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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보배: 각성' 공테스트 온라인: 배치 게임으로서 왜 호의를 얻습니까?

' 마력보배' 는 컴백 게임의 원조로 한 시대를 풍미하며 8, 9 세대의 추억을 담고 있다. 현재 se 정품이 공인한' 마력 베이비: 각성' 은 지난 7 월 2 일 본격적으로 앱스토어에 접속해 공판을 열고, 끊기 등의 게임 기능을 이용해 플레이어 집단을 다시 폭파했다. < P > 솔직히 2 년 전 노게임이 하루아침에 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도 보기 드문 일이었다. 게임권에는 클래식 IP 핸드투어가 이뤄진 뒤' 개 꼬리 속밍크' 라는 어색한 사례가 적지 않았다. 그렇다면' 마력 베이비: 각성' 은 어떻게 다시 한 번 선수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 P > 노정+새로운 연역, 익숙하지만 신선한 고전 재현 < P >' 마력보배' 라는 IP 는 8, 9 마음 속에 지울 수 없는 호감을 갖고 있다. 알고, 범포 등 포럼은 여전히 수많은 사충가루를 고전으로 삼고 있다. 마력을 가지고 노는 날을 회상할 때마다 음식을 공제하고 카드를 사서 파트너와 검은 피시방을 약속한 경험은 선수들의 세월을 부드럽게 했다. < P > 화풍 Q 멩, 다양한 게임 방법, 사회적 속성이 꽉 찼고,' 마력 베이비' 는 당시 억만 명의 인기를 모았고, 지금까지도 당초' 소박한 모험' 은 여전히' 눈부신 추억' 을 가지고 있어 게이머 상대가 헤엄치는' 마력 베이비: 각성' 을 가지고 있다

< P > 핸드투어에 비해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에 맞춰 최적화를 조정하고, 번거롭고 복잡한 부분을 포기하고, 클래식 코어의 본질을 보존하고, 모바일 장비 경험과 핸드투어의 조각화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요즘 모바, 닭을 먹고 횡행하고, 카드 게임은 거의 포화된 게임 시장에 가깝고, 배치류 게임본은 많지 않고, 특색이 있는 것은 더욱 손꼽힌다. 마력보배: 각성' 게임 클래식 재현, 검과 마법세계의 독특한 소재는 현재에도 미흡하고, 더욱 뛰어난 미술디자인과 매치해, 화면 방면도 눈부시게 빛나고, 신입생 배치류 게임보다 조금도 떨어지지 않고, 뛰어난 품질과 정서를 더해주고 있다. "1+1> 2 "효과는 자연스럽게 플레이어가 지불하도록 유도한다.

< P > 플레이는 간단합니다. "콘텐츠가 부족하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 P > 많은 사람들이 게임 배치에 대한 인상을' 불계',' 끊기' 에 머물러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놀이가 재생 가능성이 낮다는 뜻은 아니다. 물론' 마력 베이비: 각성' 에서 캐릭터 업그레이드, 그리고 자원 확보는 자동 끊기 기능을 통해 이뤄질 수 있지만, 이런 끊기 설정은 오히려 많은 시간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더 필요한 곳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 P > 전화를 끊으면' 마력 베이비: 각성' 을 할 수 있지만,' 마력 베이비: 각성' 은 배치 핵심에 다른 많은 요소들을 추가해 양성, 전투를 새롭게, 더욱 포괄적인 형태로 선보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도 노력해야 한다. 실력 향상 방법을 놓고 볼 때 플레이어는 등급, 장비 향상 외에도 파트너, 애완동물, 집 방면의 내용을 길러야 합니다. 실력을 높이려면 경영을 시작해야 할 곳이 많고, 지불하고 수확한 성취감도 역시 낮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또한 현재' 게임 사교' 의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마력 베이비: 각성' 은 일반 배치류 게임보다 많은 사회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관문 도전 실패, 세계 채널에서 지원 요청 메시지 보내기, 다른 플레이어에게 통관 요청, 결혼 출산 등 플레이어의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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