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령은 왜 복사본이 인기가 없는지, 사령에 대한 대부분의 인식은
1 에만 머물며, 사령은 증상직업으로 직상이 없고, 설사 있다 해도 찌꺼기
2, 사령은 보조력이 없다
3 < P > 그럼 제가 여기서 사령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뒤엎고
1, 사령이 직상출력을 너무 높이 하지 마세요. 비수 1 평 베기는 도둑의 평절과 등자보다 얼마나 낮은지 아세요? 사령의 수출능력은 전사의 수호를 완전히 뛰어넘었다. 아라2 선 보스를 치러 가는 것을 믿지 않는다. 지난 밤 아라2 선 마지막 보스 친측으로, 쌍법지+비수를 평평하게 베고, 6 초 정도에 바로 보스반혈하부프가 사라지고, 도둑의 사령을 제외하고는 어떤 직업을 할 수 있는지 감히 물어본다.
2, 사령의 보조성능은 주로 1 초 25 개 상할 수 있고, 22 층 이상 그대로 유지될 수 있고, 팀 흡혈을 할 수 있고, 팀 흡혈을 할 수 있고, 다른 빛은 쉽게 다칠 수 있다. 이는 이미 전업을 독차지했다고 말할 수 있다. 도끼망치 전사는요? 나는 네가 정말 고루하고 과문한 것을 말하고 싶다. 우선 이 판본에는 이미 도끼망치를 가지고 노는 사람이 없다. 전사는 이미 완전히 전락했다. 다시 한번 도끼망치전이 존재해도 수출은 2% 낮고, 전 코스로 덮인 갑옷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보장할 수 없다. 도끼망치가 1 초 동안 5 초의 부상만 보장할 수 있다면, 사령은 8 초에서 9 초의 커버리지를 쉽게 보장할 수 있다. 모두 이렇게 말했다. 만약 네가 여전히 보조보조할 수 없다면, 수출할 수 없고, 생존할 수 없는 도끼망치 전사를 원한다면, 내가 말하지 않았을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이 쉽게 찾을 수 없는 버전 시대에 사령의 전과정 부상이 팀에 제공되는 보조가 얼마나 중요한지, 1 명이 4/4 을 늘리면 5 명이 1 명 더 많은 수출과 맞먹는 것, 5 인 =6.25 인, 바로 이런 의미다.
3, 죽은 영의 수출이 가능하고 보조도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죽은 영을 본전으로 들여보내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까? 쉽게 건물을 때리면 안 되나요? 설마 도끼망치만 하면 되나? 청증의 빠른 반사에는 수호 마술이 있고, 위능에는 원소방진이 있고, 각 직업의 보조는 기본적으로 서로 통할 수 있지만, 유독 높은 상처를 입히기 쉬운 전문직은 사령만이 유일하다. 일가가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4, 전업역 달걀, 모든 직업이 죽고, 사령은 절대 마지막에 쓰러진다. 그러니 서 있는 능력을 의심하지 마세요. < P > 사령의 복사 능력은 이제 충분히 강해져서, 한 번도 사령에 대해 연구한 적이 없는 것보다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지만, 시종 사령이 폐지되었다고 생각하는 우스꽝스러운 무리의 재롱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물론, 좋은 죽은 정신을 재생 하려면, 또는 "좋은 플레이어" 가 필요 합니다. 야생대는 접어서 다치기 쉬운 것을 모르고, 고스트 스킬을 가진 아기들, 법조가 없는 아기들, 증상을 흡수하지 않는 사람들, 절장을 들고 법전 111 을 잡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는 주로 사령이 가장 냉정한 직업으로 노는 사람이 적고, 연구하는 사람이 적고, 공략이 적고, 말하는 사람이 전혀 없고, 실제 구체적인 테스트로 사령무용을 반박하는 사람이 없다. 그래서 사령의 모든 사람이 폐지를 말하고, 아무도 나서서 반박하지 않는 것은 사령쓰레기를 묵인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 앞에서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모두 사령정명일 뿐이니, 아래에서 사령하본의 일부 개인의견건의를 해 보자. 사령대신과 무슨 다른 지적이 있다면, 자기 사람은 자기 자신과 찢지 마라. 내 사령놀이 위치를 잡으려면 사막이 갑류를 깨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령사본 대신들은 이 놀이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큰 방향은 변하지 않는다.
1, 우선 장비 코디입니다. 출근에 그림이 없기 때문에 대충 < P > 전신 PPF 슈퍼학자나 슈퍼파워, 이건 무기가 비수+집계기를 선택한다는 말이 없어요. 맞아요. 맞아요. 비수 뿔도 도끼집력기도 아니고요. 이렇게 선택하는 것은 당연히 나의 도리가 있다.
비수를 선택한 이유는 1 회 생명력을 평평하게 베는 것이 모든 무기 중 가장 빠르고 상처가 가장 높기 때문이다. 주수의 왕으로서의 지위는 흔들릴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쉽게 상하면 도끼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사실 도끼의 약점은 수출이 정말 형편없고, 2 기술이 생명력이 너무 적기 때문이다. 도끼를 포기하더라도 22 층 이상 쉽게 다칠 수 있다면 왜 속성을 낭비할 필요가 있는가 기왕 갑류를 선택했기 때문에 지속 기간과 커버율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수를 선택해서 출력한다. 생존도 올라간다. (생명력 = 생존), 슈퍼 약점 법인 1 개는 도끼 1 의 상처받기 쉬운 BUFF 에 해당한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단검+모임이 직상사령의 사본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부무기는 법장을 선택한다.
2, 이어 특성도 없고, 그림도 없고, 추억의 구두에 따르면, 어차피 사령의 PVE 를 고집하는 사람은 < P > 직상사령의 이 특성이 기본적으로 원한, 피, 섭혼, < P > 원한 < P > 1 행 1 위, 이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2 행 점 2 위, 핵심 특성, F1 에 들어간 후 3 초마다 3 겹씩 쉽게 다칠 수 있고, 인쇄할 수 없는 것은 층당 1 초, 슈퍼위기 후 12 초, 알다시피 < P > 3 행 2 위, 도둑의 무자비한 처형, 5% 혈하 2% 에 해당한다. < P > 선혈 < P > 1 행 점 2 위, 비수 가속 달리기, 스킬 33%CD 감소, 비수 선택의 이점 여기에 또 나타나 일석사조, 메뚜기 문장 위치가 면제됐다. < P > 2 행 점 3 위, 흡혈링, 많이 빨아들이는 것은 아니지만 팀 수명을 높이고 생명사이펀의 피해도 얕보지 말고 < P > 3 행 선택이 비교적 자유롭다. 일반적으로 1 번째 법조를 고르거나 2 번째 흡입을 할 수 있다. 개인적인 느낌은 역시 환경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면 AC 슬픔 아니, 당신은 JSL 을 치고 당신을 죽 일 전염병 문장 가져가 라. 흡증 특성의 장점은 매우 고기다. F1 은 1 개당 1% 생명력을 더한다. 팀 증상이 멈추지 않는 한 BOSS 에 맞지 마라. F1 은 기본적으로 피가 가득 차 있다. (섭혼 지원 필요) < P > 섭혼 < P > 1 행 1 위, 핵심 특징, F1 의 1 은 쉽게 상하고 관통하는 것을 모두 알고 있는 < P > 2 행 2 위, 핵심 특징, 사모류는 반드시 F1 을 줄여야 하는 기술 CD 와 생명력 감소 속도 5% < < P > 전반적으로 사령의 특성 변동은 크지 않아 거의 논란의 여지가 없다.
3, 일반적인 기술 < P > 치료 기술은 선혈 특성의 최종 특성에 따라 선택하며, 법조 CD 특성을 선택하면 치료법 풀을 가지고, 흡증 특성을 선택하면 삼키는 증상을 가지고 간다.
7 기술에는 상해법풀이 있는데, 이는 절대 죽음도 바꾸지 않는 기술이며, 초고상해와 13 층 정도의 갑옷
8 기술도 특성에 따라 선택하며, 법조류를 통과하면 부패법조를 가지고 다니며, 빨면 역병 문장, 빨지 않으면 빨아야 하는 전문점을 가지고 있다 < P > 엘리트 스킬, 많은 사람들이 무요를 데리고 말하지 않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당신은 1 시를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F1 사이에서 접어서 다치기 쉬운 시간을 유지해야 합니다. 무요의 말은 상처가 조금 더 높지만, 쉽게 상하기 쉬운 층수가 내려가면 팀 출력이 낮아집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아기나 역병을 포기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이것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 사령친구가 토론하는 것을 환영한다.
4, 다음은 수출수법 < P > 이 BOSS 로 달려갈 때, 집력기 4 를 잃어버리고, 상해법풀을 BOSS 발밑까지 잃어버리고, 바로 F1 (BOSS 를 치기 전에 생명력을 가득 채워라), 45 기술을 쓰지 말고, 직접 몸에 달라붙어 111 을 죽도록, 1, 1 12 초 ~15 초 정도 켜면 상하기 쉬운 진공기가 1 개 있어 2 층쯤 떨어질 수 있어 F1 을 계속하는 111, 2, 3 초가 지나면 22~25 층으로 돌아간다. 기본적으로 22~25 층을 유지하는 것은 과장이 아니다.
5,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 P > 사령은 만능이 아니다. 모든 직업에는 약한 옆구리가 있다. 사령의 가장 큰 결함은 견고함과 혼수상태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아이만 때릴 수 있다는 비난을 받았지만 사령 3 만 6 의 초고혈량은 A 사 디자인이 여전히 균형을 추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당신은 사령의 손잔게이머를 업신여길 수 있고, 사령으로 잘 놀지 못하는 플레이어를 뱉을 수 있지만, 사령이라는 직업을 업신여기지 말고, 사령을 알고, 흑색에서 가루로 변해, 나는 한 마디를 알고 있다. 네가 명확하게 인지할 수 없는 분야에 대해 결단성 있는 발언을 절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사실 관념의 문제다. 죽은 영을 슈퍼강화판 도끼망치 전사로 보면 된다. 출력, 전문 갑옷, 서 있는 곳, 흡혈, 흡입증, 종합하면 전사를 완전히 능가하고, 다른 직업도 갑옷을 쌓을 수 있지만, 문제는 2 층 이상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 카메오로 간주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사령을 1 위 방진과 같은 직업으로 본다면 수호와 원소도 위력을 쌓을 수 있지만 전체 25 를 유지할 수는 없다. 일반 팀은 여전히 방진에 의지해야 한다. 이치가 같다. 초속솔은 토론하지 마라. 일부 대신들은 원소 수호 위능이 초 동안 충분히 버즈를 지속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그것도 아주 작은 군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