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업으로 무적 스킬이 가장 많고, 각 스킬의 무적 시간이 더 길다. 지속적인 차단, 높은 출력 및 충분한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출력 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대부분 왼쪽 또는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눌러 출력하면 데미지가 높습니다. 또한 이러한 무적 스킬은 스킬을 피하면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수많은 소녀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일련의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나를 하늘로 데려가실 것입니다."라고 외쳤습니다.
검사 PK 상태도 좋고, 컨트롤이 충분하고, 연사력이 높고, 스타팅 핸드가 안정적이고, 무적 스킬도 많다. 좋은 검객은 다양한 직업을 상대로 승리할 확률이 일정합니다. 비교적 균형 잡히고 완벽한 직업입니다.
복서
복서는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마스터하기 어려운 직업입니다. 복서 역시 무적 스킬이 많고 지속시간이 가장 길다. 1초 이상의 무적이 있는 스킬이 많지만, 그의 블록은 항상 다른 사람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는 검사와는 달리 몬스터에 익숙해야 한다. 공격하고, 공격하는 순간 차단하세요. 순간적인 몇 번의 공격의 아웃풋을 비교하지 않는다면 복서는 게임 내에서 아웃풋이 가장 높은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복서는 그 순간의 아웃풋이 조금씩 쌓이는 게 아니다. 빈도가 높고 안정적인 피해로 인해 다른 직업이 손에 닿지 않습니다. 그러나 복서의 출력은 검객처럼 일정 시간 동안 하나의 키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2rf(R은 마우스 왼쪽 버튼)가 출력되고, 잡힌 몬스터를 타격할 때는 3rf가 출력됩니다. 이렇게 하면 복서 전체에 경련이 일어나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손의 속도와 리듬을 테스트하는 크램프 복싱이라고도 합니다.
복서 PK는 중급 수준이라고 볼 수 있지만 컨트롤이 많고 컨트롤 시간이 길고 데미지가 안정적이지만 시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복서는 PK에서 방어와 역습을 담당하는 직업입니다. 더욱이 잘하는 것과 못하는 것의 격차가 크고 양극화가 심각하다.
기공
전통적인 장거리 포탑은 무적의 기술이 많고 강력한 생명을 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력은 전적으로 손의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출력은 검객과 권투 선수의 출력입니다. 조종 능력은 거의 없지만 강력한 카이팅 능력과 논스톱 감속 능력을 갖고 있다. 원거리 플레이어로서 피해야 할 일부 대규모 스킬을 제외하고는 출력 환경이 뛰어나서, 굳이 서지 않아도 되는 마스터를 생각하면 상당히 멋있는 것 같습니다. 주문을 걸고 아이템을 읽어서 뛰어다니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공의 보조 능력도 좋습니다. 팀원을 보호하는 덮개와 얼음 꽃이 있습니다.
기공의 PK는 세부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기공을 세부적으로 잘 수행하면 어떤 직업을 상대로도 승리할 확률은 분명히 50% 이상입니다. 하지만 세세한 부분까지 제대로 하지 못하고 실력을 버리면 쳐맞는다.
기공은 보조 스킬을 갖춘 원거리 포탑처럼 느껴집니다.
럭셔리
럭스를 보면 떠오르는 것은 진한 피와 높은 방어력으로 사람을 편안하게 만든다. 럭스는 위에서 언급한 직업만큼 무적 스킬이 많지는 않지만, 높은 방어력 역시 어느 정도 데미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의 럭스의 능력은 주로 컨트롤 능력에 반영됩니다. 럭스는 컨트롤 스킬이 많습니다. 팀에서 럭스는 컨트롤러 역할을 맡아 보스의 스킬을 방해하고, 보스를 키워 팀원들이 미친 출력을 하게 만들고, 몹을 제어하고, 팀원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동시에 Lux의 출력도 매우 높으며(사실 솔직하게 말하면 이 게임에서는 출력 1위로 인식되는 Boxer를 제외하고 나머지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출력은 왼쪽과 오른쪽 키를 교대로 사용합니다. 강력한 전사들이 시작하는 것도 비교적 쉽습니다. 전체 전투 과정과 몬스터의 공격 모드를 완전히 이해하고, 언제 방해하고 언제 들어 올려야 하는지 아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 버전의 Lux PK는 단순히 아빠 수준의 직업으로, 특히 근접전에서 싸울 때 두꺼운 체력, 높은 방어력, 높은 데미지 출력, 충분한 제어력, 공격적인 공격을 가지며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제어.
헤라클레스는 탱크형 직업으로 컨트롤 능력이 있는 탱크입니다.
스피릿 소드
데미지를 주고, 몬스터를 키우고, 팀원을 보호하는 등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내부 에너지가 누출되고 내부 에너지가 반환되며 내부 강도가 상대적으로 부족합니다. 무적 스킬은 평균 수준입니다.
pk의 경우 예전에는 친자식 직업이었는데, 이해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시작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버전이 진행될수록 모두의 혈액량이 증가하고, 영검의 효과도 점점 약해지며, 점차 피로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기술을 사용해 누군가를 죽일 수 없다면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Spirit Sword는 폭발적인 출력에 의존하지만 다른 측면에서 더 포괄적입니다. 저는 Spirit Sword를 많이 플레이한 적이 없고, 다른 것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어새신
암살자의 특징은 바삭바삭한 피부와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복서와 경쟁할 수 있는 것은 암살자의 출력뿐인 것 같습니다. 이번 개정으로 출력 방식이 더욱 번거로워졌습니다. 출력은 두 가지 상황으로 나누어집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보이지 않는 오른쪽 클릭 f 출력이 내부에 없으면 보이지 않는 출력으로 돌아갑니다. 몬스터가 5겹의 독을 가지고 있거나 들어올려졌을 때 우클릭과 좌클릭으로 f와 x를 클릭하여 출력을 순환하는데 손의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5겹의 독을 얻는 방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암살자 역시 무적 스킬이 많지만 대부분 수명이 매우 짧고 암살자 자체가 상대적으로 약해 출력 환경이 좋지 않습니다. 더 높은 출력을 원한다면 더 잘 플레이하고 몬스터 공격에 더 익숙해져야 합니다. 암살자는 또한 팀원을 구하고 보호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보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암살자가 약한 편입니다. 그의 주도력과 내결함성은 이전만큼 좋지 않으며 출력 시간이 길어지기 쉽습니다. 각종 사고까지.
암살자는 보조 출력입니다.
소환
현재 버전은 애완동물이 있는 유일한 직업이며 출력도 매우 높습니다. 소환된 고양이는 보스에 저항할 수 있으며, 증오를 강요하는 유일한 스킬을 가지고 있고, 팀원을 보호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유일한 집단 생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적 스킬이 너무 적고 때로는 그를 보호해 줄 동료가 필요할 때도 있다. 출력 방법도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소녀와 장애인 갱스터에게 더 적합합니다. 황무지를 개방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PK 소환은 장애인에게도 악몽이고, 상대를 소환하는 것도 악몽이다. 두 명의 반대 대상이 있는 반잠긴 게임은 갑자기 플레이할 수 없게 된다. 하지만 높은 레벨의 경우 소환력이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PK 소환의 본질은 고양이를 조종하는 것인데, 고양이를 보호하고 필요할 때 고양이를 이용해 조종해야 하며, 인간은 피해를 입힌다. 일반적으로 소환은 상위 PK가 있는 직업입니다.
소환 위치는 출력이 있는 보조
순전히 수동이고 거의 포인트입니다. 더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