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신무천모의 산을 높이는 방법

신무천모의 산을 높이는 방법

사실 멋진 산을 갖고 싶다면 당연히 먼저 '산 정신'이 있어야 합니다. '산 정신'은 산의 '씨앗'입니다(묘목이 자랄 수 있을까요?) 씨앗이 없나요?) 여기서는 신무산 원신산을 얻는 방법과 산을 재배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혼을 획득하세요

1

1. 열두 별자리를 물리쳐 획득하세요.

2

2. 선우 코인 상인에게서 구매하세요.

3

3. 천공의 비마원에게서 금화 400개를 사용하세요.

END

탈것 훈련

유아기 탈것 훈련

서버 레벨 제한이 90에 도달하면 9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는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당에 "Mount Yuanshen" 소품을 사용하여 어린 탈것을 만드세요. "마운트 소울(Mount Soul)"은 12간지 동물과의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린 탈것이 성체가 되기까지 5일의 배양이 필요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먹이주기'와 '가르치기'라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산의 성격을 키울 수 있습니다. 먹이주기 횟수가 3회, 교습 횟수가 4회가 되어야만 다음 날 0시에 탈것이 다음 날 성장에 진입합니다. 탈것에 먹이를 주는 소품은 유령잡기 미션, 마스터 미션, 마족 봉인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탈것은 5일간의 재배를 마치면 성체로 성장하게 되며, 결국 플레이어의 종족에 따라 성체의 형태가 결정됩니다.

인간 투시타 푸른 황소

용감한 전쟁 코끼리

악령 불여우

성난 불꽃 뿔사자

요정 일족 붉은등 용 거북

눈을 타는 용마

성인 탈 것 속성

레벨: 주로 야수 조종 기술과 영혼 조종 주문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운트 이펙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탈것의 레벨은 플레이어의 캐릭터 레벨과 탈것의 현재 상태에 따라 결정됩니다.

상태: 주로 탈것의 레벨과 탈것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탑승물 상태 <70일 경우 전투에 참여하지 않으며, 이때 탑승물이 보유한 스킬은 전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탈것의 상태값은 하루에 한 번씩 갱신됩니다. 해당 날 탈것에 충분한 음식과 의복이 있다면, 0시가 되면 탈것의 초기 상태는 90이 되며, 탈것의 상태값은 90이 됩니다. 상태 범위는 0~100입니다.

음식과 의복: 주로 탈것의 상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매일 탈것이 새로고침되면 음식과 의복을 기반으로 상태가 업데이트됩니다.

정수: 주로 탈것 스킬의 발동 및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수가 100 미만인 경우, 야수 제어 스킬이 발동되지 않으며, 탑승물은 전투 진입 시 일정 확률로 정수 3점을 소모하게 됩니다. 탈것의 영혼 제어 주문도 사용하려면 일정량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세 영역에서 명성을 얻으면 정수가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스킬 배우기

탈것이 성년이 된 후에는 2가지 야수 제어 기술과 2가지 영혼 제어 주문을 하나로 배울 수 있습니다***. 상한치에 도달하기 전에 탈것에 야수 제어 비법이나 영혼 제어 기술을 부여하면 해당 탈것에 해당하는 야수 제어 기술 또는 영혼 제어 주문을 배울 수 있으며, 상한선에 도달한 후에는 새로 배운 스킬이 무작위로 대체됩니다. 원래 스킬. 야수 제어 기술은 전투 중에 자동으로 발동되는 반면, 영혼 제어 주문은 적극적으로 사용해야 하며, 탈것이 배울 수 있는 영혼 제어 주문의 유형은 플레이어의 종파에 따라 결정됩니다.

장식 및 염색

탈것이 성년이 된 후, 장식 소품과 염색 소품을 부여하여 탈것에 장식 및 염색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관련 소품은 천공(109, 48)에 있는 "비마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소개

무모함: 공격 시 10% 확률로 펫이 무모해지며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평온함: 때 펫이 공격을 받으면 20% 확률로 상대의 기습, 기세, 충격 스킬에 면역이 되며, 공격 시 50% 확률로 적중률이 10% 증가합니다.

소심: 펫의 HP가 낮을 때 60% 미만일 경우 맹렬한 공격이 발동됩니다. 공격을 받을 경우 확률이 2% 증가하며, 회피율이 50% 증가합니다.

패시브 스킬

성룡 : 펫이 전장에 입장한 후 피해 결과가 매 라운드마다 5%씩 증가하여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사망 시 유령, 신의 축복, 생명을 구하는 효과가 발동되면 클리어됩니다.) 펫이 투명화 또는 투명화 수준이 높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보너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뱅가드 : 펫이 공격할 때 10% 확률로 공격률이 일시적으로 120%가 됩니다.

방패: 펫이 공격을 받을 때 10% 확률로 받는 피해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홀드 : 펫이 전투에 참여하면 임시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 마운트 레벨 * 0.8 + 30.

피에 굶주린: 펫이 대상을 쓰러뜨릴 때마다 일시적으로 공격력 = 마운트 레벨 * 0.5 + 20(죽음이 유령, 신의 축복, 생명을 구하는 효과를 발동할 때 재설정)이 증가합니다. 펫이 투명화 또는 투명화 수준이 높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보너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체인: 펫이 콤보에 적중하면 20%의 확률로 다시 적중합니다.

승리를 활용하세요: 펫이 쫓는 대상을 쫓아 죽이면 다른 대상을 최대 2번 더 추적합니다. NPC와의 전투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반격 : 펫이 물리 공격을 피했을 때, 반드시 상대를 일반 공격으로 반격해야 하며, 반격 스킬이 있고 반격이 발동되면 대상을 다시 공격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