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면의 서로 다른 패턴이 있는 동전 (COIN)
여러 개의 상해 표시기 (DAMAGE COUNTER) 입니다.
또한 게임의 기본 프로세스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언제 무엇을 해야 하는가:
게임 시작 > 카드 추출 단계 > 준비 단계 > 전투 단계 > 라운드 종료.
기본 장비를 이해하고 프로세스가 끝나면 게임 플레이를 설명 할 때가되었습니다. 기본 프로세스를 명확히했습니다. < P > 경품은 베팅을 하는 카드다. 최대 3 장, 최소 없을 수 있다. 어떤 카드로 내기를 할 것인지, 자신과 상대가 결정하면 마음대로 카드를 선택할 수 있고, 이긴 사람은 상대방의 상품을 가져갈 수 있다. < P > 우선, 물론 게임의 시작이다. ! ! ! !
1. 게임 시작
게임 시작 시 양 측 플레이어는 먼저 카드 세트 셔플을 교환한 다음 7 장의 카드를 손에 뽑은 뒤
카드 세트에서 6 장의 카드 (PRICES) 를 꺼내 옆에 놓는다. 그런 다음 양측은 카드에서 응전하는 요정
[ < P > 한쪽이 진화하지 않았다면 새 셔플 후 카드 < P > 를 뽑는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동전 (COIN) 도안을 대표하기로 했다. < P > 그런 다음 누가 먼저 공격하고 공격할지 결정한다
2. 카드 인출 단계
는 할 말이 많지 않다. 일반적으로
가 네 차례가 되면 먼저 카드를 뽑아야 한다. (잊지 마라)
3. 준비 단계
준비 단계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작은 마법사 보내기
. 작은 마법사 진화
. TRAINER 카드 사용
. 작은 마법사에 에너지 할당
. 작은 마법사 철수 등 ...
4 ... 가자! 내 애완 동물 엘프 ... 무슨 일이야? 에너지 주는 걸 잊었는데 ...?
이런 일이 있나요? 좋아, 먼저 당황하지 마라. 공격하기 전에 꼬마 요정이 충분한 에너지 (ENERGY)
를 배급할 수 있는지, 그리고 꼬마 요정의 고집을 발동하기에 충분한지 확인해야 한다. < P > 그렇지 않으면 좋은 작전 기회를 낭비할 것이다. 매 라운드 준비 단계에서 < P > 이번엔 진짜야, 공격!
5. 라운드 종료 < P > 당신의 작전 단계가 끝나면 라운드가 끝나고 더 이상 어떤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 P > 당신의 상대가 카드 추출 단계의 단계부터 시작할 차례입니다. < P > 자, 무엇을 기다리시겠습니까? 이제 이 게임의 기본 규칙을 배웠습니다.
게임 시작 단계 자세히 설명
게임 시작 시 손에 기본 요정 (BASIC POKEMON) 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P > 서두르지 마세요. 게임이 시작될 때, 손에 기본적인 요정이 없다고해서 잃어버린 것은 아닙니다. < P > 먼저 상대에게 손에 기본 요정이 없다는 것을 확신시키면, 카드를 모두 카드 팀에 다시 씻을 수 있습니다.
7 카드 더 뽑으세요. 상대방은 카드 팀에서 최대 2 장의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기본 요정을 뽑을 수 없다면 위 단계를 반복하면 됩니다.
..
준비 단계 상세
파견 정보 < P > 도 수량제한이 없다. 즉, 한 번에 몇 마리의 요정을 보낼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 P > 하지만 각 플레이어의 보조석에는 최대 5 마리의 요정만 동시에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 진화요정 정보: < P > 애완동물 요정집 카드놀이에서
가장 매력적인 게임 시스템은 엘프의 진화다. 엘프의 진화에 대해
플레이어는 반드시 잘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고 엘프의 원조를 잃게 된다.
플레이어의 첫 라운드를 제외한 이후 각 회합에서
게이머장 < P > 그리고 이 라운드에서 막 파견된 요정은 진화할 수 없다. 즉, < P > 요정은 한 번 진화해야 한다. 진화할 때 카드의 설명을 알아야 한다. < P > 는 올바른 요정이 진화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요정이 성공적으로 진화한 후 < P > 가 있다 하지만 요정의 이상 상태는 전부 풀린다 ..
[팀 로크], [gym heros], [gym challenge] 의 새 시리즈에서 진화 조건이 바뀌었다.
대체로 이름 중 ) 진화.
와 [GYM] 계열의 꼬마 요정은 트레이너의 전용 요정이기 때문에 트레이너 이름이 포함된 꼬마 요정만 진화할 수 있다.
해당 트레이너의 이름이 포함된 꼬마 요정에서만 진화할 수 있다.
트래커 카드 사용 정보: < p 카드 진행 지침을 따라야 한다. < P > TRAINER 카드에 특별히 표기되어 있지 않은 한, TRAINER 만화는 자주 사용 후 묘지에 버려야 한다. < P > 철수 요정 정보: < P > 요정이 어느 정도 피해를 입었을 때, 혹은 게이머가 어떤 게임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요정을 철수해야 한다면, < P > 는 이 단계에서 꼬마 요정을 철수시킬 수 있다. 하지만 꼬마 요정을 철수시키려면 대가를 치러야 한다. < P > 는 철수 비용이다. 철수 비용은 플레이어가 요정에게 버려야 할 에너지 (ENERGY) 수를 나타내는 것이다. < P > 충분한 에너지가 없으면 철수할 수 없다. 이 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또한 이중 무색 에너지 (DOUBLE COLORLESS) 는 동시에 2 점 에너지로 폐기할 수 있는. < P > 꼬마 요정에 대한 특수한 능력 (POKEMON POWER); < P > 많은 요정들이 고집스럽고 실용적인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다. < P > 하지만 시동이 걸리지 않으면 한 번의 기회만 헛되이 낭비할 뿐이다. < P > 사실 요정의 특수능력이 발동할 수 있는 시간은 카드에 적혀 있다. < P > 똑똑히 봐야 일을 할 수 있다! 한 가지 분명한 점은 < P > 는 같은 라운드에서 여러 번 발동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도 있고, < P > 는 단 한 번의 기회 (ONCE).
는 밀리를 던지는 규칙이다. < P > 약간의 작은 공격은 밀리를 던질 필요가 있지만, 이로 인해 많은 번거로움을 야기한다. < P > 밀리를 던지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규범이 통일되어야 하기 때문에 분쟁이 많이 줄어든다. < P > 기본적으로 밀리를 던질 때 동전 (COIN) 은 공중에서 세 개를 넘어야 한다 < P > 카드 한 세트를 만드는 방법 < P > 카드 한 세트를 구성하기 전에 사용 중인 카드 버전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어판은 3 장이나 6 장의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6 장을 사용하는 조합으로 제한된다. < P > 다음은 카드 그룹을 위한 주의사항입니다.
1. 사용되는 포켓 속성은 두 가지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충분한 Energy 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Energy 하나에 최소 1 장 필요).
3. 사용 중인 Pokemon 은 진화가 가장 좋으며, 미진화된 Pokemon 의 수가 진화보다 더 많아야 미진화 전 전복으로 인해 진화할 수 없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화명언)
4. 소품카드는 카드 그룹에 최소 1 장 있어야 합니다. < P > 위 사항을 잘 알고 있으면 카드 그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장의 카드 그룹:
Pokemon 카드--1 ~ 13 장
Energy 카드--13 ~ 15 장 < P > 소품카드--5 장 정도 < > 소품카드--1 ~ 15 장
* Pokemon-ex 의 수를 너무 많이 두지 마세요. 압도적인 승리를 확신할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사람들이 당신의 Pokemon-ex 세 마리만 쓰러뜨리면 이길 수 있습니다. 괜찮아요,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