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몬스터가 더 많은 이 MOD에는 버그가 많을 것이고, Ka도 그 중 하나이며, 가장 참기 힘든 부분이기도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야생에 갇히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지만 일단 도시에 들어가면 악몽이라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렉의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 그림과 같이 일련의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그림 1, Fanglin Town 작성자는 마을에 경비병 13명을 추가했습니다. (좀 헷갈리네요. 마을을 학살하지 못하게 해달라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화면 FPS를 주목해 주세요, 51 그림 2, FO4EDIT를 사용했습니다. MoreSpawns.esp를 편집하고 삭제하려면 원래 Neighbors인 추가된 가드의 프레임 속도는 정상입니다.
다이아몬드 시티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는데, 작가는 입구와 스탠드 윗층에 고양이 3마리를 추가했고, 다이아몬드 성벽 아래에는 브라민 4마리를 추가했다(이게 더 이해가 안 된다. 이 고양이들과 브라만들과?) 높은 곳에 서서 다이아몬드 시티를 봤더니 50프레임이었는데 삭제하면 60프레임으로 복원되더라구요.
고양이 3마리를 위해 10프레임을 드롭할 의향이 있나요? 차라리 이 10프레임을 화면이나 ENB로 바꾸겠어요. 그림 3, 첫 번째 철도 미션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인 렉싱턴의 카페, 저자는 여기에 6곳을 추가했습니다. 장소 항목의 경우 여기에서 새로 고쳐지는 합성 커널 3개입니다. 철도 미션을 실행하면 원본 버전의 나머지 3개 합성 커널이 여기에 새로 고쳐집니다. 원래 버전은 3개입니다. +3+3=9입니다. 미션을 발동하지 않아서 왔을 때는 3개였습니다.
작가가 추가한 고정 리프레시가 3개 있고, 리프레시를 발동시키는 몬스터가 3개 있는 것 같아서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FPS에 주의하세요. 30 그림 4. 뺄셈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고정된 3개의 합성 커널을 삭제했습니다. 그림과 같이 제가 왔을 때는 몬스터가 없었으며, FPS는 여전히 30, 그림 5입니다. 숨겨진 것 삭제, 잠깐만요 새로 고침을 유발하는 3개는 이제 원래 새로 고침 지점인 FPS60입니다. 젠장, 성능이 절반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림 6에서는 숨겨진 것 3개와 고정된 것 2개를 삭제하고 고정된 새로 고침 몬스터 1개만 남겼습니다. , FPS는 아직 30!!(그래요, 29) 몬스터 하나만 추가하면 게임 성능이 절반으로 떨어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의미한 다이아몬드 성벽 아래의 소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무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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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멍청한 방법으로 검증한 결과를 설명하기 위해 아까 장문을 썼습니다. , 이는 지연의 더 깊은 이유이기도 하며, MOD 도구가 완벽하지 않거나 이 추가 방법이 게임 자체와 호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내와 같은 몬스터 추가로 인해 모든 장소가 막히는 것은 아닙니다. 교외 등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가면 무적 슈퍼마켓이 나옵니다.
마지막 두 장의 사진에서는 엉덩이를 벗은 채 몬스터 무리 속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죽기 전 케웨이지아, 연방식품창고, 공군위성기지 등 몬스터가 많은 여러 장소에서 사진을 두 장 찍었는데, 내가 죽인 몬스터들의 시체는 모두 산에 쌓여 있었는데, 대부분은 야외 지도를 뒤져가며 그 장소를 기록해두기도 했다. 베이포드처럼 교외의 많은 지점도 붙어 있지 않았습니다. 역에는 개만큼 좀비가 있습니다. 내 일반적인 결론은 일부 새로 고침 지점은 몬스터를 추가하는 데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