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행자님, 무슨 장르를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피드 스타일을 플레이한다면 진추리키의 지속 시간이 짧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진츄리키는 거북스피드 혈소소와 불역류가 선택한 펫 스킬입니다.
이 진추리키를 좀 더 설명하자면, 자신의 속도는 2.0이고, 상대의 속도는 1.0이며 아무런 이득이나 디버프 없이 상대방을 두 번 때린 것처럼 간주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때릴 수 있습니다(사실 2.0에 도달하면 일반적으로 1.0을 때리면 상대가 반격할 수 없게 5~6번 때릴 수 있습니다)
진추리키 스킬은 자신이 있을 때만 활성화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당신을 때리거나 당신이 상대방을 때리고 반격을 당할 때) 동시에 지속 시간은 약 1.0 라운드에 불과합니다 (기도는 약 1.5 ~ 2.0 라운드이며 진 추리 키는기도 시간보다 짧습니다). , 그리고 이번 1왕복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일반적인 상황에서 0.5는 내가 상대방을 때렸거나 상대방이 당신을 때렸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이는 양측의 속도가 동일할 때이며 이득이나 디버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평균 속도 선수가 다른 사람에게 패한 후 인추력이 자극되고 속도 선수가 반격을 시작하여 한 번의 타격에 N 번 상대를 때립니다.
1라운드만 지속된 진추리키는 자연스럽게 즉시 소멸됩니다. 상대를 때리지 않으면 상대가 반격해 진추력을 발동한 뒤 상대의 슌포나 도류가 속도를 늦춘 뒤 계속해서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길어진다.
------요약------
진추리키 자신의 속도가 낮을수록(값이 작을수록) 상대의 속도는 빨라지고, 길어질수록 기간. .
------추가로------
진추리키 사용 시 상대가 얼리면 아쉽지만 진추리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얼음의 칼날이나 빙룡의 얼음 숨결이 사람을 얼린 후에는 기도든 진추리키든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무적을 깨는 유일한 방법은 동결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