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DNF 소환사는 어떻게 무리를 지어 괴짜를 모집합니까? "레저고리 말고, 자세히"

DNF 소환사는 어떻게 무리를 지어 괴짜를 모집합니까? "레저고리 말고, 자세히"

불떼모집

불위에서 영왕을 소환할 때 나타나는 불은 엘프와 폭탄과 화염병에 나오는 불도 불엘프

를 한 번에 세 개 또는 두 개

얼음의

를 부를 수 있다 시간을 잘 잡을 수 있을까요? < P > 제가 제물을 바치는 것이 아니라 제 자신의 점을 당연히 개인적으로 추가한 것이 편하거나 개인적인 것이 좋습니다. < P > 만 < P > 암불얼음 기사 용루이스 언니 이가벨라 요정 왕 매직 마크 소환수 강화 < P > 소환수 광화 1 급은 1 급 < P > 앞에 < P > 형을 따라갑니다. < P > 만 1 위, 소뢰는 현기증이 있어 광전장어를 배워야 한다. < P > 내가 선택한 것은 작은 얼음 근거리 공격에도 얼린 효과가 있다. 작은 얼음은 루이스 언니의 빙침떼에 맞춰 < P > 각성할 수 있다. 가득 채우지 않고, 냉각 시간이 오래 걸리고, 계속 따라 그림을 그릴 수는 없지만, 호전적이지만, 다른 아기처럼 말을 잘 듣지 않는다.

1 급 각성 또는 < P > 채찍과 완자를 추가하지 않고 아기에게 지속적인 폭발력을 불어넣고, 1 급 광화는 광화와 상승의 지능 비율이 다소 낮기 때문에 더 오래 식었다 ... < P > 마계의 그 요화, 정말 너에게 더하지 말 것을 권하지 않는다. 1 급이 넘지 않는다. 무엇을 하는가? 독과 혼란? 너의 후기 꽃은 몇 급이냐, 근본적으로 독과 혼란은 후기 보스보다 낮지 않다. 등급이 부족해서 이상한 저항이 너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꽃이 천천히 찔러서 아기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후기에 보스가 아주 빨리 달린다. 이미 6 급 버전만큼 좋지 않다. < P > 왜 채찍질 < P > 채찍을 가득 채웠는지 이 BUFF

는 논란이 많았고, < P > 를 채우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나는 단지 말하고 싶다. < P > 아기를 압연시키려면 공격력 < P > 의 공격력이 공격력뿐만 아니라 이동속도, 공격속도 등 없어서는 안 된다. < P > 만급 채찍 자체의 공격도 매우 높다. 뜨거운 공격력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채찍의 CD 는 얼마입니까? 핫한 CD 는요? 물론, 화끈한 범위는 채찍보다 크다. 그리고 불타는 효과도 있다. < P > 현재 채찍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당연히 이유가 있다. 내가 보낸 천둥테스트 동영상, 상암테스트 동영상, 사숙테스트 영상에서 채찍의 장점을 볼 수 있다. BUFF 기술은 모두 자신의 실제 상황을 보고 추가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추가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buff 가 브러시 그래프에 더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지 가중치를 부여해야 합니다. < P > 예를 들어, 너는 채찍을 쓰지 않고 먼 옛날을 더하려고 한다. 그 15 의 지능 향상은 한 개의 불 가운데 있는 것보다 더 실재하는 것이 낫다. 너는 먼 옛날에는 채찍보다 더 낫다고 말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지능을 쌓으려면, 우리는 따로 말하겠다.

다음에 완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P > 마력 각인: 저는 이것이 신의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름이 가장 많이 쓰이는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름의' XXX'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리직업 XXX 가 가장 자주 쓰이는 것이라면, 마력 인장은 부름에 특화된' XXX' 이고, 만급에 부가된 속성으로, 하늘을 거스르는 부름의 전속감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벨 1 GBL 머리 없는 1 부상, 완자 첨부 1 부상, 그럼 마법 자국 아래 머리 없는 머리, 매번 GBL 에 맞을 때마다 1+1 의 상처를 받고 소환하는 소환물이 많다. 아기당 한 번 더 치면 1 의 상처가 더해진다. 마법 자국이 하늘을 거스르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하면 그러나 가득 찬 마력 자국은 단량체에 대한 큰 출력이다. 개편 후 우리의 마법 공격이 늘어나면 더 많은 완자 공격을 첨부할 수 있으며, 군공격을 병행하는 압연 흐름에 대한 단량체 공격의 향상도 도화도의 관건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 용 < P > 새로 개편된 용은 시야가 과거와 같다. X 축의 시야가 넓다. Y 축의 시야는 비교적 작지만 < P > 하지만 채찍의 변태 BUFF 로 인해 시야 문제가 작은 문제로 변했다. < P > 그리고 < P > 는 떠오르는 아기 중 한 명인 < P > 공격은 매우 그럴듯하고 단순한 수출로 소환물 상위권에 오를 수 있다. < P > 하지만 용들이 단독으로 골라야 한다면, 그것은 패체가 아니며, 쉽게 기술을 끊을 수 있다. 이상하게도 용은 수출할 수 없다. < P > 하지만 < P > 아무도 용솔만 모집하지 않겠죠. 용의 X 축 시야가 넓기 때문에 용은 전투 뒤에서 열심히 기술을 발휘할 것이다. < P > 그리고 피해가 높았고, 군전에서 후방 DPS 를 포지셔닝했습니다. < P > 기사 < P > 기사는 이전에 방어형 아기 < P > 라고 불리던 것을 좋아했지만 개편 후, 나는 그의 역할이 방어형 아기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5 급 득기사는 8 직사 1w 여 명의 기사 < P > 를 휘두르며 방어력이 강화된 상황에서 공격의 역할을 증가시킬 수 있다. < P > 상위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방어성이든 공격성이든 단일 상위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 < P > 단점은 역시 용과 같다. 이상한 무리에게 구타당해서 수출할 수 없다. 하지만 용보다 강한 점은 공격을 받아도 보조 기술 (도발 고리 등) 이 여전히 열려 있다는 점이다. < P > 이동이 너무 느리고 공격이 너무 느린 경우 채찍이 가득 차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 P > 각성 < P > 각종 베어낸 상처가 높아졌다. < P > 천귀신살살상도 < P > 증가했지만 모든 소환물 공격의 상승에 직면하여 사숙의 상승도 큰 밝은 점이 아니다 < P > 공격은 일반 아기 (상위 등) 와 비슷하다.

하지만 4 초 동안 존재합니다.

는 반복 출력으로 볼 수 없습니다. < P > 천귀살살은 터졌지만 7 판 압연점 안에는 이런 폭발에 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8SP 1 급, 너무 비싸요. < P > 하지만 굳이 채워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도 갈라가 될 수 있다. 。 。 상처가 좋다. 채찍을 더하면 움직임과 공격 속도가 모두 완벽하다. < P > 하위 마법사 < P > 4 개 하위 < P > 선택 방면 < P > 나 역시 지금까지 < P > 는, 다시 한 번 군모집을 보장할 수 있을 경우 당연히 어둡다고 생각한다. < P > 공격의 경우, 불은 좀 높아야 하고, 얼음의 공격 방식은 좀 더 좋다. 레이드의 괴롭힘 작용이 좀 크다. < P > 우선 하위는 어둡다. 공격은 높고 경직은 높지만 군수는 좋지 않다. < P > 불: 공격 시 이중 공격 (기술 수준이 높을수록 이중 공격이 발생할 확률이 커짐) 이 발생할 확률이 높고, 이중 공격에서도 완자의 피해를 이중으로 트리거합니다. 공격형 아기인데 손이 너무 짧아요. 。

얼음: 공격은 나쁘지 않다. 장거리 공격은 때로는 단거리 공격보다 정말 좋고 피를 더 많이 넣는 경우가 있다. 단점은 각 방면이 비교적 평균적이라는 것이다. < P > 레이: 사실 공격은 그런대로 그럴듯하다고 할 수 있다. 네 가지 중 가장 낮은 것에 불과하다. 혼전을 앞두고 소뢰의 순간 이동과 현기증이 좋은 견제와 괴롭힘 역할을 했다. < P > 상위요정 < P > 상위불 < P > 분신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 몸의 절반도 공격할 수 없는 분신을 분열시킬 수 있다. < P > 화가 난 공격에 대해서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분신에 온톨로지를 더하면 상해는 말할 수 있다. < P > 횡패와 중절CD 는 매우 짧으며, 상위불은 전방으로 돌진하는 것을 좋아해서 전쟁터를 앞으로 밀어낼 수 있다. 그래도 비교적 힘이 센 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출면에서 다른 아기보다 별로 좋지 않다.

상위 얼음.

새로운 기술은 앞으로 3 개의 얼음 콘을 보내는 것입니다.

아이스콘의 위력이 매우 세다. < P > 그리고 얼음이자 자체의 공격도 거세고, 얼음이 떨어지는 3 단 공격이 더해져 피해가 높다. < P > 그래서 4 개의 상위 중, 나는 상위 얼음을 최고의 단체 공격 출력으로 배치했다.

상위 라이트.

반등 부상은 비교적 구덩이 아빠다. 。 。

이 기술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 P > 번개는 개인적으로는 적중률이 보통이고 공격도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 P > 번개 5 연발, 폭행 과정에서 유용하지만 단량체에게는 명중할 확률이 적다.

상위는 어둡다.

새로운 기술의 가입

은 상위어둠을 대중의 관심의 초점으로 만들었다.

군전 과정에서 광범위한 늪 기술. 공격의 열쇠이며 공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 P > 그래서 저는 < P > 의 어두운 공격 방식과 기술이 모두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놀다가 득점하자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