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1 분 얼마나 많은 자원을 확보하는가에 대한 작업. 공식적으로, 이것은 주로 속도를 높이고 운을 맞추는 것으로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1 분 당신은 200 개의 음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단 한 개의 공장만 40 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높은 A 의 사람으로 이 공장을 채워야 합니다. 이런 생산은 단지 1 분이면 됩니다. 이것은 공장 A 라고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공장 B 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에 한 개만 놓아야 합니다. 공장 a 1 분 80 수집 가능, 공장 b 2 회 연속 가속 수집 120 완료. 사실, 또 다른 특기는 로봇 집사 Handy 씨입니다. 네가 마음대로 현장 답사를 한 부 베끼면, 한디 선생님은 여전히 자원을 수집하고 있어, 아직 시간 손실이 아니다. 8 분 (모자라면 1 분 더 기다려) 전환 복사본을 집으로 돌려보낼 때, 8 분 동안 모은 자원은 한 번에 1 분 (예: 8 회 40% 음식 수집, 한 번에 320) 입니다.
3. 재해를 막고, 단칸방의 1 차 생산건물을 짓고, 예를 들면 상수도와 같이, 2 등급의 좋은 무기를 가진 사람을 파견하여 가속도를 유지하면, 항상 네가 원하는 재해를 만나게 된다. 기미가 필요하다면 이 방은 벽이나 흙에 의지해야 하고, 다른 방은 둘러싸이면 기미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두 사람의 감정은 10% 로 낮아질 수 있지만, 나중에 적당한 산실로 가져가면 곧 75% 로 회복될 것이다. 이 두 사람은 임무 애완동물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4. 무미건조한 임무. 너희 기지에 얼마나 많은 대머리가 있는지 물어봐? 대머리 한 명을 끌어내어 탐구하고 회상하고, 그를 한 번 더 보내서 한 번에 한 번 더 세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N 명을 보내서 탐험하는 임무도 이렇게 할 수 있다. 이 사람이 임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효과가 있다.
5. 엑스주민을 커스터마이징하려면 이발소, 색상 변경, 사람을 찾는 시간이 짧아요. 5 분 안에 높은 C 옷으로 갈아입으면 보통 3 분 남으면 됩니다. 임무 애완동물은 유효하다
X 무기/장비/쓰레기를 판매하십시오. 큰 창고를 짓고 일 년 내내 준비를 하다.
7. x 무기/장비를 제조하다. 가장 낮은 수준의 일을 찾고, 적당한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2 분 정도 걸립니다. 임무 애완동물은 유효하다.
8. 폐토와 친구를 사귀고 괴물을 죽이고 장소를 탐험하는 등. ,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사람을 많이 파견하는 상황에서, 기본적으로 모두 헛수고하는 임무이다. 탐험의 초창기에 친구를 사귀는 것이 비교적 쉽게 만날 수 있다고 느꼈다.
9. 일정한 품질을 향상시키고 장비 무기/옷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이 임무들은 애완동물들이 모두 일한다. 높이려면 오리지널 1 을 찾아 20 분만에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0. 행복감 향상 100%. 내가 이것을 완성하는 것은 주로 가속에 의한 것이고, 한 번의 성공으로 10% 를 올릴 수 있다. 행복도가 9x% 인 6 명을 한 작업장에 배치해 성공을 가속화하면 6 명의 행복도가 100 을 높일 수 있다.
1 1. X 개인에게 엽총 (또는 다른 것) 을 갖추다. 이것은 매우 번거롭고, 기본적으로 공장에서 생산된다. 교체를 건의하다.
12. X 개의 방을 업그레이드하고, 가장 싼 방을 찾고, 단칸을 짓고, 업그레이드를 철거합니다. 재건, 업그레이드, 철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