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소빙빙전설의 간략한 분석: 국보의 각성각성은 강인감도와 높은속성에서 1위를 차지한다.

소빙빙전설의 간략한 분석: 국보의 각성각성은 강인감도와 높은속성에서 1위를 차지한다.

도타 초기에 판다가 롱투의 아들처럼 존재했던 이유는 의심할 바 없이 도타에서 1위를 차지한 두 가지 포인트, 즉 힘 1위 때문이다. 감도 및 높은 속성, 힘 성장은 9.9, 민첩 성장은 8.4입니다. 이러한 높은 힘과 감도 속성을 가진 이 영웅은 전체 Dota 영웅 스펙트럼에 단 두 명뿐입니다. 하나는 팬더이고 다른 하나는 아들입니다. 오딘의

이 강력한 민첩성 속성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a. 게임 초반에 장비가 부족했을 때 Panda는 많은 사람들보다 한 단계 앞서 나갈 수 있었습니다. 체력에만 의존하는 영웅;

b. 강인한 영웅으로서 힘 민감도가 높다는 것은 혈액량과 방어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물리 공격력과 물리 치명타도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오렌지색의 판다 0스테이지 시대에는 보라색과 주황색 영웅이 가장 많았습니다. 보라색 및 주황색 장비 수는 총 23개, 주황색 장비 3개로 1위이며, 이 26개 장비는 가장 합리적인 방식으로 배포되며 그 중 어느 것도 번거롭거나 중복되지 않습니다.

공격방향 : 블레이드X2, 스트라이크X2, 어비스, 플루트, 링컨X2, 타이탄, 플런더액스?

판다의 장비가 판다의 속성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팬더의 최전방 출력은 동시에 생존의 궁극적 인 추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판다가 천천히 제단에서 물러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판다를 깨우는 시간이 늦어지면 판다의 장점이 더 이상 눈에 띄지 않게 되고 심지어 뒤처지기까지 합니다. 단점으로는 현재 병력과 상황이 매우 비슷하다는 점인데, 스킬이 보조력이 더 많고 장비의 출력이 더 많은 팬더는 좋지도, 반감도 없습니다. 출력은 무해하지만 생존은 큰 문제입니다.

이제 Panda Awakening이 오픈되었습니다.

팬더가 각성한 후 패널 속성을 살펴보겠습니다.

레벨 95 레드 0 팬더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생활: 56752

방어구 : 669

마법 저항력: 395

회피: 25

공격력: 5321

치명타: 1047

관통 관통: 64

피 훔치기: 40

팬더 패시브 스킬:

원소 파워 레벨 95는 285 파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285 파워 포인트 = 체력 5130, 갑옷 57, 공격력 285

팬더 아카데미 도서:

전쟁 비가: 피를 빨아먹는 포인트 52;

두려움 없는 투쟁: 24 적중, 근력 54점, 치명타 39점

근력 54점 = 생명 972점, 방어구 11점, 공격력 54

그래서 빨간색 0 , 레벨 95 unawakened panda 전체 속성은

HP: 62854

방어구: 737

마법 저항력: 395

회피: 25

공격력: 5660

치명타: 1086

관통력: 64

흡혈: 92

각성 판다용 장비 제공:

생명력 2400 포인트, 공격력 175 포인트, 물리 치명타 적중 40 포인트, 방어구 관통력 10 포인트

각성 스킬은 팬더에게 50을 제공합니다. 레벨당 라이프 포인트(거인 일시적 예측), 레벨 95는 4750 라이프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레드 0과 레벨 95 각성 팬더의 전체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제련 속성 제외):

라이프: 70004

방어력: 737

마법 저항력: 395

회피: 25

공격력: 5835

p>

치명타: 1126

관통력: 74

피훔치기: 92

95레벨 각성시민영웅 전체속성을 비교해보겠습니다. 군단 사령관:

생명력: 49162+3040 (각성 스킬 히로인) = 52202

방어력: 687

마법 저항력: 329

회피: 25

공격력: 5080

치명타: 1144

관통력: 41

흡혈: 111

군단 장비 강도 40, 민첩 100을 템플릿으로 사용하여 각성, 활성화 적중 10, 마법 저항력 20

힘 40 제공: 생명력 720, 공격력 40, 방어력 8 포인트

민첩 100 제공: 공격력 40, 치명타 40, 방어력 10

따라서 각성 후 군단 레벨 95 레드 0의 전체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명력: 52922

방어력: 705

마법 저항력: 349

회피: 25

공격력: 5160

치명타: 1184

관통력 : 41

피훔치기 : 111

판다와 군단을 가로로 비교해 보면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

생명력: 팬더의 경우 17082가 더 많습니다.

방어구: 팬더의 경우 32가 더 많습니다.

마법 저항력: 팬더의 경우 46이 더 많습니다.

회피: 동일

네, 판다는 현재의 무대에서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다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동시에 모두가 한 가지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판다의 생명력은 70004이고, 투기장 혈액량은 100806까지 높을 수 있으며, 경직 한계점은 8064까지 높습니다. 이는 팬더의 와인 미스트와 썬더 쇼크 스킬이 거의 중단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격력: 팬더가 675개 더;

치명타: 군단이 58개 더;

관통력: 팬더가 33~66개 더 있습니다.

p>

혈액 훔치기 : 군단의 혈액 훔치기 비율이 19~9.3%로 높지만 공격력과 관통력이 높은 팬더가 같은 유닛을 상대할 경우 단일 공격에서 혈액 훔치는 양이 더 높습니다. 레기온보다.

이 시점에서 Titan이 Panda와 Legion을 함께 비교하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팬더의 스킬 편향과 방어 지원은 모두 도타의 매우 독특한 특징입니다.

소드 타워 전체에서 독특한 와인 미스트 , 명중과 회피에 대한 이중 페널티가 있으며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물리 팀을 상대로 매우 효과적일 수 있으며 스킬주기가 매우 짧습니다.

Thunder Shock, 모든 검 타워의 작은 몇 개. 스킬은 라인업을 압축하는 동시에 자체적으로 작은 변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영웅 팬더는 썬더 쇼크를 자주 발동하면서 계속해서 전진합니다.

2. 레기온의 스킬은 모두 공격 지향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팀 전체에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하는 압도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판다의 잦은 전진을 위한 스킬 지원

용기 있는 돌격, 화면 전체를 뒤로 밀쳐내는 판다의 천둥 충격은 좋은 연계 효과가 있다

판다에게든 제압하든 군단, 50포인트 흡혈 레벨 보너스는 원래 매우 높았던 흡혈 레벨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레기온 판다의 두 가지 궁극기 효과는 매우 유사합니다. 둘 다 대용량 단일 대상 공격이지만 판다의 궁극기에는 집단 방해 효과가 있으며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중단의 위험이 있습니다.

4. 판다 군단 스킬의 연계 COMBO :

판다 스킬주기 : 기본 공격 - 와인 미스트 - 썬더 쇼크 - 일반 공격 X2 - 와인 미스트 - 일반 공격 - 썬더 쇼크

군단 스킬 사이클 : 기본 공격 - 압도적 우위 - 제압 - 기본 공격 X2 - 제압 - 기본 공격 - 압도적 우위

즉 : 판다와 군단의 스킬 동기화 비율 입니다. 매우 유사합니다. Legion과 Panda가 같은 디자이너에 의해 설정되었다는 것이 의심스럽습니다.

nofollow">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