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줄은 동물을 당기거나 묶는 데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다른 생물을 묶을 수는 없습니다.
목줄 합성 방법:
용도 및 특징:
목줄을 잡은 상태에서 생물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목줄을 동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동물을 묶을 수 있습니다. 해제하려면 동물을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세요. 목줄을 잡고 있는 동안 추가 인벤토리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동물이 같은 가죽끈에 묶일 수 있습니다.
소와 같이 키가 1블록인 생물도 목줄이 지상 7블록에 있으면 땅에서 끌어내려집니다. 동물이 묶여 있을 때 울타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잡고 있는 모든 밧줄이 해당 울타리에 묶이고 눈에 보이는 매듭이 나타납니다. 이 밧줄은 매듭을 공격하거나 울타리 기둥을 제거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살(스켈레톤이 쏜 화살 포함)이 매듭에 맞으면 매듭이 끊어지고 밧줄이 떨어집니다(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도 마찬가지).
끈의 최대 유효 길이는 10m이며, 이 길이를 초과하면 끊어집니다. 밧줄이 제거되거나 끊어지면 연결된 생물의 아이템으로 떨어집니다.
말, 늑대, 고양이, 양, 돼지, 소, 닭, 오징어를 포함한 대부분의 수동적 생물은 묶일 수 있습니다. 철 골렘, 눈 골렘, 주민도 특정 상황에서 묶일 수 있습니다. 주민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만 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한 플레이어는 거래 페이지를 열려면 주민과 상호작용해야 하며 동시에 거래 인터페이스가 열려 있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가 테더링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동일한 거래 페이지를 열 수 없다는 사실. 박쥐는 묶일 수 없는 유일한 수동 생물입니다. 생물(오징어 등)의 사라지는 과정은 묶인 동안에도 계속 진행됩니다. 생물이 이름표를 사용하여 이름을 지정한 경우에만 비활성화됩니다. 실종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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