져나간 후 이전 길에서 이전 옷가게로 돌아와, 밖으로 나가면 큰길 핸드폰에서 전화가 걸려오고, 받아보고 딸이 전화한 것을 발견했지만, 몇 마디 하지 않고 끊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뒤이어 거리가 이상하게 변할 것이다. 모두 얼어붙어 한쪽 모퉁이의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괴물이 발견된다. 나와서 담을 타고 맞은편으로 올라가면 길에 많은 괴물이 있을 것이다. (이때 손전등을 끄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괴물에게 쉽게 발견될 수 있다.) 도망가서 문을 보고, 담을 보면 기어오르자. 도중에 일부 시스템 화살표가 지시하는 문으로 문을 열어 들어가면 일시적으로 이 괴물들을 피할 수 있다. (발견된 상태로 숨어도 소용없다) 한 뜰로 달려가 물이 없는 수영장 한가운데로 뛰어내려 붉은 빛이 있다. 여기서 불을 골라서 C 키를 누르면 괴물이 다가올 수 없다. (시간 제한에 주의하고 잘 이용해야 한다) 왼쪽 버튼을 눌러 지도를 보고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된 곳으로 도망가면 된다. < P > 2 장 < P > 는 자동차에서 담배 한 갑을 찾을 수 있는 시작을 하고, 하차 후 (담배를 찾지 못하고 내릴 수 없음) 왼쪽은 울타리를 뛰어넘어 방 안으로 들어가고, 입구 오른쪽 궤에서 열쇠를 찾을 수 있다. 안쪽 열쇠문이 나간 후 숲속에서 탑을 하나 찾았는데, (지도가 붉은 점이 있는 곳) 아래 상자에서 장난감을 찾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쇠명언) (또 길에 잡음이 있는 곳에는 전화나 문자수신이 있다.) 맞은편 다른 나무집으로 계속 가다가 창문으로 기어나가 다른 쪽 끝으로 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펌프실에서 올 수도 있음) < P > 끝까지 곧장 들어가는 나무집으로, 안에 있는 방 궤에서 비수를 찾을 수 있고, 그 후 집 반대편에 있는 거실 서랍에서 손전등 같은 것을 찾을 수 있다. 뒷문으로 집을 나서면 멀지 않아 전화를 받고 다리를 건너서 한 차 안으로 곧장 가면 차 뒤에 전화번호 557243 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전화를 걸어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 P > 지도를 열면 녹색 X 에 도달해야 하는 곳에 가서 불을 얻는 것이 위급한 순간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도망가는 도중에 가장 우회하는 것은 횃불을 받은 뒤 정면에 있는 그 집이다. 문 세 개가 있어 모두 나갈 수 있지만 오른쪽 위에 있는 것을 추천한다. < P > 지도의 맨 왼쪽에 있는 작은 방에 와서 잠시 안전을 지켜줄 수 있다. 괴물이 쫓아다니지 않는다. 여기서 얼음조각상 세 개를 발견할 수 있다. 이후 전화를 받고, 안에 음악이 들어 있다. (자막도 있다) 그리고 지시에 따라 그 작은 피아노를 연주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42331 순서로 한 번 연주한 것을 기억한다.) 다리를 건너면 한두 개의 빨간 자동차 트렁크에서 나비 표본을 찾을 수 있고, 창문을 타고 앞의 오두막을 지나 철망을 뚫고 나갔다가, 마지막으로 다른 철망에서 뛰어내리면 전화를 받고 이 장은 끝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제 3 장 < P > 이전 장에 도착한 장면을 계속하고, 앞으로 가서 집 한 줄을 보고, 맨 왼쪽으로 가서 창문을 열고 열쇠를 받고, 옆문으로 들어간 후 안쪽 통로 벽에 그림이 그려져 있다. 여기에는 기억해야 할 숫자 세트가 적혀 있다. 왼쪽 벽에는 전화번호가 하나 있는데, 이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대문을 나서서 거리로 나와 오른쪽 원더랜드 점포로 들어가 카운터 뒤에서 부엌으로 들어가 냉장고 안에서 인형을 찾을 수 있다. 이후 2 층에서 맞은편 점포로 뛰어내리고, 왼쪽 책상 위의 하트 문구통에서 호박을 찾을 수 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거리로 나가면 문 왼쪽 벽에 있는 클럽의 전화번호를 걸 수 있다. < P > 가 나온 후 오른쪽 모퉁이로 가서 담장을 뒤집어 맞은편으로 갔다. 다시 들어가기 전에 그 원더랜드 가게로 들어가 부엌 오른쪽 EXIT 에서 길 반대편으로 나가 건너편 짧은 벽을 뛰어넘어 왼쪽 흰색 차 옆에 있는 창문을 통해 실내로 들어갔다. 창문이 네 개의 못을 빼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라. 들어가면 안쪽 방의 벽장 안에서 배지를 찾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다시 안으로 들어가 큰 복도로 왔는데 여기가 학교였구나. 제 4 장 < P > 본관은 처음에는 구조됐지만 곧 얼어붙은 상태로 변했고, 처음에는 휠체어에 앉아 이중 손잡이를 흔들어 앞으로 나아가야 했고, (방향은 자동으로 제어됨) 계단에서 떨어지면 스스로 뛰어야 했다.
이번 도망가는 길에 횃불을 여러 개 주워 잘 활용할 수 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병원입니다. 여기서 라디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옆에 빙인처에서 전화를 받은 후 라디오를 조사한 후 주파수를 11.6 으로 조정하면 내용물을 들을 수 있습니다. 주로 휴대전화 번호 (외벽상하이신문에 붙어 있는) 555881X 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전화를 걸면, (X 는 마음대로 숫자를 칠 수 있습니다.) 한 개만 들을 수 있습니다. < P > 이때 밖으로 나가 리사라는 사람을 만나 그녀를 따라 그녀의 집으로 갔다. 그리고 나서 그녀를 도와 약을 가져가야 했다. 약은 욕실 궤에 있었다. (욕실에는 음악상자 안에 도포 반지를 찾을 수 있다) 네 개의 약병을 주의해서 약 뚜껑을 열어 알약을 쏟았고, 알약을 그녀에게 준 후 통과했다. < P > 제 5 장 < P > 리사의 집을 나와 거리 좌측을 걷다가 한 쇼핑몰 주차장으로 가면 리사의 전화를 받고 리사의 집으로 돌아가면 리사가 자살한 것을 발견하고 여경이 주역이라고 생각하는 곳으로 달려가 곧 다시 얼어붙었다. < P > 거리로 나가면 괴물이 나타납니다. 녹색 X 로 도망가면 얼음인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에 사탕기가 있습니다. 전화를 받고 전화속 힌트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리고 지도 X 에 있는 앵무새 조각상 입의 네 가지 색깔을 뒤돌아보겠습니다. (노란색, 빨간색, 분홍색, 보라색, 이 4 분 색깔, 무작위인지 모르겠습니다.) < P > 공후 주차장은 왼쪽에 애완동물 가게에 들어가면 선반 위에 필름 롤을 찾을 수 있다. 그 후 담장을 건너 뒤에서 노란 문으로 나가 보도로 나가면 검은 그림자가 뛰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끝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장난감 가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에 기차 장난감이 시동을 걸고 부딪히면 열쇠를 얻을 수 있고, 그 후에 문을 열어 나갈 수 있다. (여기에 암호 상자가 있습니다. 안에는 장난감 공룡이 있습니다. 벽에 광고 전화 557325 를 걸어야 합니다. 안내에 따라 열어야 합니다.) < P > 이후 계단에서 2 층으로 가서 EXIT 문으로 들어가면 그 큰 앵무새 조각소에 가서 옆에 있는 선물가게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뒤에 암호문이 있습니다. 이후 전화를 받고 마지막 2 단 음악을 잘 듣고 가게에 갑니다 < P > 외출 후 통로에서 위층으로 올라가서 맞은편 cinered 오락실로 들어가세요. 여기 장난감 기계에 인형을 끼울 수 있어요. 뒷길을 걸어가면 상영실을 지나 밖으로 나가 철망을 뒤집어서 거리로 돌아갈 수 있다. < P > 오른쪽은 끝까지 가서 전당포 PSWN SHOP 으로 들어가세요. 카운터에서 열쇠를 받을 수 있어요. 문을 열고 전당포 카운터로 가면 반지를 찾을 수 있어요. 그 후 위층으로 올라가서 자기 집으로 돌아와 아내를 만났지만 곧 다시 얼어붙었다. < P > 집 밖 긴 계단을 지나 내려가면 끝까지 갈 길이 없다. 뛰어내린 후 (너무 높아서 ... 넘어져도 죽지 않는다) 몇 걸음 걸으면 복도로 오고 복도 2 쪽 문이 들어오면 텔레비전이 있는 같은 방에 도착합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무한한 루프처럼 엉망진창인 미로 장면이 나옵니다. 여기 지도를 보면 다음 목적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두운 복도로 달려가 맞은편 문으로 달려가는데, 여기서 N 개의 TV 방을 지나 나가면 또 길이 없어 다시' 낭떠러지' 를 뛰어내려 내려가는 과정에서 벽에 게임 제목이 나오는 장면들이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착지 후 큰 공간이지만 4 주 동안 보이지 않는 벽이 있어 손전등을 켜야 한다. 손전등의 빛을 이용해 얼어붙은 아내의 화면으로 가면 사거리로 전환된다. 여기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무한순환의 곳이고, 먼저 궤가 없는 두 길로 가면 불을 들고, 그 다음에 궤가 있는 길로 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는 길의 궤짝을 표지로 삼고, 일부 넘어뜨리지 않고, 이렇게 쉽게 길을 알아볼 수 있도록, 그렇지 않으면 정말 어지러울 것을 건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길명언) 통과 후 딸의 방으로 와서 침대에 누워 본관을 마무리한다. < P > 제 6 장 < P > 가 깨어나 그 노래 미녀도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어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의 차를 타고, 차 안에서 두 번 다투며 가버린 뒤 차에서 만년필을 찾아 하차한 뒤 하수구로 왔다. 안으로 곧장 가면 갈림길 왼편에 있는 수도관에서 물고기 한 마리를 발견할 수 있고, 흔들면 반지를 얻을 수 있다. 뒤이어 멀지 않아 딸의 전화를 받고 문을 열고 하수도를 빠져나갔다. (문을 여는 것은 우회전 원반) < P > 거리 북서쪽으로 홍문 건물로 들어가는데, 안에 유리궤에서 장식을 찾을 수 있고, 뒷빨간 천을 열면 암문을 발견할 수 있고, 나가서 맞은편 술집에 들어가 노래녀를 보고, 그녀는 두 번 불었고, 본관은 끝났다! 너무 짧아요 ... < P > 7 장 < P > 길 오른쪽 끝으로 가서 놀이공원까지, 왼쪽 창문에서 기어들어가 벽에 걸려 있는 옷에서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외출 후 밖으로 나와 부두에서 승선한 후 ... < P > 상륙한 후 빙판 위를 마음대로 걸으면 전화와 문자를 받고, 이후 괴물을 만나면 뛰지 않아도 되고, 직접 사후에 괴물이 얼음화될 수 있게 하고, 뒤이어 모든 것이 바다로 떨어지고, 바다에서 수영할 때 B 키를 누르면 물 속의 기이한 장면을 볼 수 있다. 결국 체력이 표류하지 않고 상륙하여 여경에게 구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