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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ggar Simulator의 완전한 대화형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

승객 대화형 인터페이스

Collapse Passerby 대화형 인터페이스 NPC Tramp 대화형 인터페이스 Pet Dog 대화형 인터페이스

Beggar Simulator에는 일부 불완전한 번역이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 다음은 플레이어 참고를 위한 Beggar Simulator의 완전한 대화형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행인 상호작용 인터페이스

첫 번째 소개는 0.90 버전 업데이트 이후 크게 변화된 행인 상호작용 인터페이스입니다.

NPC의 난이도와 혈액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NPC와 대화하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화에 성공하면 구걸, 팔기, 도둑질의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NPC에게 구걸하는 옵션은 백분율이 높을수록 성공률이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분율이 높을수록 성공률이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NPC 아이템을 훔치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사항

아이템 판매 가격이 이전과 달라졌습니다(NPC 난이도 및 QTE 성공과 관련).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아이템 판매 가격만 관련됩니다. NPC 판매 가격. 후크나 쉬운 난이도라도 NPC는 아이템 자체의 가치에 대한 견적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노점상 스킬로 QTE를 수행하여 아이템의 판매 가격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실패할 경우 판매 가격이 낮아집니다. 물론 아이템을 판매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NPC 아이템을 훔치는 데 실패하거나 약을 팔 때(확률) 전투 상태에 들어갑니다. (감옥에 가도록 선택할 수 있음)

이제 대화에 대한 인내심 값은 없으며 대신 성공 확률이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이는 NPC를 끌어서 여러 번 구걸하거나 거래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이전처럼 무작위 대화를 요구하는 대신 스스로 구걸하거나 팔거나 훔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통해 성공률을 높여야 하는데, 대화에 실패할 경우 성공률이 낮아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초기 성공률에 레벨이 반영됩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QTE의 녹색 막대에 전문가 수준이 반영됩니다. (초기 쉬움 난이도 QTE는 녹색 바 3개, 미디엄 2, 어려움 1개가 있습니다. 전문가 레벨 도달 시 녹색 바 1개가 추가되며, 마스터 레벨에서는 녹색 바 2개가 추가됩니다)

그래도 행인 NPC들은 업데이트 값 이후에 조바심이 나지만 여전히 도둑질에 대한 시간 표시줄이 있는데 이는 NPC의 주의를 돌리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시간 표시줄은 NPC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의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