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한 스턴트와 효과는 장비 등급과 무관합니다. 아래의 모든 스턴트와 효과는
1, 기본소개 < P > 스턴트, 효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기술은 기술이고, 효과는 효과이기 때문에 스턴트는 기술이고, 효과는 효과라고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게임에 넣는 스턴트는 문파 기술과는 다른 또 다른 기술이다. 플레이어가 자발적으로 석방해야 하는 반면, 특수 효과는 특수한 효과로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 플레이어에게 자동으로 트리거되어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P > 2, 출력 경로 < P > 는 제작된 장비를 감정할 때 장비에 스턴트, 특수 효과를 낼 가능성이 있다. 각 장비에는 최대 1 개의 스턴트, 2 개의 특수 효과, 둘 다 * * * 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즉, 같은 장비에는 최대 2 개의 특수 효과 +1 개의 스턴트, 즉 우리가 흔히 부르는 삼홍일품 장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수막이 떨어지는 장비가 스턴트를 할 수 있는지 감정해 보지는 않았지만, 현수막이 떨어지는 장비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3, 용도 및 사용 < P > 스턴트: 스턴트는 일종의 능동적인 석방형 기술로, 문파 마술과 마찬가지로 공격, 방어, 보조 등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일반 공격과 마술이 봉인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 참고: 분노는 적의 공격을 받아 혈액량, 마법 또는 적의 봉인을 잃고 < P > 효과를 늘리는 것입니다. 효과는 일종의 수동적인 특수 효과로 실력 성장, 공격, 방어 등 여러 방면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트리거될 수 있으며, 본질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더 큰 긍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 P > 4, 종류 < P > 스턴트는 효과에 따라 복구 클래스, 공격 클래스, 게인 클래스, 감익 클래스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임 안에서 도움을 청하면 관련 결과도 찾을 수 있어요! ) 이러한 모든 스턴트 유형은 모든 부분의 장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 P > 효과는 장비 부위에 나타나는 것에 따라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부위별 효과, 범용 효과, 그 중 부위별 효과는 인물 ***6 부위에 따라 자연스럽게 6 개의 작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