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개 한 마리를 선택하고 이름을 준 다음 자신의 이름을 만들어 게임에 들어가야 한다.
게임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는 6 개의 지표가 있습니다. 강아지의 현재 상태를 보여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지표는 개가 목마른지 여부를 나타내는 물이다. 왼쪽의 "간호" 와 "물" 을 클릭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지표는 음식이다. 왼쪽 관심란의' 음식' 을 클릭하여 보충할 수 있다. 세 번째 지표는 청결도입니다. 왼쪽 케어바의 "브러시" 와 "세탁" 을 사용하여 개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솔로 개를 수동으로 솔질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동이 아닙니다. 네 번째 지표는 잠을 자는 것으로, 간호란의' 베개' 를 통해 보충할 수 있다. 다섯 번째 지표는 감정이고, 왼쪽의' 장난감' 은 사용할 수 있다.
자, 지표 소개가 끝났습니다. 이제 왼쪽 기능 막대를 살펴 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이미 두 번째' 외출' 에는 몇 개의 공원이 있다고 말했는데, 소용이 없다. 단지 장소를 바꿀 뿐이다. "집", "애완동물 가게", "경기" 밖에 없습니다.
왼쪽 기능 막대의 세 번째 항목은' 장난감' 으로' 공',' 끈',' 원반' 이 들어 있어 강아지와 함께 놀도록 선택해 기분지수를 높일 수 있다.
네 번째는 "트릭" 입니다. "학습 팁" 옵션을 포함하려면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클릭하면 배울 기술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네가 첫 번째부터 배우라고 권하고, 공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너는 위에 쓴 화살표로 너의 개를 지휘해야 한다. 너는 먼저 개를 부르고 나서 개의 이마를 가리키고 화살표 등을 눌러야 한다. 그런 다음 돌려 놓습니다. 만약 그것이 정확하다면, 개는 기술을 배울 것이다. 일단 개가 하면, 보살핌 중의 대우를 가리키며 대우를 해 준다. 그렇지 않으면 개는 기분이 좋지 않고 모든 노력을 포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마지막은 칼입니다. 개라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